Vanessa Coifman

참여 작품

마지막 4중주
Producer
결성 25주년 기념 공연을 앞둔 세계적인 현악4중주단 ‘푸가’. 그들 내에서 음악적, 정신적 멘토 역할을 하던 첼리스트 피터가 파킨슨병 초기라는 진단을 받으면서 네 명의 단원들은 충격과 혼란에 빠진다. 스승과 제자, 부부, 옛 연인, 친구 등 개인적으로도 가장 가까운 관계인 네 사람은 이를 계기로 25년간 숨기고 억눌러온 감정들을 드러내기 시작하고, 삶과 음악에 있어서 최대의 기로에 서게 된다. 한편, 본인의 병으로 인해 ‘푸가’ 4중주단이 위태로워질 것을 깊이 염려하던 피터는 자신의 마지막 무대가 될 25주년 기념 공연에서 난이도가 높기로 유명한 베토벤 현악4중주 14번을 연주할 것을 제안하는데…
언싱커블
Producer
아랍출신의 전직 미군 핵무기 전담요원 영거(마이클 쉰)는 미국 주요 도시의 중심가에 핵폭탄을 설치하고 협박비디오를 미정부에 보낸다. 하지만, 곧 미 국토안보부에 체포되고, 핵폭탄의 소재를 알아내기 위해 고문전문가 H(사무엘 L.잭슨)가 테러리스트 영거를 비인간적으로 고문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H와 함께 수사에 참여 하게 된 FBI요원 브로디(캐리 앤 모스)는 H의 비인간적인 고문에 반발하게 되면서 H와 서로 팽팽하게 대립하게 되고, 테러리스트 영거는 잔인한 고문을 당하면서도 핵폭탄 설치 장소를 두고 H, 그리고 브로디와 맹렬한 공방을 벌이는데…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치열한 리얼타임 테러 스릴러! 과연, 미국은 핵폭탄 위협에서 벗어나 인류를 구할 수 있을까?
인포머스
Executive Producer
금기된 쾌락. 그들의 아슬아슬한 줄타기. 그들이 전하는 섹슈얼 범죄 스릴러
반딧불이 정원
Producer
마이클은 대학교수이자 소설가인 아버지(찰스)의 엄격한 가정교육과 폭력으로 억압된 성장기를 보낸다. 그런 그를 감싸주었던 유일한 사람은 어머니(리사)였다. 성인이 된 마이클은 소설가가 되어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다. 찰스가 과속 운전을 하던 중에 야구공을 줍기 위해 길로 뛰어나온 마이클의 사촌을 피하려다가 나무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게 되고, 동승한 리사는 그 자리에서 숨진다. 가족이란 이름의 유일한 연결고리였던 어머니의 부재는 가족들에게 큰 슬픔과 상실감을 가져오고, 가슴 속에 묻어 두었던 아버지에 대한 분노와 증오가 다시 마이클을 괴롭힌다. 어머니의 장례식을 준비하기 위해 모인 가족은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화해와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