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an Buchman

참여 작품

알 파치노의 백색 공포
Makeup Artist
뉴욕의 풋내기 예술가인 마르코의 스튜디오에서 보비는 헬렌과 만난다. 깡마르고 신경질적인 보비는 마르코에게 히로뽕을 팔러 왔다 낙태수술의 후유증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그녀를 만나게 된 것이다. 그녀는 보비는 그녀에게 스카프를 주고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고 나오는 그녀를 기다린다. 뚜렷하게 갈 곳이 없는 그녀와 보비는 함께 뉴욕 웨스트 사이드에 있는 그의 호텔로 간다. 다음날 보비는 헬렌을 데리고 그의 친구들을 만나 소개시킨다. 그들은 하나같이 마약중독자, 절도범 등과 같은 부류의 사람들과 그들이 머무는 곳은 그들의 히로뽕 투입장소이기도 하다. 그 후 몇주동안 헬렌과 보비는 서로에게 깊이 빠지고 헬렌은 그가 곁에 두고 잠든 후 히로뽕에 손을 댄다.
The Incident
Makeup Artist
Two hoodlums terrorize the passengers of a late-night New York City subway train.
밤으로의 긴 여로
Makeup Artist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극작가 유진 오닐의 자전적인 이야기. 어머니 메리는 막내 출산 때문에 돌파리 의사가 준 모르핀에 중독된 후 마약 중독자가 되어 가족들에게 걱정과 두려움을 준다. 아버지 티론은 존재감을 잃은 무대 배우로 불운했던 어린 시절로 인해 폭음을 일삼고 첫째 아들 제이미는 동생만 편애한다는 자격지심으로 인해 알코올 중독자가 됐다, 그리고 막내 애드먼드는 신경 쇄약에 걸린 폐병 환자이다. 서로를 사랑하지만 결국 서로에게 상처가 되고 마는 한 가족이 하룻동안 사랑과 증오, 그리고 이해와 용서를 이야기한다.
미라클 워커
Makeup Artist
시청각 장애인 헬렌 켈러와 도전 정신을 심어준 설리반 선생의 이야기다. 이 영화는 아서 펜이 패티 듀크와 앤 밴크로프트와 함께 만든 '헬렌 켈러' 이야기의 최종판. 이미 브로드웨이와 텔레비전 시리즈로 대성공을 거둔 작품이다. 언제 들어도 깊은 울림을 주는 휴먼 스토리에 권위와 편견에 도전하는 헬렌과 설리반의 강한 성격이 가미돼 자칫 늘어질 수 있는 스토리를 놓치지 않는다.
Something Wild
Makeup Artist
A young rape victim tries desperately to pick up the pieces of her life, only to find herself at the mercy of a would-be rescuer.
12명의 성난 사람들
Makeup Artist
뉴욕시의 법정에 아버지를 칼로 찌른 한 소년의 살인혐의를 두고, 12인의 배심원들은 만장일치 합의를 통해 소년의 유무죄 여부를 가려줄 것을 요구받는다. 판사는 유죄일 경우 이 소년은 사형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이들에게 미리 일러둔다. 배심원 방에 모인 이들은 투표를 통해 유무죄 여부를 가리기로 한다. 사람들이 전부 소년이 유죄로 판단하는 가운데, 오직 한 배심원만이 소년이 무죄라고 주장하는데...
Patterns
Makeup Artist
Staples, a successful plant operator, is brought in from Ohio to take an executive position at Ramsey & Co. in New York. He forms a friendship with Briggs, the long-time vice president, but it soon becomes apparent that Walter Ramsey, who has inherited the position of CEO, is grooming Staples to replace Briggs. Ramsey will not fire Briggs, instead doing everything he can to humiliate and sabotage Briggs until he resig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