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on Rhea

Brandon Rhea

출생 : 1971-02-18,

프로필 사진

Brandon Rhea

참여 작품

셔터: 죽음의 숲
Dominik Braun
괴담 팟캐스트 진행팀은 할리우드 프로듀서에게 로트우트 숲의 악마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촬영해달라는 제의를 받는다. 메이저리그에 올라설 기회에 들뜬 진행팀은 다 함께 숲으로 들어가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물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기회의 땅이었던 숲은 이제 끔찍한 죽음의 공간으로 변한다.
맨 오브 저스티스
Andreas 'Doc' Clemens
최고의 실력을 갖춘 특공대 팀원들이 알 수 없는 세력에게 한 명씩 죽임을 당한다. 뛰어난 리더쉽을 갖춘 ‘마크’의 지휘 아래 생존한 특공대 팀원들이 다시 함께 모이게 되고 자신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세력에 맞서 최후의 반격을 시작한다!
푸시
Division Doctor
물체를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무버(염동력자) 닉 갠트(크리스 에반스). 수년 전, 강력한 초능력을 이용해 세계를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에 의해 무버(염동력자)였던 아버지가 살해 당하자, 닉은 그들을 피해 홍콩으로 몸을 숨긴다. 어느 날, 미래를 볼 수 있는 소녀 워쳐(미래 예지자) 캐시(다코타 패닝)가 닉을 찾아오고, 디비전의 거대한 음모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열쇠인 키라(카밀라 벨)를 찾기 위해 닉에게 도움을 청한다. 사실 키라는 상대방의 기억을 조작해 행동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의 푸셔(기억 조작자)로 디비전의 비밀실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아 도망친 능력자였던 것. 한편, 키라를 쫓고 있던 디비전의 강력한 능력자 푸셔 헨리(디몬 하운스)에 의해 닉과 캐시, 키라의 존재는 곧 발각되고 만다. 스니프(추격자)를 앞세운 디비전의 위협 속에 닉과 캐시 는 쉬프터(변형 능력자), 쉐도우(보호 능력자)등 능력자들의 도움을 받아 디비전의 음모를 무너뜨리려고 하지만, 디비전의 무차별적인 공격은 더욱 거세진다. 마침내, 최후의 순간에 부딪히게 된 닉과 캐시는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쳐야만 하는데…
Bodyguard: A New Beginning
Drunken businessman fighter
'A New Beginning' focuses around the story of Leung, the bodyguard of a Chinese Triad boss, Wong, to whom his loyalty is unrivaled. Living in Hong Kong, Wong requests that his bodyguard travel to the UK to protect a young British woman, whose true identity is known only by Wong himself. Even his own errant son, Yuen, is kept in the dark, which leads to a betrayal that threatens to destroy the family and all that his father has worked hard to protect.
무인 곽원갑
Belgian Fighter
세기말 중국의 혼란과 그 이면의 화려함을 표현하기 위해 오랜시간 공을 들여 세트를 제작했다. '곽원갑' 생존 당시인 1900년대 초를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수백 마일에 걸쳐 중국 전역을 돌아다니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을 뿐 아니라 이야기의 생동감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실제 격투선수들을 캐스팅하기도 했다. 제작비 117억원, 제작기간 1년, 세기말 중국을 되살려낸 화려한 영상과 완벽한 캐스팅, 이연걸의 마지막 액션영화 등의 화제를 뿌리며 올해 최고의 액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타 러너
Bar Bully
이종격투기 세계챔피언을 꿈꾸는 정건방과 여름학기 동안 홍콩대학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 김미교와의 애틋한 사랑을 그리고 있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