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one Meir

참여 작품

몽키 맨
Director of Photography
Kid, an anonymous young man who ekes out a meager living in an underground fight club where, night after night, wearing a gorilla mask, he is beaten bloody by more popular fighters for cash. After years of suppressed rage, Kid discovers a way to infiltrate the enclave of the city’s sinister elite. As his childhood trauma boils over, his mysteriously scarred hands unleash an explosive campaign of retribution to settle the score with the men who took everything from him.
돈 렛 고
Director of Photography
어린 조카를 포함한 형의 가족들이 살해당하는 끔찍한 사건을 겪은 후, 괴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형사 ‘잭 래드클리프’. 어느 날, ‘잭’은 의문의 전화 한 통을 받는다. 전화의 발신인은 놀랍게도 얼마 전 살해당한 어린 조카 ‘애슐리’. 게다가 전화상의 ‘애슐리’는 살인사건이 일어나기 전의 시간대에 있다. ‘잭’은 과거의 ‘애슐리’로부터 사건의 단서를 얻어 살인사건을 막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링스
Director of Photography
‘홀트’는 우연히 보고 나면 7일 뒤에 죽게 된다는 저주의 영상을 마주하게 된다. 인터넷과 SNS를 통해 더욱 빠르게 퍼지는 영상의 저주는 그를 구하기 위해 뛰어든 여자친구 ‘줄리아’마저 감염시키고 그들은 죽음을 피하기 위해 저주의 근원을 파헤치기로 한다. 하지만 예정된 시간인 7일보다 죽음의 징후는 더욱 빠르게 퍼지고, 이들은 남은 시간조차 알 수가 없게 되는데…
미스터 처치
Director of Photography
시한부 환자를 어머니로 둔 어린 소녀와 그 집에 도우미로 온 재능있는 요리사와의 평생에 걸친 우정 이야기
페이 더 고스트
Director of Photography
가족과 함께할 시간도 없이 바쁜 ‘마이크’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모처럼 아들 ‘찰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할로윈 카니발에서 찰리는 수수께끼 같은 말을 남기며 사라지고 완벽했던 마이크의 삶은 순식간에 무너져버린다. 아들의 실종 1년 후 할로윈은 다시 돌아오고, 마이크 앞에 찰리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한다. 아들의 생존을 굳게 믿고 있는 마이크는 아동 실종 사건을 추적하던 중, 할로윈에 사라진 아이들 대부분이 돌아오지 않았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데…
위플래쉬
Director of Photography
최고의 드러머가 되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각오가 되어있는 음악대학 신입생 앤드류는 아무도 없는 지하실에서 혼자 드럼을 연습하던 중 우연한 기회로 누구든지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실력자이지만, 또한 동시에 최악의 폭군인 플렛처 교수에게 발탁되어 그의 밴드에 들어가게 된다. 설레는 마음으로 참가한 첫 연습에서, 그는 플렛처 교수의 진짜 얼굴을 마주치게 된다. 폭언과 학대 속에 좌절과 성취를 동시에 안겨주는 플렛처의 지독한 교육방식은 천재가 되길 갈망하는 앤드류의 집착을 끌어내며 그를 점점 광기로 몰아넣는데...
Super Clyde
Director of Photography
Clyde, a meek, unassuming fast food worker, decides to become a super hero.
디테일스
Director of Photography
산부인과 의사 제프(토비 맥과이어)는 아내 닐리(엘리자베스 뱅크스)와 어느 날부턴가 미묘하게 서먹해지는 것을 느낀다.아내를 위해 뒷마당에 잔디밭을 선물하며 관계회복을 시도해보지만, 밤마다 잔디를 뒤집어 놓는 너구리 포획에 집착하는 바람에 둘 사이는 더 멀어지게 된다. 도움을 얻고자 친구이자 정신과 의사인 레베카에게 상담을 받던 제프는 분위기에 휩쓸려 그녀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정체를 알 수 없던 이웃집 여자 라일라(로라 린니)는 우연한 기회에 불륜사실을 알게 된 이후, 제프에게 상상조차 할 수 없는 협박을 하기 시작하는데....
왼편 마지막 집
Director of Photography
1년 전, 아들을 잃은 후 홀로 남은 딸 메리에게 모든 애정을 쏟으며 행복하게 살아가던 콜린우드 부부. 평범한 행복을 누리던 그들은 새로운 출발을 위해 산장으로 휴가를 떠난다. 그리고 그 날 오후 산장 근처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나간 딸 메리에게서 연락이 두절이 되고, 그 날 밤 두 부부만 남아있는 외딴 산장에 폭우로 길을 잃은 4명의 낯선 방문객이 찾아오는데…
소녀괴담 : 17살 여고생의 악몽
Director of Photography
보스턴에서 헌팅턴의 유명 사립학교로 전학 온 모범생 몰리 하틀리는 아빠와 함께 새로운 도시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사실 몰리에겐 어두운 과거가 있다. 친엄마가 몰리를 칼로 찌르고 죽이려 했던 것. 그 후 엄마는 클레이튼 정신병원에 갇히고 몰리는 학교에서 새 친구들과 사귀며 서서히 일상을 되찾아 간다. 하지만 몰리가 18살 생일을 맞기 전날 엄마가 정신병원에서 탈출하고 집으로 찾아와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몰리는 갓난아기 때 태어나다 죽었으며 다시 살아나는 대가로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것. 18살 생일은 악마에게 잡혀가는 날이라는 것을 알게 된 몰리는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기 시작하는데...
카밀
Director of Photography
가석방 중인 껄렁한 성격의 사일런스는 예쁘장하며 천진난만하고 발랄한 카밀과 원치 않은 결혼을 하게 된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향해 신혼여행을 떠나는 둘. 행복함에 웃음 가득한 카밀과 반대로 온갖 짜증이 난 사일런스는 티격태격 신혼여행을 떠나던 중 그녀가 만지작 거리던 반지를 떨어트리면서 사고를 당하게 되는데... 사고로 목이 다친 카밀을 본 사일런스는 구원의 손길을 찾아 어딘지 모를 저택을 찾아간다. 하지만 사일런스는 이내 자신의 부주의로 카밀이 죽었다고 판단하여 신고를 하지 못한 채 그녀의 곁으로 돌아오는데... 죽었다고 생각한 그녀는 어찌된 영문인지 멀쩡히 살아서 사일런스를 맞이한다. 카밀의 죽음은 단지 사일런스의 착각이였을까? 복잡한 마음을 안고 나이아가라를 향해 다시 떠나는 둘에겐 어떤 미래가 펼쳐질까?
피스풀 워리어
Director of Photography
실화에 바탕을 둔 영화. 의기양양하던 체조선수 댄 밀러. 자신만만한 자신의 모습과도 같이 오토바이를 타곤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다 사고로 오른쪽 다리가 17조각이 나버리고 10개월간 재활치료와 재기를 위한 노력으로 국가 대표팀에 선발되는 이야기.
코치 카터
Director of Photography
70년대에 리치몬드 고교 농구팀의 스타로 이름을 날렸던 ‘켄 카터’ (사무엘 잭슨 분) . 이제 중년이 된 그는 스포츠용품 점을 경영하며, 역시 고교 농구 선수인 아들 데미언의 장래를 걱정하는 평범한 아버지로 살아가고 있다. 그런 그에게 모교의 농구팀 코치를 맡아달라는 제의가 들어오고, 카터는 망설임 끝에 코치 자리를 수락한다. 캘리포니아 주에서도 주로 가난한 흑인들이 거주하는 리치몬드의 흑인 아이들은 대부분 학업을 중도에 포기하고 빗나간 인생 길을 걷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카터 코치는 반항적이고 제멋대로인 아이들만 모아놓은 듯한 리치몬드 고교 농구 팀을 맡아, 마음 속에 두 가지 목표를 세운다. 하나는 4년째 최하위 팀에 머물고있는 리치몬드 농구부에 옛날의 영광을 되찾아주는 일. 또 하나는 목표도 없이 방황하는 농구부 아이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제대로 학교를 졸업 시키고, 대학에 진학시키는 일. 카터는 첫 목표의 달성을 위해 아이들에게 혹독한 훈련을 시키고 규율을 따르도록 가르친다. 그리고 두 번째 목표를 위해, 아이들이 학생으로서 먼저 학업에 충실하도록 엄격한 기준을 정해 반 강제적으로 공부를 시킨다. 대쪽 같은 성격으로 자신의 신념을 밀어 부치는 카터의 교육 방식은 처음부터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학교 선생들의 반감을 사게 되는데………
민 크리크
Director of Photography
빈민가의 청소년 마티와 그의 친구인 록키와 클라이드, 록키의 동생인 샘과 그의 여자친구인 밀리는 어느 화창한 날 강으로 보트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단순히 샘을 괴롭히는 뚱보 조지를 혼내주기위한 의도였던 여행은 점점 일생에서 지워버리고 싶은 기억으로 변해가는데..
Goodbye America
Director of Photography
It is November 1992 and the US Navy is preparing to surrender its largest overseas facility at Subic Bay, Philippines, after almost a century. For both countries, and for the navy, it is a time of change. Violence erupts shortly after the U.S. Navy announces plans to withdraw from a Philippine base in 1992.
Inside Out
Director of Photography
A film that shows how "hard" it is to be son of celebrities.
Silent Night
Director of Photography
An ordinary father heads into the criminal underworld to avenge his young son’s 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