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on T. Jackson

Brandon T. Jackson

출생 : 1984-03-07, Detroit, Michigan, USA

약력

Brandon Timothy Jackson (born March 7, 1984) is an American actor and stand-up comedian. He is best known for his supporting roles in the Hollywood films Percy Jackson & the Olympians: The Lightning Thief, Percy Jackson: Sea of Monsters, Tropic Thunder, Lottery Ticket, Roll Bounce, Tooth Fairy, and a leading role in Big Mommas: Like Father, Like Son. He's also known for his TV roles as Ben Robinson on Mr. Robinson and Roofie Jackson on Deadbeat.

프로필 사진

Brandon T. Jackson
Brandon T. Jackson
Brandon T. Jackson
Brandon T. Jackson

참여 작품

이지 겟츠 더 퍽 어크로스 타운
Dick
파산상태에, 무직에, 인생의 바닥을 치고있는 인디 뮤지션 이지가 LA를 횡단할 방법을 찾는다. 전 남친과 전 베프의 약혼 파티를 박살내고싶기 때문이다
더 이어 오브 스펙타큘러 멘
Logan
In the year after graduating college, Izzy struggles to navigate the seemingly incessant failures of adulthood, the reality of a substandard dating pool and a debilitating fear of top-sheets, all in between X-Files marathons. Comically unsuccessful in love over the course the year, including five half-hearted relationships with astoundingly self-centered men, Izzy resigns herself to the support of her mother and sister, who are struggling with their own relationship problems. Seeing herself in them, Izzy gradually gains the confidence to be honest and vulnerable.
엘로이즈
Dell Richards
네 사람이 그 중 한 명인 제이콥에게 많은 유산을 물려줄 사망진단서를 찾기 위해 버려진 정신병원에 침입했다. 그러나 어두운 기억으로 시달리는 곳에서 사망진단서를 찾는 것은 가장 작은 걱정거리가 된다. 유산상속을 위해 고모의 사망진단서를 찾으러 폐쇄된 정신병원에 침입한 네 사람이 겪는 기이한 이야기를 그린 공포영화
Love by the 10th Date
Dante
Four friends balance their dating adventures with their career ambitions at an upscale magazine, teaching themselves and each other how to get the most out of love and life.
겟 어 잡
Luke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의 바다에 뛰어든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영화입니다. 자신이 계획했던 대로 되지 않고 이상한 일만 하게되지만, 그들의 친구, 가족 그리고 동료의 도움으로 취업의 바다에서 고군분투한다.
Approaching Midnight
Corporal Artie AJ Culpepper
Young Army staff sergeant Wesley Kent returns to his small hometown from war in Afghanistan. He must cope with burying the body of his best friend under his command and enduring the news of the death of his girlfriend Aspen Malverne who passed away in a car accident while he was abroad.
퍼시 잭슨과 괴물의 바다
Grover Underwood
신과 인간 사이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데미갓들이 모여 훈련 받는 데미갓 캠프. 어느 날, 사악한 신들의 아버지 크로노스가 봉인을 풀고 부활해 신과 인간 세상을 파멸시키려 한다. 이 때문에 데미갓 캠프는 위험에 빠지게 되고, 이에 퍼시는 아나베스, 그로버, 타이슨과 함께 신과 인간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괴물의 바다에 숨겨진 마법의 황금 양피를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Beverly Hills Cop
Aaron Foley
Thunderstruck
Alan
After NBA star Kevin Durant switches talent with 16 year old Brian, the teenager becomes the star of his high school team, but Durant starts struggling and eventually learns an important lesson.
빅 마마 하우스: 라이크 파더, 라이크 선
Trent / Charmaine
FBI 요원 말콤 터너(마틴 로렌스)는 러시아 갱단을 상대로 함정 수사를 펴던 중 발각되어 정보원을 잃고 만다. 갱단의 범죄를 입증할 증거가 담긴 USB 메모리는 정보원이 자신의 친구가 일하는 조지아 여자예술고교 도서관 어딘가에 숨겨놓은 상황. 한편, 힙합 스타를 꿈꾸는 말콤의 양아들 트렌트(브랜든 T. 잭슨)는 기획사의 계약서에 아버지의 서명을 받기 위해 몰래 따라왔다가 범인에게 얼굴이 노출된다. 이에 반드시 USB를 찾아야 하는 말콤은 빅 마마로 변신하여 여자예고의 기숙사 사감으로 취직하고, 빅 마마의 조카 손녀로 변장한 트렌트는 여자예고생이 된다. 좌충우돌 소동 속에서 말콤이 USB 수색에 전념하는 동안 동급생 헤일리(제시카 루카스)에게 반해버린 트렌트도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을 시작한다. 그런 와중에 USB 메모리를 찾는 데 혈안이 된 러시아 갱단이 추격해 오는데...
로터리 티켓
Benny
Kevin Carson is a young man living in the projects who has to survive a three-day weekend after his opportunistic neighbors find out he's holding a winning lottery ticket worth $370 million
오퍼레이션 엔드게임
Tower
미국 정부의 비밀스런 뒷처리를 담당하는 암살 첩보 조직인 'Factory'에 신입 요원인 'Fool'이 처음 출근한 날, 책임자가 살해당하면서 비밀 시설은 출입과 통신이 차단된 채 자체 폭발을 위한 2시간의 타이머가 작동된다. 조직 내의 상호 견제를 위해 구성된 알파와 오메가 팀원들은 살해의 음모를 밝히는 한편 2시간 안에 탈출하기위해 서로를 죽이며 사투를 벌이는데...
퍼시 잭슨과 번개도둑
Grover Underwood
고대 그리스 신들과 함께 공존하고 있는 현대도시. 그 속에는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각기 특별한 능력을 부여받은 데미갓들이 존재한다. 어느 날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인 제우스의 번개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포세이돈의 아들인 퍼시 잭슨이 도둑으로 지명된다. 이로 인해 신들은 인간세계에 엄청난 재앙을 불러 올 대전쟁을 일으키려 하고,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소유한 퍼시잭슨은 지혜의 신 아테나의 딸 아나베스, 퍼시의 수호신 그로버와 함께 자신의 억울함을 풀고 신들의 파괴적인 전쟁을 막기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퍼시 잭슨은 그를 가로막는 신화 속 괴물 메두사 히드라 등과의 대결을 펼치고 엄마와 사라진 번개의 교환을 제안한 하데스가 살고있는 지옥의 세계로 향하는데..
미스터 이빨요정
Duke
마이너리그 아이스하키 선수 데렉 톰슨(드웨인 존슨)은 상대편의 이빨을 부러뜨리는 장기 때문에 '이빨요정'으로 불린다. 그런 데렉이 아이들의 빠진 이빨을 가져가고 베개 밑에 돈을 남겨두는 진짜 이빨요정이 되어야 한다. 어느 날, 데렉은 여자친구 칼리(애슐리 주드)의 딸에게 이빨요정이란 없다고 말해서 아이를 실망시킨다. 이런 모습을 하늘에서 지켜보던 요정 대모(줄리 앤드류스)는 데렉에게 2주일간 이빨요정으로 봉사할 것을 명령한다. 커다란 날개를 달고 남의 집에 숨어들어가는 일이 내키지 않았던 데렉은 점차 이빨요정의 역할에 적응하게 되고, 자신의 잊혀진 꿈도 다시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데렉이 메이저리그로 돌아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은 순간, 이빨요정으로 출동하라는 명령이 전달되는데…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BMW Driver
범법자의 신분으로 경찰에게 쫓기는 도미닉(빈 디젤)은 사랑하는 여인 레티(미셸 로드리게즈)의 갑작스런 죽음을 접하고 복수를 위해 LA로 돌아온다. 한편 LA 최대 갱단의 두목을 쫓고 있던 브라이언(폴 워커)은 범죄의 중심에 자신의 친구이기도 했던 레티의 죽음이 연관되어 있음을 직감한다. 위장 잠입한 갱단 소굴에서 서로 만나게 된 도미닉과 브라이언. 서로 쫓고 쫓기는 경찰과 도망자의 관계이지만, 서로의 우정과 믿음에 이끌린 두 사람은, 여인과 친구의 복수를 위해 잠시 손을 잡기로 한다. 하지만, 적의 실체에 점점 다가갈수록 목숨을 건 위험한 액션은 점점 극으로 치닫는데...
지구가 멈추는 날
Target Tech
우주 생물학자이자 교수인 ‘헬렌’은 의붓 아들 ‘제이콥’과 단 둘이 살아가던 중 갑자기 닥친 정부 기관의 사람들에게 이끌려 어딘가로 연행된다. 도착한 곳에서 그녀가 알게 된 사실은 바로 미확인 물체가 지구를 향해 돌진해 온다는 것. 이 물체가 지구와 충돌할 시, 지구는 한줌의 재처럼 우주에서 사라지게 된다. 남은 시간은 단 78분! 하지만 충돌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속력을 줄이고 센트럴 파크에 안착한 물체(스피어)의 출현에 정부는 혼란에 빠지고, 그 곳에서 걸어 나온 정체 불명의 외계 생명체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인간과 동일한 모습의 외계인 ‘클라투’는 지구와 인류의 운명을 위해 세계 정상들과의 회담을 요청하지만, 그를 위험존재로 간주한 미국 정부는 그 요청을 거절한다. 그의 방문 목적을 캐내려는 정부 기관의 노력 속에 ‘헬렌’은 직감적으로 그를 구해야한다 생각하고, 그의 탈출을 돕는다. 탈출에 성공한 ‘클라투’와 ‘헬렌’, 그리고 ‘제이콥’은 정부의 추적을 피해 도망치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헬렌’은 ‘클라투’가 죽어가는 지구를 살리기 위해 인류를 향한 경고의 메시지를 전하러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마침내, 그의 경고를 무시한 인류를 향해 무차별적인 공격이 시작되는데…
트로픽 썬더
Alpa Chino
할리우드 액션스타 터그 스피드맨(벤 스틸러), 오스카 5회 수상에 빛나는 연기파 배우 커크 라자러스(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악명높은 코믹배우 제프 포트노이(잭 블랙)가 출연하는 초특급 전쟁 블록버스터가 기획된다. 하지만 수습불능 자뻑 배우들의 기싸움으로 촬영장에는 끊임없이 문제가 발생하고, 결국 5일만에 제작비를 탕진한 감독은 제작자 레스 그로스맨(톰 크루즈)에게 심하게 추궁당한다. 원작자 클로버(닉 놀테)의 조언에 따라 영화의 리얼함을 위해 실제 정글로 배우들을 끌고 간 감독. 하지만 그곳에서 진짜 마약밀매업자들을 만나 생생한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제대로 영화를 완성할 수 있을까?
Cuttin Da Mustard
Rolo
"Cuttin Da Mustard" is a comedy that chronicles the lives of young aspiring actors who battle slings and arrows in the process of creating a community theater company.
Super Sweet 16: The Movie
Brian
Two best friends try to outdo each other as their respective sweet 16 parties approach.
쿵푸 프리즌
Deshawn
잘 나가는 부동산 기업의 사장인 스탠은 부동산 개발 계획에서 사기친 혐의가 발견되어 재판을 받게 된다. 스탠은 가급적 형량을 줄이려고 비싼 변호사를 고용하지만, 오히려 형량은 늘어난다. 6개월 동안 자숙의 시간을 가진 뒤, 교도소에 들어가게 되는 독특한 방식의 형을 선고 받은 스탠. 그는 흉악범들이 가득 찬 감옥에 가야 한다는 절망감에 하루하루가 괴롭다. 그러던 어느날, 스탠은 죄수들에게 린치를 당하지 않으려면 무술을 배워야 한다는 아내의 충고를 듣게 되고, 그 말에 따라 이상한 노숙자를 집으로 데려와 무술사범으로 모신다. 드디어 감옥에 간 스탠은 첫날부터 갖은 방법으로 태클을 걸어오는 죄수들을 그 동안 배운 쿵후로 제압한다. 그가 고수임을 알게 된 갱단의 두목들은 그를 서로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이려고 하지만, 그는 어느 편에도 서지 않는다. 이를 건방지다고 생각한 갱들은 스탠을 덮치고 이를 멋지게 격퇴한 스탠은 재소자들 사이에서 일약 교도소의 영웅이 되는데…
롤 바운스
Junior
1970년대의 롤러스케이트장 문화를 원동력으로 삼은 성장 코미디. X와 그의 친구들은 동네 롤러스케이터장에 죽치고 살다시피 하며 매일 매일을 즐겁게 보내는데, 어느날 스케이트장이 문을 닫게 되자 큰 충격에 휩싸인다. 결국 이들은 이웃 동네에 위치한 스위트워터 롤러 링크로 진출하기로 결심하는데...
8 마일
Chin Tiki Club Goer (uncredited)
디트로이트의 소외받은 계층은 생존 그 자체가 삶의 목적이다. 이러한 계층, 특히 빈민 흑인들에게 힙합은 탈출구이자 삶의 에너지이다. 지미 스미스 주니어에게도 힙합은 유일한 출구이자 그를 지탱해주는 에너지이다. 결손 가정에서 살고 있는 지미는 그의 친구들과 그들만의 가족을 이룬다. 그리고 그들은 언젠가 성공하리라는, 이 암울한 현실로부터 탈출 하리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밤이면 디트로이트의 힙합 클럽에 모여 그들의 꿈을 키운다. 힙합 클럽에서는 디트로이트 최고의 래퍼들이 모여 밤마다 랩 배틀에 참가한다.
알리
Club Goer (uncredited)
영화는 1964년에서 1974년까지, 알리가 처음으로 세계 헤비급 챔피언 벨트를 딴 날부터 부당하게 빼앗긴 타이틀을 다시 되찾는 조지 포먼과의 경기까지 10년을 아우른다. 사건의 전말은 결국 두번의 중요한 권투시합이다. 그런데 두 사건 사이에 놓여 있는 시간의 무게가 만만치 않다. 세상은 시끌시끌하여 미국이 베트남 참전을 선언하고, 버클리대학에서 학생운동이 시작된다. 흑인인권운동, 여성해방운동이 본격적으로 전개된 것도 이 시기이다. 비틀스가 미국을 평정하고, 말콤X가 암살당한다. 역사책 한 챕터를 가득 채우고도 남을 이 숨가쁜 시대의 한복판에 무하마드 알리가 있다.
Trap City
Producer
A struggling rapper working as a drop man for a drug kingpin, records a song that becomes a viral hit hours before his arrest. His fame intensifies because of his crime but after an attempt on his life, he will face the choice of going to prison and destroying his career, or testifying against a dangerous crime boss who will not fail a second time.
Trap City
DeShawn
A struggling rapper working as a drop man for a drug kingpin, records a song that becomes a viral hit hours before his arrest. His fame intensifies because of his crime but after an attempt on his life, he will face the choice of going to prison and destroying his career, or testifying against a dangerous crime boss who will not fail a second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