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nda McArthur

참여 작품

록트 인
Production Design
친절한 간호사가 혼수상태에 빠진 환자의 부상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려고 한다. 그리고 치열한 대립, 부정, 배신과 그 뒤에 감춰진 살인에 대해 알게 된다.
Greatest Days
Production Design
Five best friends have the night of their lives seeing their favourite boy band in concert. Twenty-five years later, their lives have changed in many different ways as they reunite for one more epic show by their beloved band, to relight their friendship and discover that maybe their greatest days are ahead of them.
씨 하우 데이 런
Production Design
연극무대와 관련된 사람들이 연쇄살인을 당하는 내용과 이를 추적하는 경찰들의 수사과정을 다룬 영화
소녀는 어떻게 완성되는가
Production Design
소녀를 구축하는 방법은 모란의 같은 이름의 2014 소설을 기반으로 한 Caitlin Moran의 시나리오에서 Coky Giedroyc가 감독 한 2019 년의 코미디 영화입니다
더 페스티벌
Production Design
After Nick's girlfriend dumps him, his best mate Shane has the perfect antidote to his break-up blues: three days at an epic music festival.
스위밍 위드 맨
Production Design
자신을 무시하는 아들, 바람을 피고 있는 듯한 부인.. 홧김에 술에 취해 집에 들어와 꼬장도 부려보지만 결국은 길거리로 나선 회계사 ‘에릭’. 중년의 위기를 겪고 있는 그가 어느 날 우연히 아마추어 남자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팀에 합류하게 된다. 인생에서 실패의 쓴맛과 단맛을 충분히 맛 본 아재들로 구성된 이 독특한 남자 싱크로나이즈 팀은 각자의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찾고자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하기 시작하는데…!
쇼독스: 언더커버 캅스
Production Design
LA 최고의 경찰견 맥스. 희귀동물 밀거래 현장에서 그만 범인을 놓쳐버린 맥스는 권위 있는 명견 대회에 밀거래가 이루어진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명예 회복을 위해 대회의 참가견으로 잠입한다.
미스 유 올레디
Production Design
첫사랑, 첫경험, 첫 임신까지 모든 것을 함께한 둘도 없는 단짝 제스와 밀리. 어떠한 상황이든 삶의 중요한 순간마다 그녀들은 함께였다. 각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행복을 누리던 그때, 밀리의 건강에 이상이 생긴다. 누구보다 자유 분방한 삶을 살던 밀리는 변화된 일상을 받아들이기 힘들어 방황하고, 제스는 그런 밀리를 감당하기가 점점 버거워지는데...
세인트 트리니안스 2: 프리튼의 황금 전설
Production Design
지금으로부터 400여년전, 해적 캡틴 프리튼이 보물이 숨겨진 장소를 두개의 반지에 새겨 그 중 하나를 세인트 트리니안 학교의 도서관이 위치한 곳에 두었다. 해적 프리튼의 라이벌였던 팜프리 경의 자손, 미스터 팜프리가 그 반지를 노리고 세인트 트리니안의 여학생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페리어스 바운티
Production Design
A gangster named Perrier looks to exact his revenge on a trio of fugitives responsible for the accidental death of one of his cronies.
Three and Out
Production Design
A London tube driver considers pursuing a third fatal accident to collect a huge payout.
세인트 트리니안스
Production Design
세인트 트리니안스 학생들은 파산 위기에 처한 학교를 구하기 위해 미술관에 전시중인 베르메르의 그림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를 훔쳐서 프리튼 교장의 남동생에게 팔 계획을 꾸미다. 그리고 이를 감추기 위해 미술관 행사장에서 열리는 학교 대항 퀴즈대회에 출연한다. 한편, 보수적이고 깐깐한 교육부 장관은 세인트 트리니안스의 잘못된 점과 학생들의 비행을 밝혀내려 안간힘을 쓰는데...
이안 스톤의 죽음
Production Design
아이스 하키를 하고 집으로 돌아가던 이안 스톤은 무언가의 공격으로 죽음을 당한다. 잠에서 깨어난 이안 스톤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아가고 있다.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온 이안 스톤은 여자친구 미디아에 의해서 죽음을 맞이 한다. 어느 순간 택시 운전수가 되어있는 이안 스톤 손님을 내려주고 괴물의 습격을 받아 죽음을 맞이한다. 백수가 되어 직업소개서를 찾아간 이안 스톤은 또다시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마약쟁이가 된 이안 스톤은 지하철에 뛰어들어 다시 사망한다. 죽음을 반복하는 이안 스톤은 왜 자신이 끊임없이 죽음을 맞이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드라이빙 레슨
Production Design
겉으로는 신을 내세우며 온갖 친절을 베풀지만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고 아들에게 강압적인 강요만을 하는 엄마와 그 모든 것을 참아주는 목사인 아버지 밑에서 억눌려 살던 아들이 은퇴한 여배우의 집에서 그녀를 도와주는 일을 하게 되면서 그녀의 자유분방함을 배우고, 자신감을 되찾아가는 성장드라마
페넬로피
Production Design
가문의 저주로 ‘돼지코’를 갖고 태어난 귀족집 딸 ‘페넬로피’. 세상과 격리된 채 대저택 안에서만 25년을 살아왔다. 이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한 남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을 나누는 것! ‘페넬로피’ 앞에 부유한 배경을 탐내는 수많은 남자들이 줄을 서지만, 그녀의 얼굴을 마주한 순간 모두 기겁하며 달아난다. 이 때, 기자 ‘레몬’이 특종 취재를 위해 노름빚에 시달리던 ‘맥스’를 신랑감 후보로 잠입시킨다. 그러나 ‘페넬로피’를 만난 후 사랑을 느끼게 된 ‘맥스’는, 그녀를 세상의 웃음거리로 만들 수 없어 결국 떠난다. 외모 때문에 ‘맥스’가 떠났다고 생각한 ‘페넬로피’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나와 처음 세상 밖으로 향한다. 낯선 도시의 거리로 나선 그녀는 머플러로 코를 가리고 다니며 지금까지 몰랐던 세상의 자유로움을 느끼고,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고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실수로 머플러가 벗겨지고, 그녀의 돼지코를 본 사람들은 공포와 호기심으로 들썩이는데… 세상이 다 알아버린 그녀의 특별한 ‘코’. 그녀와 그리고 그녀를 떠난 ‘맥스’는 어떻게 될까?
피카딜리 짐
Production Design
Set in the 1930s, an American with a scandalous reputation on both sides of the Atlantic must do an about-face in order to win back the woman of his dreams.
크러쉬
Production Design
Three 40-something women in a small English town meet weekly for a ritual of gin, cigarettes, and sweets -- and swapped stories arguing which of them has the most pathetic love life. Kate is headmistress at the local school; her best friends are the town's police chief and a cynical, thrice-divorced do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