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s Howes

Hans Howes

출생 : 1943-02-18,

프로필 사진

Hans Howes

참여 작품

The Visitor
A man makes himself at home in the residence of a woman he runs into on the street.
Calloused Hands
Solomon
A Miami boy’s journey into manhood over the most important summer of his life as he must learn to escape the influence of his mother’s alcoholic boyfriend.
The Company We Keep
Victor
Teri Stewart is the 28 year-old President of Eclectic Records, a boutique music label struggling to survive in the declining music industry. As Teri searches for love, she juggles a constantly demanding professional life with the emotional ups and downs of her personal relationships.
데어 윌 비 블러드
Mr. Bandy
은을 찾아 땅속으로 내려갔다 올라오길 반복하는 남자 다니엘 플레인뷰는 갑작스런 사고로 다리를 다친다. 이후 그는 또 다른 사고로 목숨을 잃은 동료의 아들과 함께 산다. 석유가 있는 곳을 찾아 미국의 서부를 오가는 그는 리틀 보스턴에 석유가 있다는 엘라이의 제보에 아들과 함께 리틀 보스턴으로 향한다. 리틀 보스턴은 목사 엘라이를 중심으로 한 광신도적 교인들이 주민의 대부분이다. 다니엘은 주민들의 반대에 부딪히며 땅을 사고, 유정탑을 쌓으며, 배송관을 만들어 석유 발굴에 나서는데...
럭키 유
Big Buckle Iverson
대표적인 도박의 도시 라스베가스. 포커계의 샛별 같은 존재인 헉 치버는 뛰어난 재능으로 연승을 거둔다. 2003년 세계 포커 대회의 우승을 노리는 헉의 최대 라이벌은 다름 아닌 포커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L.C. 치버, 바로 그의 아버지이다. 헉은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와 현재 소원한 관계이다. 한편, 헉은 베이커스필드 출신의 젊은 싱어, 빌리 오퍼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데, 문제는 헉과 빌리가 너무나도 다른 스타일이라는 것. 본능적으로 지나치게 감정표현을 자제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사람들을 대하지 않는 헉과 달리, 빌리는 주위사람들과 감성적으로 교감을 나누고 그들의 고통을 치유하려 애쓰는 스타일. 세계대회에서 우승하고, 빌리와의 사랑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로 포커 게임을 치고, 즐겁게 포커 게임을 하는 방식으로 삶을 살아야함을 헉은 뒤늦게 깨닫는데...
Second Chances
Johnny Dobson
A little girl's physical and emotional reawakening after an accident claims her father and her spirit.
터미널 스피드
Sam
거친 모험을 즐기고 최고의 솜씨를 가진 스카이다이빙 교사로 일하고 있는 디치는 스카이다이빙을 배우러 온 미모의 여인 크리스가 스카이다이빙 실습 중 사고로 죽음을 당하자 사건 용의자로 몰린다. 그러나 이 사건에 석연치 않은 점을 느낀 디치는 FBI의 추적을 피하면서 그 의문을 파헤치는데, 그 여인은 초보자가 아닌 스카이다이빙 전문가였고 죽지 않고 살아 어떤 비밀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것이다. 사실 크리스는 소련의 KGB 요원으로 부패한 요원들이 빼돌린 막대한 양의 소련 금괴를 추적하고 있는 중이었다. FBI의 추격에 쫓기는 디치와 위험한 작전을 수행중인 크리스.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금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엄청난 규모의 전투와 추격전에 빠져든다.
지옥의 반담
Guard Keller
캘리포니아 검찰청의 포글러(Tom Vogler: 죠지 딕커슨 분)는 벽지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연속 살인 사건을 수사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포글러는 마침 범인을 추적해서 LA에서 온 캐나다의 경찰관 버크(Louis Burke: 쟝-끌로드 반담 분)에게 문제의 교도소에 잠입해서 진상을 규명토록 한다. 교도소에 잠입한 버크는 죄수들과 손잡고 연속살인사건을 파헤쳐 악덕 교도관 디그라프 경사(Sergeant DeGraf: 아트 라플러 분)가 외부의 권력층과 손잡고 연속 살인을 하는 것 같다고 여긴다. 포글러의 비서격인 여류 변호사 아만다(Amanda Beckett: 신시아 깁 분)는 자료를 수집하며 협력하다 고군분투하는 버크를 사랑하게 된다. 마침내 버크는 포글러가 연속 살인의 원흉이며, 불치병에 걸린 아내(Helen Vogler: 도로시 델스 분)에게 인간의 간을 먹이려 했음을 알아낸다. 이에 당황한 포글러는 살인귀 샌드맨(Naylor, "The Sandman": 패트릭 킬패트릭 분)을 교도서에 넣어 버크를 없애려 한다. 그러나 오히려 그가 버크에게 살해되어 모든 흑막이 공개된다.
형사 머피
Santana
A tough police detective escapes from custody after being framed and arrested for the murder of his ex-wife, and must now find the real killer and prove his innocence.
불과 얼음
Defender Captain (voice)
아주 먼 옛날, 마지막 위대한 빙하시대. 사악한 얼음의 군주인 네크론은 선한 왕인 제롤이 통치하는 요새를 정복하기 위해 암흑의 힘을 이용해 흉포한 파괴를 시작한다. 북쪽에는 강대한 여왕 줄리아나가 있었다. 그녀의 야망은 자신의 왕국을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것. 줄리아나는 군대를 모으고, 자신의 아들 네크론 에게 강한 마법을 가르친다. 네크론의 힘과 함께 줄리아나의 얼음궁전 아이스피크는 살아있는 것과 같이 주변을 얼리면서 계속 넓려가게 되고, 그 커다란 위력 앞에 주변의 마을과 땅은 얼음 속에 묻혀 초토화가 된다. 줄리아나와 네크론의 위세는 파이어 킵 왕국까지 다다르게 되고, 네크론은 파이어 킵의 왕 제롤에게 항복을 권유하는 사신을 보내지만, 이것은 줄리아나의 계략이었다. 사신들이 제롤 왕의 시선을 끄는 동안 아이스피크의 원시인 병사들이 제롤의 딸 티그라 공주를 납치하고, 그녀를 인질로 삼아 파이어 킵을 정복할 목적이었던 것이다. 병사들에게 끌려가던 티그라는 방심의 틈을 타서 탈출에 성공한다. 이제 낯선 원시의 땅에 홀로 남겨지게 된 티그라, 추적의 손길은 서서히 그녀에게 다가오고티그라는 필사적으로 그들에게서 도망치게 된다. 한편, 네크론에 의해 멸망당한 북쪽 마을의 생존자 란 역시 홀로 낯선 땅을 방황하던 중 길을 잃고 방황하던 티그라를 만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