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man Max Maxwell

Norman Max Maxwell

프로필 사진

Norman Max Maxwell

참여 작품

파이어 웍
Thug #1
이란성 쌍둥이인 마티(빌리 제인)와 캐롤(지나 거손)은 어린 시절 아버지의 불륜 현장에서 벌어진 총격 살인극을 목격한다. 아버지는 오히려 간통 현장에서 정부의 남편을 살해하고 살인범으로 기소돼 처형당한다. 마티와 캐롤은 성장해 각각 가정을 꾸리지만 당연히 정상적이지 못하다. 둘은 공공연하게 근친상간 관계를 유지하며 그런 둘을 비난하는 어머니를 약물로 살해하기까지 한다. 죄의식이라고는 눈꼽 만큼도 없는 이들은 한 명은 매춘을 통해 돈을 벌고 또 한 명은 매저키스틱한 성적 욕망에 몸을 떠는 여자 경찰 루이스의 '기둥서방'으로 생계를 이어 간다. 하지만 이들의 관심은 오로지 하나. 어디선가 돈을 '후려내서' 둘만의 보금자리를 찾아 떠나는 것이다. 어느 날 여느 때와 같이 '있어 보이는' 남자를 유혹해 잠자리를 같이 하게 된 캐롤은 정사 도중 어린 시절의 악몽을 떠올리면서 남자를 무참하게 살해한다.
나쁜 녀석들
Henchman
멋쟁이 총각 마이크 라우리(윌 스미스)와 공처가이며 세 아이 아버지인 마커스 버넷(마틴 로렌스)은 마이애미의 마약수사반 경찰이다. 각각 바람둥이와 착실한 가장인 이들은 서로 대조적인 성격이지만 손발이 잘 맞는 파트너이다. 그러던 중 72시간 안에 경찰서 증거물 보관 창고에서 도둑 맞은 헤로인을 찾아오라는 마약반 반장의 명령을 받은 이들에게 전화 한 통이 걸려 온다. 전화를 건 여자가 원하는 사람은 라우리였지만 대신 버젯이 라우리인 척 전화를 받고 라우리 행세를 한다. 이 때부터 사건이 꼬이기 시작하는데, 경찰서 증거물 보관창고에서 헤로인이 사라진 사건 이후 섹시한 목격자가 나타나면서 사건의 꼬임은 더욱 심화된다.
크로우
Roscoe
어느날 밤, 록 가수인 에릭(Eric Draven : 브랜던 리 분)과 그의 약혼녀가 악당 톱(Top Dollar: 마이클 윈콧 분)의 부하들에게 살해된다. 에릭의 약혼녀가 돌봐주던 소녀 사라(Sarah : 로첼 데이비스 분)는 그날부터 부랑아 신세가 된다. 그로부터 정확히 일년 후 에릭은 자기도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무덤에서 되살아난다.
Beauty and the Bandit
Arnold
Bandit, always willing to help a lady, bites off more than he can chew when he helps a lady who is on the run from the mob. Nuns and nudists cross paths with a trucker hijacked by a beauty on the run from a mobster.
Dark Dreams
Dr. Xavier Dark
In this creepy anthology thriller a mind reader detects the thoughts of someone who wants to kill her, a young man is given miraculous healing powers that he puts to evil uses, and an astronaut in space is terrorized by a psychotic onboard computer.
리얼 맥코이
Hoke (as Norman Maxwell)
하이테크 안전장치로 무장된 금고를 뚫는 은행 강도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액션물. 일류 은행강도 카렌 맥코이는 애틀랜타의 한 은행을 털려다 실패하고 6년 동안 복역한 뒤 가석방으로 풀려난다. 그녀는 강도 짓을 그만두고 어린 아들과 함께 평온하고 정상적인 새 삶을 꾸리리라 다짐한다. 그러나 전에 맥코이와 한패였던 잭 슈미츠 일당은 맥코이의 아들을 인질로 잡고 그녀에게 자신의 요구 조건을 내건다. 6년 전에 맥코이가 털려다 실패한 바로 그 은행에서 1800만달러를 털어오라는 것이 슈미츠의 요구. 아들을 구하기 위해 맥코이는 역사에 남을 만한 은행털이를 해보겠다며 달라붙는 초보도둑 바커를 조수로 삼아 은행에 잠입한다.
사랑과 추억
Rapist #1
톰 윙고(닉 놀티)는 고등학교 미식축구 코치를 하다가 실업자가 된다. 그는 또한 아내와 대화가 단절되어 고통을 겪는 인물이다. 그러던 어느날 톰은 어머니의 방문을 받고, 톰의 쌍동이 여동생인 사바나(멜린다 딜론)가 뉴욕에서 자살을 기도했음을 알게 된다. 톰은 급히 뉴욕으로 가 여동생의 담당의사인 수전(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을 만난다. 톰은 수전과 상담을 하지만 무언가를 숨기려고 한다. 수전은 사반나가 억압하고 있는 어린시절의 기억을 복원하는 것이 치료의 첩경이라 판단한다. 상담을 하면서 톰은 고통스러운 어린시절의 기억을 수전에게 이야기한다. 한편 대화가 진행됨에 따라 톰은 수전의 가정에도 문제가 있음을 알게 된다. 수전과 톰은 점점 가까와지고 고향에 있는 톰의 아내도 다른 남자를 만나기 시작한다. 두 사람은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된다.
야생화
Ormand Guthrie
One day Sammy and his younger sister Ellie happen upon a cabin where Alice, a young, partially deaf girl with epilepsy is being kept by her abusive stepfather. The three soon become friends and hope to get Alice an education and help her escape from the torture she undergoes daily. However, Alice's stepfather soon finds out about the friendship Alice has struck up and punishes her brutally. This story of friendship and youth shows that everyone is human and deserves to be treated so, no matter their disability or weakness.
The Lost Capone
Joey Costello
While Al Capone works his way up from top-dog street gang thug captain in Chicago to U.S. crime king, his brother Jimmy Capone chooses the righteous way, actually with father's blessing, leaving Illinois for small town Harmony in Nebraska, where he adopts the alias Richard Hart, marries teacher Kathleen, has offspring and becomes its incorruptible town marshal, with a loyal Indian deputy. When his efficient fight against Al's illegal alcohol trade starts to bite financially, the gang's top lawyer is sent to buy 'Hart' or order his death, but recognizes Jimmy and arranges a fraternal reunion in Chicago. Yet money nor threats can turn Jimmy bad...
고릴라
Fake State Trooper
시카고 비밀경찰기구 특수요원인 카민스키(Mark Kaminsky, aka Joseph P. Brenner: 아놀드 슈왈츠네거 분)는 고릴라라는 암호명을 갖고 있다. 어느날 암흑가 일당에게 시카고 최대 범죄 조직을 위협하는 소송의 증인과 보호 요원들이 빗발치는 저격 총탄에 몰살당한다. 이 중에는 FBI간부인 해리 새논(Chief Harry Shannon: 대런 맥가빈 분)의 아들도 끼여 있다. 참살 현장을 목격한 해리는 아들의 원수를 갚기위해 개인적으로 FBI 출신 마크 카민스키를 고용, 패트로비타의 조직에 침투시킨다. 제3의 인물로 신분을 위장하고 패트로비타 조직의 일원이 되는데 성공한 마크, 패트로비타의 신임을 얻기 위해 조직의 숙적 라만스키 암살에 가담하는등 패트로비타의 일등 공신으로 활약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