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i Perkins

참여 작품

부기맨
Costume Design
‘세이디’와 어린 동생 ‘소여’는 갑작스러운 엄마의 사고로 깊은 슬픔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날, 낯선 남자가 집에 찾아온 뒤부터 어둠 속에서 알 수 없는 존재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6월 6일, 공포의 문이 열린다!
아폴로 10 1/2: 스페이스 에이지 어드벤처
Costume Design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들의 방문. 일급비밀 임무의 적임자로 선정됐다는 말과 함께 혹독한 훈련이 시작된다. 인류 최초로 달에 발을 디딘 사람이 아홉 살짜리 소년이라면?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Costume Design
화재 현장에서 세 명의 아이를 구하지 못한 죄책감과 트라우마로 감시탑에 배정된 공수소방대원 한나는 거대 범죄의 증거를 가지고 도주 중인 소년을 만난다. 한편 소년을 쫓던 두 명의 킬러는 사람들의 눈을 돌리기 위해 불을 내고 삽시간에 번져가는데… 죽이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 거대한 불길 속에서 치닫는 생사를 건 대결. 그날 밤, 삶과 죽음이 타오르는 불길 속에 모두가 있었다!
명탐정 티미: 몽땅 실패 주식회사
Costume Design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 엄청난 몸무게의 북극곰 파트너 토탈과 포틀랜드의 탐정 사무소 토탈 페일러를 운영하는 괴짜 히어로 티미 페일러의 재밌는 사건을 따라가보자. 어리바리하지만 자신감은 꽉 찬 괴짜 초등학생 티미(윈슬로우 페글리)는 어른의 세상을 헤쳐나가야 한다. 삶의 짐이 무거운 엄마(오필리아 로비본드)와 엄마의 사람 좋은 남자친구(카일 본하이머), 선생님이자 숙적(월리스 쇼운), 학교 생활지도 상담사(크레이그 로빈슨)까지, 모두가 세계 최고의 탐정이 되는 여정에 뛰어든다.
어디갔어, 버나뎃
Costume Design
최연소 ‘맥아더상’을 수상한 천재 건축가였으나 현재는 사회성 제로 문제적 이웃이 되어버린 ‘버나뎃’. 일밖에 모르는 워커홀릭 남편 ‘엘진’, 사사건건 간섭하며 동네를 주름잡는 옆집 이웃 ‘오드리’,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남편에게 일러바치는 비서 ‘수린’까지 조용히 살고 싶은 ‘버나뎃’의 소망과는 다르게 주변은 매일 소란스러워지고 그녀의 까칠함은 폭발한다. 온라인 비서 ‘만줄라’와 함께 친구 같은 딸 ‘비’의 소원인 가족 여행을 준비하던 어느 날, ‘버나뎃’은 자신이 국제 범죄에 휘말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갑작스런 FBI 조사가 시작되자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데…
라스트 플래그 플라잉
Costume Design
대릴 포닉선의 동명 소설 원작의 리처드 링클레이터의 드라마 코미디 영화로 이라크 전쟁에서 전사한 아들을 국내로 후송하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윈드 리버
Costume Design
보름달이 뜬 어느 날 밤, 발자국마저 사라지는 고요한 설원 위를 맨발로 달리던 한 소녀가 피를 토하며 죽는다. 안간힘을 쓰며 뛰어가던 그녀가 결국 피를 토하며 쓰러져 죽어 있는 모습을 사냥꾼 코리(제레미 레너)가 발견한다. 피해자는 그의 친구의 딸. 신입 FBI요원 제인(엘리자베스 올슨)이 사건 담당자로 그곳에 도착하지만 범인이 남긴 증거는 눈보라에 휩싸여 점점 사라지고, 수사는 난항을 겪는다. 3년 전, 윈드 리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 코리가 수사에 공조하면서 두 사람은 범인의 그림자에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데...
에브리바디 원츠 썸!!
Costume Design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야구부 숙소로 이사를 온 킹카 신입생 ‘제이크’. 전국 최고의 야구팀으로 구성된 룸메이트들과 인사를 마치고 어색함을 느낄 새도 없이 길거리에 넘쳐 흐르는 쭉빵 걸들 작업으로 눈코 뜰 새 없다. 코치가 단단히 이른 1. 주류 반입 금지 2. 숙소에 여자를 들이지 않는다는 규칙이 무색하게 입에는 언제나 맥주, 여자 얘기 98% 야구 얘기 2%의 수다와 함께 매일 밤 신나는 파티를 벌이는데… 개강 전까지 3일 15시간! 미친듯이 즐겨볼까?
마이 올 아메리칸
Costume Design
Freddie Steinmark, an underdog on the gridiron, faces the toughest challenge of his life after leading his team to a championship season.
보이후드
Costume Design
여섯 살 메이슨 주니어와 그의 누나 사만다는 싱글맘인 올리비아와 텍사스에 살고 있다. 아빠인 메이슨 시니어는 일주일에 한 번씩 들러 메이슨과 사만다를 데리고 캠핑을 가거나 야구장에 데려 가며 친구처럼 놀아 주곤 하지만 함께 살 수는 없다. 게다가 엄마의 일 때문에 친구들과 헤어져 계속해서 낯선 도시로 이사를 다녀야 하는 메이슨은 외로운 나날을 보내며 점차 성장해가는데...
더 파크랜드
Costume Design
1963년 텍사스 주 파크랜드 병원에 존 F. 케네디 대통령이 총격을 입고 이송된다. FBI는 물론, 케네디의 죽음을 우연히 촬영한 자프루더와 저격범으로 지목된 리 하비 오스왈드의 가족들은 갑작스런 언론의 관심으로 혼란에 빠진다. 이틀 후, 리 하비 오스왈드 역시 케네디와 같은 병원, 같은 의사에게 이송되는데...
데빌스 노트
Costume Design
1993년 5월 미국 아칸소 주 웨스트 멤피스에서 실종된 8살짜리 소년 3명은 다시 집으로 돌아오지 못한다. 그들은 얼마 후, ‘악마의 소굴’이라 불리는 로빈 후드 숲 근처 강가에서 참혹한 상태의 시신으로 발견되고, 경찰과 정부당국은 평소 아이들과 안면이 있던 10대 청소년 세 명이 범인으로 지목한다. 이들이 평소 주술에 관심이 많았으며 조울증 병력이 있는 괴짜라는 사실만으로 순식간에 아이들을 제물로 바친 악마 숭배자라는 여론이 형성된다. 그러던 중 우연히 사건을 접한 사설 탐정 론랙스는 세 청소년과 사건 간에 직접적 증거가 없음은 물론이고, 경찰 조사가 허점투성이임을 알고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 노력하는데… 과연, 이들은 8살 소년들을 무참히 살해한 살인자일까?
머드
Costume Design
14살 소년 ‘엘리스’는 절친 ‘넥본’과 함께 미시시피 강 하류 무인도에서 나무 위, 놀라운 모습으로 걸려있는 보트를 발견한다. 아지트가 생겼다고 좋아하는 것도 잠시, 십자가가 박힌 구두를 신고 낡은 셔츠를 입은 채 팔에 뱀 문신을 한, 검게 그을린 ‘머드’가 소년들 앞에 나타난다. 사랑을 구하고 싶은 남자 ‘머드’, 사랑을 믿고 싶은 소년 ‘엘리스’. 사랑하는 여자 ‘주니퍼’를 위해 살인을 저지르고 도망 중인 ‘머드’는 ‘엘리스’와 ‘넥본’에게 도와줄 것을 요청하고, ‘엘리스’는 서로 사랑하는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하는데…
마이티 파인
Costume Designer
Set in the 1970's, MIGHTY FINE is the story of Joe Fine (Chazz Palminteri) a charismatic, high-spirited man, who relocates his family--wife Stella (Andie MacDowell), a Holocaust survivor, daughters Nathalie (Jodelle Ferland) and Maddie (Rainey Qualley)--from Brooklyn to New Orleans, in search of a better life. Unfortunately, Joe's spending spree is wildly out of touch with reality, as his apparel business is teetering on the brink of collapse, a fact he refuses to accept. Written and directed by Debbie Goodstein, MIGHTY FINE is told from the perspective of an adult Nathalie remembering the events of her youth, and is inspired by Goodstein's memories of her own father. MIGHTY FINE ultimately shows how coming to terms with the past without judgment is the most fruitful way to move toward the future.
버니
Costume Design
밥상 위 숟가락 개수까지 알 정도로 텍사스 작은 마을에 장례사 ‘버니’가 오게 된다. 장례 준비에서부터 진행, 노래, 심지어 가족을 잃어 슬픔에 젖어있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애프터 서비스까지 잊지 않는 ‘버니’는 곧 모든 마을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그러던 중 ‘버니’는 마을에서 괴팍하기로 소문난 미망인 ‘마조리’ 부인과 급격히 가까워진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점점 자신에게 집착하는 ‘마조리’ 부인에게 지쳐만 가는 ‘버니’는 어느 날부터 홀로 마을을 오가기 시작한다. 이를 수상히 여긴 ‘마조리’ 부인의 자산 관리사는 열혈 검사 ‘대니’와 함께 ‘버니’의 집을 수색하고, 냉동고에서 그녀의 시체를 발견한다. 하지만 ‘버니’를 유죄로 기소하려는 검사 ‘대니’는 무죄를 주장하는 마을 사람들의 거센 항의를 받게 되는데...
스케이트랜드
Costume Design
1980년대 초, 텍사스의 작은 마을에서 일어난 사건으로 19세의 스케이트 링크 매니저가 자신의 삶을 새로운 방식으로 바라 보게 되는 영화
The Legend of Hell's Gate: An American Conspiracy
Costume Design
In 1870s Texas, a ruthless bounty hunter and an Irish desperado flee the law with a young criminal claiming to possess a treasure more valuable than gold. Crossing paths with some of the West’s most notorious figures, the three outlaws fight for their lives in the pursuit of fame and fortune. Fueled by an ensemble cast and inspired by actual events, THE LEGEND OF HELL’S GATE blends legend and history into a Western spectacle that recounts a treacherous existence in post Civil War Texas.
패스트 푸드 네이션
Costume Design
인기 햄버거 더 빅 원(The Big One)의 냉동 패티에서 오염물질이 검출됐다! 더 빅 원을 공급하는 미키의 패스트푸드 체인점 마케팅 담당 중역 돈 헨더슨은 조사를 위해 미 중부에 위치한 공장으로 향하고, 거기에서 체인점 아르바이트생 앰버를 만난다. 앰버는 대학 진학을 꿈꾸는 평범한 여고생. 넉넉치 않은 살림에 학비를 벌어보고자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 중이다. 어느 날 파티에 참석한 앰버는 환경운동을 펼치는 젊은이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뜻에 이끌려 운동에 가담하게 된다. 젊은이들이 행동 목표로 삼은 곳은 수많은 소떼들이 갇혀 있는 거대한 농장. 그 근처에는 더 빅 원의 냉동 패티가 생산되는 대규모 공장과 도살장이 있다. 이 곳 직원인 라울과 실비아는 금실 좋은 부부로, 아메리칸 드림의 실현을 위해 불법 이민자 낙인을 감수하면서도 열심히 일한다. 하지만 열악한 환경은 뜻밖의 사고를 불러 일으키고, 이들 부부는 걷잡을 수 없는 불행의 소용돌이 속에 휘말리게 되는데.
스캐너 다클리
Costume Design
지금으로부터 7년 후,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을 배경으로 한 영화. 오렌지카운티 보안관 부서의 마약 단속반으로 비밀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밥 악터는 중독성이 강하고 영혼을 파괴하는 위험 약물 섭스턴스 D에 중독되어 있다. 악터의 상사인 행크와, 프렉, 루크만, 배리스 등 친구들, 애인 다나는 그의 정체를 모른다. 어느 날 배리스는 악터가 약물 테러 조직의 일원이라며 행크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행크는 사실 확인을 위해 악터의 집에 홀로그램 스캐너를 설치하기로 한다. (OCN)
$5.15/Hr.
Costume Design
An ensemble comedy focused on the bizarre, underpaid employees of Grammaw's Home Cookin'.
Fool's Gold
Costume Design
Flimp and Sam are both outcasts in the Oklahoma town of Oiltown, but Jewish Sam idolises macho Latino Flimp. When they hear that a wealthy man has moved into a local house, they decide to check it out. Things go wrong, and soon they are on the run from the FBI...
Lewis & Clark & George
Costume Design
A sultry woman joins an illiterate killer and a brainy hacker, both escaped convicts, to search for gold.
텍사스 전기톱 학살 4
Costume Design
어느 졸업 댄스 파티에 참석하러 가던 10대 남녀 학생들이 자동차 사고로 레더 페이스 가족의 일원이자 무자비한 살인마 빌머를 만나게 된다. 영특하고 침착한 제니는 죽을 고비를 넘기며 살인마 가족과 싸우지만 함께 간 친구들은 모두 처참한 죽음을 당하게 된다. 그러나 처절한 사투 끝에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제니는 더욱 무서운 현실을 보게 되는데...
러브 앤 A. 45
Costume Design
전과자인 와티는 사람을 해치기를 원치 않는, 어찌보면 인간미가 있는 좀도둑이다. 그에게는 비슷한 처지의 스탈린이라는 여인이 있으며 그녀를 끔찍이 사랑한다. 사랑스런 그녀에게 결혼반지를 사주기 위해 마약업자에게 빚을 지게 된다. 그 돈을 갚으려고 어느날 밤 친구 빌리와 편의점을 털기로 한다. 마약 상용으로 몹시 흥분한 가운데 그 가게 점원에게 얼굴을 보이게 된 빌리는 당황한 나머지 그녀를 죽이게 되고 급히 그 자리를 피한 와티와 빌리는 서로에게 책임을 전가하며 말다툼을 한다. 와티로 인해 감옥에 가게 되었다고 믿는 빌리의 난폭함은 친구를 죽이려 하는 지경에 까지 이르고 이를 벗어나기 위해 필연적으로 그를 죽일 수밖에 없었던 와티. 일이 크게 벌어진 것을 깨달은 와티는 집으로 돌아와 스탈린에게 함께 도망가자고 하며 청혼하고 스탈린은 승낙한다. 미처 짐을 챙겨 떠나기도 전에 현상금 사냥꾼이 찾아와 편의점의 살해자는 보안관의 딸이자 자신의 조카라며 범인을 잡기만 하면 죽이겠다고 협박한다. 광적인 그들의 횡포에 스탈린은 그들을 쏘아 죽이고 도피길에 오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