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 Tau

Chu Tau

프로필 사진

Chu Tau

참여 작품

빚나는 특공대
자신의 어마어마한 빚이 언론에 대서특필된 경찰 간부. 알고 보니 부하 경찰들도 열심히 빚잔치 중? 이를 계기로 암흑가 사채업자들의 흑막을 파헤치게 된 경찰들. 이 악랄한 놈들을 처단하고 말겠다! 개인을 넘어, 경찰로서, 모두를 위해!
Oh! Yes Sir!!!
Brother Chi
A cop turns fugitive when he is framed for the murder of a keywitness in a weapons smuggling investigation. On the run the cop befriends a psychic who helps him to capture the real killer.
A Serious Shock! Yes Madam!
Though policewoman Hsie Wan-chin (Cynthia Yang Li-ching) is merrily planning for her wedding with fellow cop Wilson Tsiang (Lawrence Ng Kai-wah), he is having an illicit affair with her best friend, May (Moon Lee). When Wilson tries to break things off, May doesn't take it well. When she learns that Wilson and Wan-chin are moving to England, she completely loses it.
Angel of the road
Max Mok plays a truck driver who falls in love with an innocent school student (Loletta Lee). Everything seems to be perfect for Max Mok and his colleagues but conflicts with the local Hong Kong triad will soon appear.
Story of Kennedy Town
Thug
Chuang Peng, Kao Tieng Chiang and Li Shao Wei are three close friends living in poverty who decide to join the police force. However, one of them becomes consumed by greed and their friendship is tested to the limits.
Magic Cop
CID
A former cop who is also a Taoist is called to Hong Kong to help in the investigation of of a series of strange crime-related murders. Aided by two local cops, he runs afoul of an evil sorceress.
Magic Cop
Policeman
A former cop who is also a Taoist is called to Hong Kong to help in the investigation of of a series of strange crime-related murders. Aided by two local cops, he runs afoul of an evil sorceress.
지존본색
홍콩 갱스터들의 전성기가 무너진 1990년, 홍콩 전직경찰 판즈홍(만자량)은 옛 상사 브라운의 전화 한 통을 받고 급히 미국에서 귀국한다. 납치된 아들 폴을 찾아 달라는 간곡한 부탁으로 판즈홍은 납치 사건을 조사하고 일본 암흑조직의 소행임을 알게 된다. 판즈홍은 브라운의 양아들인 샤오제(유덕화)와 함께 폴을 구해내는 과정에서 상대 조직의 부하 2명을 살해하고 표적이 된다. 한편 일본 조직에 몸을 숨기고 있던 홍콩갱스터 페이(진혜민)는 판즈홍을 제거해야 하는 임무를 받지만, 의리를 지키기 위해 쉽사리 행동하지 못하고 마는데...
Pantyhose Hero
Gangster in opening scene
Two policemen must pretend to be a gay couple in order to investigate the murders of homosexuals in Hong Kong.
재전강호
캐나다에서 차이나타운 갱단의 중간 보스인 아룡은 갱단 사이의 세력 싸움에 살인을 하고 교도소에 투옥된다. 10년후 석방되서 홍콩에 온 아룡은 오로지 딸 가가를 찾는다. 암흑가의 대부 홍숙은 예의를 다해 그를 돕는다. 홍숙의 오른팔 아방은 아룡을 못마당하게 여긴다. 아룡은 가가와 함께 있었다는 소룡을 알게 되고, 그녀를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아룡에게 감화된 소룡은 가가가 실연당해 투신자살했으니 찾지 말라고 한다. 절망한 아룡은 소룡의 곁을 떠난다. 한편 아방은 암거래를 방해하던 소룡과 홍숙 아룡을 한꺼번에 죽이고 암흑가를 장악하려 한다. 혼자서는 그에게 당할 수 없음을 깨달은 아룡은 캐나다의 옛조직에 도움을 청해 아방일당을 제거 한다. 다시 감옥에 간 아룡에게 소식이 끊겼던 소룡이 찾아와 자신이 바로 가가였음을 밝힌다.
성룡의 미라클
Chen Wah's Man
마지막 잔돈을 털어 행운의 장미 한 송이를 산 시골총각 ‘곽진화’는 우연히 조직들의 싸움에 말려들어 얼떨결에 조직의 두목으로 추대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에게 장미를 판 여인의 딱한 사정을 듣게 된다. 장미여인에게는 상해에서 대학에 다니는 딸이 있는데, 그곳에서 갑부의 아들과 만나 결혼을 약속하고 홍콩으로 상견례를 오기로 했다는 것. 하지만 그에 비해 너무나도 가난한 자신의 처지가 딸에게 피해를 줄까 우려하여 몸져누운 장미여인의 모정에 감동한 ‘곽진화’는 그녀를 일류 호텔로 데려가 귀부인으로 둔갑 시킨다. 드디어 상견례가 있는 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 하지만 곧 조직간의 싸움과 형사의 방해작전으로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갈 위기에 놓이는데…
Runaway Blues
Before he was crowned one of the "Four Heavenly Kings", Andy Lau starred in the 1989 gangster film Runaway Blues. He plays Lam, a Taiwan gangster who flees to Hong Kong after killing a rival gangster. Hiding at his uncle gang boss Lip's place, he gets embroiled in more gang conflicts and is forced to be an informant for the police. Lam runs away to Guangzhou and Macau with Lip's mistress, causing an enraged Lip to be hot on his trail.
강시선생 4: 강시숙숙
Prince's Guard
약초를 캐는 일휴대사(우마 분)와 악귀를 쫓는 사목도사(진우 분)는 이웃에 살면서 항상 사소한 일로 말다툼을 한다. 사목도사의 제자 가락(전가락 분)은 늘 사부에게서 구박을 받다가 일휴대사가 데려온 여제자 청청의 미모에 반한다. 어느 날 일휴도사의 사제 천학도사가 왕족의 시신을 운반하다가 폭풍우를 만나 뜻하지 않은 사건이 발생한다. 강시로 변한 왕야는 호송 인원들을 모두 해치고, 천학도사도 강시로 변할 것이 두려워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이에 앙숙이었던 일휴대사와 사목도사는 강시를 처치하기 위해 서로 합심하고 강시 소탕을 벌인다.
강시선생 3: 영환도사
Wild Boar
명숙은 귀신인 대보, 세보 형제를 데리고 다니면서 돈벌이를 하던 중 어느 마을에서 마적으로 오인 받아 붙잡히지만 구숙의 도움으로 풀려난단. 하지만 곧 대보와 세보 형제가 구숙에 의해 술독에 갇히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두 형제를 구하게 되고 명숙은 그들에게 각자의 길을 가자고 이야기 한다. 명숙 곁을 떠돌던 대보가 그만 마적의 두목에게 끌려가 버리고 마적을 불태우려 했던 구숙의 부하들은 혼이 씌어 구숙을 공격하게 된다. 결국 과 명숙은 힘을 합쳐 수 많은 귀신들을 상대로 싸우게 된다. 이들은 과연 목숨을 지키고 귀신들을 처치할 수 있을 것인가…
폴리스 마담 1 - 천사행동
경찰의 공동 작전으로 불법 양귀비 밭이 불태워지자, 마약 밀매 조직 연합은 작전에 가담한 경찰들을 하나씩 암살하기 시작한다. 이에 홍콩 경찰은 민간 해결사 조직인 천사에 해당 사건을 의뢰한다.
표가도
Food hawker's assistant
Cousin Big (Richard Ng) returns home from the UK in order to find a wife and settle down. He has previously driven out his illegal immigrant friend Ma (Wu Ma) from the UK and the scores aren't settled. That is all cast aside when not only one, not two but three ghosts are to be dealt with and one is Cousin Big who has fallen in love with one of the ghosts (Wong Man-Si)...
용재강호
암흑가 보스의 아들인 마이클은 사업에 방해되는 인물인 사피구를 없애기 위해 친구 국호를 이용한다. 마이클은 의도적으로 사피구와 싸움을 벌이고 공격받는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국호의 우정 어린 마음을 이용하여 총을 발사케 만든다. 국호는 살인죄라는 누명을 쓰게 되고 복역을 하게 된다. 마이클은 이를 틈타 국호의 애인 아미에게 접근하고 강간하려 한다. 도망친 아미는 평소 아미에게 관심을 보였던 노인 황 백의 제안으로 마이클을 피해 외국으로 떠나게 된다. 이 후 국호는 마이클의 음모를 알게 되고 감옥에서 만난 친구의 도움으로 탈옥을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복수의 칼을 갈던 국호는 출감하게 되고 그를 찾아온 아미와 재회하게 되지만 같이 온 황 백과 남자 아이를 보고 아미를 보내게 된다. 한편 마이클은 국호와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아미와 그의 아들을 납치한다. 황 노인에게 사실을 전해 듣고 아미와 함께 있던 남자 아이가 자신의 친아들임을 알게 된 국호는 마이클을 향해 원한 맺힌 복수의 총을 겨누게 된다.
Naughty Boys
Frequent Jackie Chan cohort Mars stars as Sing, an ex-con who's supposed to dig up the buried loot of his three still-jailed buddies...but when he gets to it, he finds that the treasure chest is full of rocks! The other three are convinced that Sing stole the goods for himself, so Sing decides to hide out with his kick-butt cousin Kuen, played with athletic aplomb by kung-fu princess Kara Hui! But some insurance investigators (Carina Lau and Billy Lau) are also after the loot, and there's even a mousy travel agent (future director Clarence Fok) thrown in for good measure. It all adds up to numerous shenanigans and action-comedy hijinks, culminating in a knockdown action finale set in a warehouse! Wooden crates, two-by-fours, and more props than you can name are used and abused in the name of creative eighties HK-style action, which Jackie Chan and company are only too glad to dispense to the audience!
신룡쌍포
Criminal Hsiung
원표와 노관연은 일선형사이다. 원표는 범인을 쫓다가 노관연의 여동생을 알게되고 그 인연으로 원표와 노관연은 한 팀이 된다. 원표와 노관연은 악의 수렁에서 빠져 나오기를 원하는 혜영홍을 도와 악의 무리를 마침내 소탕하고 사랑도 얻게된다.
예스마담: 황가사저
Policeman
범죄 조직의 중요한 증거가 될 마이크로필름을 갖고 있던 리처드 노먼이 호텔에서 살해된다. 좀도둑 아스피린은 호텔에 침입했다가 리처드 노먼이 살해된 지도 모르고 물건을 훔치다가, 숨어있던 킬러에게 죽음을 당할 뻔 하지만 노먼과 저녁약속을 한 황가 여 경찰 오낙천 팀장이 들어 오는 바람에 도주를 한다. 아스피린은 훔친 물건 중 여권을 위조 전문가 친구 파나돌에게 넘기고 파나돌은 마이크로필름이 붙어있는 여권을 일본인 범죄자의 출국용으로 위조하여 팔아버린다. 홍콩 경찰은 사건 해결을 위해 영국 경제범죄 조사국에서 파견된 여 형사 캐리를 부르고 캐리와 오낙천 팀장은 함께 힘을 합쳐 노먼을 수사하게 된다. 한편 부정 기업 대표인 전위강은 사업 부정 내막이 숨겨져 있는 마이크로필름을 찾다가 아스피린과 그 일당을 살해하려 한다. 필름의 정체를 알게 된 아스피린과 파나돌은 돈에 혹해 경찰에 필름을 넘기자는 스트렙실에게 가짜 필름을 주고, 스트렙실은 이를 여 경찰들에게 건네준다. 아스피린 일당은 진짜 필름을 가지고 전위강과 협상을 하려 하지만 일당은 위험해지고 이들 앞에 여 형사들이 등장한다. 과연 여 형사들은 범죄조직을 소탕할 수 있을까.
용적심
Opponent at Training
홍콩 최고의 특수 부대 요원 아달, 아달에게는 어린 소년들과 어울리는 정신박약의 형 대부쇄가 있다. 아달은 선원으로 살고 싶은 꿈을 갖고 있지만 매번 말썽을 일으키는 대부쇄 형을 돌보며 지내야 한다. 어느 날, 아달의 형은 친구 팽국화와 함께 장난감 총을 가지고 놀다가 범죄자 아발을 위협하여 보석 가방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된다. 두목 김 전준은 자신의 것이었던 보석 가방을 아달이 중간에서 가로챘다는 오해를 하고, 팽국화에 집에 숨어있던 대부쇄를 납치한다. 한편, 조직의 습격을 받은 범죄자 아발은 경찰에게 자수를 하며 조직과 관련된 사건의 증인이 되어 신변보호를 요청한다. 김 전준은 위기를 느끼고 어리숙한 대부쇄를 인질로 삼아, 아달에게 경찰의 증인인 아발과 형 대부쇄를 교환하자는 제안을 한다. 아달은 특수 기동대에서 만난 친구들을 모아 형의 구출작전을 짜기 시작한다. 아달의 친구들은 아발을 몰래 납치하고, 기나긴 추격전 끝에 조직의 아지트인 폐건물에서 범죄조직과 피할 수 없는 정면 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과연 아달은 형 대부쇄를 범죄 조직으로부터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
칠복성
Boss Lau's Man at Warehouse
괴짜 경찰관들로 이루어진 ‘오복성’(홍금보, 오요한, 증자위, 빙쉬범, 진상림)은, 일본에서 범인을 잡는데 공로를 세워 태국의 파아야 해변에의 휴가를 즐기게 된다. 하지만 국제적 마약 밀매 조직에 대한 정보를 가진 ‘마문견’이 살해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오복성은 급히 홍콩으로 귀국한다. 살인 청부업자들이 ‘마문견’의 애인 ‘왕의청’ 마저 제거하려 하자, 여경찰 ‘바화’는 그녀를 ‘오복성’의 아파트로 피신시킨다. ‘왕의청’의 마음을 얻기 위한 ‘오복성’의 소동 와중에, 홍콩 경찰은 암흑가로부터 위협받고 있는 마약 판매책 ‘유선생’을 보호하기 위해 형사 ‘성룡’과 ‘원표’를 암흑가에 투입하고, 그들은 악당들과 정면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복성고조
Mini Bus Driver
홍콩 경찰청 강력계 소속인 악바리(성룡 분)와 위키(원표 분)는 엄청난 액수의 보석을 가로채 야쿠자와 접선하기 위해 일본으로 달아난 전직 경찰을 체포하라는 특명을 띠고 일본으로 건너 가지만 벽에 부딪치자 홍콩으로 연락, 경찰 총경에게 부탁해 지난 날 같은 고아원 출신인 양배추(홍금보 분)의 도움을 청하게 된다. 양배추는 완두콩(증지위 분) 등 고아원 형제들을 규합, 여행사 직원 여왕벌(호혜중 분)과 함께 일본으로 건너가는데 여왕벌의 미모에 반해 갖가지 촌극이 계속 연출된다.
범보
Gang Member
범보(코끼리)는 과거에 금융회사를 턴 전직을 가지고, 지금은 에어로빅 코치를 하고 있다. 또, 올빼미는 암흑 조직으로부터 거액을 사기한 그런 전직을 가지고 있다. 그러던 중 이들의 비밀을 알아낸 형사로부터 감옥과 사회 봉사 중 하나를 선택받게 된다. 두 사람은 소년감화원에서 특별상담원으로 일하게 된다. 올빼미는 연약한 몸으로 삐뚤어진 청소년을 바로잡아 주려고 젊음을 불태우는 여선생을 도와 말썽꾸러기 애들을 설득, 감화시키다가 사랑에 빠져 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