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nthia Wood

출생 : 1950-09-25,

참여 작품

지옥의 묵시록
Playmate of the Year
미국 특수부대의 윌라드 대위는 고향에 돌아갔다가 아내가 내민 이혼장에 도장을 찍고 다시 정글로 돌아온다. 혼돈과 막연한 갈망에 시달리던 윌라드에게 떨어진 임무는 캄보디아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한 커츠 대령을 암살하라는 것. 커츠 대령은 한때 가장 뛰어난 군인으로 인정받았으나 미국의 통제를 벗어나 캄보디아에서 독자적인 왕국을 거느리고 있다. 윌라드 대위는 4명의 병사들과 함께 커츠 대령을 찾아 나선다. 폭염과 광기로 가득한 전투를 겪으면서 두려움과 공포로 이성을 잃어가던 그들은 마침내 커츠 대령의 왕국에 도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윌라드 대위는 상상을 초월하는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Van Nuys Blvd.
Moon
A small-town kid hears about the wild nights of cruising the boulevard in Van Nuys, California. He drives out there to check it out, and gets involved with drag racers, topless dancers and bikers.
Three on a Date
Stewardess
The adventures and mishaps of four couples, winners on a TV game show, along with their young chaperone, on a Hawaiian holiday.
바람둥이 미용사
Beauty Shop Customer
미용사가 적성에 꼭맞는 죠지(워렌 비티 분)는 여자를 좋아하고,여자들도 그를 따르기때문에 언제나 여자에 둘러쌓여 있따. 그는 질(골디 혼 분)과 살고 있지만 한편으로 펠리샤와 사귀고 있다. 죠지는 자신의 미용실을 내기 위해 대출을 받으려고 펠리샤의 남편 레스터를 만나는데 레스터의 애인인 재키는 공교롭게도 죠지의 옛날 애인이다. 그날밤 한 파티에 얽히고 설킨 레스터, 펠리샤, 재키, 죠지, 질이 모두 같이 참석하는 데 죠지와 재키는 옛정을 돌이키다 들키고 만다. 죠지는 질이 떠나가자 재키에게 매달리지만 재키는 레스터와 떠나고 죠지만이 홀로 남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