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ron Meyerson

참여 작품

Genius
Executive Producer
Charlie Boyle finds that even his high IQ can't solve all of his problems when he takes on a double life in order to make friends his own age.
형사 가제트
Executive Producer
아르테무스 브래드포드와 그의 딸 브렌다(졸리 피셔)는 세포 조직과 기계를 결합해 로봇 공학을 혁신시키려 한다. 그러던 어느날 경쟁자인 스콜렉스(루퍼트 에버릿)가 실험실에 침입해 연구 결과를 훔치자 경비 존 브라운(매튜 브로데릭)은 그들을 쫓다가 부상을 입고 아르테무스는 사망한다. 스콜렉스는 한쪽 팔을 잃고 클로라고 부르고 브렌다는 첨단 기술로 브라운을 최첨단 기기로 무장한 로보캅 가제트(매튜 브로데릭)로 탄생시킨다. 가제트는 경찰과 협력해 정의 실현을 위해 일하고 브렌다는 클로(루퍼트 에버릿)에게 속아 가제트와 똑같은 로보가제트라는 악당 가제트를 만든다. 가제트는 스콜렉스 산업 본부에 침입하지만 적에게 발각돼 분해되어 버린다. 자신이 속았음을 알게된 브렌다는 가제트의 조카 페니와 함께 가제트를 재조립한다. 클로는 브렌다를 납치하지만 가제트는 브렌다를 구하고 클로를 생포한다. 페니(미첼 트라첸버그)는 경찰에 로보가제트의 존재를 알림으로 가제트의 명예를 회복시킨다.
미트 더 디들스
Producer
Two surfers end up as Yellowstone park rangers and have to stop a former ranger who is out for revenge.
덤 앤 더머
Executive Producer
죽마고우인 로이드(Lloyd Christmas: 짐 캐리 분)와 해리(Harry Dunne: 제프 다니엘스 분)는 둘다 좀 모자라는 빈털털이 노총각으로 돈을 모아 함께 애완 동물 가게를 하는 것이 꿈이다. 운전기사로서 어느날 미녀 매리(Mary Swanson: 로렌 홀리 분)를 공항까지 태우고 가던 로이드는 매리가 공항에 두고 간 가방을 주워서 돌려 주려다가 정체 불명의 괴한들에게 미행을 당하게 된다. 그 가방은 납치당한 매리 남편 바비(Bobby: 브래드 로커맨 분)의 몸값으로 납치범에게 전하려고 매리가 공항에 갖다 두었던 것이었다. 로이드와 해리는 매리에게 가방을 전해주기 위해 아스펜까지 장거리 여행을 하게 되는데 멍청한 로이드가 길을 잘못 드는 바람에 여비까지 떨어져 싸움이 벌어지게 된다. 싸움 끝에 해리가 가방을 집어 던지자, 열린 가방 속에 현금이 가득 들어있다. 두 사람은 평생 처음으로 실컷 돈을 쓰면서 부자집 귀공자 노릇도 해본다. 마침내 아스펜에 도착한 두 사람 매리에게 가까이 다가가는데 성공하지만 로이드가 매리를 사랑한다면서 해리에게 중매를 부탁하는 바람에 일은 한차례 더 꼬이게 되는데...
할렘 덩크
Associate Producer
과거에 인기 절정에 올랐던 농구 선수 토미는 후배 선수 나쏘를 훈련시키던 중 사고가 발생하고 나쏘가 죽는다. 그후 토미는 죄책감을 느끼고 어느 도시의 체육관 경비로 취직하여 은둔 생활을 한다. 한편, 쥬니어팀의 선수인 카일(Kyle-Lee: 듀안 마틴 분)은 아주 뛰어난 선수로 장차 죠지 타운에 진출하여 NBA에서 뛰는게 소원이나 시합마다 실수를 연발하고 슬럼프에 빠지는데 시합 중 싸움까지 벌여 사람들을 실망시킨다. 토미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밤에만 마을에 있는 농구 코트에서 연습을 한다. 우연히 토미의 연습장면을 본 카일의 코치는 토미에게 카일을 지도해 줄 것을 부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