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y W. Estocin

참여 작품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Hairstylist
12개의 구역으로 이루어진 독재국가 판엠이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 만든 생존 전쟁 헝거게임. 일년에 한번 각 구역에서 추첨을 통해 두 명을 선발, 총 24명이 생존을 겨루게 되는 것. 헝거게임의 추첨식에서 캣니스는 어린 여동생의 이름이 호명되자 동생을 대신해 참가를 자청하며 주목을 받는다. 과거 자신을 위기에서 구해줬던 피타 역시 선발되어 미묘한 감정에 휩싸인다. 캣니스는 금지구역에서 함께 사냥했던 게일에게 가족을 부탁하며 생존을 겨루게 될 판엠의 수도 캐피톨로 향하는데...
스트레인지 데이즈
Hair Designer
1999년 12월 30일 종말론자들이 말하는 지구의 종말이 이틀 남았을 때, 레니 네로(Lenny Nero: 랄프 파인즈 분)는 여전히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는 거리를 헤매며 뒷골목에서 '초양기' 즉 뇌파신경 자극장치를 가지고 사람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주기 위해 돌아다닌다. 가상현실도 아닌 이 장치는 사람들의 인생의 한조각을 다른 사람이 체험할 수 있게하는 장치로서 냄새도 맡을 수 있고 촉감까지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불법적인 물건. 그런 그에게 전에 사귀던 여자 친구 페이스(Faith Justin: 줄리엣 루이스 분)가 있었는데 그는 늘 그녀의 테잎을 틀며 그것을 위안삼아 살아간다. 그런던 어느날 페이스와 가장 친했던 아이리스(Iris: 브리짓 바코 분)라는 여자가 이 이상한 테잎을 그에게 남기고 가고, 그것을 본 레니는 아연 실색하게 된다. 그 테잎의 내용은 현재 흑인들의 지도자격으로 우상시 되고 있는 제리코(Jeriko One: 글렌 플러머 분)라는 랩 스타를 로스앤젤레스 경찰이 사살하는 장면이 들어있었던 것이다. 그것이 알려지면 폭동이 일어날게 뻔한 것. 그래서 레니는 자신이 전에 알고 지냈던 메이시(Lornette "Mace" Mason: 안젤라 바셋 분)와 과거 경찰 시절 함께 일했던 맥스(Max Peltier: 톰 시즈모어 분)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는데...
아웃브레이크
Hairstylist
1967년 아프리카 자이르(Zaire)의 모타바 계곡 용병 캠프에서 의문의 출혈열이 발생, 군인들이 죽어가자 미군에 긴급 의료 지원 요청을 한다. 하지만 상황의 심각성을 느낀 미군은 혈액만 채취한 뒤 일방적으로 용병 캠프에 폭탄을 투하 모두 몰살시켜 버린다. 30년의 세월이 지난 뒤, 자이르에서 다시 출혈열이 발생, 감염자는 모두 사망하자 미국에 다시 지원 요청을 하게 된다. 닥터 샘 다니엘즈 육군 대령(더스틴 호프만 분)은 국방부 소속으로서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센터에 파견되어 있다. 그는 역시 CDC에 근무하고 있는 아내 닥터 로비 커우(르네 루소 분)와 마음이 맞지않아 이혼하려고 마음을 먹은 상태. 자신의 친구이자 직속 지휘관인 빌리 포드 준장(모건 프리먼 분)으로부터 정체 불명의 치명적 전염병이 돌고 있는 자이르 우림 지대의 오지에 들어가, 이를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게 된다. 열대 정글의 심장부까지 들어간 샘은 에볼라 바이러스보다도 더 빠른 잠복기로 치사율 100%의 무시무시한 바이러스균이 휩쓸고 간 마을을 발견한다. 마을 주민들은 절대 다수가 이미 죽어버린 상태로 장작더미처럼 겹겹이 쌓여있고 극소수의 생존자들마저 죽어가고 있었다. 샘은 67년도 아프라카에서 있었던 모타바 바이러스와 동일한 이 바이러스가 저지되긴 했어도 미국 전역에 퍼질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여 정부 각료에게 비상조치를 취해달라고 요구하는데...
퍼시픽 하이츠
Assistant Makeup Artist
패티 파마(Patty Palmer : 멜라니 그리피스 분)와 드레이크 굿맨(Drake Goodman : 매튜 모딘 분)은 고급 주택가 퍼시픽 하이츠에 있는 빅토리아식의 호화 주택을 구입했다. 낡은 내부를 부부는 정성껏 수리해서 꿈에 그려던 성으로 완성하지만 엄청난 수리비와 은행 융자로 방 2개를 세놓기로 합의본다. 좋은 인상을 가진 일본인 부부는 흡족해하면서 뒤쪽 방을 빌리기로 하고 이사를 했다. 흑인 베이커는 앞쪽의 방이 마음에 들었으나, 그 사이 나타난 백인 카터 헤이스(Carter Hayes : 마이클 키튼 분)가 현금 2천불을 선금으로 내겠다는 조건을 달고 방을 가로채 버린다. 목돈이 필요했던 드레이크는 독신이고 여행가이며 돈 많은 신사라는 점에 마음이 쏠려 전세 계약을 해버리고 만다. 그러나 헤이스가 이사온 날부터 이상한 일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사설 탐정 해리
Hairstylist
사설 탐정인 해리는 질투가 심한 여자 친구 도리스와 사이가 원만하지 못하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돌란이라는 나이트 클럽 여가수로부터 릭이란 남자를 미행해 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하지만 그는 인상착의가 비슷한 다른 남자를 릭으로 오인하고 엉뚱한 사람을 뒤쫓는다. 그 남자는 서로 다른 곳에다 두 아내를 두고서 각각 아이까지 낳은 채 몇 년간 두 집 살림을 해오던 사람. 한편, 해리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지 않는지 늘 의심을 하던 도리스는 신참내기 여탐정 스텔라를 고용해 해리의 뒤를 밟게 한다. 하지만 스텔라마저 의심을 하며 곧 해고해 버린다. 그러다가, 해리와 스텔라는 조금씩 상대방에게 흥미를 느끼기 시작하고, 급기야 스텔라는 해리의 사건 해결을 돕겠다고 자청하는데..
Illegally Yours
Hairstylist
Called up for jury duty, Richard Dice finds his first crush and only real, but unrequited love, on trial for murder. Richard desperately tries to prove Mollys innocence while untangling a complicated web of murder, blackmail and perjury, and still trying to win over the girl of his dreams.
Illegally Yours
Fountain of Youth Tourist
Called up for jury duty, Richard Dice finds his first crush and only real, but unrequited love, on trial for murder. Richard desperately tries to prove Mollys innocence while untangling a complicated web of murder, blackmail and perjury, and still trying to win over the girl of his dreams.
Doin' Time
Makeup Artist
Duke Jarrett is sent to jail at the John Dillinger prison. However, the prison looks more like a zoo, more or less ruled by the prisoners themselves.
The Rosebud Beach Hotel
Hairstylist
After taking over a failing Miami hotel with her workaholic fiancé, Elliot, Tracy thinks Liza has seduced her better half-to-be. She then tries to have an affair of her own, and arranges for hookers to become bellhops. Meanwhile, her rich daddy hires an inept arsonist to blow up the place.
마리아스 러버
Assistant Makeup Artist
2차 세계대전과 수용소 생활을 겪은 이반이 순수했던 젊은 시절과 고향의 상징이었던 마리아와 결혼하지만 그녀에 대한 결벽증적 사랑때문에 두사람은 부부 생활을 하지 못한다.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신하면서도 갈등을 거듭하던 이반은 집을 떠나고, 마리아는 가수에게 처녀성을 바치고 임신한다. 내막을 알게 된 이반이 돌아오는데...
BrainWaves
Makeup Artist
After a traffic accident Kaylie is in coma for months and her doctors want to try a new procedure on her. To regain her consciousness, they stimulate her brain with the neural patterns of a woman who has just died. It works and Kaylie fully recovers. However, she begins to relive the dying moments of her donor and realizes that she was murdered! Along with her husband and mother, she tries to find out what happened.
Hambone and Hillie
Hairstylist
An elderly woman searches for her lost dog. Director Roy Watts' 1984 drama stars Lillian Gish, Timothy Bottoms, Candy Clark, O. J. Simpson, Alan Hale Jr. and Jack Carter.
밸리 걸
Hairstylist
Julie, a girl from the valley, meets Randy, a punk from the city. They are from different worlds and find love. Somehow they need to stay together in spite of her trendy, shallow fri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