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 Siu-Wah

참여 작품

엽문 4: 더 파이널
Chinatown master
아내와 사별한 영춘권 최고수 엽문은 아들의 미래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그곳에는 자신의 제자 이소룡이 점점 유명세를 이어가며 세상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학교 입학을 위해 추천서가 필요하지만 중화회관의 사부들과 대립하게 된다. 특히 엽문을 인정하지 않는 태극권의 고수 만종화와는 갈등 끝에 대결까지 벌이게 된다.​ 그러던 중 엽문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만종화의 딸을 돕게 되고, 중국인들을 탐탁지 않게 여기는 미국 이민국과 해병대 장교와의 충돌이 일자 약자를 보호하기 위해 다시 한번 대결에 나서는데...
랑아
Chairman's Subordinate
홍콩 외곽의 한적한 섬에 근무 중인 여경관 홀리는 우연히 방랑자 브루스의 도움으로 수배중인 네 명의 범법자를 검거하는 전과를 올리고 동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홀리의 동료들은 낯선 이방인인 브루스에게 친절을 베풀고, 그를 친구로서 대한다. 하지만, 조용하던 섬마을에 머리가 잘린 거대 범죄조직의 두목 시신이 발견 되고, 섬으로 밀어 닥친 범죄조직 조직원들은 브루스를 찾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이들을 피해 섬 밖으로의 탈출을 시도 하던 브루스는 홀리를 인질로 잡고 섬마을의 평화를 위협하는 범죄 조직과 자신의 과거와 복수에 관한 진실을 되새기며 일당백의 전쟁을 준비하는데…
No Problem 2
One Of Ben's Thugs
Kimura wins a trip to Hong Kong, but once he arrives, he is mistaken as a hitman and is assigned to kill Yumiko, the female successor to the Ota Group conglomerate. When Kimura falls for his target instead, he must learn kung-fu from a local (Yuen) to fight off the yakuza assassin "Invincible" assigned to finish the job.
철권
Combat 21's thug / Street rascal
인류는 과학기술을 맹신하여 지구의 생태환경을 파괴하고, 오존층에 생긴 구멍은 점차 확장되어 인간은 어두운 하늘 아래에서 생활하기에 이르렀다. 동시에 과학자들은 뇌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파워글러브를 개발해 경찰부대 가운데 가장 우수한 대원 백명을 대상으로 시험을 실시했다. 이 가운데 다크, 풍뢰, 전투21 세 사람만이 파워글러브를 통제할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 그러나 야심에 찬 전투21은 그 중 한 개를 훔쳐내었고, 당시 같은 장소에 있던 풍뢰도 오해를 받는다. 이를 목격한 다크를 비롯한 경찰들은 이들과 대항하게 되고 결국 놓친다. 20년이 흘러 풍뢰의 2세인 아광과 아표는 어머니의 교육 하에 뛰어난 무공을 자랑한다. 아표는 무공이 뛰어난 철광과 사랑에 빠지고 아광은 입체 광고 모델 에리카를 사랑하는데.
엑시덴탈 스파이
Man attacking Park
터키의 외곽, 세계 각국의 엘리트과학자들이 극비리에 집결된다. 터키 전역을 강타한 폐암 바이러스에 대한 연구 때문. 과학자들은 가장 근원적인 바이러스를 추출해내고 인류 역사상 가장 위험한 이 바이러스의 결과를 발표하려는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테러 집단의 습격을 받는다. 삽시간에 몰살당하는 연구진들. 그러나 한 동양남자가 그곳을 도망쳐 한국 대사관으로 몸을 피한다. 몇 개월 후, 고아로 자라 헬스 기구 판매원이 된 벅(성룡 분)은 우연히 은행 강도 일당을 체포하는 데 결정적 수훈을 세운다. 쇄도하는 언론의 인터뷰 중 벅은 자신의 꿈이 비밀 스파이라고 밝힌다. 그리고 며칠 후, 리우(증지위 분)라는 개인 탐정이 벅을 찾아와 그의 아버지로 추정되는 한 한국인 남자가 죽음에 임박해 벅을 찾고 있다고 말한다. 실날같은 희망을 가지고 한국으로 향하는 벅. 벅은 한국에 도착해 그를 찾았던 익명의 동양 남자 'Mr. 박'이 자신이 꿈 속에서 보았던 부모의 목걸이를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된다. 그가 자신의 아버지라는 확신을 가진 벅. 그러나 'Mr. 박'은 마지막 숨을 거두는 순간, 그에게 게임을 제안한다. 만일 벅이 자신의 친아들이라면 숨겨둔 재산을 찾아보라는...
젠 엑스 캅 2 - 젠 와이 캅
FBI Agent
미국 무기 제조업체가 파워와 분석 능력을 겸비한 지능형 로봇 RS1 개발에 성공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누군가 로봇을 해킹해 원격 조종하기 시작하고 순식간에 연구소를 초토화시키고 만다.
와호장룡
Stunts
청조 말엽, 당대 최고의 문파인 무당파의 수장이 자객 푸른 여우에게 목숨을 잃자, 무당파의 무인 리무바이는 강호를 떠날 결심으로 선대부터 전해내려오는 보검 청명검을 오랜 연인이자 동료인 수련에게 맡긴다. 수련은 베이징의 호족 페이러에게 청명검을 전해주려던 자리에서, 고관 옥대인의 딸 용과 첫 만남을 갖는다. 강호의 삶을 동경하는 용은 한때 그녀를 납치했던 마적단 두목 호를 사랑하지만, 집안의 강요로 원치 않는 혼인을 앞두고 있는 처지. 그날 밤, 정체 모를 자객이 청명검에 손을 대고, 수련은 범인의 뒤를 쫓아 결투를 벌이지만, 결국 검을 놓치고 마는데...
흑협
Robber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흑협
Stunts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Perfect Exchange
Prison Guard At Disco
Mindy Chan (Andy Lau) is a top-notched gambler/swindler. His girlfriend Lily (Christy Chung) and friend Ah Chi are card dealers at the casino where bad guy Lau and his mistress Mona (Anita Lee) frequent. Chor Hung (Tony Leung Ka-Fai), a play on the Chinese name for famed retired actress Cherie Chung, is a senior security guard at the local prison. During a card game, Ah Chi and Mindy swindle millions of dollars from Lau, but they are caught. Lau makes a deal with Mindy - in exchange for Ah Chi (who had been kidnapped), Mindy needs to go to prison and find out where a guy named Robinson (Kwan Hoi-San) has hidden $3 billion dollars worth of bonds.
철마류
One Of The Bad Monks
중국 청조 말기, 조정은 대신들의 부패와 탐욕으로, 백성들은 탐관오리들의 만행으로 인해 더욱더 피페해져 가고 있다. 이때 북쪽 지방에 철마류(철후자: 우영광 분)라는 유명한 의적이 나타나 탐관오리를 털어 불쌍한 백성을 돕는다. 그의 정체는 백초당(百草堂)이란 의원에서 양의원이란 이름으로 가난한 사람의 질병을 치료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 마을 수령인 정지주는 돈으로 관직을 산 탐관오리의 전형적인 인물로, 밤이면 철후자 때문에 불안에 떨면서 그를 잡기 위해 거액의 현상금을 건다. 한편, 불산으로 가던 소년 황비홍(증사민 분)과 그의 부친 황기영(견자단 분)은 약초를 구하기 위해 이 마을을 지나게 되는데, 철후자를 잡기 위해 무고한 사람들을 체포하는 정지주에 의해 무예가 뛰어나다는 이유로 체포된다. 정지주는 그의 아들 황비홍을 옥에 가두고 철후자를 잡아오도록 예기치 않은 임무를 부여한다. 철후자의 유일한 제자가 된 황비홍은 소란의 따뜻한 보살핌에 어려서 잃어버린 모성애를 느낀다. 철후자와 화소란은 조정에서 보낸 감찰사로 위장하여 정지주로부터 많은 곡물을 빼앗아 백성들에게 나눠준다. 한편, 소림사를 불태운 반역자인 염공 스님(연공)은 무예가 뛰어난 인물로, 그 역시 감찰사로 위장하여 관가의 모든 재물을 빼앗고 갖은 행패를 부린다. 그는 다른 한편으로 소림사 제자 출신인 숙적 황기영을 없애기 위해 그를 찾고 있었다. 연공에 의해 철후자와 황기영은 큰 중상을 입게 되고 이 일로 양의원이 철후자임을 알고 그와 함께 행동하게 된다. 두 사람은 힘을 합쳐 황비홍을 납치해 간 연공을 상대로 불 위에서 대격전을 벌인다. 마침내 연공은 불에 타 죽고 황 부자는 길을 떠난다.
더블 반담
Klimax Klub Gangster
25년 전 홍콩, 쌍동이 형제인 채드(Baby Chad : 알리시아 스티븐스 분)와 알렉스 와그너(Baby Alex : 폴 에이렛 분)의 아버지인 폴 와그너(Paul Wagner : 엔디 암스트롱 분)와 동업자인 더글라스 그리피스(Nigel Griffith : 알란 암스트롱 분)는 홍콩의 구룡성 터널의 완공을 축하하는 파티를 연다. 그러나 그리피스는 마피아 조직의 두목인 레이먼드 장(Raymond Zhang : 필립 찬 분)과 음모를 꾸며 폴의 몫인 터널 수입금의 반을 다 차지하려고 폴과 그의 아내 캐서린(Katherine Wagner : 사라-잔느 바리 분)을 잔인하게 죽인다. 폴을 위해 일하던 프랭크 에버리(Frank Avery : 제프리 루이스 분)는 채드를 구해내고 쌍동이의 보모(Chinese Nurse : 우 퐁 룽 분)는 알렉스를 데리고 도망친다. 25년 후. 어느날 프랭크는 그가 고용한 사립 탐정에게서 그리피스에 대한 정보를 듣고 채드와 여러 민족의 사람들이 모여사는 홍콩의 구룡성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채드(Alex/Chad : 쟝-끌로드 반담 분)는 유라시아 혼혈인 다니엘(Danielle Wilde : 알로나 쇼 분)의 유혹에 빠져 그녀의 방을 찾아갔다가, 역시 그녀를 사모하는 쌍동이 동생 알렉스를 25년만에 상봉하게 된다. 어색해하던 채드와 알렉스에게 프랭크를 통해 25년 전 아버지의 동업자였던 그리피스에 의해 부모가 살해당하고 자신들이 헤어지게 된 것을 알게 되고...
안락생포
홍콩의 한 여행사에서 모집한 필리핀 관광단에는 노인부부와 어린손자, 여대생, 호스티스, 뒷골목건달, 청원경찰, 회사원 등 30여 명에 이르렀고 미모의 안내원 온벽하의 인솔로 홍콩을 출발, 즐거운 여행길에 오른다. 필리핀 현지 안내를 맡은 증지위는 홍콩계 필리핀 교포로, 사전에 짜여진 계획에 따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한껏 선사하고 있었다. 그러나 즐거움도 한때, 신인민군인 반군들에게 관광버스를 탄채 피납, 그들의 아지트인 어느 밀림속에 감금당하는 신세가 된다. 필리핀 정부군에 체포된 반군의 두목과 교환키 위한 인질인 것이다. 관광객들에게 밀려드는 공포는 가히 상상도 못할 지경이다. 썩은내 나는 음식, 독벌레의 내습, 언제 어떻게 희생될지 모를 일촉즉발의 위기감. 이런 상황 보다는 반군들의 지능적이고 악랄한 공포분위기가 더 무서울 지경이었다. 필리핀과 홍콩정부측에선 인질들을 구출하려고 온갖 노력을 기울이나, 이미 반군 두목이 고문으로 사망한 뒤라 위장교환을 반군들에게 제시할수밖에 없었다. 반군들로부터 "자기 두목과 상호교환키로 합의됐으니 곧 무사히 석방될 것이다"라는 말에 모두는 서로 얼싸안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지만... 그 다음날도, 또 그 다음 날도 석방은 커녕 더이상의 잔인한 방법만이 동원되며, 여대생 한명과 그의 남자 친구가 살해 되고 만다. 또 권총에 실탄 한발만을 장진하고 자기들끼리 돌아가면서 쏘라는 식의 최악의 방법까지 동원되기에 이른다. 오직 살수있는 길이란 탈출밖에 없다는 결론에 도달한 관광객들은 기회를 포착, 위험천만의 탈출극을 전개한다. 잇달은 아슬아슬한 고비를 넘기며 안전지대를 향해 피신해 가지만 너무많은 희생에 일행의 슬픔은 갈수록 더해만 간다. 즐거워야할 관광이 피비린내 나는 전장의 도가니가 될줄이야. 결국 30여 명의 관광객 중 살아남은 사람은 불과 5-6명 정도에 불과했으니.
Flash Future Kung Fu
Stunt Coordinator
Imagine an old-school martial arts melodrama about competing fighting schools dropped into the grungy sci-fi world of Blade Runner, and you have an idea of the curious mix of styles in Flash Future Kung Fu. Eddy Ko is the maverick star pupil of an honorable school who secretly engages in underground "Black Boxing" bouts, a black market sport off limits to the school. The ambitious X-Gang, a bloodthirsty neo-Nazi-like organization, plots to take care of Ko and his friends and take over the city with their army of mind-controlled zombie soldiers. In true Hong Kong fashion, it boils down to a showdown of champions, and this one takes place in a boxing ring in an eerily empty warehouse with video coverage broadcasting the event all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