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 Kai-Sen Huang

참여 작품

탈옥풍운
Tung
두 명의 보스 세력이 지배하는 극악무도한 교도소에 억울한 누명을 쓴 건축사가 신참으로 입소한다. 양쪽 보스의 표적이 되어 매일 구타를 당하는 신참에게 아픈 엄마를 둔 고참이 탈옥을 제안한다 제한 시간은 10분, 빈틈없는 감시망을 돌파하기 위해 완벽한 계획과 도구를 하나씩 준비하는데… 목숨을 건 탈옥이 시작된다!
에이전트 미스터 찬
Stunt Coordinator
비밀 특수 요원 미스터 찬은 특별 임무 수행에 실패하여 에이전시에서 해고당한다. 이후 파트너와 함께 사립 에이전시를 운영하다 과거 연인이자 현재는 경찰 보안국장인 흥을 만나게 되고, 국장의 의뢰로 인해 줄줄이 이어지는 유명인사 사건들을 맡으면서 하도젠이라는 약을 조사하게 된다. 이 약을 시중에 풀려는 무리와 그에 맞서 싸우는 미스터 찬의 이야기가 지금부터 펼쳐진다.
트리비사
Chung
1997년 여름, 영국이 홍콩을 중국으로 반환하는 시점이 다가오자 홍콩의 지하세계에도 엄청난 변화가 소용돌이친다.
어둠의 파수꾼
60's police officer
주간지 기자인 링(채사패 蔡思贝)은 우연히 팟(장가휘)이 퇴마술을 하는 동영상을 보게된다. 마침 취재거리를 찾던 링은 속는 셈치고, 팟을 만나기로 한다. 팟의 자존심을 건드리며 귀신의 실체를 묻는 링은 그 자리에서 귀신의 존재를 확인하고 만다. 그렇게 팟의 뒤를 쫓기로 결심한 링은 팟의 조수인 청(장지총)과 함께 영매를 찾아 귀신의 존재를 확인하고자 한다. 하지만 도리어 귀신에 빙의되고 만 링. 청은 팟을 불러 링의 빙의를 풀어달라부탁하고, 팟은 링에게 빙의된 귀신의 억울함을 알게된다. 그렇게 팟의 일을 돋게 된 링. 팟에 대해 더 알고 싶었던 링은 팟의 집에 몰래들어가게 되지만, 팟과 동거하는 귀신 첸(곽채결 Amber Kuo)의 존재를 발견하고는 까무러치고 마는데...
샤오린: 최후의 결전
Martial Arts Choreographer
반란군이 점령한 혼돈의 시대, 대륙을 뒤흔들 전설이 시작된다! 반란군들이 들끓던 중국 공화국 초기, 백전백승의 장군 호우지에(유덕화 분)는 소림사가 위치한 동봉성을 함락시키는데 성공한다. 승리에 도취된 채 의기양양하던 호우지에는 가장 믿던 의형제 카오만(사정봉 분)의 배신으로 딸을 잃고 사랑하는 아내(판빙빙)마저 떠나 보내게 된다. 모든 것을 다 잃은 후 소림사에서 은신하며 지내던 호우지에는 독특한 수도승 우다오(성룡)를 통해 깨달..
샤오린: 최후의 결전
Stunt Coordinator
반란군이 점령한 혼돈의 시대, 대륙을 뒤흔들 전설이 시작된다! 반란군들이 들끓던 중국 공화국 초기, 백전백승의 장군 호우지에(유덕화 분)는 소림사가 위치한 동봉성을 함락시키는데 성공한다. 승리에 도취된 채 의기양양하던 호우지에는 가장 믿던 의형제 카오만(사정봉 분)의 배신으로 딸을 잃고 사랑하는 아내(판빙빙)마저 떠나 보내게 된다. 모든 것을 다 잃은 후 소림사에서 은신하며 지내던 호우지에는 독특한 수도승 우다오(성룡)를 통해 깨달..
용의자
사격 대회 우승자인 명사수 켄 야오는 장갑차량 강도 사건에 개입한 후 이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과 갈등을 겪는다.
랑아
Chairman's Subordinate
홍콩 외곽의 한적한 섬에 근무 중인 여경관 홀리는 우연히 방랑자 브루스의 도움으로 수배중인 네 명의 범법자를 검거하는 전과를 올리고 동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홀리의 동료들은 낯선 이방인인 브루스에게 친절을 베풀고, 그를 친구로서 대한다. 하지만, 조용하던 섬마을에 머리가 잘린 거대 범죄조직의 두목 시신이 발견 되고, 섬으로 밀어 닥친 범죄조직 조직원들은 브루스를 찾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이들을 피해 섬 밖으로의 탈출을 시도 하던 브루스는 홀리를 인질로 잡고 섬마을의 평화를 위협하는 범죄 조직과 자신의 과거와 복수에 관한 진실을 되새기며 일당백의 전쟁을 준비하는데…
비스트 스토커
PTU Officer
형사 반장 당비는 범죄자 장일동을 추격하면서 총격전을 벌이게 된다. 이 과정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장일동은 코마 상태에 빠지게 되고, 당비는 사고로 검사 앤의 큰 딸인 이를 사살하게 된다. 의도하지 않게 어린 아이를 죽이게 된 당비는 죄책감에 휩싸여 깊은 실의에 빠지고, 큰 딸을 잃은 검사 앤은 작은 딸인 링에게 모든 사랑을 쏟아 붓는다. 3달 뒤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장일동은 부하들에게 자신의 사건의 담당 검사인 앤의 작은 딸을 유괴하도록 지시한다. 앤의 작은 딸 링의 유괴에 성공한 장일동은 이를 빌미로 앤을 협박하며 자신의 죄를 덮어줄 것을 요구한다. 한편, 링의 유괴 장면을 목격한 당비는 링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인 혈투를 시작하는데… 뛰어난 구성과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 2009 베를린국제영화제 초청, 홍콩금상장 남우주연상 수상.
조폭 마누라 3
Thug
홍콩 최고의 명문 조직 화백련 보스의 외동딸 아령(서기). 보스 임회장은 조직간 세력다툼이 벌어지자 그녀를 한국으로 피신시키고 한국의 동방파 보스 양사장에게 딸의 안전을 부탁한다. 양사장은 밀수로나마 중국어 실력을 쌓아온 No.3 기철(이범수)을 믿고(?) 아령의 보호를 맡긴다. 아령의 실체를 전혀 모른 채 관광 가이드쯤으로 생각한 기철과 꽁치(오지호), 도미(조희봉)는 명문가의 후계자다운 아령의 도도함 때문에 당황스러울 뿐. 급기야 밀수용 중국어 실력에 한계를 느낀 기철은 연변처녀 연희(현영)를 급초빙하게 된다.기철과 아령 사이에서 살벌한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연희는 생존본능적인 엽기 통역을 구사하며 이들의 좌충우돌 동거에 합류한다. 그러나 아령의 목숨을 노린 킬러가 홍콩에서 한국으로 급파되면서 아령 뿐 아니라 기철 일당마저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되는데…
BB프로젝트
McDaddy's Thug
이건 아니잖아~~ 훔치기보다 더 어렵다, 훔쳤다 돌려주기?! 빚쟁이보다 더 무섭다, 우는 아기 달래기!! 상습 도박꾼 뚱땅(성룡)과 잔대가리 지존 난봉(고천락)은 돈 되는 것이라면 뭐든 훔치는 2인조 전문 털이범. 그러나 도박과 여자에게 번(?) 돈을 모두 탕진해버리고 빚쟁이에게 쫓기게 되자, 얼떨결에 거물급 갱단의 ‘BB프로젝트(빌리언 달러 베이비 유괴 계획)’에 합류한다. 유괴보다 유모에 더 소질 있다?! 아기를 훔쳐 오는데 가뿐히 성공한 이들은 그러나 협상의 타이밍을 놓치면서 한순간에 ‘유괴범’에서 ‘유모’로 변신하게 된다. 하지만, 애초 유괴를 의뢰했던 악명 높은 갱단의 진짜 목적이 아기의 목숨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급기야 본분을 망각한 채 인질 보호에 나서게 되는데...
No Problem 2
One Of Ben's Thugs
Kimura wins a trip to Hong Kong, but once he arrives, he is mistaken as a hitman and is assigned to kill Yumiko, the female successor to the Ota Group conglomerate. When Kimura falls for his target instead, he must learn kung-fu from a local (Yuen) to fight off the yakuza assassin "Invincible" assigned to finish the job.
Jackie Chan: My Stunts
Stunts
Jackie Chan: My Stunts shows some of the tricks of the trade that Jackie and his stunt team utilize to perform their stunts. This is not an endless gag reel of stunts gone wrong, but an in depth look at how timing and camera placement can make or break a shot. Jackie will show you what is done to enhance fights and protect the stuntmen from getting injured. Of course, if the character you are portraying is wearing shorts and a tank top, you just have to get hurt!
조문탁의 벽혈남천
Chinese ambassy's security staff
의협심 넘치는 군인 '엄동'(조문탁)은 인질을 구하려다 군 규율을 어겨 라베르니아로 좌천되어 떠난다. 그곳에서 오랜 친구 '홍위국'(왕합희)을 만나지만 기쁨도 잠시, 곧 악명높은 테러리스트와 엮이게 된다. 바로 일본 홍일교의 교주 '케이조 미시마'(연개)다. 엄동과 홍위국은 힘을 합쳐 미시마를 잡지만, 뜻밖에도 엄동의 첫사랑 진반(서기)이 나타나며 또 다른 시련이 닥치는데...
이연걸의 히트맨
Brother Dog's Man
전세계 경제권을 쥐고 흔들던 일본 거대 총수 ‘스까모도’가 삼엄한 보안과 경호에도 불구하고 피살된다. 죽은 총수의 손자, ‘겐지’는 천문학적인 액수의 현상금을 내걸고 할아버진의 복수를 결심한다. 돈 냄새를 맡은 세계 각처의 일급 살인 전문가들이 속속 모여들고, 이름없는 킬러 ‘소부’와 그의 대리인 ‘왕삼’도 현상금을 노리고 그 죽음의 게임에 참가하게 된다. 킬러들의 피의 전쟁을 통해 사건의 배후 인물은 병약한 노인으로 밝혀진다. 노인을 구출해 나오던 ‘소부’는 킬러들과 격전을 치르던 중, 자신의 대리인인 ‘왕삼’이 실제로는 노인에게 ‘스까모도’ 살인을 의뢰 받았지만 자신은 범인이 아니었다고 고백한다. 하지만 사실을 말하기 전에 노인은 숨을 거두면서 킬러들은 ‘왕삼’이 제1의 킬러 ‘살수왕’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그를 추적하게 되는데…
흑협
Policeman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흑협
Stunts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서극의 칼
Thug
연봉호는 이름난 칼 제조창. 이곳 당주의 딸인 소연의 관심사는 두 남자, 바로 어릴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다니는 고아 정안과 제조창에 들어온 지 4년 된 철두다. 소연은 두 사람을 싸움 붙여 이기는 쪽을 자기 것으로 만들겠다고 결심한다. 그러나 그녀의 이 계획은 빗나가는데, 정안이 어느 날 자기 아버지의 죽음과 관련된 사실을 알고는 아버지가 남긴 반 토막의 '칼'을 들고 복수의 여정에 오른 것. 함정에 빠진 정안은 오른팔을 잃게 된다. 정안은 흑두라는 고아의 도움을 받아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지만 닥쳐오는 것은 온갖 시련뿐. 그러던 정안은 우연히 아버지의 원수 비룡과 마주치지만 별 도리가 없다. 마적단들이 흑두의 집을 불태우고 난 잔해 속에서 타다만 무술 비서를 발견한 정안은 다시 복수의 길을 결심한다.
Die Harder
After corrupt police officer Fu escapes to mainland China, officer Sonia Chan defies her boss' orders and goes after him.
이연걸의 보디가드
Wong's brother
국민학교 여교사(종려제 분)는 우연히 살인사건을 목격한다. 음흉한 계락과 잔인성의 소유자이자 당대 최고의 갑부로 알려진 살인범은 목격자가 있음을 확인하고 그녀가 법정에 서는 것을 막기위해 전문 킬러를 고용한다. 킬러의 집요한 추적으로 여교사는 극한 위험에 직면하고 이제 킬러는 여교사만이 아니라 그녀의 아홉살 된 조카까지 표적으로 삼는다.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여교사는 등소평의 경호원으로 이름이 널리 알려진 보디가드(이연걸 분)를 고용한다. 그의 임무는 오로지 두사람의 목숨을 지키는 것이다. 하지만 여교사의 따뜻하고 이지적인 모습은 얼음처럼 투명하고 차가운 보디가드의 마음에 사랑의 감정을 싹틔운다. 숨막히는 하루하루 속에 연인의 감정으로까지 발전하는 두사람. 그들 앞에 킬러의 검은 그림자는 더욱더 표독스럽게 다가온다. 이제 두사람의 적은 킬러나 살인범만은 아니다. 암흑가의 균처럼 퍼진 악의 미로. 그 사이 사이마다 포자번식으로 비대해진 마약과 폭력. 보디가드와 킬러의 격렬한 한판승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여교사와 보디가드의 아름다운 사랑은 죽음의 막다른 골목으로까지 치닫는다. 이제는 의무로서가 아니라 사랑으로서 두사람을 지키기 위한 보디가드의 숨막히는 혈전. 하지만 킬러의 손길은 드디어 여교사의 가슴에 총을 겨누는데.
Underground Judgement
Thug
Hot shot cop Gold Eagle drops out after the evil Mr Chau disrupts his wedding by killing a number of the guests. Eagle hides in an isolated village disguised as a drunkard garbage collector. But neither old flame Senny nor Chau have given up finding him.
Women on the Run
Policeman
The plot includes the plight of two women who both find themselves betrayed by the men they love. It's a violent female 'buddy' movie, with two mismatched heroines, a policewoman and a drug addicted prostitute joining forces to seek revenge.
Even Mountains Meet
Rascal at Club
A Hong Kong diva dies of a heart attack during a rehearsal with her faithful servant. Unaware of her death, the servant goes about her life as usual, until she is visited by the diva's spirit. The diva coaxes her servant into believing that the only way to bring her back to life is to find her long lost love, Prince Charming. Ironically, he is both the diva and the servant's love interest.
Kickboxer's Tears
A kickboxer is killed in the ring by a dirty opponent who works for a syndicate. The sister of the dead kickboxer vows revenge by facing off against both the dirty kickboxer and the crime syndicate.
자탄출조
악과 한은 홍콩의 대규모 암살조직에 소속된 킬러들이다. 잔인하고도 교활한 그들의 보스가 수많은 부하들을 부리며 청부살인을 하며 호화로운 생활을 하는것은 더 말할 나위가 없는 것이다.악은 상습적인 마약 복용자로서 한은 거리의 여자들을 탐닉하는 허무적인 생활로서 자신들의 삶을 자위하는것이다.그러던 어느날 월남전에 참전했다고 주장하는 풋나기 샨이 조직에 영입되고 보스는 한에게 그의 교육을 맡기는데....
Pantyhose Hero
Two policemen must pretend to be a gay couple in order to investigate the murders of homosexuals in Hong Kong.
대호출격 3 - 수호비룡
간신히 태자덕을 감옥으로 보낸 수호와 비룡. 휴가지 싱가폴에서 만난 두여인에게서 인생의 새로운 기쁨을 알게 되면서 경찰직 사퇴를 결심한다. 그러나 반장의 결혼식을 난장판으로 만들면서 검거했던 아부라가 출옥, 두사람에게 앙심을 품고 외지로부터 살인청부업자를 불러들여 두사람에게 도전해온다. 쫓기는 추적전 끝에 붙잡은 청부업자로부터 태자덕이 새롭게 마약밀매를 시작하려던 사실을 알아내고, 둘은 그의 여동생 아리의 집에 들어가 증거를 찾으려다 도리어 쫓기는 몸이 된다. 아득의 밀고로 화약공장에서의 거래를 먼저 알게된 둘은 태자덕을 유혹, 범행현장을 사진에 담기로 계획한다. 아득 앞에서 변심한 수호는 비룡을 살해하고 아부라에게 그 대가로 백억달러를 요구하는데.
Shy Spirit
Two feuding families brag about their sons on christening day. One, called Long-life, is destined to die early, while Sing, the other, will do well. Twenty years pass. Long-life has survived, and he fancies pretty Hsio. In a scene stolen from My Life As A Dog, he spies on her in the shower, falls through the roof, kisses her as he lands..... but then her spirit leaves her body. Having died naked, Hsio wanders around sans clothing, and is dubbed the Shy Ghost by other spirits she meets. What follows mainly concerns her family and friend's efforts to lay her spirit to rest. These include taking revenge on Long-Life, getting some clothes to her, stacks of fu fighting, incantations and a duel between a buddhist and a tao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