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 Nadeau

참여 작품

스켈리톤
Elizabeth (as Diana Nadeau)
여섯살이 되던 해 사고로 불에 타 죽은 어머니에 대한 아픈 기억으로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세드. 그는 매알 밤 꿈 속에서 어머니를 죽인 살인범으로 등장하는 아버지의 모습에 괴로워하면서도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아버지를 어머니의 살인범으로 인정해 버린다. 그럴 수록 세드의 아버지에 대한 반항심은 극에 달하고, 아버지 윌은 이러한 세드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날 세드와 가장 절친한 학교 친구 던컨이 숲 속에서 처참한 변사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세드는 아버지를 친구의 살인범으로까지 의심하기 시작하고 이때부터 세드와 그의 아버지의 감정의 골은 더욱 깊어만 간다. 그후 세드의 주변에서 계속적으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의문의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리고 공교롭게도 그때마다 세드는 아버지의 주변에서 죽은 희생자의 소지품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윌은 살인사건을 저지른 사람치고는 너무나 태연하다.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은 정말로 아버지일까? 과연 지나간 과거 속에서 이들 가족에게 무슨 날이 일어났었던 것일까? 세드의 의구심은 갈 수록 깊어져간다.
The Westing Game
Angela Wexler
A girl is angry about having to move to the city, but gets involved in a mystery when a rich neighbor is found dead. His will suggests that one of the people in her apartment house is his killer and doles out clues to find the culprit - as well as win $20 million.
Voodoo
Rebecca
Andy comes to campus in order to be close to his girlfriend Rebecca. Since he needs a place to stay he joins one of the college fraternities. However, a strange looking man warns him that the fraternity is just a cover-up for the weird voodoo cult.
Raging Angels
Stage Assistant #1
Two musicians are unknowingly drawn into a supernatural scheme.
나이트메어 7: 뉴 나이트메어
Counter Nurse
헤더은 공포영화의 특수효과를 담당하고 있는 쳬이스 포터와 결혼해 아들 딜란과 행복하게 살고있다. 그러나 요즘들어 10년 전에 완전히 죽은 것으로 돼 있는 프레디가 나타나 헤더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자기가 프레디라고 주장하는 괴전화가 걸려오기 시작한다. 헤더의 불안은 불안으로만 끝나지 않고, 남편 제이스가 쇠손톱에 찍혀 죽는 사고가 나고만다. 곧이어, 특수효과부의 재크와 테리도 죽는다. 남편의 장례식에서 만난 프레디를 맡았던 로버트 잉글룬드 에게서 웨스 크레이븐이 새로운 각본은 쓰고 있으며, 그 영화를 위해 제이스는 '새로운 악몽'이라는 그 작품에서 프레디가 쓸 새 손을 제작 중이였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게 된다. 장례식이 끝난 후, 헤더는 각본쓰고 있는 웨스 크레이븐을 만난다. 하지만 웨스의 각본은 자신이 꾸는 악몽을 기록하는데 불과하며, 그 작품의 여주인공을 헤더가 하며, 헤더의 아들 딜란도 까지도 출연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헤더는 펄쩍 뛰고 거절하지만 그 영화를 통해 이 세상으로 나오려던 프레디는 딜란을 납치해서 헤더에게 출연 승락을 받아내려 한다. 헤더는 비장한 결심을 하고, 프레디가 갇혀 있는 지옥으로 찾아가 피나는 대결을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