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r
검과 더불어 살아온 방랑검객 현명은 6왕야가 역모를 꾀한 비밀문서를 수중에 넣는다. 그러자 6왕야는 자신이 키워온 여자 살수 화운사신에게 밀서를 빼앗아오도록 명한다. 현명은 도주하는 과정에서 공주병에 걸린 연우낭자를 만나 집요한 구애에 시달리고 승상의 경호 책임을 맡은 연우의 오라버니 전호위와 의기 투합한다. 한편 화운사신은 밀서를 뺏기 위해 현명에게 접근하는데 전호위는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반한다. 오로지 살인의 도구로 이용됐던 화운사신. 그는 전호위의 부드러운 배려와 주위사람들이 평화롭게 살아가는 모습에 자신이 걸어온 삶에 회의를 느낀다
Writer
A happily married man contracts the AIDS virus and must deal with the mental and physical anguish of this infectious disease. A dramatic look at AIDS and its effect on modern day Hong Kong.
Writer
홍콩 번화가에 6인조 무장강도가 들어 금품을 강탈하고 중국 국경 지역으로 도주한다. 이에 7인의 특수 경호부대원들이 나서서 민첩한 솜씨로 이들을 일망타진한다. 7인의 특수 경호부대원들은 고아 출신으로 엽비를 주축으로 형제애로 똘똘뭉친 친구들이다.어느 날 이들은 엄군장으로부터 새로운 명령을 하달받는다. 군출신 중국인 무기거래상과 미국측 무기거래상을 체포하고 이들이 지닌 각각의 카드를 빼앗는 것. 이 카드는 중국 정부의 다이아몬드가 보관된 스위스 은행의 보관함을 열 수 있는 것으로 두 개가 합쳐져야만 가능하다. 잠복 근무 중이던 엽비는 바닷가에서 우연히 미국측 무기상의 일원인 방영을 만나 호감을 갖게된다.
Screenplay
중국 청조 말기, 조정은 대신들의 부패와 탐욕으로, 백성들은 탐관오리들의 만행으로 인해 더욱더 피페해져 가고 있다. 이때 북쪽 지방에 철마류(철후자: 우영광 분)라는 유명한 의적이 나타나 탐관오리를 털어 불쌍한 백성을 돕는다. 그의 정체는 백초당(百草堂)이란 의원에서 양의원이란 이름으로 가난한 사람의 질병을 치료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 마을 수령인 정지주는 돈으로 관직을 산 탐관오리의 전형적인 인물로, 밤이면 철후자 때문에 불안에 떨면서 그를 잡기 위해 거액의 현상금을 건다. 한편, 불산으로 가던 소년 황비홍(증사민 분)과 그의 부친 황기영(견자단 분)은 약초를 구하기 위해 이 마을을 지나게 되는데, 철후자를 잡기 위해 무고한 사람들을 체포하는 정지주에 의해 무예가 뛰어나다는 이유로 체포된다. 정지주는 그의 아들 황비홍을 옥에 가두고 철후자를 잡아오도록 예기치 않은 임무를 부여한다. 철후자의 유일한 제자가 된 황비홍은 소란의 따뜻한 보살핌에 어려서 잃어버린 모성애를 느낀다. 철후자와 화소란은 조정에서 보낸 감찰사로 위장하여 정지주로부터 많은 곡물을 빼앗아 백성들에게 나눠준다. 한편, 소림사를 불태운 반역자인 염공 스님(연공)은 무예가 뛰어난 인물로, 그 역시 감찰사로 위장하여 관가의 모든 재물을 빼앗고 갖은 행패를 부린다. 그는 다른 한편으로 소림사 제자 출신인 숙적 황기영을 없애기 위해 그를 찾고 있었다. 연공에 의해 철후자와 황기영은 큰 중상을 입게 되고 이 일로 양의원이 철후자임을 알고 그와 함께 행동하게 된다. 두 사람은 힘을 합쳐 황비홍을 납치해 간 연공을 상대로 불 위에서 대격전을 벌인다. 마침내 연공은 불에 타 죽고 황 부자는 길을 떠난다.
Writer
명나라 말, 자양진인의 애제자 탁일항은 말썽꾸러기로 마교의 금지구역에 들어갔다가 늑대의 습격을 받는다.그러나 피리로 늑대를 조종하는 아리따운 연하상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고 탁일항은 그 여인을 잊지 못한다. 세월은 흘러 탁일항은 마교집단을 추적하고 그 와중에 연하상과 만나 운명적인 사랑을 나눈다. 그러나 마교교주는 음모를 꾸며 자양진인은 살해하고 연하상에게 누명을 씌운다. 연하상을 오해한 탁일항은 그녀를 향해 칼을 겨누고 심한 배신감에 그녀의 머리는 하얗게 세어버린다.뒤늦게 연하상의 결백을 알고 탁일항은 쫓아가지만 그녀는 떠나버린다.
Writer
서기 1900년, 서구열강들은 중국대륙의 이권을 위해 청나라 정부에 포화외교로 압력을 가하고 있었다. 이에 각지의 주민들은 외국인을 상대로 시비를 걸며 반란을 일으켰고, 그중 ‘홍등조(紅燈照)’ 같은 지역에서는 분쟁이 끊일 날이 없었다. 서구열강은 외국에서 고수를 불러들여, 중국인 고유의 시합인 ‘사왕쟁패’에 참가시켜 중국인의 기를 꺾으려 한다. 조정에서는 황비홍을 데려오라 명한다. 그러나 황비홍은, 양이모를 돕기 위해 광동에 가 있었다. 그때 우연히 양인들을 돕게 된다. 뒤늦게 출동한 독일부대는 황비홍과 홍동 자매단의 묘낭자를 오해하여 체포한다. 위험한 그들은 독일 신부 토마스에 의해 극적으로 살아나게 되고, 묘낭자는 황비홍이 매국노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묘낭자의 마음 속에는 어느새 황비홍이 아로새겨져 있었다. 황비홍은 뒤늦게 사왕쟁패가 열리는 곳으로 달려간다. 그러나 시합은 시작되었고, 청나라 대표 타오 장군은 양인 팀에게 비참한 최후를 맞게 된다. 시합은 끝난 것이다. 분노한 황비홍은 그들에게 사왕쟁패를 한번 더 열자고 주장한다. 그러나 이를 본 군중들과 홍등 자매단이 양인들을 학살한다. 그런 와중에 토마스 신부와 묘낭자가 억울한 죽음을 당하게 되고, 황비홍은 분노할대로 분노하게 된다. 드디어 사왕쟁패의 재시합이 열리게 되고, 황비홍은 계략과 술수를 써대는 양인들을 굴복시킨다. 중국인들의 환성 속에서 우승의 깃발을 든 황비홍이었지만 서구열강은 이미 청나라에 선전포고를 했으니.
Writer
사부의 위선에 실망한 수제자 영호충은 추동자들과 유랑길에 오르며 일원신교의 무사 임영영을 만나 회포를 풀기로 하지만 약속장소는 누군가의 습격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혼란에 휩싸인 그는 향문청으로부터 동방불패의 술책을 듣게 되고 도음을 요청한다. 자객의 습격에서 동방불패를 구해준 영호충은 그의 정체를 모른 채 사랑에 빠지고 마침내 계략에 빠져 동방불패의 애첩을 그로 착각하고 사랑을 나눈다. 그리고 동방불패의 정체를 훔쳐보게 된 임영영의 심복 남봉황은 동방불패에 쫓기게 되고 동방불패는 부하들을 이끌고 임아행이 있는 주막으로 쳐들어가는데...
Screenplay
A steroid abusing kickboxer attempts to kick the drugs and ditch the sleazy guy running his kickboxing matches. Meanwhile criminal gangs fixing the kickboxing fights wipe out each other in a gang war. The son of one gang leader tries to go legit, while the cops try to take down crooked cops working with the gangs.
Writer
1875년, 청조 광서제 시대. 중국 또한 근대화의 바람에 휩쓸리고 있었다. 세상의 혼란스러움은 민생의 파탄을 부른다. 힘있는 사람들이 벌이는 싸움은 힘없는 국민에게 아픔과 고통만을 더해줄 뿐이다. 중국의 젊은이를 샌프란시스코에 값싼 노동자로 팔아 치우고 있는 잭슨 일당의 나쁜 행위를 알아낸 황비홍은 이를 저지하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