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ny Goldberg

참여 작품

더티 댄싱
Music Supervisor
1963년 베이비(제니퍼 그레이)라는 애칭의 프란시스는 의사인 아버지 제이크(제리 오바하)와 어머니 마조리, 언니 리사와 함께 켈러만 산장으로 피서를 간다. 같은 또래의 젊은이들이 많이 있는 그곳에서는 저녁이면 댄스 파티를 즐긴다. 그러다 베이비는 댄스 교사 자니(패트릭 스웨이즈)와 그의 파트너인 페니(신시아 로즈)가 추는 춤에 매료된다. 베이비는 임신한 페니 대신 댄스 경연대회에 나가기 위해 연습을 하고 춤을 추면서 자니와 베이비는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페니가 돌팔이 의사에게 중절수술을 받고 사경을 헤매게 되지만 의사인 베이비 아버지의 도움으로 살아나지만 자니는 아이의 아버지로 오인받고 해고된다. 피서 마지막 발표회에서 돌연 등장한 자니는 베이비와 환상적 더티댄싱을 선보인다.
Light of Day
Music Supervisor
Cleveland siblings rise with a rock band while coping with personal problems.
American Anthem
Music Supervisor
Steve is a talented gymnast who has given up competition and is working at his father's bike shop. Julie is the new girl at his old gym, who has moved to town to train with their powerful coach. Inspired by Julie, Steve resumes training. While dealing with the conflicts in their personal lives and the stress of training, they prepare for the US Olympic Trials.
코만도
Music Consultant
특수부대 코만도의 대령 매트릭스(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은퇴 후 산 속에서 10살 된 딸과 함께 생활한다. 그러나 딸은 납치 당하고, 매트릭스에게 딸의 교환 조건으로 남미 한 나라의 대통령을 제거해 독재 정권 수립을 도우라는 지시가 내려진다. 매트릭스는 비행기에서 탈출하고 착륙 전까지 딸을 구해야 하는데...
수잔을 찾아서
Music Supervisor
안정적이지만 남편에게서 사랑을 느끼지 못하는 평범한 주부 로버타(로잔느 아퀘트 분)은 신문의 광고란에서 "애타게 수잔을 찾습니다"라는 광고를 보고 관심을 갖게 된다. 로버타는 수잔(마돈나 분)이 어떤 사람인가를 보기 위해 항구로 가서 수잔과 남자친구의 짐을 본다. 로버타는 한동안 수잔을 미행하고 수잔이 가게에서 구두와 바꾼 잠바를 산다. 그런데 잠바에는 열쇠가 들어있었고, 로버타는 열쇠를 건네주겠다며 수잔에게 만나자는 광고를 낸다. 수잔을 만나기 위해 공원에 도착한 로버타는 잠바 때문에 수잔으로 오해를 받아 갱들에게 공격을 당하고, 정신을 잃는다. 짐의 친구 데즈(에이단 퀸 분) 역시 로버타를 수잔으로 착각하고, 기억을 잃은 로버타는 자신이 수잔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이후 수잔을 가방을 찾고, 로버타의 남편 게리는 로버타를 찾고, 짐은 수잔을 찾고, 악당은 귀걸이를 찾고, 로버타는 자아를 찾는 과정이 복잡하게 펼쳐진다.
총각 파티
Music Supervisor
지금은 비록 스쿨버스 운전사에 불과하지만 장차 위대한 조각가를 꿈꾸는 릭(톰 행크스 분)은 엉뚱하고 칠칠치 못한 남자이다. 사진사, 정비공, 의사 등 다양한 직업의 단짝 친구 6명과 붙어살다시피 하던 그가 갑자기 1주일 후에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한다. 배신감을 느낀 친구들은 대신 총각파티를 하자고 제의한다. 결국 제의에 수락하고 총각파티 날이 되자 릭과 친구들은 호텔에서 같이 즐길 여자들이 오길 기다린다. 한편, 집에 남아서 결혼 선물을 전달받고 있던 약혼녀 데비와 친구들은 그곳이 총각 파티장인줄 알고 나타난 두 명의 매춘부들을 보고 경악을 금치못한다. 사태를 파악한 여자들은 자신들이 직접 매춘부로 가장하고 릭의 총각 파티장으로 들어서는데...
A Night in Heaven
Music Supervisor
Faye Hanlon is a community-college professor with an emotionally depressed husband and an abundance of sexual frustration. Her sister drags her to a male strip-club for a girls-night out, where she discovers that one of the dancers is her failing student Rick Monroe, a.k.a. "Ricky the Rocket". A heated affair between teacher & student ensues, as Faye struggles to reconcile her emotions and make consequential life choices: Continue her lustful sessions with the studly-but-shallow teen stripper? Or break it off with Ricky & work to salvage her marriage to the loving-but-distant husband?
No Nukes
Director
Documentary and concert film that contains selections from the legendary September 1979 Madison Square Garden concerts by the Musicians United for Safe Energy (MUSE) collective, with Jackson Browne, Graham Nash, Bonnie Raitt, and John Hall being the key organizers of the event and guiding forces behind the film.
열외 인간
Associate Producer
로즈는 오토바이 사고로 꼼짝없이 누워있는 신세가 되고 그녀의 삶을 구하기 위해 큰 외과 수술을 감행한다. 그러나 그녀는 피를 마셔야 살 수 있는 병을 얻고 만다. 그녀에게 희생되는 사람들은 날로 늘어나고, 도시는 혼돈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