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 Szeto

Roy Szeto

출생 : 1967-10-12, Hong Kong

프로필 사진

Roy Szeto
Roy Szeto

참여 작품

칠중주: 홍콩 이야기
Writer
이름만 들어도 영화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홍콩의 전설적인 감독 7명이 ‘홍콩’을 주제로 한 옴니버스영화를 만들었다. 조니 토 감독이 프로듀싱을 맡고, 1950년대부터 근 미래까지의 시간을 배경으로 각 감독들이 10여 분 남짓으로 만든 홍콩에 대한 애정 어린 송가 일곱 편을 모아 한 편의 영화로 완성했다.
공수도: 극진파이터
Szeto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도 하지 못한 마리. 그녀는 백수로 살지언정 홍콩 내 공수도 마스터인 아버지의 강요에 따라 공수도 사부가 되고싶지는 않다. 그러던 어느날, 아버지가 갑자기 돋아가시고, 아버지가 집을 마리의 명의가 아닌 자신의 제자에게 주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집을 되찾기 위해서는 공수도 마스터로서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그녀는 마스터가 되어 새 인생을 찾을 수 있을까?
춘교구지명
Eunuch Lee
Shawn Yue and Miriam Yeung reprise their popular roles as a star-crossed couple who strive to stay together happily ever after, only to find their already precarious relationship further strained, when Jimmy’s childhood friend asks him to donate sperm, and Cherie is troubled by the re-marriage of her father.
Shed Skin Papa
Producer on Set
As a director faces a series of setbacks in life including debt and divorce, his elderly father suddenly regains his youth.
Shed Skin Papa
Director
As a director faces a series of setbacks in life including debt and divorce, his elderly father suddenly regains his youth.
성범죄 수사대
Travel agent
성범죄수사대(SDU)는 홍콩 결찰의 엘리트만 모인 특수부대이다. 하지만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항상 난관이 존재한다! 이들 또한 미인에 열광하고 사랑을 갈구하는 색기충만 늑대남이라는 것! 미녀들과 함께하는 화끈한 주말을 꿈꾸며 밀수선을 타고 마카오로 떠난 성범죄수사대 B팀. 유혹으로 가득한 마카오에서 과연 그들은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골치 아픈 사랑
Eunuch Lee
사랑은 고뇌? 의 후속편. 뒷골목에서 담배를 피우다 만난 지미 청과 체리 유에는 사랑에 빠지지만 반 년 뒤 헤어진다. 상하이와 베이징으로 각각 떠난 두 사람은 다시 만나지만 여전히 가치관의 차이가 둘 사이를 가로막는다. 하지만, 각각 다른 사람을 만나면서도 두 사람은 서로를 잊지 못하고 방황한다.
담배 연기 속에 피는 사랑
Eunuch Lee
홍콩 정부의 금연 정책에 따라 구석으로 내몰린 애연가들. 그렇게 담배를 끈으로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흡연 구역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그중 담배 연기와 함께 피어나는 사랑이 있었으니! 두 흡연 남녀의 이야기, 들어 보실래요?
Protege de la Rose Noire
Writer
Gillian and Charlene, as usual, play a couple of mis-matched partners who come under the tutelage of the slightly nutty and love-sick Black Rose (Teresa Mo), a former kung fu-fighting super-hero who grooms them for a life of fighting crime. Ekin Cheng plays a dim-witted cab driver who wears a Robin costume and becomes Charlene's love interest. There is a bit of "comedy" as Rose confuses Ekin with her former lover and Gillian become jealous. A lot of time is wasted with this Three's Company-style shtick until eventually, some shred of a conflict comes forward, as the girls must battle a former protege of Rose who has taken to kidnapping to pay the bills.
Horror Hotline... Big Head Monster
Helen's Psychiatrist
A reporter and the producer of "Horror Hotline", a popular radio call-in show, investigate a caller's tale about a terrifying mutant infant that caused several deaths in the 1960s and seems to be making people disappear today.
Enjoy Yourself Tonight
A bizarre look at the many things happening at a Hong Kong nightclub in one night.
흑협
Szeto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언픽스
Writer
천재적인 살인 청부업자 청(오천련)은 과거를 알지 못한다. 연락책인 그녀의 이모 매(황사리)로부터 단편적인 사실들을 들었을 뿐이다. 일을 처리하고서 들르기 시작한 국수 가게, 그 곳 사장인 랑(유청운)은 청에게 마음이 끌리고 청도 랑을 지켜보기 시작한다. 이모로부터 다음 일을 지시 받은 청은 서울 조직의 보스를 암살하고 보스의 보디가드였던 최(한재석)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박민)
야반가성
1926년, 당대 최고의 오페라 가수였던 송단평은 대지주의 딸인 두운언과 진실한 사랑을 나누지만, 가수라는 이유로 운언 부모의 반대에 부딪히게 된다. 시장의 아들과 억지로 결혼하라는 운언 부모님의 명령에, 죽음을 각오한 단평과 운언은 사랑의 도피행을 결심하지만 도중에 발각되고만다. 운언 부모님의 사주에 의해 단평은 오페라하우스에 갇힌 채 화염에 휩싸이게 되며, 운언은 감금당한다. 며칠 후, 단평의 죽음을 전해들은 운언은 엄청난 충격에 정신이 이상해져버리고 운언의 부모님은 이러한 딸을 버리고 남방으로 이사를 간다. 홀로남은 운언은 미친여자 취급을 받으며 단평을 찾아 거리를 헤매이게 된다. 10년 후, 충직한 몸종 소화의 보살핌을 받으며 운언은 여전히 정신이상인 채로 거리를 헤매고 있었고, 어느날 한 떠돌이 극단이 불타버린 오페라 하우스에 도착하는데..
야반가성
Writer
1926년, 당대 최고의 오페라 가수였던 송단평은 대지주의 딸인 두운언과 진실한 사랑을 나누지만, 가수라는 이유로 운언 부모의 반대에 부딪히게 된다. 시장의 아들과 억지로 결혼하라는 운언 부모님의 명령에, 죽음을 각오한 단평과 운언은 사랑의 도피행을 결심하지만 도중에 발각되고만다. 운언 부모님의 사주에 의해 단평은 오페라하우스에 갇힌 채 화염에 휩싸이게 되며, 운언은 감금당한다. 며칠 후, 단평의 죽음을 전해들은 운언은 엄청난 충격에 정신이 이상해져버리고 운언의 부모님은 이러한 딸을 버리고 남방으로 이사를 간다. 홀로남은 운언은 미친여자 취급을 받으며 단평을 찾아 거리를 헤매이게 된다. 10년 후, 충직한 몸종 소화의 보살핌을 받으며 운언은 여전히 정신이상인 채로 거리를 헤매고 있었고, 어느날 한 떠돌이 극단이 불타버린 오페라 하우스에 도착하는데..
화월가기
Writer
1920년대. 격동하는 개화의 바람속에서 젊은 은행원 강계위는 천생년분의 반려자를 꿈꾸며 살아간다. 어느날, 그는 하늘이 점지한 짝을 찾아 준다는 용한 점장이를 찾아간다. 그곳에서 우연히 만난 처녀 홍흔흔. 그녀는 경극배우 지망생으로 귀여운 소녀였지만, 사소한 오해로 피차간에 서로 좋지 않은 인상만을 남긴채 헤어진다. 그대신 계위는 장소영이라는 아름다운 처녀를 발견하고 그녀를 쫓아다닌다. 한편 경극단과 함께 2주간의 순회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홍흔흔은 신문에서 계위의 사망기사를 발견한다. 흔흔이 순회공연을 위해 기차를 타고 떠나던 날, 계위는 마왕에게 전기줄로 목이 졸려 죽었다는 것이다. 계위의 갑작스런 죽음에 놀란 흔흔이 조명용 전구를 갈아끼울 때, 훨씬 더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전기줄 속에 갖혀있던 계위의 혼이 흔흔의 몸으로 들어와 도움을 청한 것이다. 계위는 흔흔에게 그녀가 기차를 타기 직전에 계위를 만났던 과거로 돌아가서 자기가 살해되기 전에 사건을 다른 방향으로 돌려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면 계위는 죽음을 면할 수 있다. 흔흔은 겁이나서 계위의 간곡한 애원에 못이겨 마침내 허락한다. 과거로 돌아간 계위와 흔흔. 과거의 일을 되돌리기란 말처럼 쉬운 것만은 아닌데,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두사람은 서로에게 끌리는 자신을 발견하고.
Teenage Master
Writer
A father and his son are named as the best in Kung Fu. One day, they receive distress signal from the predecessor, then they start their adventure in Hong Kong.
To Live and Die in Tsimshatsui
Screenplay
An undercover cop finds himself tortured by his life among the triads. He’s locked into his job with no way out, and he’s starting to find the triad guys more honorable than his supremely despicable superior officer.
Modern Romance
Writer
Story 1: A superstitious girl who would only marry her 29th boyfriend. The 29th boyfriend is impotent. Story 2: A promisurous girl whose husband is in jail comes home one day. Story 3: A lesbian refusing to become straight Story 4: A beautiful woman who only likes men that belong to others for the challenge. Until she falls in love.
동방불패 2: 풍운재기
Writer
동방불패가 벼랑에서 떨어져 죽은 이후 무림에는 수많은 가짜 동방불패가 활개를 치고 검객 오장천은 동방불패를 찾아 나선다. 오장천은 얼굴이 흉측한 아노를 만나고 가짜 동방불패가 있는 묘족지역으로 가자고 한다. 가짜 동방불패는 원래 진짜 동방불패의 첩으로 동방불패 행색을 하며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오장천으로 인해 재회한 설화와 동방불패는 희비가 교차한다. 한편, 동방 닌자 집단과의 대결이 벌어지고 동방불패는 자신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 그들에 맞서는데…
요수도시
Screenplay
마수퇴치를 위한 특별수사대의 타키(Taki/아룡: 여명 분)와 켄(Ken/아강: 장학우 분)은 절친한 친구이자 동료이다. 타키는 수년 전 마수와의 싸움에서 큰 위험을 맞게 되나 미녀 마수인 윈디(Gaye: 이가흔 분) 도움으로 고비를 넘긴다. 윈디에게 사랑의 감정을 가진 타키는 이 사실을 켄에게 고백하지만 인간과 마수 사이에서 태어난 켄은 걱정스럽기만 하다. 그러던 중 아세아 재단의 총재이자 마수의 총수로 알려진 다이슈의 생일 파티 정보를 입수한 타키는 켄과 잠입하려 하지만 반장의 반대에 부딪힌다. 이유는 수사의 정보가 새어나갔고 켄은 용의자 물망에 오른다. 파티가 있던 날 타키 홀로 잠입을 하나 우연히 다이슈 아들 슈도의 인간 흡혈 장면을 목격하게 되며 이를 제지하려 하다 위험에 처하게 된다. 다시 한번 윈디의 도움으로 위험에서 벗어나고 극적인 재회를 하게 된다. 한편, 다이슈의 파티석상에서는 마수세계를 집권하려는 슈도와 액체마수의 계략으로 모두 죽음에 직면하나 다이슈만이 목숨을 부지하게 되고 출동한 수사대에 체포된다. 윈디 또한 계략에 걸려 체포되게 된다. 특별수사대는 실험실에 가둔 둘에게 생체실험을 하려 하지만 타키의 도움으로 극적인 탈출을 한다. 직위를 해체당한 타키는 슈도를 잡으려 잠복을 하다 슈도의 마약거래 장면을 목격하며 마침 슈도에게 복수를 하러 운전사로 위장한 윈디와 만나게 된다. 그러나 이를 눈치챈 슈도와 격전이 벌어지나 역부족이다.
호문야연
Writer
서로 양숙이던 증사장과 홍사장은 미스터 장의 잔꾀에 속아 호텔업을 동업한다. 그러던 어느날, 증사장은 백억짜리 쿠웨이트 제건공사를 따기 위해 십여년간 찾아보지도 않은 아버지를 수소문해서 겨우 찾아낸다. 효성이 지극한 사람에게 약한 리바바 왕자를 감동시키려 했던 것. 그러나 아버지다 완강히 거절하자 증사장은 위암에 걸려 몇달 못산다고 거짓말을 한다. 마침내 성공한 증사장은 거대한 생일파티를 열기로 하고 여윈 아버지르 살찌게 만들기 위해 온갖 운동을 강요하고 하루에 5번씩 보약을 다린다. 며칠 후, 생일 파티장. 벼락부자가 되는 순간이었다. 드디어 기다리던 쿠웨이트 왕자가 온다. 증사장의 음모를 알아차린 홍사장은 옆건물에서 파티를 열어 손님에게 금화를 주며 가로 챈 것었다. 더군다나 그 주범은 미스터 장 이었다.분노를 삭이며 홍사장과 협상한 끝에 손님을 끌어 모아 거대한 파티를 연다. 그 순간 홍사장은 또 방해를 하기 시작하는데.
천녀유혼 3: 도도도
Writer
서역의 대국사로 금불상을 운반하기 위해 고행길을 떠나는 두 스님 ‘십방’(양조위 분)과 ‘백운대사’는 ‘곽북현’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곳은 무질서와 혼란으로 얼룩진 인간들의 아귀다툼 현장이었다. 시주를 위해 읍내로 들어선 십방과 백운대사는 우연히 알려진 금불상의 존재 때문에 뭇 인간들이 두려워하는 귀신의 소굴인 ‘난약사’에서 하룻밤을 묵게 된다. 인간들의 정혈을 빨아먹는 귀신들의 무리 중 착한 마음을 가진 귀신 ‘소탁’(왕조현 분)은 십방에게 해를 끼치지 못하고, 오히려 사부에게 착한 귀신인 소탁이 당할 것을 아쉬워해 사부의 눈을 피해 돌려보내는 십방은 금불상을 난약사에 잊어버리게 되고 금불상을 찾기 위해 다시 난약사에 머물게 된다. 이때 다시 나타난 소탁과 십방사이에 이루지 못할 귀인간(鬼人間)의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되는데, 귀신 무리의 우두머리인 악귀 '마녀'는 백운대사와 결투를 벌이게 되고, 깨어진 금불상의 법력을 이용하려다 백운도사는 눈을 멀고 마녀의 손에 잡히고 만다. 사부를 구하기 위해 방법을 강구하러 읍내에 간 십방은 우연히 만났던 도술사 연적하(장학우 분)에게 도움을 청하고, 이에 응해 십방과 함께 마녀를 대적하기 위해 난약사로 돌아온 십방과 연적하는 착한 귀신 소탁의 도움으로 결국 마녀를 무찌르고 사부를 구하게 된다. 아름다운 귀신 소탁에 반한 연적하는 몰래 소탁의 유골을 훔쳐가려 하지만, 십방은 소탁의 유골을 소유하고 유유히 서역으로 길을 떠나는데...
지옥무문
Screenplay
정부요원 999는 한 지역의 실종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마을로 들어온다. 괴상한 마스크와 풋주간에서 입는 앞치마를 두른 식인 집단이 거주하고 있는 마을이라는 단서를 잡게 되고, 롤렉스라 불리는 자를 주용의자로 생각한다. 으로 감독 데뷔한 서극의 두 번째 작품. 사회비판적인 내용과 독특한 액션을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