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una Rappold

Shauna Rappold

출생 : 1983-02-17, New Orleans, Louisiana, USA

프로필 사진

Shauna Rappold

참여 작품

부기맨
Cara Harper
‘세이디’와 어린 동생 ‘소여’는 갑작스러운 엄마의 사고로 깊은 슬픔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날, 낯선 남자가 집에 찾아온 뒤부터 어둠 속에서 알 수 없는 존재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6월 6일, 공포의 문이 열린다!
딥 워터
Other Guest's Wife
이혼을 피하기 위해 아내가 바람을 피울 수 있도록 허락한 유복한 남편이 연인들의 실종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된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G-Team Officer Harryhausen
고질라의 샌프란시스코 공격으로 인해 아들을 잃은 상처로 엠마와 마크, 딸 매디슨 가족은 슬픔 속에 살고 있다. 미지의 생물을 연구하는 모나크 소속 과학자인 엠마는 또 다른 공격에 대비해 거대 괴수와 소통하는 주파수를 발견한다. 그러나 괴수들을 조종해 지구를 초토화 시키려는 테러 세력에게 딸 매디슨과 납치되고, 주파수로 모스라, 로단, 기도라 등 고대 괴수들이 하나 둘 깨어난다. 역대급 재난 상황에서 인류의 생존 자체조차 불투명해지고, 여기에 강력한 고질라의 등장으로 괴수들의 대결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또 다시 최악의 위기를 맞은 가족들은 어떻게든 함께 위험을 헤쳐나가야만 하는데...
배드 맘스
Business Mom
쉴틈도 없이 두 아이를 돌보는 일상에 지쳐버린 엄마 '에이미'의 이야기입니다. 에이미는 완벽한 엄마가 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지만 결국은 방전되고 말지요. 결국 에이미는 두 친구와 함께 '나쁜 엄마'가 되기로 합니다.
지퍼
Heidi
샘은 앞날이 밝은 지방 검사다. 뛰어난 경력과 멋진 외모에 영리한 아내까지 둔 그는 전국 차원의 정치를 위해 의회에 도전하기 직전이다. 하지만 그에게는 약점 아닌 약점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잘생긴 외모 때문에 늘 여자들의 추파를 받는다는 것이다. 금방 들어온 젊은 인턴마저도 그에게 접근할 정도다. 권선징악의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샘이지만 사건 조사를 위해 거기에 관련된 고급 창녀와의 대화로 마음이 차츰 흔들리기 시작하고 아내가 집을 비운 사이에 결국 콜걸을 부르게 된다. 한 번 시작된 욕망은 쉽게 꺼지지 않고 샘의 경력과 아내, 그리고 그가 가진 모든 것을 날려버릴 기세로 타오른다.
판타스틱 4
Computer Military Tech (Area 57)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리드. 저명한 과학자 스톰 박사의 눈에 띄어 과학연구소 백스터에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발명품을 개발한다. 자신의 발명품을 이용해 연구원인 빅터, 스톰박사의 딸인 수와 아들 조니, 그리고 절친한 친구인 벤과 함께 무한한 에너지원이 있는 행성으로의 이동을 시도한 리드. 하지만 그곳에서 일어난 폭발로 인해 네 사람은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고, 빅터는 실종된다. 겨우 구조되어 깨어난 이들은 자신의 신체에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갑작스러운 변화에 괴로워한다. 정부와 군관계자들은 그들을 무기로 이용하려 하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인 네 사람은 강력한 힘, '닥터 둠'으로부터 지구를 구해야만 하는데...
베어풋
First Class Attendant
여러 건의 범죄를 저지르고 보호 관찰 상태인 제이는 정신 병원 청소부로 일하며 방탕한 생활을 하느라 빚더미에 오른다. 같은 시각 데이지는 엄마의 죽음을 계기로 정신 병원에 입원한다. 가족에게 돈을 빌리기 위해 번듯하게 사는 척한 제이는 애인이 있다는 거짓말을 수습하기 위해, 데이지는 정신 병원에서 도망치기 위해 서로와 함께 떠난다. 제이의 가족이 사는 저택에서 호화로운 하루를 보내던 둘. 결국 데이지의 증세 때문에 거짓말은 들통 나고 두 사람은 빈털터리 신세로 저택에서 도망쳐 나온다. 평범한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할 정신세계를 소유한 두 사람의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틱킹 클락
Mona
A reporter stumbles upon the journal of a murderer with plans to butcher specific girls, and he begins to investigates on his own, and finding that every trail leads to a 9-year-old orphan living in a group home.
Warbirds
Betsy Quigley
In the midst of World War 2, a OSS officer leads a group of female pilots on a mission to deliver a secret weapon, only to crash land on an island in the Pacific after an encounter with a deadly storm. On the island, they must not only contend with a small band of Japanese soldiers but the native inhabitants of the island as well - vicious prehistoric Pterod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