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ka Sakamoto

Chika Sakamoto

출생 : 1959-08-17, Ōmorinishi, Ōta, Tōkyō, Japan

약력

Chika Sakamoto (坂本 千夏, Sakamoto Chika, August 17, 1959) is a Japanese voice actress (seiyuu) born in Omori, Ota, Tokyo. She is affiliated with Arts Vision.

프로필 사진

Chika Sakamoto
Chika Sakamoto

참여 작품

루팡 3세 VS 캣츠 아이
Ai Kisugi (voice)
괴도 캣츠 아이로 활동하는 히토미, 루이, 아이와 전설적인 대도 루팡 3세. 이들은 미카엘 하인츠의 3연작인 ‘꽃다발과 소녀’를 같은 시기에 한 작품씩 훔치게 된다.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을 단서가 되는 작품을 루팡 3세도 노리고 있다는 걸 알게 된 순간 캣츠 아이 세 자매의 눈에 투지가 감돌기 시작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
Agumon (voice)
대학생 타이치와 다른 '선택받은 아이들'은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저마다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전 세계의 '선택받은 아이들'에게 의문의 사건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에오스몬이라 불리는 디지몬에 그 원인이 있음을 알게 된 타이치 일동은 에오스몬을 제압하려 하지만 이내 아구몬을 비롯한 디지몬들의 진화에 문제가 발생하는데… 세상의 이변에서 다시 한 번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시티헌터: 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
Ai Kisugi (voice)
의대생이자 유명한 모델인 ‘신도 아이’는 의문의 괴한들로부터 목숨의 위협을 받던 중, 업계 최고의 해결사인 시티헌터 ‘사에바 료’에게 경호를 의뢰한다. 사에바 료는 파트너 ‘마키무라 카오리’와 함께 그녀를 보호하지만, 악당들은 포기하지 않고 더욱 거세게 그녀와 시티헌터 일당을 위협한다. 적들이 상상 이상으로 위험한 집단이라는 것을 알게 된 사에바 료는 그들의 야욕을 막기 위해 위험천만한 전투에 뛰어드는데…!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5장: 공생
Agumon (voice)
메이코가 겐나이의 모습을 한 의문의 남자에게 공격당한 것을 보고 메이쿠몬은 다시 폭주를 시작했다. "너는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어...." 현실 세계로 사라진 메이쿠몬이 나머지 세계를 파괴하는 거대한 힘을 지닌 열쇠인 것을 알게 된 니시지마 다이고와 모치즈키 박사. 그 앞에 모습을 드러낸 헉몬이 그 진상을 밝히고…. 폭주하는 메이쿠몬의 출현에 의해 현실 세계의 붕괴를 향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자 여기저기서 차례로 변이가 발생하고, 균열을 통해 나타난 디지몬들은 그때가 오기만을 기다린다. 선택받은 아이들은 변화가 시작된 디지털월드에서 격리되어 현실 세계로 돌아오고, 그와 동시에 파트너 디지몬과 함께 사람들에게 쫓기게 되면서 고립무원의 신세가 된다. 메이코 역시 필사적으로 타개책을 찾던 중 홀로 고민하지만 그녀에게는 동료나 디지몬들의 목소리는 닿지 않는다. 그리고 잔혹한 운명은 누구보다도 올곧고 섬세한 영혼을 지닌 야가미 히카리에게도 들이닥치게 되는데.... 지금, 다시 모험이 진화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4장: 상실
Agumon / WarGreymon (voice)
메이쿠몬의 폭주와 리부트. 타이치와 선택받은 아이들은 괴로워하는 메이코를 두고 디지털 월드로 향한다. 그러나 그 곳에서 다시 만난 짝꿍 디지몬들은 아이들을 기억해내지 못하고 선택받은 아이들은 다시 한 번 그들과 친해지려 노력한다. 그러나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소라의 상냥한 성격을 보고 더 경계하는 피요몬에 상심하는 소라를 위로할 말을 찾지 못한 타이치(태일)와 야마토(매튜). 괴로워 하는 이들 앞에 갑자기 슬퍼하는 메이쿠몬이 나타난다. 어째선지 원래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메이쿠몬은 메이코를 찾기까지 하는데.. 그 모습을 보고 아이들은 메이쿠몬을 구하기 위해 디지털 세계를 여행할 것을 결심한다. 그리고 그들 앞에 어둠의 사천왕을 거느리는 그 남자가 모습을 나타낸다. 한편, 현실 세계의 니시지마는 히메카와의 실종소식을 듣게 되고 그 배후를 조사하다가 히메카와의 목적이 숨겨져 있음을 파악한다. 두 사람의 운명을 결정 지은 과거의 사건과 연관되어 있었는데… 지금, 다시 모험이 진화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3장: 고백
Agumon / Greymon / MetalGreymon / WarGreymon (voice)
메이쿠몬이 갑자기 변이를 일으켜 레오몬을 소멸시키고 왜곡된 공간으로 자취를 감추는 바람에 크게 동요하는 타이치와 친구들. “메이쿠몬이 감염된 거라면 그 원인을 찾아야 해. 뭔가 징후가 없었을까? 대체 언제 감염된 거지?” 상상을 초월하는 상황과 마주하면서도 무언가 대책을 세우고자 고군분투하는 코시로. 하지만 뾰족한 수도 없고, 어떻게든 정보를 얻기 위해 메이코를 추궁한다. “잘 좀 생각해봐요. 감염 이유를 밝히려면 정보가 필요해요.” 고개를 숙인 채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하는 메이코. 감염을 방지하지 위해 코시로의 사무실에 격리된 짝꿍 디지몬들. 하지만 파타몬에게 감염의 징후가 보이기 시작하고... 같은 시각 짝꿍 디지몬들은 히카리에게 깃든 목소리를 통해 디지털 월드에 관한 중대한 비밀을 듣게 된다. “때가... 오고 있어...” 그리고 다시 모습을 드러낸 메이쿠몬과 싸우는 와중에 그 ‘때’가 다가온다. 밝혀진 비밀에 고뇌하는 타이치와 친구들. 저마다 의견이 엇갈리는 가운데 친구들은 하나의 결의를 다진다... “언제든 기다리다 보면, 눈 깜짝할 새 어른이 돼버리겠지.” 지금, 또다시 모험이 진화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2장: 결의
Agumon (voice)
"일본에 돌아가면, 꼭 따뜻한 온천에 몸을 좀 담가보고 싶었어!" 소리치는 미미(미나). 새로운 친구 메이코 모치즈키와 메이코몬을 환영하기도 할 겸 선택받은 아이들은 근처 온천으로 향한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끝내 조(정석)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조(정석)는 대학입시라는 현실과 선택받은 아이들이라는 운명 사이에서 갈등하며 괴로워하고 있었던 것이다. "왜 또 우리가 이 일을 해야만 하는거지?" 그때, 감염된 디지몬이 오다이바에 등장하여 난동을 부리고, TV 중계를 접한 미미(미나)와 팔몬은 그 즉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사람들에게 착한 디지몬들도 있다는 걸 보여주자!" 미미(미나)와 팔몬은 코시로(한솔)의 만류도 무시하고 행동에 나섰지만 예상치도 못한 결과와 맞닥뜨리게 된다. 조(정석)와 미미가 각각 자신만의 갈등에 빠져 고민하는 가운데, 츠키시마 고등학교의 축제날, 누군가가 그들의 앞에 나타나는데...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1장: 재회
Agumon / Greymon / MetalGreymon / WarGreymon / Omnimon (voice)
디지털 월드로 통하는 게이트가 원인도 모른 채 닫혀 버린지도 대략 1년이란 시간이 흐르고, 이른바 ‘선택받은 아이들’도 훌쩍 커서 타이치가 고등학교 2학년이 되었다. ‘선택받은 아이들’도 각자의 바쁜 생활에 쫓기며 서로 만나는 일도 점점 줄어들고 있던 가운데, 어느날 도심 한가운데 쿠와가몬이 나타나 날뛰기 시작한다. 날뛰는 쿠와가몬을 막기위해 홀로 아수라장으로 뛰어든 타이치. 그러나 아구몬 없이 혼자서는 역부족이라는 것을 깨닫고 위기에 빠지는 순간, 아구몬이 나타나 타이치를 구해준다. 힘을 합쳐 쿠와가몬을 막아내고 디지몬과 선택받은 아이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이며 재회의 기쁨을 나누는 것도 잠시, 의문의 단체가 그들에게 접근해 오는데...
Tomcat's Big Adventure
Tiki (voice)
Unseen animated feature film directed by Ryutaro Nakamura (Serial Experiments Lain). The story is adapted from the children's book, "Adventures of Tom the Small Cat" by Masumi Lino and Yumiko Imai.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New Stage 2 마음의 친구
Shadow
어느 날 요정 학교로부터 프리큐어들에게 '프리큐어 파티' 의 초대장이 도착했어! 다들 매우 기뻐하며 파티 회장으로 향했지만,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것은 수상한 그림자. 그 그림자에게 프리큐어의 변신 아이템을 빼앗기고 말았어! 어떡해~!! 프리큐어로 변신할 수 없다니 대대대위기!!! 이대로라면 학교도, 요정들도, 모두 그림자에 의해 삼켜져 버리고 말거야! 모두를 지키기 위해, 프리큐어 올스타즈가 일어선다! 우리 함께 극장에서 프리큐어들을 응원해줘!!
극장판 하트캐치 프리큐어! 꽃의 도시에서 패션쇼...인가요!?
Kaoruko Hanasaki
안녕하세요! 저 츠보미예요 실은 에리카, 이츠키, 유리 언니와 함께 꽃의 도시 파리에 왔습니다. 무려 우리 모델로서 패션쇼에 나가는 거예요! 어쩌죠! 왠지 긴장되네요! 하지만 그 전에 꽃이 가득 있다는 멋진 파리 거리를 체크!! 그런데 거리에는 경찰관이 가득!? 프랑스에는 요즘 보름달의 밤에 늑대가 나온다는 소문이 있답니다. 그러던 중 늑대 남자 아닌 상처투성이 소년 올리비에가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왔죠. 게다가 디자이너까지 출현했습니다!! 에~ 파리는 꽃이 아니라 사건이 가득해요~? 으~ 어떡하죠~ 하지만 저 지지 않아요! 올리비에를 절대 보호하겠습니다! 제발 우리 프리큐어에게 여러분 마음의 꽃 파워를 빌려주세요!
Go! Anpanman: Blacknose and the Magical Song
Chibizou-kun
An orphan is raised by a villain who doesn’t allow the joys of life. Now, it’s up to a red bean paste-filled superhero to introduce life’s gifts.
극장판 후레쉬 프리큐어! 장난감 나라에는 비밀이 가득!?
Teddy Bear
모모조노 러브(박소미)는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파자마 댄스 파티를 연다. 다함께 도둑잡기, 배개싸움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도중 갑자기 마을의 모든 장난감들이 사리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돌아다니던 차에 러브는 벽장에서 어릴 때 갖고 놀았던 인형을 발견한다. 인형은 러브에게 토이마진의 저주에 대해 언급을 하는데............. 프리큐어들은 잃어버린 장난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날아라! 호빵맨 : 다단단과 쌍둥이 별
Chibizou-kun
유성 떨어뜨리기를 아주 좋아하는 말괄량이 키라라와 착한 마음씨를 지닌 채 별을 지키는 키라리는 쌍둥이 별의 요정들. 어느 날 싸움을 한 두 사람은 어쩌다 지상으로 떨어지고 만다. 호수 근처에 떨어진 키라라는 때마침 그곳을 지나던 호빵맨의 도움을 받아 구출된다. 그 무렵 히야리 성에서는 닥터 히야리가 로봇 우당탕에게 마음을 주기 위해 강력한 실험에 나서고 있었다. 그런데 바로 그곳에 정체불명의 빛이 떨어지더니 자이언트 우당탕을 조종하는 검은 별의 아이 기라리가 나타났다. 한편 키라라와 키라리가 없어진 하늘에서는 모든 세계를 멸망시킬 힘을 지닌 데빌 스타가 점점 강대해져 주위 별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호빵맨 극장판 시리즈 21번째 작품
Go! Anpanman: Franken-Robo-kun's Surprised Christmas
Chibizou-kun
Anpanman Christmas special.
Go! Anpanman: Kokin-chan and the Blue Tears
Tendonman
Anpanman finds an odd little girl from outer space. The girl turns out to be Kokin-chan, Dokin-chan's younger sister who came to Earth to play. Moreover, Kokin-chan is a master of fake crying and exploits her skill to get out of the trouble she causes. And her tears have the special power to make anyone whose eyes are touched by them cry without reason.
디지몬 : 제볼루션
Wargreymon X (voice)
너무 늘어나버린 디지몬들의 수로 디지털 월드의 용량이 초과되기 시작해 디지털월드의 멸망인 디지털 해저드가 일어날 위기에 처하자 호스트 컴퓨터인 이그드라실은 뉴 디지털월드(이하 NDW)를 만들어 실험에 필요한 선택받은 디지몬들만 이주시키고 나머지 디지몬들은 말소하기로 결정한다.
메이와 아기고양이버스
Mei (Voice)
메이는 어느 날 집 정원에서 살아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이상한 회오리바람을 만나게 됩니다. 놀란 메이는 황급히 집 안으로 들어와 회오리바람을 방안에 가두는 데 성공하는데요. 회오리바람의 정체는 실수로 부모님과 떨어진 아기 고양이 버스였습니다. 메이는 아기 고양이 버스에게 자신의 캐러멜을 주고 둘은 친구가 됩니다. 그리고 그날 밤, 잠든 메이에게 아기 고양이 버스가 놀러 오고, 메이는 아기 고양이 버스를 타고 한밤중의 공중 산책을 즐깁니다.
Go! Anpanman: Sushi-roll Maki-chan and Gold Kamameshidon
Tendonman (voice)
Baikinman and Dokin-chan crash the annual mushroom festival and kidnap Kamameshidon’s sweetheart, Kinoko. Kamameshidon is powered up by a lake fairy and turned into Super Gold Kamameshidon. Then he and the rest of the Donburiman-Trio try to rescue Kinoko, but they end up in Mushroom Valley, under the influence of dangerous mushrooms, and Sushi-roll Maki-chan shows up to help save the day.
디지몬 테이머즈 : 모험자들의 싸움
Omegamon
여름방학. 타카토는 바쁜 부모님을 대신해 성묘하기 위해 혼자서 오키나와의 친척 집으로 향한다. 그런데 평화롭기만 한 오키나와에 흉악한 디지몬이 나타나고, 타카토와 사촌 카이는 디지몬에 습격당해 정신을 잃은 소녀 미나미를 구출한다. 흉악한 디지몬이 미나미를 노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Digimon Adventure 3D: Digimon Grand Prix!
Agumon
Digimon Adventure 3D: Digimon Grand Prix! was first shown in July 2000 in Sanrio Puroland and in Sanrio's character theme park Haromy Land. The movie was later rerun at Toei's anime festival "Tobidasu! 3D Toei Anime Matsuri" on 03.10.2009. Together with Digimon Savers 3D: Digital World Kiki Ippatsu!, and 2 other CG anime works by Toei, it was released on DVD on 21.02.2010.
디지몬 어드벤처: 우리들의 워 게임!
Agumon / Greymon / Metalgreymon / Wargreymon / Omegamon
디지털 월드의 모험으로부터 반 년 후. 인터넷 상에는 전 세계의 디지털 데이터를 먹고 성장하는 흉악한 디지몬 쿠라몬이 탄생한다. 쿠라몬은 디아블로몬으로 진화해 지구를 멸망시킬 수 있을 정도의 파급력을 지닌 핵미사일을 발사시키는데… 일촉즉발의 상황, 아이들과 디지몬들은 힘을 합쳐 세상을 구해내야만 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운명적 만남
Koromon (voice)
Two children receive a strange egg that hatches into their very first Digimon, leading to the night that would change their lives forever.
Yocchan no Biidama
Ganbare Goemon: Global Rescue Operation
The second OVA of the Ganbare Goemon series.
Go! Anpanman: The Pyramid of the Rainbow
Chibizou-kun / Tendonman (voice)
In the land of the pyramids, the Rainbow Prince turns everyone into pyramids! Can Anpanman find snow and water, the weakness of the Rainbow Prince, and stop him before it's too late?
Angel ga Tonda Hi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uperS
Perle (voice)
전세계에서 아이들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인은 아이들의 꿈의 힘을 흡수하여 블랙홀을 만들려고 하는 ‘바디안느’ 일당이었다. 일당 중 한 명인 ‘페를’은 이에 반박을 하고 형제들에게 쫓기게 된다. 도주를 하는 중 페를은 치비우사를 알게 된다.
Open the Door
Nonoko (voice)
It's bedtime and Nonoko is about to go to sleep. But the play of light and shadow on those objects on the wall, look almost like - a person.
Rail of the Star - A True Story of Children and War
Michiyo "Miko" Kobayashi (voice)
A young Japanese actress remembers her war childhood in Korea. Her father goes to fight, her baby sister Miko dies of typhoid, her beloved Korean maid Ohana is fired due to a mistake which could cost Chiko her life... By and by Chiko realizes that the country is being ruled by the Japanese and the Koreans are persecuted. When the war ends, the Koreans chase the Japanese rule and the roles change. Now Chiko's family is unwanted. But then the Russians come and this is the end. They have to burn all the pictures to avoid all suspicions... even Miko's picture. But when the Russians come to their house, they decide to flee over the 38th Parallel towards freedom. A group of men, women, children struggles along the mountains, led by the light of the Northern Star. Along the way they meet a Korean man, who is willing to help them to escape the Russian soldiers although his family was killed by the Japanese.
날아라! 호빵맨 극장판 : 공룡의 쥬쥬의 대모험
Tendonman
- 꼼작마라 세균맨 빛의 구슬은 아기공룡 쥬쥬가 지킨다. - 용기를 내 쥬쥬! 넌 이제 겁쟁이가 아니야!! 기관차맨을 타고 소풍을 갔던 호빵맨과 친구들은 세균맨의 방해로 공룡나라에 떨어지게 된다. 뿔뿔이 흩어졌던 친구들은 겁쟁이 아기공룡 쥬쥬의 도움으로 다시 만나게 되고 이 나라를 지켜주는 생명의 나무가 말라 위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래서 생명의 나무를 구할 수 있는 (빛의 구슬)을 찾기위한 호빵맨과 친구들의 눈부신 활약이 펼쳐진다. (원제 : 날아라! 호빵맨 : 공룡 놋시의 대모험)
Hana no Mahou Tsukai Mary Bell: Phoenix no Kagi
Tambourine (voice)
Mary Bell, Yuri, Ken, Ribbon, and Tambourine go to Flower Land to see Toto (the Phoenix) on his birthday.
Super Mario World: Mario & Yoshi's Adventure Land
Yoshi (voice)
This is an interactive anime video based on the game Super Mario World. It is designed for use with Bandai's Terebikko system, which utilizes a telephone-shaped microphone to "interact" with the video. It asks the viewer multiple choice questions, such as what will hatch from Yoshi's egg.
Go! Anpanman: Dokin-chan's Doki Doki Calendar
Tendonman
Dokin-chan sings and dances on a big stage with a gorgeous set. Finally she she appears to have the chance to host a variety show. The calendar is flipped over as we look back over the episodes of previous seasons.
Maison Ikkoku: Shipwrecked on Ikkoku Island
Kentarou Ichinose
Yotsuya and Ichinose reminisce about a time when Shun Mitaka, Yotsuya's suitor, took the tenants of Ikkoku-kan on a pleasure cruise aboard his new boat. After the boat breaks up, everyone is left shipwrecked on a desert island, where they must try to make the best of the situation. This animated short is an adaptation of a story from MAISON IKKOKU, a manga series written and illustrated by Rumiko Takahashi.
날아라! 호빵맨 극장판 : 요술항아리를 찾아서
- 세균맨 어르신이 돌아왔다!! - 소원을 들어주는 요술단지 메코이스 항아리는 내꺼야!! 어떤 소원이라도 들어주는 힘이 있는 메코이스 항아리를 마침내 찾아낸 실어공주. 하지만 역시 메코이스 항아리를 노리는 세균맨은 도사로부터 힘센 괴물로 변할 수 있는 변신구슬을 받고 계속해서 괴물로 변신해서 호빵맨 일행을 공격한다. 그러나 변신구슬은 세 번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는데... (원제 : 날아라! 호빵맨 : 세균맨의 역습)
마녀 배달부 키키
Baby (voice)
마녀 엄마와 인간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소녀 키키는 13살이 되던 만월의 어느 밤, 검은 고양이 지지와 함께 집을 나와 마녀 수업을 떠난다. 평소 바다를 동경하던 키키는 바다에 떠있는 커다란 마을에 정착하게 되고, 그 곳에서 갑자기 도로에 뛰어들게 되어 경찰에게 잡히지만 돔보라는 친구를 만나 도망을 치게 된다. 키키는 빵가게 앞을 지나가다 마음씨 좋은 아주머니를 만나게 되고 그 빵집에서 첫 배달이 시작된다. 어느날 비행선 사고가 일어나는데, 거기에 돔보가 포함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급히 현장으로 가게 되고, 청소부의 대걸레를 빌려 마법을 사용, 돔보를 구출하려 하는데...
이웃집 토토로
Mei Kusakabe (voice)
1955년 일본의 아름다운 시골 마을, 상냥하고 의젓한 11살 사츠키와 장난꾸러기에 호기심 많은 4살의 메이 는 사이좋은 자매로 아빠와 함께 도시를 떠나 시골로 이사온다. 자상한 아빠 쿠사카베타츠오는 도쿄에서 대학 연구원이며, 입원 중이지만 따뜻한 미소를 잃지 않는 엄마가 있다. 곧 퇴원하실 엄마를 공기가 맑은 곳에서 맞이하기 위해서다. 숲 한복판에 금방이라도 쓰러질 것처럼 낡은 집을 보며 자매는 새로운 환경에 대한 호기심으로 잔뜩 들뜬다. 그러던 어느 날 사츠키가 학교에 간 동안 메이는 숲에서 정령을 만나다. 메이는 그 정령에게 토토로란 이름을 붙여주는데...
더 사무라이
Akari Toki
열여섯 살의 고등학생 치마쓰리 타케시는 열여섯 살의 고등학생인 치마쓰리 타케시는 아버지처럼 사무라이의 달인이 되기 위해 일생을 바쳤다. 그러던 어느 날,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내던 두 닌자 자매인 토키 쌍둥이가 학교로 전학을 가서 그에게 가족의 단검을 되찾으라고 도전장을 던진다.
Pro Golfer Saru: Kouga Hikyou! Kage no Ninpou Golfer Sanjou!
トビ丸
Set in a hidden valley in the Japanese Alps, Saru and his family must battle a trio of golf-assassins.
Open the Door
Kira (voice)
In modern day Tokyo, three university students, Negishi Miyako (Neko-chan), Saiki Haruka, and Yamagishi Keiichiro, have magical powers that make them feel like outcasts. They come together one night and are transported to another world. They open a massive door and Neko finds that she is the Princess Neryulla, who must defeat the evil Duran III to free her people.
러브 포지션 핼리 전설
Boy (voice)
핼리의 혜성을 타고 지구로 보내진 요원이다. 그는 실제로 지구를 파괴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하지만, 행성의 아름다움에 사로잡힌 그는 더 이상 그 행성을 파괴할 수 없었다. 76년 후, 핼리 혜성의 또 다른 요원은 현재 베트남에서 라미나라는 소녀로 변장한 이 반역자를 청산하기 위해 지구로 보내진다.
은하철도의 밤
Campanella (voice)
병든 어머니를 모시고 단둘이 살고 있는 소년 조반니. 그는 고기잡이 나간 뒤 돌아오지 않는 아버지 때문에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하기 일쑤다. 은하수 축제의 날, 자신을 놀리는 친구들 때문에 슬픔에 잠겨 언덕에 앉아 있던 조반니는 신비로운 기차에 올라타게 된다. 기차 객실 안에서 칸파넬라를 만나게 된 조반니, 그들은 은하 여행을 시작한다. 그러나 어느새 조반니와 칸파넬라에게 이별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환몽전기 레다
Yoni
요코는 평소 좋아하던 남자를 위해 곡을 작곡하고 고백하기로 결심한다. 어느 가로수길에서 그 남자를 만났지만, 고백하지 못했다. 그때 낙엽이 산산조각나는 불가사의한 현상이 발생하고, 요코는 갑자기 사라진다. 이상한 공간으로 이동한 요코에게 제루가 나타나 '레다의 하트'를 내놓으라고 한다. 제루는 손을 뻗어 요코를 잡으려하지만 요코는 또 다시 사라진다. 요코를 놓친 제루는 레다의 하트가 이 세계로 온 것은 확실하니 반드시 찾으라고 명령하는데...
Birth
Munyo
Life on apocalypse Aqualoid proceeds humorously and grandiosely; Nam's new sword starts attracting aggressive Inorganics, however, endangering him, Rasa, friends and the whole planet.
Nine 2: Sweetheart Declaration
Yukimi Yasuda (voice)
Second part of the Nine film series
우주전함 야마토 파이널
Jiro Shima
2203년, 물의 혹성 아쿠아리어스가 지구로 접근하고 있고 은하계 중심부에서는 이상 현상이 감지된다. 급습하는 수수께끼의 함대에 맞선 지금, 우주전함 야마토의 마지막 싸움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