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고 중립을 지키던 미국은 1941년 크리스마스를 몇주 앞둔 12월 7일 일본으로부터 진주만 습격을 당한다. 이후 전 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욕이 거세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한다. 군은 진주만 다음 일본의 공격 목표가 어디인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애쓰고,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해 나간다. 가까스로 두 번째 타겟이 미드웨이라는 것을 알아낸 미국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에 놓이고 마는데...
Budding lawyer Cecilia finds herself screwed by her husband's "legal," medical marijuana delivery service, triggering herself and ex-employee, Guillermo to retaliate with a marijuana delivery service of their own.
아들 세바스찬을 출산하게 된 카를로스와 베로니카 부부. 그러나 출산 당일, 산부인과 의사와 간호사가 의문의 공격을 받게 되어 병원이 아수라장이 되는 수상한 일이 벌어진다. 이후 남편 카를로스 또한 의문의 죽음을 맞게 되고, 이외에도 세바스찬과 관련된 주변인들이 의문스러운 죽음을 맞이한다. 남편의 죽음에 슬퍼하던 베로니카. 하지만 그것도 잠시, 악마를 숭배한다는 한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 세바스찬이 악마라고 주장하기 시작하며 그녀를 혼란스럽게 만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