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Macgregor-Scott

출생 : 1947-12-28,

사망 : 2017-10-25

참여 작품

The Fugitive: Thrill of the Chase
Join Harrison Ford, Tommy Lee Jones, Joe Pantoliano, director Andrew Davis and their collaborators in this stirring look at the creation of one of Hollywood's seminal thrillers.
가디언
Executive Producer
치명적인 사고로 동료를 잃은 전설적인 구조요원 벤 랜달(케빈 코스트너)은 일급 해양구조요원을 양성하는 A 스쿨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게 된다. 그러던 중 벤 앞에 젊고 건방진 수영 챔피언 제이크 피셔(애쉬튼 커쳐)가 나타난다. 최고가 되려는 야심만으로 뭉친 제이크는 동료를 잃은 슬픔과 맞서기 위해 독특한 방식으로 제자들을 가르치는 벤에게 진정한 훈련을 받게 된다. 훈련 학교를 졸업한 제이크는 랜달을 따라 알라스카의 코디악으로 가게 되는데... 그곳은 위험하기로 악명 높은 베링 해가 있는 곳. 그들의 자존심과 용기를 건 최후의 사투가 시작된다…!
스무치 죽이기
Producer
어린이 TV쇼를 진행하며 잘 나가던 루돌프는 쇼에 출연하는 한 아이의 부모로부터 뇌물을 받은 비리 혐의로 현장에서 FBI에게 붙잡히게 되고 방송계에서도 축출된다. 랜돌프를 대신할 어린이 쇼의 진행자를 찾고 있던 방송국의 톱 제작자 노라는 우연히 쉘든 몹스를 알게 되고 스무치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TV 프로그램에서 출연시키고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한편, 모든 것을 잃은 랜돌프는 후임으로 온 스무치가 자신의 전 애인이자 방송국의 톱 제작자인 노라와 연인관계임을 발견하게 되고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아간 스무치에게 복수를 맹세한다.
퍼펙트 머더
Producer
대기업가 스티븐(마이클 더글러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소유할 뿐 아니라 소유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그에게 가장 중요한 재산은 미모에 이지적인 아내 에밀리다. 그러나 유능한 통역사이자 유엔 대사 보좌관으로 일하는 에밀리(기네스 팰트로)는 자신이 단지 남편의 소유물이라는 사실에 진정한 사랑에 대한 갈망이 있다. 그러던 중 재능은 있지만, 빛을 보지 못한 가난한 예술가 데이빗(비고 모텐슨)에게서 정신적 풍요로움을 느낀다. 남편에게서는 느껴보지 못한 감정이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고 남편 스티븐은 데이빗을 찾아가 에밀리를 죽이면 돈을 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사실 데이빗은 돈 많은 여자들을 유혹해 돈을 뜯어내는 사기꾼에 불과한데...
배트맨 앤 로빈
Producer
배트맨(조지 클루니)이 지키는 고담시에 새로운 악당 미스터 프리즈(아놀드 슈워제네거)가 나타난다. 그는 원래 명석한 분자생물학자였으나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극저온 냉동실험을 하다가 그만 냉동인간이 되어 버린 것이다. 냉동복을 입고 살아야 하는 그의 유일한 목적은 얼어붙은 아내를 살리기 위한 거액의 돈을 마련하고 고담시를 자신의 왕국으로 만드는 것. 한편 착한 식물학자에서 우연한 사고로 죽음의 키스로 무장한 악녀 포이즌 아이비(우마 서먼)는 고담시를 위협하는 또 다른 존재로 등장다. 그녀는 식물들의 세계 정복이라는 야욕을 실현시키기 위해 미스터 프리즈와 손잡고 고담시를 공격하려 하는데...
배트맨 포에버
Producer
인간의 뇌파를 마음대로 조정하는 기계를 발명한 니그마(짐 캐리)가 기계의 실용화 자금을 요구하나 웨인 그룹의 회장 부르스 웨인(발 킬머)으로부터 거절당한다. 앙심을 품은 니그마는 회사 상사를 살해한 뒤 자살로 위장한다. 그러던 중 서커스장에 나타나 배트맨이 누군지 밝히지 않으면 시한폭탄을 터트린다며 위협하는 하비(토미 리 존스)를 보고 하비를 찾아가 배트맨을 잡아줄테니 대신 자신이 발명한 기계를 실용화시킬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같이 도둑질을 해달라고 한다. 한편 어렸을 때 양친의 살해 장면을 목격한 부르스 웨인은 성인이 된 지금도 그 기억들로 고통을 받자 머리디언 박사(니콜 키드먼)를 찾아가 상담을 받는데...
블랙 뷰티
Producer
19세기말, 영국 중부에 위치한 그레이(Farmer Grey: 숀 빈 분)라는 농부의 마굿간에서 희미한 전등 빛이 새어나오고 있다. 새 생명이 탄생하는 것이다. 컴컴한 가운데 두개의 다리가 나타나고 곧 이마에 하얀 별 모양이 있는 말이 태어난다. 점점 자라면서 안장을 얹고 말굽을 대는 등 주인을 맞을 차비를 하던 그는 드디어 마차를 끄는 말로 팔려 엄마와 이별한다. 그리고 블랙 뷰티라는 이름도 갖는다. 새집에는 진저라는 예쁘고 자존심 강한 밤색 말이 있었고, 둘은 곧 친해진다. 그러나 홍수가 나던 어느 날 블랙 뷰티는 감기에 걸리고 소년 조(Joe Green: 앤드류 노트 분)가 그를 열심히 간호한다. 그후 조는 매일 그를 찾아와 우정을 쌓아간다. 하지만 여주인의 병으로 이들은 헤어지게 된다. 다행히 블랙 뷰티와 진저는 한집으로 팔려가지만 마음씨 나쁜 주인은 유행에 따라 고삐를 높이 묶어 진저를 화나게 하고, 블랙 뷰티는 술주정뱅이 루빈(Reuben Smith: 아룬 암스트롱 분)을 태우고 가다가 무릎에 심한 상처를 입게 되는데...
도망자
Co-Producer
리차드는 저명한 의사로 아내와 시카고 근교의 고급 주택가에서 살고 있다. 어느 날 괴한이 집에 들어와 아내 헬렌을 살해하고 리차드와 사투를 벌이다 도망친다. 경찰은 리차드를 살인범으로 지목하고 그의 주장을 묵살한 채 사형선고를 내린다. 리차드는 교도소로 향하던 중 탈출하여 진범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형사 샘은 리차드를 추적하는데...
언더 씨즈
Co-Producer
미 해군의 가장 큰 순향함이자 가장 강력한 전함 미조리호가 드디어 오랜 임무를 마치고 마지막 항해에 들어간다. 한때는 바다에 뜬 거대한 도시답게 2,400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대양을 누비던 270미터 길이의 이 군함은 이제 항해에 필요한 최소인원만 태운 채 진주만을 떠나 샌프란시스코로 가고 거기서 영원히 쉬게될 것이다. 그러나 은퇴를 향한 마지막 항해는 순조롭지가 못했다. 정신이 이상한 CIA 출신의 윌리엄은 크릴 대령과 결탁하여 무시무시한 음모를 꾸몄으니, 바로 이 미조리함을 납치하여 적재되어 있는 핵무기를 탈취하려는 것이다. 그들은 계획대로 미조리를 장악했고, 핵미사일로 전세계를 위협한다. 미국은 이를 막기 위해 전투기와 특공대를 투입하지만 실패를 거듭하고, 결국 악당들은 모든게 자신들의 계획대로 되는 기분에 싸인다. 그러나 악당들은 이 군함의 요리사를 깜빡 잊었다. 이 미조리함의 요리사 케이시는 20년간이나 해군에 복무하면서 해군특전대 네이비 씰의 특수요원으로 월남, 중동, 파나마를 누빈 베테랑 요원인데, 몇년 전의 작전에서 대원을 모두 잃은 뒤 회의를 느껴 그만두고, 이제는 그 모든 것을 혼자만의 추억으로 간직한채 요리사로 일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의 비밀을 아는 것은 오직 아담스 함장 뿐이었다. 우리의 요리사는 악당들을 퇴치하기 위해 온갖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한다. 결국 미전함 미조리호는 마지막 전투를 하게되는데, 전투 지역은 바로 미조리호의 내부였다.
복수무정 2
Co-Producer
이탈리아이민 2세인 지노(스티븐 시걸 분)와 리치(윌리엄 포사이스 분)는 부르클린에서 함께 자란 죽마고우이나 리치는 마피아의 길을, 지노는 경찰관의 길을 걷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리치가 지노의 동료 경찰관 바비 루포를 살해한다. 절친한 친구였던 리치를 검거해야하는 지노는 괴롭다. 리치의 범행 동기를 캐던 지노는 바비의 책상 서랍에서 낯선 여자의 사진을 찾아낸다. 그 여자는 리치의 애인 록산느로, 록산느는 리치와 사귀면서 동시에 바비와 깊은 관계를 가져왔다. 이를 알게 된 비비의 아내 로리가 경고하는 뜻에서 두 사람의 사진을 리치에게 보냈고, 그것을 보고 화가 난 리치가 복수하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지노는 수사를 위해 리치의 아버지와 여동생, 남동생에게 리치를 찾아달라고 부탁하지만 말을 듣지 않자 아버지와 여동생을 연행해 온다. 그러나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친 아들처럼 아껴줬던 리치의 아버지를 보자 가슴이 아프다. 드디어 정보원에게 리치가 있는 곳을 알아낸 지노는 현장으로 달려가 리치와 결투를 벌이게 된다.
비버리 힐스 돌격대
Unit Production Manager
필리스(Phyllis Nefler: 셜리 롱 분)는 비버리 힐즈의 초호화 저택에 살며 사치스럽고 허황된 사고 방식에 젖어있는 여자로, 그녀의 하루 일과는 쇼핑으로 시작해서 쇼핑으로 끝난다. 그러나 어느 날 자신도 뭔가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겠다는 생각으로 '황야의 소녀단'에 지원하여 비버리 힐즈단의 단장이 된다. 그녀가 맡은 비버리 힐즈단의 소녀들은 전혀 고생을 모르고 자란 공주님들. 이들은 지역 총책임자이자 붉은 깃털단의 단장인 벨다(Velda Plendor: 베티 토마스 분)에게는 눈의 가시같은 존재들이다. 벨다는 애니(Annie Herman: 매리 그로스 분)를 스파이로 파견하여 그들의 사치스런 생활을 신랄하게 파헤치나 그들을 쫓아내는데는 실패한다. 벨다의 잔인하고 비겁한 행위에 애니가 마음을 돌리고, 비버리힐즈단은 기막힌 아이디어로 쿠키 판매 목표량을 초과 달성, 대망의 잼버리에 참가하는데...
비버리 힐스 돌격대
Co-Producer
필리스(Phyllis Nefler: 셜리 롱 분)는 비버리 힐즈의 초호화 저택에 살며 사치스럽고 허황된 사고 방식에 젖어있는 여자로, 그녀의 하루 일과는 쇼핑으로 시작해서 쇼핑으로 끝난다. 그러나 어느 날 자신도 뭔가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겠다는 생각으로 '황야의 소녀단'에 지원하여 비버리 힐즈단의 단장이 된다. 그녀가 맡은 비버리 힐즈단의 소녀들은 전혀 고생을 모르고 자란 공주님들. 이들은 지역 총책임자이자 붉은 깃털단의 단장인 벨다(Velda Plendor: 베티 토마스 분)에게는 눈의 가시같은 존재들이다. 벨다는 애니(Annie Herman: 매리 그로스 분)를 스파이로 파견하여 그들의 사치스런 생활을 신랄하게 파헤치나 그들을 쫓아내는데는 실패한다. 벨다의 잔인하고 비겁한 행위에 애니가 마음을 돌리고, 비버리힐즈단은 기막힌 아이디어로 쿠키 판매 목표량을 초과 달성, 대망의 잼버리에 참가하는데...
Born in East L.A.
Producer
Rudy, an American of Hispanic descent, whose south-of-the-border looks show him no mercy during an immigration raid in a migrant worker factory. As his luck goes, he is caught with neither money nor his ID and is deported to Mexico - without speaking a word of Spanish!
팜 비치의 우피 보이스
Producer
도시 생활에 염증을 느껴 휴양도시 팜비치에 온 바니(Barney: 폴 로드리게즈 분)와 제이크(Jack Bateman: 마이클 오키프 분). 그들은 도착 직후 우연히 참석하게 된 어느 부부의 애견 추모 파티에서 명문가의 상속녀 올리비아(Olivia: 루신다 제니 분)를 만나게 되고, 제이크는 그녀에게 난생 처음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러나 올리비아는 예의바르지만 결코 애정을 느낄 수 없는 재력가와 결혼해야할 처지에 놓여있었고, 그녀에게 청혼한 제이크는 무일 푼 건달일분. 자신의 청혼에 난감을 표하는올 리비아의 반응에 낙담한 제이크. 보다못한 바니는 제이크에게 펠프 대령(Colonel Phelps: 덴홈 엘리오트 분)이 운영하는 예절학교에 다닐 것을 권하고 에티켓을 고양이 먹이 등의 블란서 단어로 여기는 그들의 교양 강좌 수강은 폭소만발의 해프닝들을 불러일으킨다. 그후 제이크는 새롭게 변모된 모습으로 올리비아 앞에 나타나지만 재력가 스트로브(Strobe: 스티븐 데이비스 분)의 방해 공작으로 상황은 어려워져만 가는데.
Cheech & Chong's The Corsican Brothers
Producer
Two brothers who can feel each others' pain and pleasure mess up the French revolution.
기숙사 대소동
Co-Producer
컴퓨터에 있어서는 거의 천재적인 능력을 지니고 있는 루이스(Lewis: 로버트 캐러딘 분)와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는 길버트(Gilbert: 안소니 에드워즈 분)는 아담스 대학(Adams College)에 입학, 신입생이 된다. 그리운 부모님과 사랑스런 가정을 떠나 기숙사에 정착한 이들은 상급생 풋볼팀 알파베타(Alpha Betas) 클럽의 기숙사 난동으로 인해 방을 빼앗기고 학교 체육관에서 기거하게 된다. 하지만 그대로 생활할 수는 없는 일. 루이스와 길버트는 몇몇 뜻맞는 친구들과 힘을 합해 허름한 건물을 임대하여 그들과의 새로운 공간을 만든다. 그러나 상급생들의 계속되는 장난에 도저히 해결할 수 없음을 깨닫고 루이스 팀은 공격을 개시한다. 먼저 상급생들이 사귀는 여학생들의 기숙사로 쳐들어가 곳곳에 비밀 카메라를 설치하고 그들의 행동을 낱낱이 공개한다. 또한 상급생들 몰래 그들의 탈의실을 습격, 그들의 옷을 전부 수거하기도 하고 그들의 애인을 유혹하기도 한다. 마침내 램다 램다 램다(Lambda Lambda Lambda) 클럽에 들어 알파베타의 집행부 위원회를 장악한다.
Still Smokin
Producer
Cheech & Chong are invited to a celebrity party in Amsterdam. When they get there, however, it turns out that the guy who invited them has taken off with all the money. They are actually expecting Burt Reynolds and Dolly Parton, so our heroes get to be Mr. Burt and Mr. Dolly.
텍사스의 연인들
Co-Producer
한껏 흥을 돋구는 노래와 춤 속에 텍사스 레전드가, 이야기, 노래, 책, 연극 및 영화 등에서 이미 불멸의 역사적 기관이 된 알라모 요새로 합류한다. 실제 치킨 랜치의 사망을 소재로 뮤지컬에 이어 이제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화된이 작품은 보안관 에드 얼 도드 역에 버트 레이놀즈를, 치킨 랜치의 소유주인 ‘미스 모나’역에 돌리 파튼을 기용했다.이 두 사람은 사랑을 위해서 뿐 아니라, 대중적 스캔들을 일으켜 자기들을 망하게하려는 TV계의 거물 멜빈 도르프(돔 드루이즈)에 맞서 싸우기 위해 힘을 모으는데...
치치 앤드 총스 넥스트 무비
Co-Producer
Perennially stoned Cheech and Chong tear through the city of Los Angeles, causing trouble wherever they go. After Cheech loses his job, the two pot enthusiasts head to the welfare offices where Cheech's girlfriend, Donna, works. Instead of collecting unemployment, they find themselves thrown back on the streets, searching for a way to earn new income. But when Cheech's cousin, "Red" Mendoza, arrives, things get even crazier.
바보 네이빈
Associate Producer
정신박약아로 버려져 흑인 가정에서 자란 바보 청년 네이빈(스티븐 마틴)은 어느날 자립하기로 큰 결심을 하고 집을 나선다. 바보기는 하지만 정직하고 순진한 매력이 있어 해리(잭키 메이슨)의 주유소에 취직한다. 주유소에 온 손님 스탠(빌 마시)의 안경이 고장나자 네이빈이 렌즈 사이에 손잡이 겸 코걸이 장치를 만들어 준다. 이후 네이빈은 놀이 공원에 취직했다가, 오토바이 묘기에 흥미를 갖는다. 그 난폭한 오토바이 묘기수에 의해 네이빈은 여자와의 첫 잠자리를 갖게 된다. 그가 어릴 때 어머니가 커서 알게 될 것이라 말해주던 '특별 용도'을 사용하게 된 것이었다. 그러다, 미용사인 마리(버나뎃 피터스)라는 금발 여인을 만난다. 그녀는 네이빈의 순진함에 반하지만, 그가 바보라 어쩔 수 없이, 첫 잠자리 후 그의 곁의 떠난다. 네이빈이 고안한 안경을 가지고 갔던 스탠은 그 손잡이 안경으로 특허를 내서 일약 거부가 되고, 약속대로 수익의 절반을 주자 바보는 졸지에 백만장자가 되는데...
애니멀 하우스의 악동들
Unit Production Manager
페이버 대학은 모범생들의 모임인 오메가 동아리와 문제아 집단인 델타 동아리가 있다. 신입생 래리와 켄트는 오메가의 모임에 참석하였으나, 촌스럽다는 이유로 그들의 따돌림을 받는다. 형이 델타회원이었던 켄트는 래리를 데리고 델타에 가입한다. 대학총장은 최악의 동아리인 델타를 해체시키고, 그 회원들마저 퇴학시키기 위해 오메가 회장인 에릭에게 음모를 꾸미도록 지시한다. 한편 델타 회원들은 그런 사실을 전혀 모른채 매일밤 술에 쩔어 문제를 일으키는데…
The Great Texas Dynamite Chase
Screenplay
Candy and Ellie Jo are a pair of sexy bank robbers who blast their way into small-town banks with a carload of dynamite! When they take Slim hostage, it begins a thrill-packed crime spree across the state of Texas.
줄리어스 시저
Third Assistant Director
All-star cast glamorizes this lavish 1970 remake of the classic William Shakespeare play, which portrays the assassination of Julius Caesar on the Ides of March, and the resulting war between the faction led by the assassins and the faction led by Mark Anthony.
Batman Unchained
Producer
After Batman and Robin split up, Batman recalls his past, and the fates of his enemies as he is pursued by the vengeful daughter of the Jo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