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 Ashida

Mana Ashida

출생 : 2004-06-23, Nishinomiya, Hyōgo Prefecture, Japan

프로필 사진

Mana Ashida
Mana Ashida
Mana Ashida

참여 작품

거울 속 외딴 성
Ōkami-sama (voice)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마음 둘 곳 없이 외로운 시간을 보내던 ‘코코로’. 어느 날, 방 안의 거울이 갑자기 빛나기 시작하고, ‘코코로’는 홀린 듯 거울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거울 속 세상은 바다 위에 떠있는 신비로운 성이었고, 그곳에서 처음 보는 여섯 명의 친구들과 늑대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소녀 ‘늑대님’을 만나게 된다. “성에 숨겨진 열쇠를 찾으면, 원하는 소원을 한 가지 들어주지” 열쇠를 찾으며 조금씩 가까워진 ‘코코로’와 친구들은 뭔가 수상한 점을 하나씩 발견하게 되는데… 모든 수수께끼가 풀리는 순간 상상을 초월하는 기적이 펼쳐진다!
메타모르포제의 툇마루
Urara Sayama
남편의 죽음 뒤에 외롭게 살고 있는 75세의 여성 유키는 서점에서 우연히 BL 만화책을 발견하고 호기심에 구입한다. 이 모습은 서점 점원인 우라라의 관심을 사로잡는데, 우라라는 수줍음 많은 17살 고등학생이다. 이 둘은 58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묘한 우정을 쌓아간다.
Ending Cut
迫田结
곶의 마요이가
Yui (voice)
갈 곳 없어 방황하는 17세 소녀, 유이와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충격으로 목소리를 잃어버린 8살 소녀, 히요리. 우연히 만난 낯선 할머니 키와와 함께 도착한 곳은 바다가 보이는 낡은 ‘마요이가’였다. 도호쿠 지역의 이와테현에는 신기한 전설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길 잃고 헤매다 찾아온 방문자에게 부를 가져다 준다는 움직이는 집’이 있다는 것이다. 그 집의 이름이 바로 ‘마요이가’였다. 혈연 관계가 없는 새로운 가족들의 신기하면서 따뜻한 공동생활이 새 보금자리인 ‘곶의 마요이가’에서 시작된다.
굴뚝마을의 푸펠
Lubicchi (voice)
새까만 연기로 뒤덮인 굴뚝마을에서는 1. 하늘을 올려다보지 말 것 2. 아무것도 궁금해하지 말 것 3. 함부로 믿지 말 것 별의 존재를 믿고 있는 외톨이 ‘루비치'와 쓰레기에서 태어난 ‘푸펠' 친구가 된 두 사람이 세상의 진실을 찾는 거대한 모험을 시작한다!
별의 아이
Chihiro
사랑하는 아빠와 엄마에게서 애정을 듬뿍 받고 자란 치히로. 하지만 그녀의 부모님은 어릴 적 몸이 아팠던 치히로를 치료해 준 수상한 종교를 굳게 믿고있다. 그러던 어느 날, 중학교 3학년이 된 치히로는 첫눈에 반한 선생님에게 공원에서 기묘한 의식을 치르고 있는 부모님의 모습을 들키고 만다. 그리고 그녀의 마음을 크게 흔드는 사건이 발생한다.
해수의 아이
Ruka Azumi (voice)
여름방학, 소녀 루카는 기묘한 출생의 비밀을 지닌 두 소년 우미(海)와 소라(空)를 우연히 만나게 된다. 우미와 소라는 바다 속에서 ‘발견된’ 아이들이었다. 하늘을 날듯 유영하는 그들에게 매료된 루카. 하지만 그들에게 관심을 갖은 어른들의 이해는 복잡하게 얽혀만 간다. 한편 세계 도처의 수족관에서는 물고기가 ‘사라지는’ 불가사의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었다. 해양생물학자이자 아이들의 보호자인 짐 퀴잭은 이 사건에 어떤 방식으로든 우미와 소라가 연관되어 있음을 직감하고 뭔가에 쫓기듯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우미와 소라는 무엇인가? 그리고 그들에게는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는가? 바다와 우주와 인간을 잇는 본격 해양 어드벤처의 서막이 열린다!
하루코의 인형
Haruko
친오빠를 사랑한 여주인공은 친오빠가 아닌 사실을 알게 되고, 이 사실을 전하기 위해 히로시마를 향해 가던 중 원자 폭탄으로 사망하게 되며 벌어지는 남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포켓몬스터 극장판 - 모두의 이야기
Largo (voice)
바람 축제에 온 지우와 피카츄. 이브이를 찾는 리사와 새로 만난 친구들과 함께 하던 중, 갑자기 모든 바람이 사라지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연기가 마을을 뒤덮는다. 사람과 포켓몬 모두가 위험해질 위기가 찾아오자, 바람을 되찾기 위해 지우와 피카츄, 리사와 이브이, 라르고, 카가치, 히스이, 토리토의 모두가 함께하는 기적 같은 이야기가 시작된다.
Takayuki Yamada in 3D
Herself
Interview with Yamada Takayuki about his life, career and interests.
원탁의 가족
Kokko
초등학교 3학년인 코코는 오사카의 작은 아파트에서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 세 명의 언니와 함께 살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화목한 가족을 가진 코코를 부러워하지만, 코코는 그저 완벽하게만 흘러가는 똑같은 생활에 싫증이 난다. 코코가 바라고 원하는 건 오직 하나, 고독한 삶! 일본의 국민 여동생 아시다 마나의 깜찍함이 미소를 자아내는 귀여운 영화.
Don't Lose Heart
Toyo Shibata (child)
Depicts the life of best-selling Japanese poet Toyo Shibata. Toyo Shibata first began writing poems at the age of 92 and published her first collection of poems "Kujikenaide" (″Don't lose heart″) in 2009, which sold over 1.5 million copies.
The Partner
Sakura
A story about the special friendship between Phan Boi Chau and Japanese doctor Asaba Sakitaro, which began 100 years ago when Chau went to Japan to seek support for Vietnam’s national independence movement.
퍼시픽 림
Young Mako
2025년, 태평양 연안의 심해에 커다란 균열이 일어난다. 정체를 알 수 없었던 이곳은 지구와 우주를 연결하는 포탈이었고 여기서 엄청난 크기의 외계 괴물 카이주가 나타난다. 일본 전역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러시아, 호주 등 지구 곳곳을 파괴하는 카이주의 공격에 전 세계가 혼돈에 빠지고, 전 지구적인 비상사태 돌입에 세계 각국의 정상들은 인류 최대의 위기에 맞서기 위한 범태평양연합방어군을 결성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수퍼 파워, 뇌파를 통해 파일럿의 동작을 인식하는 신개념 조종시스템을 장착한 예거와 이를 조종하는 최정예 파일럿들이 괴물들에게 반격을 시작하는데...
무사 노보우: 최후의 결전
Chidori
승리를 위해 목숨을 건 전투가 시작된다! 2만명의 군사에 대적하는 500명 농민들의 마지막 결사항전! 천하통일을 눈 앞에 둔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마지막 상대인 호조세력. 성 주변이 호수로 둘러쌓여 ‘군함’이라는 또 다른 이름을 지니고 있으며 사람들이 평온하게 생활하는 ‘시노부의 성’도 그 중 하나이다. 히데요시는 가장 아끼는 신하인 이시다 미츠나리의 공을 세워주기 위해 2만명의 군을 동원하여 시노부의 성을 함락하라고 명령한다. 시노부의 성에는 500명의 군사뿐이었기에 이시다 미츠나리에게 항복하려 하지만 이시다의 갑작스런 도발로 인해 나가치카는 전쟁을 선포한다. 나리타 나가치카는 용맹함도 없고 놀기 좋아하며 약간 덜 떨어져 보일 만큼 칠칠 맞아서 ‘멍청이’라는 뜻의 노보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백성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존재이다. 겉모습과는 다르게 내면은 뚝심 있고 누구보다 영리한 노보우는 자신의 백성을 지키기 위해 군사 전략을 펼치고, 평소 그를 따르던 백성들은 모두가 단결하여 전쟁에 참여할 것을 결의한다. 하지만 이를 알고 있는 이시다는 홍수를 내러 마을 전체를 가라 앉히려 하는데.. 과연 그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이 전쟁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라이어 게임: 재생
Alice
에덴의 동산 게임에서 빨간 사과가 모이지 않는다에 베팅을 했던 주최자 중 한 명인 오메가는 2년 후 다시 부활하여 아키야마 신이치에게 복수할 준비를 한다. 한편 오메가의 동생이 자살을 하게 되고, 동생의 딸 오쿠무라 앨리스를 오메가가 입양하여 LGT 사무국의 직원으로 받아들인다. 신생 LGT 사무국은 사전 준비로 후쿠나가 유지를 이용하기 위해 터부 게임을 준비. 요코야가 이길 것이라고 확신하는 오메가는 요코야에게 이기면 돈을 더 주겠다는 조건을 걸고 터부 게임 이라는 요코야 노리히코와 후쿠나가 유지의 1:1 게임을 연다. 오메가의 예상대로 후쿠나가는 게임에서 패배하여 1억 엔의 빚을 진다. LGT 사무국은 자신들이 시키는 대로 하면 후쿠나가의 빚을 변제해주겠다는 조건을 내건다. (라이어 게임 -재생-의 프리퀄격 스핀오프 '후쿠나가 vs 요코야' 참고) 이번 LGT 사무국은 아키야마 신이치에게 복수하기 위해 의자뺏기 게임이라는 게임을 준비한다. 이 게임은 특별히 아키야마에게 필적할 수 있을 법한 강적들로만 플레이어들을 모은다. 사무국은 우선 아키야마를 유인할 미끼로 쓰기 위해 아키야마의 제자 중 한 명인 시노미아 유우를 게임에 끌어들이고, 후쿠나가 유지를 통해 아키야마에게 게임의 초대장을 전달한다. 결국 어쩔 수 없이 게임에 참가하게 된 시노미아와 아키야마, 아키야마는 거기서 파이널 스테이지 때 함께했던 동료인 사카마키 마에와 다시 마주한다. 게임이 진행되던 도중 아키야마 신이치는 시노미아 유우에게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한다. 이 심리테스트의 의미는 영화 마지막에 밝혀진다.
매직 트리 하우스
Annie
Magic Tree House is a 2011 Japanese anime drama film based on the American children fantasy series of the same name. The film is directed by Hiroshi Nishikiori, and the film's screenplay was adapted from the Japanese version of the novel series Magic Tree House by Ichiro Okouchi. The film stars actress Keiko Kitagawa as Jack, and also stars child actress Mana Ashida as Annie. Magic Tree House debuted at the 24th Toky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on 23 October 2011. It was subsequently released in Japanese cinemas on 7 January 2012.
Honto ni Atta Kowai Hanashi: Summer Special 2011
While Suzaki Saika (Ashida Mana) is hospitalised for poor health, her father, Tamotsu (Totsugi Shigeyuki) feels torn that he has to leave here and go on a business trip. A portrait of Saika’s late mother is placed beside her bed. Her mother had died in exchange for bringing her into this world. Tamotsu puts a paper with his mobile phone number written on it inside an amulet and hands it to Saika. He asks the nurse Tokunaga Maki (Minamisawa Nao) to keep an eye on Saika, and leaves for his trip. One night, a young girl calls out to a lonely Saika who cannot get to sleep. A long-haired girl in a wheelchair in the old wing befriends Saika and plays with her everyday. However, by the time Saika realises it, she has awaken from her sleep. Was that a dream? When she talks about the girl in the wheelchair, Maki’s expression freezes. What happened at this hospital?
버니드롭
Rin Kaga
외할아버지의 죽음으로 몇 년 만에 고향집에 내려온 다이키치. 하지만 외할아버지에게 숨겨놓은 딸 린이 있었다는 사실에 온 집안은 발칵 뒤집혀 있었다. 게다가 린의 나이는 겨우 여섯 살! 엄마 되는 사람은 흔적조차 없고 린의 양육 문제를 서로 미루려고만 하는 친척들의 이기적인 태도에 다이키치는 폭발하고 만다. 욱하는 심정으로 린에게 자신의 집으로 오라고 한 다이키치. 과연 다이키치는 린을 잘 키울 수 있을까? 그리고 린은 다이키치를 믿고 따를 수 있을까? 두 사람만의 특별하고 색다른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In a Corner of This World
The award-winning story of Kono Sekai no Katasumi ni follows a bride named Suzu Urano as she moves to her new life in Kure City on the coast of Hiroshima Prefecture. Suzu perseveres through World War II with pluck and determination. Keisuke Koide plays Shūsaku Hōjō, a naval officer who proposed to Suzu after one childhood meeting. - Mainichi Shimbun's Mantan Web
한큐전차 편도 15분의 기적
Ami Hagiwara
전차 안에서 얼마나 많은 일이 일어 나는지 이야기하는 영화. 통근 전차 안은 사랑, 배신, 격리, 지각, 소외, 조급함 그리고 승객들의 미래와 희망의 중심배경이 된다. 승객들은 순간적으로 지나쳐 가지만 거기서 새로운 사랑이 생겨나기도 한다. (2011년 16회 부산국제영화제)
안녕 우리들의 유치원
Kanna Yamazaki
One day, five kindergarten children suddenly disappear from a kindergarten in Tokyo, sending their teachers and parents into a panic. The five of them are connecting on trains and headed to an unfamiliar place for some purpose. Before their journey, they had made a promise to each other “not to cry no matter what happens”
대지진
1976년 7월 28일 중국 당산. 인류 역사상 가장 끔찍했던 23초간의 대지진. 악몽 같은 지진은 한 가족의 운명을 송두리째 바꿔버렸다. 소박한 일상이지만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일곱살 쌍둥이 ‘팡떵’과 ‘팡다’의 가족. 행복했던 그들에게 어느 날 갑자기 예고되지 않았던 시련이 닥친다. 바로 27만의 목숨을 빼앗아간 지옥 같은 대지진. 폐허가 된 도시, 수많은 생명이 죽음을 맞이한 아비규환의 현장에서 쌍둥이 남매는 극적으로 살아남지만 무너진 건물의 잔해 속에 묻히게 된다. 쌍둥이의 생존사실을 알고 구조대와 함께 아이들을 구하러 온 어머니는 자신의 목숨보다 소중한 쌍둥이 중 한 명만을 구해야 하는 운명의 선택 앞에 놓이게 된다. 가혹한 선택을 해야만 하는 어머니는 결국 아들인 ‘팡다’의 목숨을 선택하게 되고, 딸 ‘팡떵’은 죽음을 맞이해야 하는 채로 잔해 속에 남겨진다. 며칠 후, 죽은 줄로만 알았던 ‘팡떵’은 다른 구조대에 의해 발견되어 지진사망자 보관소에 버려지지만, 죽은 아버지 곁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나게 된다. 폐허가 된 지진의 잔해 속에서 살아남은 소녀. 한 순간 운명이 바뀌어버린 남겨진 소녀의 운명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고백
Manami Moriguchi
자신이 근무하는 중학교에서 어린 딸 ‘마나미’를 잃은 여교사 ‘유코’(마츠 다카코)는 봄방학을 앞둔 종업식 날, 학생들 앞에서 차분하면서도 단호한 목소리로 자신의 딸을 죽인 사람이 이 교실 안에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한다. 경찰은 사고사로 결론을 내렸지만 사실 마나미는 자신이 담임인 학급의 학생 2명, 범인 A와 B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 유코는 청소년법에 의해 보호받게 될 범인들에게 그녀만의 방법으로 벌을 주겠다고 선언한다. 이후 사건을 둘러싼 이들의 뜻밖의 고백이 시작되는데……
반쪽 달이 떠오르는 하늘
Miku Natsume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병원에서 만난 주인공 소년소녀가 엮어가는 순수한 사랑이야기를 중심으로 삶이 얼마 남지 않은 주인공과 그 주변인물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