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emy
클럽에서 곤경에 처한 자신을 도와준 의문의 남자에게 호감을 느낀 이브, 하지만 그 남자 역시 사냥감을 물색하던 새디스트 살인마였고 곧 이브의 목숨을 위협한다. 미로 같은 거대한 숲으로 가까스로 피신한 이브는 더 이상 도망치지 않고 스스로 살인자가 되어 핏빛 복수를 하기로 다짐하는데…
Victor
패니와 그의 여동생들은 프랑스의 독일 나치 점령군을 피해서 도망을 가는 중 많은 어려움에 직면하게된다. (2017년 제5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1943년, 독일은 프랑스를 점령 하고 있었다. 패니의 부모님은 13살의 패니와 그녀의 어린 여동생들을 유대인 아이들을 위한 위탁가정 OSE로 보낸다. 나치가 이태리 영토에 도달했을 때, OSE의 구성원들은 혼신의 힘을 다해 아이들을 스위스로 보내기 위한 팀을 조직한다. 패니와 어린 여동생들은 국경까지 헤쳐 나가야 하는 이 팀에 합류하게 된다. 11명의 아이들은 스위스 국경까지 도달해야하는 불가능한 일을 스스로 해내야 한다. (2017년 제12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Jacques-Henri Jacquart jeune
고생 끝에 20세기에서 과거로 돌아가는 방법을 찾은 고드프와 자꾸이!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새로운 마법의 물약을 한숨에 들이키지만, 그들이 도착한 곳은 1123년이 아닌 1793년 프랑스 공포정치 시대! 자꾸이의 먼 자손 앙트완 자꾸이에게 체포된 그들은 스파이로 몰려 재판을 기다린다. 시민들이 귀족들을 기요틴에서 처형하며 자유와 평등을 외치는 사회에서 절대 왕정의 상징 루이 16세가 처형당하자, 고드프는 왕자를 찾아 왕정을 되살리기 위해 감옥을 탈출한다. 군대를 소집하기 위해 자신의 성 ‘몽미라일 성’에 찾아간 고드프는 자신의 먼 자손들을 만나게 되고, 얼떨결에 그들과 함께 공포정치를 피해 프랑스를 탈출하기 위한 모험에 빠져들고 마는데... 과연 고드프는 이 위험한 여행에서 살아남아 과거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Théo
Theo, not the most popular boy at his school, dreams of escaping the dreary everyday life, experiencing adventure and accomplishing great heroic deeds. His dream seems to be fulfilled when, one day, he finds a very old and magical book in the library and fascinates him with a short hand. He forges the plan to forge a ring with his best friend Bonav and the rebellious Laura, who can make him invisible. The charm succeeds, but the three friends conjure up all sorts of dangers of magical, but also secular nature. Only the mysterious red wizard Arkandias can now help you out of trouble.
Benjamin
디자인 전문가답게 완벽한 구도와 정물화 같은 화면을 긴 호흡으로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낸 작품이다. 누구도 흉내내지 못할 인간 내면의 외로움과 누구도 포착하기 힘든 감정을 관객이 보기 쉽게 펼쳐 놓는다. 유럽 영화에서 보기 드문 큼지막한 얼굴을 화면 가득채운 특별한 영화다. 헐리우드 영화 처럼 유명 배우 얼굴을 의미 없이 화면 가득 담아 시간 때우기나 호객행위를 하는 그런 영화는 아니다. 최고의 배우인 휠러의, 내면을 간파할 수 없는 얼굴을 정물화를 감상하듯 지켜보는 재미가 있다. 할리우드 팝콘 영화에 익숙한 관객에겐 고통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