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u-Ming Tsang

참여 작품

컨테이젼
Chinese Health Official #2
홍콩 출장에서 돌아온 베스(기네스 팰트로)가 발작을 일으키며 사망하고 그녀의 남편(맷 데이먼)이 채 원인을 알기 전에 아들마저 죽음을 당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같은 증상으로 사망한다. 일상생활의 접촉을 통해 이루어진 전염은 그 수가 한 명에서 네 명, 네 명에서 열 여섯 명, 수백, 수천 명으로 늘어난다. 한편, 미국 질병통제센터의 치버 박사(로렌스 피시번)는 경험이 뛰어난 박사(케이트 윈슬렛)를 감염현장으로 급파하고 세계보건기구의 오란테스 박사(마리옹 꼬띠아르)는 최초발병경로를 조사한다. 이 가운데 진실이 은폐됐다고 주장하는 프리랜서 저널리스트(주드 로)가 촉발한 음모론의 공포는 그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원인불명의 전염만큼이나 빠르게 세계로 퍼져가는데...
Sunny and the Elephant
Udom (as Raymond Tsang Sau Ming)
The story of a young city boy wanting to become the mahout, the elephant driver. Despite his master's belief that only karen tribe people are born to be mahouts, the lad finally wins his heart and becomes a real mahout.
보딩 게이트
Abacus Boss
런던에 살고 있는 이탈리아 출신의 ‘산드라’는 이전에 금융계의 큰손이었던 ‘마일즈’와 연인 관계였다. ‘마일즈’는 연인인 ‘산드라’에게 자신이 접대해야 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성상납을 하도록 요청하고 ‘산드라’는 그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런 무리한 요구를 번번히 들어주게 된다. 그녀의 또 다른 연인인 ‘레스터’는 프로 킬러로 한때 금융계의 큰 손이었지만 현재는 투자하는 것들마다 실패를 거듭하면서 많은 빚을 지게 된 ‘마일즈’를 살해해 달라는 청부를 받게 된다. 한편, ‘레스터’의 아내는 ‘산드라’와 남편의 관계를 알면서도 조용히 지켜본다. 그리고 서서히 드러나는 음모와 배신으로 ‘산드라’는 홍콩에서 국제 미아가 될 처지에 놓이게 된다. 하지만 그녀에게 뜻하지 않는 도움의 손길이 나타나지만 그들의 존재마저 믿을 수 없게 된다.
흑백도
Sam
오랜 기간 잠복근무를 해온 형사라는 인물은 "무간도"를 비롯한 홍콩영화에 익숙한 설정이다. 하지만 그가 일상적인 생활로 다시 돌아온 다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흑백도"는 4년간의 잠복근무를 마치고 일상에 돌아오지만 다시 같은 지역을 근무하게 되는 젊은 경찰관에 대한 이야기이다. 주연 배우의 연기와 법의 양쪽에 선 인물들의 묘사가 돋보이는 작품.
Maniacal Beauty on the Loose
A CAT III rated film starring Mieu Kieu Vy. The film tells about business relationships and grief in modern Hong Kong soc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