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 V. Dupré

Carl V. Dupré

출생 : , Providence, Rhode Island, USA

프로필 사진

Carl V. Dupré

참여 작품

Disregard the Vampire: A Mike Messier Documentary
Self
Facing extreme challenges, including a visit from the grim reaper himself, lack of sleep, and a logistical nightmare, a determined crew provided the talented cast with an awesome template to display their prowess as Actors and human beings.
Army of the Damned
Executive Producer
The filming of a hit reality TV show goes horribly wrong when a group of small town cops respond to a call that brings a whole new meaning to the phrase, domestic disturbance.
Inkubus
Screenplay
Inkubus tells the story of a skeleton crew working the final shift at a soon to be demolished police station. The night takes a gruesome turn when the demon, Inkubus, calmly walks into the station holding the severed head of a murdered girl. Inkubus toys with the crew, allowing himself to be restrained, and begins to proudly confess to his litany of crimes, some dating back to the Middle Ages. Why? Inkubus has a score to settle with the one detective that almost put him away some thirteen years ago. To their dismay, the cops quickly become pawns in Inkubus' brutal crowning achievement of murder, gore, and mayhem. They ultimately realize it's his world, they only die in it. Written by Anonymous (www.imdb.com)
헬레이저: 헬월드
Screenplay
다섯 명의 하드코어 인터넷 게이머가 웹사이트 헬월드 닷컴에서 주최하는 스페셜 파티에 초청된다. 그날 밤 다섯 명의 게이머들은 말로 다 할 수 없는 공포에 사로잡히는데, 여기에는 사이버 스페이스에 지옥을 열려는 핀헤드의 음모가 숨어 있었다.
Strange Frequency 2
Screenplay
Strange Frequency 2
헬레이저 6
Writer
행복한 부부 트레버와 크리스티는 갑작스레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고 이후 깨어난 트레버는 아내를 잃은 슬픔에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자신의 꿈속에서 현실을 경험하고, 현실에서 벌어졌던 살인의 현장은 다시 꿈으로 사라진다. 트레버는 극심한 두통으로 현실과 꿈의 모호한 경계 속에서 정처없이 헤매이는 도중 교통사고에 대한 수색을 진행하고 있는 형사 레인즈를 만난다.
데블스 워닝
Screenplay
천사와 인간의 결합으로 태어난 네팔림. 어머니의 희생으로 죽을 고비를 넘기고 살아난 네팔림 다니엘은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신을 거부하는 이교단체를 만들어 목사로 활동한다. 자신의 출생과 운명을 모르는 다니엘은 이교활동에 열을 올리고, 악마의 세상을 열려는 악마 피리엘은 자신을 막을 운명을 타고 난 다니엘을 제거하려 한다. 다니엘의 심장을 꺼내오라는 명령을 받은 남자는 다니엘을 공격하지만 이교도들의 공격으로 성공하지 못한다. 이에 또다른 악마 존스는 다니엘의 심장을 빼앗기 위해 직접 그를 찾아 나선다. 심장을 뺏기지 않아 다시 살아난 다니엘은 영원히 죽지 않는 존재로 다시 태어나고 한때 죽음의 사자였던 천사장 가브리엘의 보호를 받게 된다. 존스는 다니엘의 여자 친구 메기를 죽이려 하고 다니엘은 가브리엘과 함께 악마로부터 세상과 메기를 구하고자 존스를 찾아간다. 악마와 결전을 벌리게 된 다니엘. 천사와 인간의 결합으로 태어난 다니엘은 악의 세상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디트로이트 락 시티
Writer
디스코 열풍이 불기 시작하던 1978년. 록밴드 '미저리'의 멤버인 호크(에드워드 펄롱), 렉스(쥬세페 앤드류스), 잼 그리고 트립은 그들이 좋아하는 록밴드 '키스'의 노래만 부르며 락을 고집한다. 결국 이들은 '키스'의 공연을 보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한다. 이들의 장애물은 아이들에게 '카펜터즈'만 듣도록 강요하는 잼의 엄마와 여행 경비. 그러나 10대 후반에 두려운 것이 있을까. 몰래 짐을 싼 아이들은 무일푼으로 집을 떠나지만 '키스'에 이르는 길은 멀고 험난하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