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 Kozlowski

Linda Kozlowski

출생 : 1958-01-07, Fairfield, Connecticut, USA

약력

Linda Kozlowski  (born January 7, 1958) is an American actress. She has been nominated for a Golden Globe Award.

프로필 사진

Linda Kozlowski
Linda Kozlowski
Linda Kozlowski
Linda Kozlowski

참여 작품

크로커다일 던디 3
Sue Charleton
호주 최고의 매력남 악어 사냥꾼 던디가 L.A를 평정하러 간다! 악어 사냥꾼인 믹 던디는 호주의 오지‘워크어바웃’에서 아름다운 아내 수와 귀여운 아들 미키와 한가롭게 살고 있다. 어느 날 뉴스데이의 발행인인 수의 아버지에게서 차사고로 죽은 L.A 지부 편집장을 대신해 빈자리를 채워달라는 전화가 온다. 수는 도시 생활에 익숙치 않을 던디를 걱정하지만 아들에게 더 큰 세상을 보여주고 싶은 던디는 L.A행을 결심한다. 한 편, 죽은 편집장을 대신해 일을 처리하던 수는 그가 죽기 전 한 영화사에 대해 조사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 영화사가 전 편집장의 죽음과 연관이 있다고 직감한 그녀는 던디에게 이 사건에 대해 말하고 L.A 관광에 따분해 하고 있던 그의 눈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반짝이기 시작하는데…도시 생활엔 문외한인 그가 이제L.A의 해변, 고속도로, 도시 곳곳, 파라마운트 스튜디오를 누비며 보여줄 활약을 기대하시라!
Shaughnessy: The Iron Marshal
Marla
Irish immigrant Tommy Shaughnessy leaves 19th-century New York City for Kansas and becomes a small-town sheriff.
저주받은 도시
Jill McGowan
1960년에 만들어진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존 윈드햄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미드위치란 작은 마을에 알 수 없는 소리가 난 후, 마을 사람들이 모두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이 사건 직 후, 시집을 안 간 소녀부터 남편이 장기 출장을 갔던 부인 등 임신이 불가능했던 여인들까지 모두 10명의 여인들이 동시에 임신을 하게 된다. 밤마다 이상한 꿈을 꾸는 임신부들, 낙태를 하려던 여인조차 꿈을 꾸게 되고 아이를 낳기로 결심한다. 같은 날, 같은 시간, 10명의 여인들이 아이를 낳고 버넬 박사는 그 중 한명의 죽은 아이를 숨겨 해부를 한다. 은빛 머리에 광체를 내는 눈을 가진 9영의 아이들. 이들은 모두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로서 이들과 접촉하는 사람들에게 계속 살인과 사고가 발생하는데... 1960년에 제작된 동명의 영국 영화를 존 카펜터 감독이 리메이크한 작품. 원작소설은 1957년 존 윈드햄의 "미드위치 쿠쿠"이다. 예전 영화는 당시에는 큰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1960년대 SF영화의 대표작으로 여겨질만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원작 영화 속에 등장하는 아이들은 획일적인 공산주의를 암시하는 수단이었지만, 1995년에 만들어진 이 영화에서는 인간성을 상실한 폭력적인 현대 어린이들을 상징하게 되었다.
고독한 추적자
Keri Finnegan
A P.I. is burdened by her late father's reputation as a corrupt cop.
Zorn
Emilie Bartlett
Swedish painter Anders Zorn gained notoriety for his nudes. His works are currently worth millions. The film is set in the time when Zorn, already respected for his art, was commissioned to paint a portrait of the Swedish king. Though an excellent painter, Zorn's personal life is dreadful. A boozer and a womanizer who frequently cheats on his wife, Zorn constantly seeks approval for his art. When he travels to the U.S. for a tour he meets Emilie Bartlett the wife of sculptor Paul W. Bartlett with whom he begins a sporadic affair. After Paul commits suicide, Zorn and Emilie move to Sweden. Zorn disregards his wife's feelings and openly displays his affections for Emilie.
The Neighbor
Mary / Mrs. Hatch
A young couple, Mary and John, awaiting a baby is in search for a house when they decide to buy that lovely old villa they found by coincidence. What they both do not know is that Myron, the owner of that villa and their new neigbour, is a dangerous psychopath and that Mary reminds him of his dead mother. Mary begins to wonder about Myron's odd behaviour, but everybody thinks Mary's fears are due to her being pregnant.
천사가 된 사나이
Rose Garner
금고털이 전문범 테리 딘(Terry Dean: 폴 호간 분)은 출옥하자마자 사고를 당한 뻔한 아이를 발견, 현장에 뛰어들어 아이를 구하고 자신은 부상을 당한다. 병상에서 찰톤 헤스톤 닮은 하나님을 만나 수습 자비 천사로 임명되는 꿈을 꾸고, 그후 은행강도범들의 총에 맞지만 죽지않자 자신이 천사가 되었다고 착각, 하나님의 뜻대로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러나 그는 공포탄을 맞았을 뿐, 은행에서 턴 거액을 성당에 기부하고 배고픈 이들을 위해 햄버거 강도 사건을 일으키는 등 좌충우돌하며 여행을 하게 되는데...
크로커다일 던디 2
Sue Charlton
믹 크로커다일 던디(폴 호건)는 뉴욕의 신문기자 수 찰톤(린다 코즈로브스키)과 결혼해 즐거운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수는 괴한에게 납치를 당한다. 마약업자에게 납치당한 수는 사진이 든 편지를 갖고 오라는 전화를 한다. 마약 단속반의 수사망이 수의 집까지 미치자 믹은 수의 안전을 위해 경찰을 따돌린 채 수를 구출하러 나선다.
Pass the Ammo
Claire
A corrupt television preacher and his congregation are held hostage by a woman, her lover, and her two cousins in an attempt to avenge the theft of her inheritance. A quirky look at the dishonesty of the televangelist industry.
크로커다일 던디
Sue Charlton
뉴욕 뉴스데이 신문의 여기자 수 찰톤(린다 코즈로브스키)은 악어에 물렸다가 기적같이 살아난 호주남자의 뉴스를 듣고 그를 찾아간다. 사건의 주인공 믹 크로커다일 던디(폴 호건)는 시골 마을에서 사냥 안내를 하며 살고 있는 전형적인 시골남자다. 취재를 위해 크로커다일 던디와 함께 정글로 여행을 떠난 수는 여러 해프닝을 겪으면서 그에게 묘한 매력을 느끼고 함께 뉴욕으로 돌아온다.
세일즈맨의 죽음
Miss Forsythe
일평생 외판원으로 늙으며 고생해 온 윌리(Willy Loman: 더스틴 호프만 분)는 이제 환갑이 되었지만 기댈 곳이라곤 비좁은 아파트에서 고생해온 아내 린다(Linda Loman: 케이트 레이드 분)와 두 아들, 비프(Biff Loman: 존 말코비치 분)와 해피(Happy: 스티븐 랭 분) 뿐이다. 가출한 큰아들 비프에 대한 죄책감과 가장으로서의 권위 의식 사이에 허물 수 없는 벽이 존재하는 현실을 윌리는 인정하려 하지 않는다. 한편 해피는 전형적인 자기본위의 생활 방식을 추구하는 젊은이로서 부친의 기대 밖에서 자유스럽게 독립하여 생활해 나간다. 사회의 낙오자가 되어버린 자기 자신에게 실망하고, 기대밖의 건달로 전락해 버린 큰 아들 및 자기 멋대로인 작은 아들로 인해 윌리는 현실을 도피하려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