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Wells

참여 작품

Matisse voyageur, en quête de lumière
Matisse (voice)
On the occasion of the 150th anniversary of Matisse's birth and of the exhibition at the Center Pompidou which will be dedicated to him in 2020, this art documentary brings us back to life of the journeys made by Matisse that influenced his art. And particularly his last trip to Polynesia in 1930 which will bring him to the threshold of contemporary art with the invention of his gouache cut-out papers.
인류멸망 : 외계인이 주는 마지막 기회
Original Music Composer
아버지와 관계가 소원한 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자친구 앤지를 데리고 몇 년 만에 집을 찾아온다. 가족들은 아시아계인 앤지에 대한 편견으로 갈등을 일으키지만 크리스마스가 되자 의문의 검은 물질이 집 주변을 완전히 뒤덮는 바람에 꼼짝없이 갇히고 만다. 모든 통신이 끊어진 상태에서 그들을 바깥 세상과 연결해주는 것은 오직 TV에 나오는 믿기 어려운 메시지뿐인데.
트리하우스
Music
킬리안 형제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아무런 흔적 없이 초등학생이 자택에서 아무런 흔적없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 후 한 남매가 같은 방식으로 실종되면서 마을에는 흉흉한 기운이 감돈다. 연쇄 실종사건으로 마을의 큰 축제가 전면 취소되자 킬리안 형제는 친구들과 만나기로 한 인적 드문 숲 속으로 들어가다 나무 위에 지은 집 ‘트리하우스’를 발견하게 된다. 호기심이 발동한 형제는 그곳에 올라가 남매 실종 사건의 누나 엘리자베스와 마주하게 되고 심각한 부상을 입은 엘리자베스는 커다란 형체가 자신의 동생을 데려간 것을 제외하곤 아무런 기억도 하지 못한 채 자신과 동생을 살려달라고 애원한다. 이에 킬리안의 형은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급히 마을로 돌아간다. 형을 기다리는 동안 트리하우스 밖에서 느껴지는 정체 불명의 존재와 사람들의 비명소리에 극도의 두려움을 느끼게 되고 결국 이들은 마을로 돌아가는 출구를 찾다가 소름 끼치는 충격과 마주하게 되는데…
독하우스
Original Music Composer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인해 여자들만 좀비로 변하는 무지막지한 마을. 마을 남자들은 이미 여자들에 의해 익히다 만 쑥 절편 꼴이 돼버린지 오래고... 좀비로 변한 여자들은 신선한 고기를 찾아 비틀비틀 헤매고 있을 무렵.. 그런데 때마침, 주말동안 휴가를 보내기 위해 외지에서 낯선 남자들이 이 마을을 방문한다. 간만에 나타난 신선한 인육 냄새에 환장하고 달려드는 공포의 여좀비들!! 과연 남자들은 그녀들로부터 무사히 벗어나 이 마을을 탈출할 수 있을지....
뮤턴트 : 다크 에이지
Music
서기 28세기. 빈번한 전쟁으로 황폐해진 지구에 4개의 대륙만이 살아남아 지구의 마지막 지하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시작된다.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던 어느 날, 지하 깊숙이 숨겨져 있던 어둠의 문이 열리고 정체불명의 뮤턴트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들의 쉴새없는 공격으로 전쟁터는 아수라장이 되고 이제 인류의 미래는 새 국면을 맞이한다. 더 이상 머물 수 없게 되어버린 지구. 고대 예언에 따라 모인 8인의 전사들. 인류의 생존을 결정할 최후의 미래전쟁이 지금 시작된다!
이블 에이리언
Original Music Composer
영국 웨일스 북부 해안의 외딴 섬, 스캘럼 섬에 있는 불가사의한 환상 열석(stone circle) ‘악마의 이빨’ 근처. 이 섬의 소유자인 윌리엄스 집안의 딸, 캣은 이곳에서 남자친구와 섹스를 하다 외계인에게 납치를 당한다. 외계인들은 캣의 자궁 속에 강제로 외계인 갓난아기를 집어넣고 남자친구는 잔인하게 죽인다. 이 사건이 언론에 알려지자, 낮은 시청률로 고전하고 있는 불가사의한 사건사고 보도 프로그램 ‘기묘한 세상’의 사회자 미셸 폭스는 특종을 건지기 위해 촬영기사 릭키와 음향기사 잭, UFO 마니아 게빈을 대동해 섬으로 취재를 떠난다. 하지만 게빈을 제외한 미셸과 그 일행은 자극적인 영상을 확보하는 데 급급할 뿐 캣의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그러는 사이, 캣의 뱃속에 있던 외계인 아기는 캣의 몸속에서 자라나 캣을 잠식해 버리고 다른 외계인 동료들과 함께 취재팀과 캣의 오빠들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옹박: 무에타이의 후예
Original Music Composer
'팅'(토니 쟈 분)은 승려 '프라 크루'에 의해 농푸라두 사원에서 자란 고아이다.'프라크루 스님'은 '팅'에게 고대 무에타이 무술을 훈련시키면서 절대 다른 사람을 해치는 데 무술을 사용하지 말 것을 당부하는데 스승으로부터 강도 높은 무에타이 훈련 받아 최고의 격투사가 된 '팅'은 살아가면서 선의 길을 따르기로 한다. 하지만, 마을의 수호신인 옹박 불상의 머리가 도난 당하자 마을을 대표해 이를 찾아 나서고 어쩔 수 없이 자신이 배운 무에타이로 혈투를 벌이게 된다. 하지만 번번히 옹박 불상은 암흑가 보스에 의해 빼돌려져 다시 '팅'은 목숨을 건 최후의 결투를 벌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