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a
During a lazy Montreal summer day, preteen Clara decides to master the art of walking in high-heel shoes. It would probably be an easier undertaking if she didn't have to take the dog, Eddie, along for the ride.
Orphan
기억의 파편을 찾아 떠나는 내면의 여행! 혼수상태에 빠진 어느 늙은 음악가는 혼수상태 속에서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 눈사람의 매력에 푹 빠진다. 밖에서 재미있게 놀자는 눈사람의 유혹에 넘어가 모험의 세계로 날아가는데.. 한편, 평생 음악에 빠려 자신을 등한시하던 아버지의 임종을 지켜보던 음악가의 딸은 아버지가 살던 집에 돌아가 곧 유품이 될 물건들을 정리하지만 아버지에 대한 원망만이 가득하다. 그시각 병상에 누워있는 음악가는 수수께끼 같은 꿈 속 세상을 헤매던 중 마침내 자신의 눈을 뜨게 할 단서를 발견하는데..
Young Priestess #3
올림푸스 신들의 통치 하에 평화로웠던 세상. 권력에 대한 탐욕으로 가득 찬 ‘하이페리온’ 왕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신들을 향한 전쟁을 선포하며 세계는 거대한 혼란에 빠진다. 인간 세계의 혼돈이 극에 달하자, 인간의 전쟁에 관여할 수 없다는 올림푸스의 규율을 지켜야 하는 신들은 자신들을 대신할 수 있는 한 명의 인간을 ‘신들의 전사’로 추대하기로 한다. 평범한 신분의 ‘테세우스’는 하이페리온 왕의 폭정으로 가족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며 하루하루를 지낸다. 어느 날 그 앞에 나타난 예지자 ‘페드라’는 그가 바로 세상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임을 예언하고, 테세우스는 평범한 인간에서 벗어나 신의 뜻을 대신할 유일한 전사로서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게 된다. 예지자의 말에 따라 신화 속 불멸의 무기 ‘에피루스의 활’을 찾게 된 테세우스. 마침내 신이 추대한 전사이자 불멸의 영웅으로 새롭게 깨어나 신과 인간 모두의 운명을 건 하이페리온 왕과의 마지막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