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y Schneider

Betty Schneider

출생 : 1934-01-01, Lens, Pas-de-Calais, France

프로필 사진

Betty Schneider
Betty Schneider

참여 작품

파리는 우리의 것
Anne Goupil
A young woman joins a theatrical troupe where she slowly believes that the director is involved with a secret group and that he is in grave danger.
라인강을 넘어
Alice
신무사 기자인 쟝과 제과점에서 일하는 로제는 독일 침공에 대항하여 참전했다가 포로가 된다. 독일에서 강제노역을 하게 된 두 사람. 타산적이고 냉정한 쟝은 로제가 일하는 농장의 주인집 처녀 헬가를 유혹하여 탈출하는 데 이용한다. 한편 은근히 헬가를 좋아했던 로제는 그런 쟝의 태도에 분노하여 탈출을 거부한다. 빠리로 돌아와 지하 언론에서 활동하며 탄탄한 기반을 구축해 가던 쟝은 프랑스가 해방되자 영웅으로 추앙받게 된다. 패전의 기운이 감도는 독일에서 사람들을 도우며 사는 데 익숙해진 쟝은 해방을 맞아 프랑스로 돌아오게 되지만, 독일에 남겨둔 헬가를 잊지 못한다. 성공적인 인생을 구가하던 쟝은 자신이 사랑하는 플로랑스가 독일 점령시대에 나치스 친위대 수장의 정부였다는 사실을 알고 괴로워한다. 시랑과 사회적 성공사이에서 갈등하는 쟝, 로제역시 돈밖에 모르는 아내와 매일 반복되는 생활에 재대로 적응하지 못한다. 로제는 쟝에게 독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서류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서는 로제를 바라보던 쟝은 사랑을 택하기로 결심하고 전화를 걸지만, 플로랑스는 쟝의 미래를 위해 떠나버린 후였다.
빅 리스크
Little maid
10년 가까이 밀라노에서 숨어 지내던 암흑가 두목 아벨 (리노 벤츄라)는 그의 목에 현상금이 걸려 있는 상황! 체포되면 사형 선고임에도 불구하고 아벨은 그의 아이들과 파리로 다시 숨어든다. 전쟁 후 파리의 암흑가는 이권 다툼으로 음모와 배신이 난무하는 가운데 옛 동료들에게서도 위협을 느끼어 음모에 대한 복수를 준비하게 된다. 새로운 보디가드 에릭(장폴벨몽도)을 만나게 되고 긴장감이 지속되는 암흑가의 일상이 펼쳐지는데...
No Escape
Denise
In Provence , Father Caillé runs a family pension backed by his daughter-in-law Cora and a maid. The old man persecutes Cora for her assiduity until the day when she, in a particularly violent confrontation, knocks him down before the eyes of Gino, an Italian pensioner of whom she is in love. The two accomplices will try to make up the murder.
나의 삼촌
Betty, Landlord's Daughter
전자동 시스템의 만능 주택에서 살고 있는 부부는 그 만족감으로 행복하다고 여기며 산다. 그들은 이 호화로운 저택이 자신들의 사회적 입지에 아주 걸맞고 자신들이 누구보다 멋진 문화적 삶을 누리고 있다고 자부한다. 그들은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꼭 물고기 분수대를 켜놓거나 싱크대로 데려가 자동 요리 기계를 선보이곤 한다. 방문하는 사람들은 모두 전자동화된 이 집을 부러움의 눈길로 지켜본다. 이들에게 부는 물질과 동의어가 되어버렸고 여유로운 삶이란 허상 속에 존재할 뿐이다. 그런데 이 집의 외아들은 잠깐이면 완성되는 규격화된 스테이크만 먹는 일도 지겹고 새로울 것이라곤 하나도 없는 이 겉으로는 완벽한 공간이 그렇게 지루할 수 없어 보인다. 그에겐 이 공간이 하나도 자랑이 되지 못한다. 그에게 그나마 위안이 돼주는 건 무일푼에 다닥다닥 붙어 있는 미로 같은 집에 살지만 적어도 자신을 귀찮게 하지 않는 윌로 씨다. 윌로 씨는 매형인 사장의 공장에서 일해보지만 그는 자동화 기계와 인간이 해야 할 역할을 잘 알지 못하고 엉뚱한 사고를 치게되는데...
Les fanatiques
Lili
RY A revolution breaks out in a South American country while its cruel dictator is on a trip to France. The rebels have made careful plans to blow up the dictator's private plane as he returns, but at the last second he changes plans and travels on a commercial flight. The rebels then must make a difficult decision: they must either blow up a flight filled with innocent passengers, or else allow the dictator to return home and take brutal reprisals against the leaders of the uprising.
하오의 연정
Couple Drenched by Water Wagon (uncredited)
파리의 사립탐정 클로드는 의뢰인으로부터 바람둥이로 악명 높은 미국인 프랭크 플래너건과 외도를 하고 있는 아내의 뒷조사를 해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의뢰인은 자신의 의심이 맞았다는 사실을 듣고 나자 클로드에게 플래너건을 살해하겠다고 털어놓는다. 클로드의 딸 아리안느는 이 사실을 엿듣고 플래너건에게 위험을 미리 알려준다. 아리안느는 자신도 수많은 남자들을 울리는 치명적인 여성인 척 하고, 천하의 플래너건은 이러한 아리안느에게 매료된다. 무사히 미국으로 돌아간 플래너건은 이듬해에 다시 아리안느와 재회하고, 아리안느가 털어놓는 수많은 연애담에 질투심을 느끼고 사설탐정을 고용해 그녀의 뒤를 캐려 한다. 플래너건에게 고용된 사설탐정은 다름 아닌 클로드. 자신의 딸이 바람둥이 플래너건의 눈에 든 사실을 안 클로드는 그에게 순진한 아리안느의 마음을 짓밟지 말고 말없이 그녀를 떠나라고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