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세계 최고의 암살요원,
이제 그가 세계의 표적이 된다!
정부로부터 일을 맡는 킬러 제임스는 어느날 런던에 잡혀있는 테러리스트인 자하르를 처치해 달라는 살인 의뢰를 받는다. 가까스로 임무를 완수하고 탈출에 성공하지만 몸에 심한 상처를 입는다. 은신처에서 고통받는 그에게 고아인 어린 소녀 에밀리가 도움을 주게 되고 둘은 서로를 도와주는 친구가 된다. 하지만 이내 제임스는 영국와 미국의 첩보부가 모두 자신을 노리는 것을 알게 된다. 자신을 쫓는 정부 요원들과 추적자들을 제거 하면서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게 되는데......
Producer
쾌락과 유혹의 도시 할리우드, 살해된 무명 여배우에 매료되다! 1947년 L.A, 한 무명 여배우의 엽기적인 살인사건이 대도시를 충격에 빠뜨린다. 예리하게 두 동강난 시체는 피 한 방울도 남아있지 않았으며 사체의 입술은 양 귀 쪽으로 찢어져 있었다. 너무나 잔인해 절대 비밀에 붙였던 일명 ‘블랙 달리아’ 사건은 결국 언론에 의해 대중에 공개되고 사회는 더욱 공포에 휩싸인다. ‘불’vs‘얼음’ 두 수사관, 엽기적 사건에 빠져들다 경찰청 권투경기로 인해 당시 최고 기관인 수사대에 입성하게 된 스타 복싱선수 출신 형사 ‘벅키’(조쉬 하트넷)와 ‘리’(아론 애크하트)는 ‘블랙 달리아’ 사건에 긴급 투입된다. 열정적인 두 형사는 처음부터 자신들의 방식대로 사건을 재조사하기 시작하고 뜻밖에도 사건의 실마리가 풀려 나가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사건에 강한 집착을 보이며 개인적인 수사를 펼치던 ‘리’가 의문의 살인을 당하게 되고, ‘벅키’는 ‘리’의 죽음을 애도할 겨를도 없이 ‘리’의 수사 파일을 비밀리에 조사하게 된다. 서서히 밝혀지는 수수께끼,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의 비밀 엄청난 단서들을 얻은 ‘벅키’는 ‘리’의 죽음 또한 이 수수께끼 같은 ‘블랙 달리아’ 사건과 연관이 있음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빠진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된 ‘벅키’. 희대의 엽기적인 살인마를 잡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데…
Executive Producer
Matt Travis is good-looking, popular, and his school's best competitive swimmer, so everyone is shocked when he inexplicably commits suicide. As the following year unfolds, each member of his family struggles to recover from the tragedy with mixed results.
Producer
사고 후 죽음 직전까지 갔던 사이먼은 어느 병원에서 의식을 되찾는다. 하지만 지난 2년간의 기억은 사라진 채다. 담당 의사는 단기간 기억 상실증이라며 위로를 하지만 그는 현재가 몇 년 인지도 인식하지 못하며 혼란스러워 하며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노력한다. 그 때 미스터리의 여인 클레어가 찾아와 그의 품안에 안겨 눈물을 흘리지만 그런 그녀조차도 알아보지 못한다. 그 후 사이먼에겐 이상한 일이 반복된다. 마지막 기억을 갖고 있는 2000년과 새로운 기억이 시작되는 2002년을 넘나들며 그의 기억을 밟기 시작한 것. 한편 기억해내지 못하는 지난 과거 속에서 형의 죽음을 알아버린 순간, 큰 충격을 받는데...
Executive Producer
해발 12000피트 올겨울을 쓸어버릴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 보다 강하고, 보다 짜릿하다!
세계 최고 수준의 익스트림 스포츠 전문가들이 한 편의 CF 제작을 위해 모여든다. 웬만한 모험은 우습게 여기는 이들이 이번에 할 일은 실제 눈사태 현장에서 스키를 타는 장면을 촬영하는 것. 완벽한 장소를 찾기 위해 오스트리아로 향한 그들은 헬기를 타야만 찾아갈 수 있는 산 정상의 리조트를 찾아간다. 채 완공도 되지 않아 인적조차 드문 그 곳, 하지만 거기엔 자신이 죽은 것으로 위장한 테러리스트 '파블로프'가 은신해 있다. 카메라를 들고 설치던 일행은 우연히 파블로프를 찍게 되고, 이 사실을 안 파블로프는 이들을 CIA로 착각하고 공격을 시작한다. 영문도 모른 채 쫓기기 시작하는 일행들. 하지만 테러리스트들에게 헬기와 기관총이 있다면 이들에겐 스키와 보드가 있다. 가파른 설원과 협곡이 가득한 곳이라면 이들이 오히려 CIA보다 한 수 위다. 오직 스피드 하나만으로 싸워야 하는 일행들과 사력을 다해 그들을 뒤쫓는 테러리스트들. 이제 설원을 누비는 이들의 숨막히는 '익스트림 액션'이 시작된다.
Executive Producer
무언가 잔뜩 겁에 질린 표정으로 지하철 역에 서 있는 한 남자. 그의 눈 앞에 하얀 공이 굴러와 선로 위에 떨어진다. 공과 함께 창백한 시선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하얀 옷의 여자 아이. 최면에 걸린 듯 아이에게 다가가는 순간, 거대한 지하철에 남자의 몸이 산산조각 난다. 컴퓨터 앞에 앉아 신기한 것을 발견한 듯, 여자 친구를 부르는 남자. 곧이어 그들의 표정은 넋이 빠진 듯 변해가고, 잠시 후 피로 가득 찬 욕조 안에 여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용의자로 체포된 남자는 유치장에서 알 수 없는 극한의 공포에 죽음을 맞이하고, 뉴욕시 형사 마이크 와 보건국 조사원 테리 가 이 사건을 맡게 되지만, 아무런 단서도 찾아내지 못한다. 어느날 자신의 상관인 담당부장이 자동차로 벽을 들이받고 자살했다는 어이없는 소식을 듣게 되고, 총으로 쏜 듯 처참하게 망가진 부장의 모니터에서 이상한 느낌을 받게 된다. 마이크는 부장의 컴퓨터를 조사하기 위해 동료 프로그래머인 드니스에게 하드디스크 복구와 조사를 부탁한다. 늦은 밤, 드니스는 오랜 작업 끝에 희생자들이 모두 ‘피어닷컴’이란 사이트에 접속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와중에 자신도 접속을 하게 된다. 모니터의 번쩍하는 섬광과 함께 의식을 잃으며 쓰러지는 드니스. 다음날 테리에게 이 사실을 전하지만, 그녀의 눈 앞에도 자꾸만 하얀 공이 보이고, 알 수 없는 두려움이 엄습한다. 극한의 공포에 시달리다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 드니스. 어느덧 의문의 죽음이 생각보다 근접해 있음을 직감한 마이크는 사건 해결을 위해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접속하는 순간, 펼쳐지는 끔찍하고 괴기스러운 영상들... 무언가에 홀린 듯, 눈을 떼지 못하고 있던 그의 앞에 싸늘한 눈빛의 여인이 나타나 48시간의 게임을 제안하는데.
Executive Producer
D' Artagnan은 국토의 Gascony를 두 가지 목표로 떠난다. 왕의 총사에 합류하고 14 년 전에 부모를 살해 한 사람을 찾는 것이다. 파리에 도착한 후, 그는 로얄 가드에서 추방되어 무질서한 삶을 이끈 아라미스, 아토스, 포르 토스를 만납니다. 또한 흥미로운 리슐리외 추기경은 총독의 기사 장인 트레 빌을 어두운 살인에 연루시켰다. 그러나 D' Artagnan은
Producer
예루살렘의 한 무덤에서 한구의 시체가 발굴된다. 직접적인 사망의 원인은 십자가에 못 박힌 것으로 보이고, 본디오 빌라도 시대의 금화가 발견되는 등 주변의 모든 정황이 이 시신이 성경에서 묘사한 예수와 겹쳐진다. 이 발굴 작업을 주도했던 이스라엘 출신의 고고학자 샤론은 현장을 조사하기 위해 바티칸이 급파한 구티에레즈 신부와 마주하게 된다. 유태인과 카톨릭, 서로 다른 종교관을 가진 두 사람이 발견해 나가는 진실들은 이미 세계 최고의 화약고로 자리한 이스라엘 지역에 휘발유를 부은 듯 엄청난 충격을 안겨주고, 이 두 사람은 전세계의 권력과 세력 다툼 속에 휘말리게 된다.
Story
특수 경찰 사이먼(Simon: 데니스 로드맨 분)은 에쉬톤의 감시에 여념이 없다. 에쉬톤은 첨단 무기 밀수입 등 검은 돈을 이용해 자신의 야심을 키우려는 악당. 계속되는 잠복근무 중에 사이몬은 우연히 자신의 옛 동료 닉(Nick: 데인 쿡 분)을 만나고. 그를 만난 후 5분만에 뜻하지 않은 음모속에 노출된다. 사설 탐정 닉은 납치된 미국 고관의 딸을 구해오라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인질과 교환하려는 CD는 최근 개발된 휴대용 레이저의 암호를 푸는 장치. 레이저는 에펠탑을 폭파할 만큼 엄청난 위력을 지니고 있다. 사이먼의 활약으로 납치범이 에쉬톤임을 알게되지만 인질을 구하기 위해서는 CD를 넘겨줘야 하는데. 사이먼 일행은 불량 CD를 넘겨주고 인질범의 위치를 파악해 그녀를 구해낸다. 화가난 에쉬톤은 사이먼의 지하 비밀기지를 급습해 CD를 찾으려 하지만 허탕을 치고 다른 음모를 꾸민다. 제보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한 사이먼은 음모를 알아 차리지만 때는 이미 늦고 CD는 에쉬톤의 손에 넘어간다. 에쉬톤은 CD로 레이저의 암호를 해제하고 엄청난 일을 꾸미는데.
Producer
평범한 미국 여학생인 폴라 카슨(질 숄렌 분). 성적도 좋고, 귀여운 외모에 브래드 피트가 남자 친구이다. 드와이트는 우리의 착한 여학생을 유혹하는 나쁜 소년으로 나온다. 그는 빨간 차를 몰고 다니며 온갖 반항을 하고 폴라를 어떻게 해보려는 무모한 청년이다. 브래드 피트를 조종하는 질 숄렌, 폴라는 브라이언 우즈가 관계된 드와이트의 어두운 과거를 모르고 있다. 브라이언은 그의 아버지가 죽은 후에 정신 병원에 입원했다가, 학교로 돌아온 기이한 학생이다. 지방 변호사인 폴라의 아버지(마틴 멀)는 브라이언이 고의적으로 아버지를 죽이려고 자동차의 브레이크를 고장냈다고 믿고있지만, 증거가 나오지 않아, 브라이언은 미치광이 수용소로 조용히 보내진 것이다. 그리고 다시 미치광이들이 - 십대들 - 날뛰는 학교로 돌아오게 된다. 폴라는 브라이언에게 빠지기 시작하고 드와이트를 괴롭게 만든다.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브라이언이 킬러로 의심을 받는다. 하지만 폴라는 드와이트의 행동이 이상함을 느끼고, 그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폴라는 진짜 킬러와 싸우기 위해서 다른 이들과 힘을 합친다.
Producer
In Israel's Central Prison, the security officer is corrupt, supplying drugs and stirring the hatred between Jewish and Arab prisoners to his advantage. Uri, in for 12 years for armed robbery, and Issan, in for 50 years for PLO violence, command the respect of their cells. When the Arabs are framed for the murder of a Jewish prisoner and a young inmate commits suicide rather than lie about what happened, Uri and Issan form an unlikely partnership, leading the security block on a strike. Prison officials try to break it. In the background are Uri's daughter and Issan's wife, women of beauty and passion who embody the distance from inside a cell to the outside.
Producer
Clara, a polish born Jew, living in Tel Aviv of the 1970's, has her ideas about how people should behave, and runs everybody's life accordingly: her husband, her sisters, their husbands, their children, her brother who lives in London (probably because it was the only way to get away from her...). Whenever something "improper" does happen, Clara's way of handling it is simply to shove it under the carpet and ignore it completely, as if it never happened. 3 basic rules, are, of course: 1. Never marry some one "under" your class (Or the class you think you are). 2. Never become pregnant out of wedlock and 3. No Abortions. As one may expect, everything crumbles when her niece gives her no option, but to break at least one of those ru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