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rre Koulak

Pierre Koulak

출생 : 1942-08-08, Saint-Chamond, Loire, Franc

프로필 사진

Pierre Koulak
Pierre Koulak

참여 작품

S.A.S. San Salvador
Ramon
Enrique Chacon kills Oscar Romero, a Catholic archbishop in San Salvador. The CIA calls a special agent, Malko Linge, a ruined prince who lives with an expensive woman - Countess Alexandra - to get rid of this nuisance of a man. He does, with many encounters with sweet girls, and macho villains. (Written by Artemis-9, IMDb)
볼사리노 2
Spada
1934년, 마르세이유. 전편에서 죽은 벨몽도의 장례식에 마피아 패밀리들이 모인다. 친구인 프랑수와 카펠라의 복수를 다짐한 로슈 지프레디(알랭 들롱 분)는 결국 도시 전체를 장악하게 된다. 뮤직홀을 경영하기도 하던 알카자라는 서서히 복수를 시작하고, 새롭게 마르세이유에 뿌리를 내리려던 지오반니 볼폰의 심복인, 친구 카펠라의 살인자를 처단한다. 새로운 긴장이 도시를 감싸고 결국 두 집단 간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이 벌어지는데...
마약 밀매조직과의 싸움을 그린 범죄 드라마.
Wilson
An important drug lord settled in Marseille is suspected of having ordered the killing of an American agent, but it is impossible to impute him due to his political influences, so the dead agent's boss decides to hire the services of a hitman to kill him.
우리 아빠는 해결사
Omar, Farès henchman
자신이 백인이고 천주교인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그외의 다른 사람들에 대해서 지독한 편견을 갖고 있는 피베르는 차를 타고 여행에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차와 같이 물에 빠지게 된다. 유태인 기사는 안식일이라 일을 할 수 없다고 떠나고, 밤이 되어 그는 혼자 먼 곳의 불빛을 찾아 어느 공장으로 들어간다. 그곳에서 어떤 독재 아랍공화국인들이 슬리만이라는 쿠테타 음모자를 묶어 놓고는 심문하는 광경을 목격하는데 그것 때문에 결국 슬리만과 함께 쫓기는 처지가 된다. 그러다가 그들은 우연히 미국 뉴욕에서 파리에 다니러 온 야곱이라는 유태인 랍비와 그의 보조 랍비인 샤뮤엘의 옷을 빌려입고 유태인 구역으로 간다. 야곱 랍비를 기다리고 있던 유태인들은 피베르를 의심없이 야곱 랍비로 알고 열렬히 환영한다. 유태교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그가 랍비 행세를 하자니 여간 고충이 아닌데 마침 그의 유태인 기사가 나타나 그를 도와준다. 그러는 사이에 독재정권에 항거하는 슬리만의 쿠테타가 성공해서 슬리만은 대통령으로 추대된다. 피베르는 자신의 딸과 첫눈에 사랑을 느낀 슬리만을 주저없이 사위로 맞아 드린다. 그동안의 작은 모험들이 유태인과 유색인종에 대한 그의 편견을 깨트리는 것이다.
Only the Cool
An inspector
Tough and uncompromising late 60s espionage.
볼사리노
Spada
1930년대 마르세이유 항구도시. 범죄조직 신디케이트가 유행처럼 확산되고 도시에는 거대한 암흑 조직이 자라나고 있다. 갓 출옥한 로크 카펠라(아랑 드롱)는 옛 애인 로라를 되찾아 오고자 프랑소와 시프레디(장 폴 벨몽드)와 주먹대결을 벌인다. 그러다가 서로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권투 경기를 개최하는 등 작은 돈벌이를 하면서 기회를 노리다가 암흑조직의 보스인 폴리의 정육창고에 불을 지르면서 조직과 정면대결을 하게 된다. 또한 이들은 시장 후보자인 리날디의 저격사건으로 범죄조직의 거두인 마레오와 숙명의 한판을 벌이게 되는데... 세력을 잡기 위한 조직간의 피의 대결. 아랑 드롱과 장폴 벨몽드의 멋진 액션, 종반부에 프랑소와가 살해되면서 남기는 여운등은 진정한 영화팬이면 놓칠 수 없는 뛰어난 액션명작이다.
Birds in Peru
Bouncer
A young woman, unsatisfied by her husband, searches for sex in the brothels of a seaside town.
The Great Chase
Charlie
A gang of young tugs led by Frankie, opens a nightclub just in front of a gangster's hideout. Morelli is his name and he prepares the stealing of the century.
보석 강도단
Abdel Schmil dit "Le Coréen"
거액의 보석을 수송하는 차량을 호위하던 알베르 구비용 형사는 일명 ‘캥캥’이라 불리는 전문 강도 마르셀 뤼라와 그의 일당에게 국도변에서 보석을 탈취 당한다. 캥캥은 범행을 의뢰한 레옹 브뤼네에게 보석을 건네고 약속된 사례금을 받지만 이를 독차지하기 작전에 가담한 조직원들을 하나씩 살해한다. 한편 구비용 형사도 자신의 아파트에서 죽은 채 발견된다. 사건을 조사한 경찰은 총기 조작 실수로 인한 사고사로 결론을 낸다. 하지만 구비용의 친구이자 동료인 루이 조스 경감은 그가 살해되었다고 확신하고 직접 수사에 착수한다. 그 과정에서 그는 구비용의 내연녀인 술집 종업원 나탈리 빌라르를 찾아간다. 조스 경감은 어린 시절부터 마음이 여려 온갖 골칫거리를 자초하던 구비용이 경찰로 일하는 중에도 나탈리를 통해 친분을 맺은 범죄자들을 봐주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나탈리는 자신의 남동생 레옹 빌라르가 캥캥에게 살해당한 조직원 중 하나임을 알게 되고, 조스 경감의 수사에 도움을 주기로 한다. 마침 조스 경감은 한 범죄조직이 우편수송열차를 이용한 현금 절도를 준비 중이라는 첩보를 입수한다. 그는 나탈리를 통해 이들의 범행계획을 캥캥에게 알려서 그가 중간에서 현금을 탈취하도록 유인한다. 정보를 챙긴 캥캥은 나탈리를 살해한 뒤 조스 경감의 바람대로 동료들과 함께 현금수송 현장으로 향한다. 당초 범행을 계획한 조직과 캥캥의 조직이 충돌하면서 유혈극이 벌어지고 캥캥은 목숨을 잃는다. 이로써 조스 경감은 친구를 대신한 복수에 성공하게 된다. (EBS)
Jerk in Istanbul
Server (uncredited)
Vincent And Gregoire have just won a lot a money. The latter wants the whole pile and flies away to Turkey where he meets a compatriot, Appoline, and her boss Samos.
암흑가의 태양
Ange Peresi
An American (Robert Stack) talks a retired French crook (Jean Gabin) into robbing a bank, but kidnappers demand the loot as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