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lie Belzberg

참여 작품

스콜피온 킹 3
Producer
스콜피온 킹 마테우스(빅터 웹스터)는 자신의 왕국과 왕비를 잃은 후 삶의 의미를 찾지 못하고 용병으로 살아간다. 한편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왕 호루스(론 펄먼)는 동생이자 무자비한 전사 탈루스(빌리 제인)가 군사를 일으키자 동맹국이자 전설적인 ‘사자의 서’를 수호하는 라무산 왕을 지키기 위해 마테우스를 고용한다. 호루스가 동행을 명한 올라프와 함께 라무산 왕과 ‘사자의 서’를 수호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원정을 떠난다. 한편 탈루스는 라무산에게 전쟁을 선포하고 마테우스가 도착했을 때 이미 그들은 전투중이다. 탁월한 전술로 탈루스의 군대를 물리친 마테우스는 라무산 왕을 만나 호루스가 약속했던 황금을 요구하지만, 라무산 왕은 자신의 딸 실라 공주의 초상화를 보여주며 탈루스에게 납치된 공주를 찾아오면 마테우스에게 주겠다고 말한다. 그림 속 실라 공주 목에 걸린 마법의 ‘신의 눈 메달’을 발견한 마테우스는 그의 제안을 허락하고 실라 공주를 찾아 탈루스의 진지로 향한다. 마침 라무산의 군대가 탈루스의 진지를 공격하고 그를 틈 타 공주를 빼내려는 마테우스. 그러나 공주는 반군 지도자 코브라의 부하들에게 잡혀가는데….
Beer for My Horses
Executive Producer
"Beer for My Horses" tells the story of two best friends that work together as deputies in a small town. The two defy the Sheriff and head off on an outrageous road trip to save the protagonist's girlfriend from drug lord kidnappers.
Super Sweet 16: The Movie
Line Producer
Two best friends try to outdo each other as their respective sweet 16 parties approach.
Broken Bridges
Producer
A fading country music star (Keith) returns to his hometown, where he reunites with his childhood sweetheart and also meets his 16-year-old daughter for the first time.
All You've Got
Producer
Three friends' love for volleyball is tested to the limit when their school burns to the ground and they are forced to join a rival school in order to win the national championship.
Spring Break Shark Attack
Producer
A young teenager travels to Florida, unknowing that a group of dangerous tiger sharks are ravaging the beach.
카테고리 6 : 지구멸망의 날
Producer
라스베이거스에 유례없이 토네이도가 덮치고 멕시코만에는 예기치 못한 허리케인이 강타하고 시카고는 8월 내내 이상고온 현상에 시달리는 등 기상이변으로 인한 피해가 미국 전역을 뒤덮고 있다. 렉서라는 전력회사의 사장은 이상고온 현상으로 전력 수요가 급증하자 이때를 기회로 삼아 자신의 회사의 능력을 입증해야 한다며 연방법을 어겨 가며 원자력발전소를 무리하게 가동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비용 절감이라는 미명하에 전력망 운영 컴퓨터 시스템을 간단하게 프로그램화하는 작업을 추진한다. 하지만 복잡한 운영이 필요한 컴퓨터 시스템을 간단하게 바꾸는 과정에서 해킹에 치명적인 취약함을 드러내고, 그 위험성을 간파한 컴퓨터 시스템 담당자는 불안함에 휩싸인다. 만약 전력망에 해커가 침입하면 미 전역은 순식간에 대규모 정전 사태에 빠지고 만다. 한편, 시카고는 이상고온 현상에서 벗어난 지 며칠 안 돼 시시각각 다가오는 대형 폭풍의 위험 앞에 무방비 상태로 놓이게 된다. 대규모 정전 사태와 대형 폭풍이라는 이중 재앙 앞에 시카고 시민들은 두려움에 떨며 밤을 맞이하는데...
Susan's Plan
Producer
Susan wants her reprehensible ex-husband dead and, in several bungled attempts by henchmen, tries to accomplish the deed.
블루스 브라더스 2000
Producer
18년만에 출감한 엘우드 브루스(Elwood Blues: 댄 애크로이드 분). 검은 양복에 중절모, 그리고 선글라스. 그의 모습은 그대로이지만 엘우드는 모든 것이 변했음을 깨닫는다. 고아원 시절부터 고락을 같이했던 제이크는 감옥에서 숨진지 오래고 그의 밴드는 해체됐다. 시카고의 고아원 출신인 엘우드는 어릴 때부터 자신을 돌봐준 메어리 수녀가 운영하고 있는 병원을 찾아간다. 그곳에서 엘우드는 말썽장이 고아소년 버스터(Buster: J. 에반 보니팬트 분)를 만나고 버스터는 엘우드를 따라가고 싶어한다. 경찰 서장으로 근무하는 옛친구의 동생 케이블(Cabel Chamberlain: 죠 모튼 분)을 찾아갔다가 우연히 그의 지갑을 손에 넣게 된 엘우드는 자신이 점찍어둔 자동차를 사서 멤버를 구하기 위한 길에 오른다. 하지만 새로운 멤버를 결성하기 위해 여러 사람들을 차례로 찾아가지만 일은 쉽지 않다. 우여곡절 끝에 윌리스 스트립 클럽의 열정적인 비텐더 맥(Mighty Mack McTeer: 존 굿맨 분)을 새로운 멤버로 합류시킨 엘우드는 버스터, 맥과 함께 밴드 경연대회에 출전하기로 한다. 한편, 버스터가 없어진 사실을 안 메어리 수녀는 유괴 혐의로 엘우드를 신고한데다. 지갑이 털렸다고 생각한 케이블은 엘우드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경찰의 추적이 계속되는 가운데 러시아 마피아들과의 한판 대결, 나찌를 신봉하는 KKK단의 훈련과 모임을 엉망으로 만들어 놓는 등 그들은 가는 곳마다 많은 화제와 함께 말썽과 사고를 일으킨다. 결국 대로변 천막에서 열린 부흥회에까지 참가한 이들은 뒤쫓아온 케이블과 경찰들에게 체포되기 직전에 이른다. 그런데 부흥회 중인 천막교회에서 케이블은 믿을 수 없는 하늘의 계시로 놀라운 노래와 춤 실력을 보여주면서 이들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된다. 드디어 엘우드와 맥, 버스터, 케이블로 구성된 환상적인 4인조 블루스 밴드가 탄생한다. 그리고 그들은 밴드 경연대회가 열리는 곳으로 향하는데.
스투피드
Producer
어느 일요일, 혈기왕성한 부인(Joan Stupid: 제시카 런디 분)과 인간 시한 폭탄인 두 아이를 둔 스탠리 스투피드(Stanley Stupid: 톰 아놀드 분)는 거대한 차에 의해 쓰레기 더미들이 실려가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 세상에, 우리 쓰레기를 훔쳐가는 나쁜 놈들이 있다니. 그리하여, 우리의 스탠리는 4개의 바퀴를 가진 쓰레기 트럭을 쫓기위해서 더 빠른 것을 골라타게 되는데. 그것은 무려 8개의 바퀴를 가진 롤러브레이드였다. 아들 스투피드(Buster Stupid: 벅 홀 분)와 딸 스투피드(Petunia Stupid: 알렉스 맥케나 분) 그리고 혈기왕성한 엄마가 스탠리의 실종을 놓칠 리가 없다. 아버지의 실종 신고를 위해 경찰로 출두한 아이들과 경찰에 납치(?)된 아이들을 구하러 나선 스탠리 부인. 한편, 쓰레기 트럭을 쫓아온 스탠리는 군사실험을 하는 한무리의 장교를 발견하게 되는데 그것은 국제적인 테러리스트들이 남들이 눈치채지 못하도록 쓰레기 더미에서 반란을 모의하는 것이었다. 이에 스탠리는 'Sender'라는 자가 돌아왔다고 확신하게 된다. 몇 년전 스탠리가 우체부로 일하고 있을때(그러나 스탠리는 자신이 미정부의 연락전달자로 알고 있음) 아주 극악 무도한 음모를 하나 알아내게 되었었다. 그것은 다름이 아니라 우편 중에 '발신인(Sener)'이 엄청나게 많다는 사실이다. 그는 대대적으로 수사가 되어야 한다고 느껴 상사에게 이 현상을 보고했으나, 그 다음날 그만 해고되고 만다.
비버리 힐스 캅 3
Co-Producer
비버리 힐스 캅 세번째 영화. 풋내기 경찰 폴리(에디 머피)가 나이를 먹으면서 노련해진 모습을 보여준다.디트로이트 경찰 폴리는 범죄 소탕 중에 반장이 죽자 현장에 있는 단서를 가지고 비버리힐즈에 있는 놀이동산 원더월드에 잠입한다. 폴리는 범인이 놀이공원에서 위조지폐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다. 연방수사관은 위조지폐범들과 함께 폴리의 수사를 방해한다. 폴리는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모든 범인을 소탕한다.
미녀 드라큘라
Producer
현대 미국의 핏츠버그에 사는 미녀 드라큐라 마리(Marie: 안느 빠릴로 분)는 악당들만 골라서 목을 깨문다. 그래서 마피아가 한 명씩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있는데, 어느날 마피아의 두목을 유혹하여 없애려다가 그만 일을 끝내지 못하여, 마피아 두목 마첼리(Sal (The Shark) Macelli: 로버트 로기아 분)는 악한 흡혈귀가 된다. 그래서 자기 부하들을 모두 물어뜯어 죽지않는 마피아 조직을 만들려한다. 그를 없애기 위해 추적하던 마리는 이 악당들을 소탕하기 위해 신분을 속이고 침투한 형사와 우연히 만나고 함께 마첼리를 추격한다. 그러는 도중 서로에게 조금씩 가까워진 두 사람은 서로가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다. 이 두 인물의 사랑은 겉잡을 수 없는 사건이 빚어내는 놀라운 공포와 오싹한 특수효과 그리고 요란한 액션과 평행선을 그으며 진행되는데...
오스카
Producer
갱단의 두목인 스냅스는 1930년대를 주름잡는 밀주업가이다. 악명을 드높이던 그가 아버지 임종난 '착한 일을 해서 가문의 명예를 빛내라'는 유언을 지키기로 약속하면서, 인생 전환의 기회를 맞게된다. 쇠뿔도 당긴김에 빼듯, 다음날부터 새마음 새뜻으로 합법적인 사업가가 되기로 마음먹는데, 세상은 요지경으로 그를 혼란에 빠뜨린다. 먼저 그의 전속 회계사가 그의 재산 일부를 횡령하여 그의 딸과의 결혼을 들먹인다. 딸은 어이없게도 한때 그의 운전기사였던 오스카(Oscar: 짐 뮤홀랜드 분)와의 결혼을 고집하고, 경찰은 뇌물을 요구하고, 전속 재단사까지 그를 속이려 든다. 과연뛰는 놈위에 나는놈 있는법,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는지, 자기가 거꾸로살아가는지, 어안이 벙벙할 뿐인 스냅스에게 더욱 황당한 사건이 터지는데...
구혼 작전
Executive Producer
아프리카 자문다 왕국의 자프 조프 왕(제임스 얼 존스 분)의 아들인 아킴 왕자(에디 머피 분)은 21살 되던 해 부모님이 정해준 왕자비를 만나보곤 그녀가 너무도 왕자비감으로 길들여진 나머지 자기 의견조차 없는데 실망하고 그의 시종 쎄미(아세니오 홀 분)와 함께 미국으로 배필찾아 떠난다. 사랑 찾아 뉴욕을 방문한 아킴 왕자는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줄 여자를 찾기위해 하류층 생활을 자청하고 빈민가에서 여러 날을 보내던 중 어느 흑인 집회에서 자신의 견해를 당당히 개진하는 리사(샤리 헤들리 분)를 만나게 된다. 그녀에게 호감을 느낀 아킴는 그녀의 아버지 맥다웰씨(존 아모스 분)가 경영하는 햄버거 가게에 잡부로 취직, 그녀를 상대로 폭소의 구혼작전을 개시한다.
쓰리 아미고
Associate Producer
1916년, 멕시코의 조용한 마을 산타포크에 느닷없이 악당 엘 구아포가 쳐들어온다. 악당들이 마을을 장악하자 마을의 매력적인 여인 카르멘은 무성영화에 등장하는 정의의 사자 쓰리 아미고에게 구원을 청한다.
스파이 대소동
Associate Producer
실수투성이인 두 명의 공무원 에밋과 오스틴은 자신들을 미국 첩보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소련의 방어를 끌어내기 위한 미끼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