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하루라도 사고를 치지 않으면 온몸에 가시가 돋던 문제적 베이커 가족이 또 한번 뭉쳐야 할 때가 왔다. 아빠 톰 (스티브 마틴)과 엄마 케이트(보니 헌트)는 가족을 위해 12명의 아이들과 함께 윈네트카 호수로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그들의 평화로운 휴식은 톰의 오랜 라이벌인 지미 머타(유진 레비)의 역시나 애들이 많은 대가족과 만나면서 순식간에 깨져 버린다. 1편의 모든 출연진들과 유진 레비가 이끄는 새로운 가족의 등장으로 아이들 수만 총 20명으로 커진 스펙타클한 코미디와 감동으로 베이커 가족의 모험이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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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세부터 22세까지 무려 12명의 자식을 둔 아빠 톰(스티브 마틴)과 엄마 케이트(보니 헌트)는 분명 이 시대의 천연기념물. 하루라도 사고를 치지 않으면 손에 가시가 돋는 문제적 가족의 맏딸 노라(파이퍼 페라보)는 취업과 함께 딴 살림을 차려 나간다. 현재 그녀와 동거 중인 남자친구 행크(애쉬튼 커쳐)는 단 한번의 CF 출연으로 이미 파파라치의 타깃이 되고 있다는 착각에 빠져 살지만, 노라에게는 그마저 사랑스럽다. 하지만, 노라를 제외한 열한명의 동생들에게는 똘똘 뭉쳐 싸워야 할 ‘공동의 적’이기도 하다. 한편, 아빠의 전근과 함께 시카고로 이사온 이들에게 행크의 방문 소식이 전해지자 열한명의 웬수들은 그를 골탕먹일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애들 보기를 마귀보듯 하고 폼생폼사에 목숨거는 행크는 무시무시한 계획이 자기를 기다리는 줄 꿈에도 생각하지 못한채, 우아하게 차에서 내리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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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세일즈맨인 로니 얼과 그의 아내 달린은 로이와 그의 아내 캔디의 아주 절친한 친구다. 권위적인 로니는 아내 달린과 관계가 좋지 않아 달린은 잠자리에서 로니를 거부하고, 그러던 중 로니는 로이의 아내, 캔디와 심상치 않은 관계를 맺게 되며 둘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는다. 그러던 어느 날, 이 두 부부는 휴가를 맞아 리노에 있는 몬스터 트럭 쇼에 참가하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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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raziest thrill-seekers and adrenaline junkies demonstrate their repertoire of mind-blowing stunts in the fields of skateboarding, snowboarding, skiing, surfing, BMX and motocross.
Executive Producer
The unauthorized biography of Hugh Hefner and the birth of the Playboy empire.
Executive Producer
할아버지 댁으로 놀러간 코디(Cody Newton: 트레볼 모건 분)와 친구들, 바니라는 공룡 인형을 서로 갖고 놀다가 놀라운 일을 경험한다. 바니 인형이 살아있는 거대 공룡으로 변신 했을 뿐만 아니라 말까지 하는 것. 바니의 제안에 따라 코디가 '아주 제미있는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해 주세요'하고 하늘에 소원을 비니까 별똥별과 함께 알록달록한 마법의 알이 떨어지는 신기한 일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가. 과연 이 알의 정체는 무엇일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색깔이 변해가는 알의 모습을 본 아이들은 점차 궁금증을 더해간다. 한편, 바니와 함께 마법의 학교에 놀러간 아이들은 즐겁게 노래를 따라 부르다 그만 알을 놓쳐 버리고 만다. 굴러 떨어지면 깨지고 마는 알! 이때부터 바니와 아이들은 알을 구하기 위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시작한다.
Producer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실베스타 스탤론, 성룡, 우피 골드버그를 주연으로 하고 사상 최대의 제작비를 투자하는 영화 가 기획, 제작된다. 하지만 제작자는 자신의 의견을 수렴하지 않는 유명한 감독을 쫓아내고, 신출내기 '알란'을 감독으로 지명한다. 부푼 마음으로 연출에 임하는 알란. 그렇지만 이들 스타들은 신출내기 감독 알란을 무시하고 제작자조차 스타들 편에 서서 감독의 연출 의도를 상업성이라는 명목하에 묵살해 버린다. 촬영이 진행될 수록 심한 갈등이 빠지는 알란은 결국 촬영한 필름을 가지고 잠적하는데...
Producer
큐리스탄의 보석을 박물관에 전시하기로 한 날, 강도들이 보석을 훔쳐간다. FBI와 CIA는 보석을 기증한 미스터 마구(레슬리 닐슨)를 용의자로 의심한다. 그런데 실제 범인은 클로켓의 부하인 모간과 루앤이었다. 루앤의 구애 작전에 속아 넘어간 마구는 루앤이 범인인 줄은 상상도 못한다. 마구와 그의 조카 왈도는 클로켓이 경찰의 추적을 피해가며 보석을 경매하기로 한 현장에 잠입한다. 그러나 마구의 변장은 금방 들통나고 보석 강도 루앤이 보석을 낚아챈다. 루앤의 행선지는 브라질에 있는 오르테가 페루의 별장이다. 페루는 자신의 신부에게 이 보석을 선물하려 한 것이다.
Producer
겉으로 보기에 맥스는 행복한 결혼, 건강한 두 아이 그리고 성공한 광고 감독 등 모든 행복의 조건을 갖춘 남자이다. 그런데 출장차 뉴욕에 갔다가 우연히 카렌을 만나게 된다. 맥스와 카렌은 첫눈에 끌려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지만 각자 남편과 아내가 있어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본래의 생활로 돌아간다. 다시 1년 뒤, 맥스는 친한 친구 찰리가 에이즈 말기 증상으로 투병 생활을 시작해 자주 그를 찾아 가는데 어느 날 찰리의 형 버논 부부가 병실 문을 열고 들어 온 순간 그는 깜짝 놀라고 만다. 1년 전 안타까운 이별을 했던 카렌이 찰리의 형수로 맥스 앞에 서 있는 것이다. 시간이 흘러 찰리는 죽고 장례식 후에 파티를 열어달라는 찰리의 유언대로 그의 친구들은 성대한 파티를 준비하는데 맥스부부와 카렌부부는 함께 그 파티에 참석하게 된다. (정은경)
Executive Producer
Cleavers are an all-American family living in Ohio - wise father Ward, loving mother June, teen-age son Wally and 8-year-old "Beaver" Theodore. Beaver hopes to get a bike as a gift from his father and to please him tries out for his school football team and he makes it, only to be embarrassed. The bike he gets is quickly stolen. Meanwhile Wally is trying to help his friend Eddie Haskell to get the heart of pretty classmate Karen, but Karen seems to like Wally more, and that leads to tensions between the friends.
Producer
A 17-year-old boy becomes friends with Billy Magic, the radio DJ he idolizes, and eventually slips into the payola and corruption of the entertainment world.
Co-Producer
불우하고 어두웠던 가정 환경을 갖고 있지만 독립심과 자립심이 강한 노미 말론은 일류 댄서가 되겠다는 꿈을 안고 라스베이거스의 현란한 불야성 속으로 들어간다. 노미는 우연히 스타더스트 특급 호텔 여신쇼 쇼걸들의 무대 의상을 담당하는 몰리를 만나게 된다. 몰리는 여행 도중 소지품을 잃어버린 노미의 처지를 딱하게 여기고 자신의 모빌하우스에서 함께 지내자고 제의한다. 6주 후, 노미는 라스베이거스 변두리의 스트립쇼 클럽인 치타바에서 일하고 있다. 그러나 노미의 꿈은 스트립쇼 댄서가 아니라 스타더스트 호텔 여신 쇼의 쇼걸이 되는 것이다. 노미는 여신쇼의 스타이자 리드 댄서인 크리스탈과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디렉터인 잭을 만나게 된다. 크리스탈은 노미에게서 매력을 느끼게 되지만 자신의 애인인 잭이 노미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을 시기하게 되는데...
Producer
환타지아와 레이 그리고 플루토. 그들은 코카인을 훔치던 중 살인을 하게 되고 쫓기는 몸이 된다. 헐리웃 배우가 되기 위해 고향을 떠났던 환타지아는 귀향을 꿈꾸며 애인인 레이의 일에 가담했지만 그들의 광폭한 행동에 후회를 거듭하게 된다. 한편 그들을 쫓던 LA의 경찰들은 레이 일행의 목적지를 알아채고 그곳의 보안관 허리케인의 협조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그들을 기다린다. 그러나 점점 포악해져 가는 레이 일행은 그들을 알아본 지방 경찰과 은신처를 제공해 준 옛 친구까지 살해하고 만다. 범죄는 더욱 커지지만 하고 궁지에 몰린 그들은 동향 판단을 위해 환티지아를 고향의 집으로 보낸다. 한편 동생에게 연락을 취한 그녀는 뜻밖에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옛 연인이자 지방 보안관 허리케인과 맞부딪히게 되는데... 칼 프랭클린은 "뉴 에이지 누아르"를 실천하고 있는 차세대 흑인감독이다. AFI를 졸업하고 로저 코먼 밑에서 '노웨어 투 런', '풀 파덤 파이브'등의 영화를 연출하면서 사실감이 살아 있는 세미 기록영화스타일을 연마한 프랭클린은 범죄자들이 쫓기는 로드무비인 '광란의 오후'에서도 자기만의 개성을 보여준다. 영화는 LA 근교에서 시작한다. 레이와 플루토, 판타지아는 인간 말종 이라 불러 마땅한 강도들이다. 세 사람은 코카인을 훔치다가 살인을 저지르고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된다. 각각의 장면 연출은 뛰어나지만 일부 플롯에서 이야기의 논리가 약해짐으로써 초반부의 힘이 떨어지는 게 흠이다. 레이 일행을 쫓는 두 베테랑 형사의 묘사가 엉성한 감이 있다. LA 경찰과 길 위의 레이 일행을 번갈아 보여주는 교차 편집으로 이야기를 펼쳐 가는데 군데군데 강도 높은 폭력묘사가 나온다. 배우들의 연기는 일급이다. 빌리 밥 손튼의 무명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다.
Producer
When his best friend dies of a heart attack, Ray Macklin becomes a man obsessed with his own mortality. Convinced that all his aches and pains are an indication of his imminent death, Ray's life turns into a slapstick farce of health-crazed anxiety and hypochondria.
Producer
Marty and Speed are middle-aged San Francisco cabbies who hack to support their fading dream of making it as professional actors. Perpetually down on their luck, the friends find escape and camaraderie among their fellow drivers, playing cards and telling stories of backseat conquests, until one night when a dreaded "Signal 7" (driver's call for help) comes over the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