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ika Cardinahl

Jessika Cardinahl

출생 : 1965-01-01, Hamburg, Germany

프로필 사진

Jessika Cardinahl

참여 작품

Otto - Die Doku
herself
인디펜던스 데이
German Video Newscaster
7월 2일, 이상한 현상이 지구를 감싼다. 하늘은 이글이글 불타오르고 땅은 지진이 난 듯 격렬히 요동친다. 직경 550km, 무게가 달의 4분의 1이나 되는 거대한 괴 비행물체가 태양을 가려 지구는 그 빛을 잃어간다. 숨막히는 공포가 세계의 주요도시를 엄습하기 시작한다. 7월 3일, 거대하고 기괴한 비행물체에서 내뿜는 가공할 위력의 불기둥은 뉴욕의 마천루와 워싱턴의 백악관, 이집트의 피라밋 등을 순식간에 잿더미로 만들고, 거리의 자동차들은 휴지조각처럼 공중을 날아다닌다. 사람들은 당황하여 숨을 곳을 찾지만 도망칠 곳은 아무데도 없다. 인간의 힘으로 감당할 수 없는 엄청난 힘이 지구에 도달했음이 밝혀진다. 그들의 목적은 완전한 지구의 파멸. 7월 4일, 엄청난 파괴 속에서 살아남은 지구의 생존자들은 그 힘을 모아 거대한 괴비행물체에 대항하려 한다. 그러나 외계인들의 지구파괴는 더욱 맹렬해지고 인류 전체의 생존과 외계인으로부터 지구의 독립은 점점 어려워지는데.
요람을 흔드는 손 2
Flugbegleiterin
베를린에 살고 있는 가난한 안나 리히터(Anna: 니콜렛 크레비츠 분)는 임신 중에 자신과 마찬가지로 임신 중인 부유한 미국인 부부 데렉 미첼슨(Derek Mitchelson: 매트 맥코이 분)과 칼라 미첼슨(Carla: 마리타 게라그티 분)을 만나게 된다. 어느날 칼라 미첼슨은 유산을 하게 되지만 미첼슨 부부는 너무나 아이를 갖고 싶은 나머지 주변에 유산 사실을 숨기고 누구의 아이든 하나 구하기로 마음먹는다. 칼라 미첼슨의 출산 예정일이 다가오자 미첼슨 부부는 안나에게 아가와 함께 미국으로 와자신들의 집에 머물며 집안일을 거들지 않겠느냐는 제안을 한다. 미국에 가고 싶은 열망으로 가득찬 안나는 기쁘게 제안을 받아들인다. 그러나 미첼슨 부부에게는 또다른 음모가 있다. 지구를 반바퀴 돌아 미국으로 간 안나는 청부살인업자에게 속아 멕시코로 납치되어 죽을 뻔하지만 깡패 에디 산체스(Eddi: 마코 레오나디 분)의 도움으로 살아난다. 윌리엄 스톤이라는 사람의 아들을 죽인 누명을 쓰고 역시 쫓기고 있는 에디는 안나와 함께 미국으로가 미첼슨 부부를 찾는다. 그러나 안나의 갓난 아기는 미첼슨 부부의 아이로 둔갑해 있고 아이를 찾으려는 안나와 에디를 또다시 없애버리려는 미첼슨 부부와의 숨바꼭질이 시작된다.
The Innocent
Kind
A young engineer is sent to post-WWII Berlin to help the Americans in spying on the Russians. In a time and place where discretion is still a man’s best friend, he falls in love with a mysterious woman who will take him on the dark side of evil.
Otto - The Romance Film
Tina
Cupid, the God of love, gets the order to unite two people. On Earth, Otto fails as a street musician because his guitar breaks. While buying a new string, his hand gets stuck in the purse of Tina, who works at the Dr. Bayerle beauty farm. When she enters the subway, the purse is teared off and Otto is hit by Cupid's arrow. Now he wants to give back her purse at the doctor's conference.
행운의 반전
Dinner Guest
부자들의 별장이 즐비한 로드아일랜드주 뉴포트에 있는 대저택의 여주인 서니 본뷸러(Sunny von Bulow: 글렌 클로즈 분)는 하루에 온갓 종류의 약을 수백 정 씩 복용하는 약물 중독자며 술꾼에다 담배를 하루에도 서너갑씩 피워대는 지독한 골초이다. 그녀는 하루 종일 침대를 떠날 줄 모르는 자멸 직전의 여인으로 그의 남편 클라우스 본뷸러(Claus von Bulow: 제레미 아이언스 분)는 한때 런던에서 석유왕 폴 게이트의 보좌관 역할도 한 바 있는 덴마크 귀족 출신의 백수건달이다. 그는 오로지 여자의 돈 때문에 결혼한 부도덕한 쾌락주의자이다. 말이 부부지 남이나 다름없는 이들이야 말로 애정을 잃어버린 중년부부의 결혼 생활을 단적으로 보여 줄 뿐이다. 아내 서니가 인슐린 피하 주사로 첫번째 혼수상태에 빠졌던 것은 1975년 크리스마스 때였고 이때는 얼마 안 있어 깨어났었다. 그러나 이듬해 12월, 그녀는 두 번째 혼수상태에 빠진 뒤로는 깨어나지 못했다. 서니 본뷸러는 이제까지 11년째 뉴욕의 병원에서 식물인간으로 누워있다. 서니가 두 번째 혼수상태에 빠진 후 그녀가 낳은 두 남매는 클라우스가 서니를 살해하려했다고 믿고 사립탐정을 고용해서 증거를 수집시킨다. 이 사건은 곧 세상에 알려져 사건의 주인공이 워낙 병약한 부자 아내를 괴롭힌 날건달, 바람둥이 남편이어서 클라우스는 정식 재판을 받기전에 여론 재판을 받아 냉혈 악마로 낙인찍히고 만다. 마침내 클라우스는 재산을 노려 아내를 살해하려 한 혐의로 법정에서 30년형을 선고 받는다. 클라우스는 이에 항소한다. 그는 백 만달러의 보석금을 지불한 뒤 출소해서 하버드 법대 교수인 엘런 더쇼위치(Alan Dershowitz: 론 실버 분)를 고용해 일심판결을 뒤집고 무죄가 된다
Otto - The Movie
Silvia von Kohlen und Reibach
East Friesian Otto moves to the big city Hamburg. There he gets into trouble with a loan shark and needs to find a way to impress his love interest Silv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