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nie Morgan

Bonnie Morgan

약력

Bonnie Morgan is a female contortionist and an actress. She is a professional contortionist and has appeared in many known movies such as Piranha 3D, Minority Report, Fright Night and has made an appearance as Beth in the short film Sorority Pillow Fight (alongside Michelle Rodriguez). She also provided stunts in Hellboy II: The Golden Army, for which she was nominated for Screen Actors Guild Awardfor Outstanding Performance by a Stunt Ensemble in a Motion Picture, and in the William Brent Bell's documentary-style horror film The Devil Inside.

프로필 사진

Bonnie Morgan
Bonnie Morgan
Bonnie Morgan
Bonnie Morgan
Bonnie Morgan

참여 작품

레벨 문 — 파트 1: 불의 아이
Alien Servant Woman
은하계 변방에서 평화를 누리던 식민지. 하지만 폭압적인 지배 세력이 이곳에 위협을 가하기 시작한다. 이제 생존을 위한 한 줄기 희망은 수수께끼 같은 한 인물에게 달려 있다.
놉
Stunts
OJ 헤이우드의 아버지 오티스 헤이우드 시니어가 기이한 현상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며 시작된다. 해명할 수 없는 의문의 상황으로 인해 아버지가 사망한 충격 소식을 듣고 헤이우드 목장으로 다시 돌아온 동생 에메랄드 헤이우드는 그의 오빠와 달리 주목받길 원하며 고독과 침묵을 견딜 수 없어 하는 모습들을 보인다. 어린 시절 할리우드에서 아역 스타로 유명세를 얻고 지금은 자신이 출연한 작품의 본인 캐릭터 이름을 딴 주피터 파크를 운영하는 리키 주프 박도 등장한다. 이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아무도 볼 수 없는 ‘그것’에 대한 공포심을 느끼는 동시에 각자의 방법으로 그 정체를 쫓아간다.
From Where it Hides
The Creature
In his last weeks of life, a man embarks into the deep forest to confront death face-to-face. What he finds in the depths of an abandoned mine shaft may be more than he was looking for.
No Name and Dynamite
Rubber Jane
The line between the good guys and the bad guys blurs as ruthless bounty hunters No Name and Dynamite Davenport shoot their way through the Wild West, collecting rewards and making more enemies than friends. With the outlaw John Wilkes Booth on the run and gold hidden in the hills, justice must be served.
Threshold
Creature
When a seemingly normal malfunction occurs when trying to close his garage door, frustration changes to fear as Mike gets to grips with his vulnerability toward the unknown beyond his door and the possibility of a presence that wants to get in.
The Misadventures of Mistress Maneater
Mardee
Ava Moriarty, Art History PhD dropout-turned-dominatrix, wants OUT. But there's no safeword for golden handcuffs. When her mobster ex gives her 30 days to repay a massive loan, she's forced to agree to one last job--seducing and extorting "Father Dracula," a small town Episcopal priest. But Father Radovan Markovic brought his own secrets from Serbia, and moonlights as an MMA fighter while unwittingly hiding the world's greatest lost painting. Not to mention he's the one hot guy avoiding Ava like loose glitter. Certain he's embezzling a priceless art collection, will she win his heart only to destroy his life, or doom herself to a custom pair of concrete stilettos?
비데블: 저주의 어플
Grandmother
어느 날 갑작스럽게 심장마비로 사망한 친구 ‘니키’에게서 의문의 초대 어플을 받게 되는 ‘앨리스’. ‘니키’의 친구였던 ‘코디’, ‘가빈’, ‘댄’, ‘헤일리’도 모두 초대를 받은 상황. 불길한 느낌이 들지만 습관처럼 다운로드하고 ‘비데블’ 어플을 실행하게 된다. 집 안의 전자 기기 제어 및 대화 나누기 등 신기할 정도로 놀라운 기술력을 선보이는 어플, ‘비데블’. 하지만 ‘앨리스’는 어느 순간부터 마음 깊은 곳에 숨겨져 있던 공포의 대상이 형상화되어 나타나는 초자연 현상에 시달리게 된다. ‘앨리스’ 외에 다른 친구들 역시 같은 공포를 느끼고 있고, 그러던 중 ‘가빈’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게 된다. 죽음보다 더 한 공포가 서서히 ‘앨리스’에게도 다가오는데…
링스
Samara Morgan
‘홀트’는 우연히 보고 나면 7일 뒤에 죽게 된다는 저주의 영상을 마주하게 된다. 인터넷과 SNS를 통해 더욱 빠르게 퍼지는 영상의 저주는 그를 구하기 위해 뛰어든 여자친구 ‘줄리아’마저 감염시키고 그들은 죽음을 피하기 위해 저주의 근원을 파헤치기로 한다. 하지만 예정된 시간인 7일보다 죽음의 징후는 더욱 빠르게 퍼지고, 이들은 남은 시간조차 알 수가 없게 되는데…
컨저링 2
Stunts
1977년 영국 엔필드. 엄마 페기와 네 남매가 살고 있는 가족의 집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가 나타난다. 일명 폴터가이스트 유령. 벽을 두드리는 소리, 사악한 목소리, 유령은 밤마다 가구와 물건들, 심지어 아이들까지 공중에 띄우는 등 기이한 일들을 일으킨다. 결국 교회의 요청을 받은 워렌 부부가 영국 엔필드의 집을 찾아가 사건을 조사한다. 그러나 워렌 부부는 그 집에서 예상보다 더욱 엄청난 상대를 만나게 되고, 워렌 부부의 목숨까지 위협받는데…
피어 클리닉
Paige
“당신의 공포는 무엇입니까?” 공포를 치료하는 방법으로 환자들에게 그 공포에 대한 환상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면서 그것을 극복하도록 하는 치료법을 개발한 앤도버 박사. 그가 운영하는 공포 치료 클리닉에 인명사고가 발생하고 클리닉은 문을 닫는다. 한 레스토랑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의 생존자인 사라는 공포 치료 이후, 한동안 떠오르지 않던 트라우마가 자신을 괴롭히자 오랜만에 클리닉을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다른 피해자들과 재회한다. 인명사고로 인해 공포 치료를 그만두었던 앤도버 박사는 사라와 동료 연구원들의 설득으로 공포 치료를 재개하지만 이내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고 마는데...
데블 인사이드
Rosa
1989년 911 구조대는 마리아 로시에게서 세 명을 잔인하게 살해했다는 자백 전화를 받는다. 법원은 그녀를 정신 이상자로 판결하고 정신병원에 보낸다. 20년 후, 그녀의 딸 이사벨라는 두명의 신부와 함께 엑소시즘에 대해 조사하던 중, 자신의 엄마가 4개의 강력한 악령에 홀렸음을 알게 된다. 이제, 이사벨라는 완전한 악마와 대면하거나 자신의 영혼을 바쳐야 하는데…
프라이트 나이트
Vamp #1
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사는 남부러울 것 없는 10대 소년이다. 예쁜 여자 친구 덕분에 학교에서도 꽤 잘 나가는 킹카. 한ㅍ가지. 찰리에게는 지우고 싶은 과거가 있는데 그건 바로 어릴 적 친구인 학교의 찌질남 에드가 그의 단짝 친구였다는 사실. 어느 날, 에드는 친한 친구들이 하나 둘 없어지고, 에드는 라스베가스에 뱀파이어가 나타났다고 경고한다. 하지만 찰리는 그런 에드의 경고를 무시한다. 그날 밤 이후, 에드를 볼 수 없게 된 찰리는 에드의 집으로 찾아가 에드가 남긴 동영상을 보게 된다. 동영상에는 에드가 뱀파이어로 의심했던 남자의 영상이 담겨 있고, 하필이면 그 남자는 바로 얼마 전 찰리의 옆집으로 이사 온 제리라는 남자다. 이제 찰리는 여자 친구 에이미와 엄마를 뱀파이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라스베가스에 유명한 뱀파이어 해결사 피터 빈센트를 찾아가는데...
The Arcadian
Sculpture
The Arcadian follows "The Lighthouse Keeper" on a story of revenge and redemption in a strange future world reminiscent of wild 1970s pop. The visual world of The Arcadian is an homage to the work of underground illustrators while creating something that is both unique and distinctive. Inspired in equal parts by samurai movies, rock operas, and underground comics, filming took place across four states (New York, New Jersey, California, Florida) as well as Nova Scotia, Canada to get the "feel" of the film's disjointed apocalypse right.
피라냐
Sorority Girl (Inner-tube)
빅토리아 호수에서 깨어난 3초에 모든 것을 먹어 치우는 피라냐들!! 더욱 난폭해진 그들은 이번에는 막 개장해서 여름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찬 워터 파크로 향한다. 무방비 상태에 놓인 사람들은 놈들의 기습에 당하고 다시 한번 흉폭한 파티가 시작되는데……
트랜실매니아
Woman Contortionist
친구들과 함께 교환학생 신분으로 루마니아에 가게 된 주인공 러스티. 겸사겸사 인터넷 상에서 만난 여친을 만날 기분에 들떠있던 그였으나... 하필 루마니아에 살고 있던 흡혈귀 라두를 만나게 되면서 그의 여행이 미친듯이 꼬이게 된다.
헬보이 2: 골든 아미
Stunts
인간과 요괴 사이에서 존재하던 고대의 휴전 협정이 수 천년이 지난 후, 세상을 지배하려는 요괴 세상의 누아다 왕자에 의해 깨어진다. 누아다 왕자는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파괴를 목적으로 한 기이한 창조물들을 찾고, 수 천년간 잠들어있던 최강의 군단 ‘골든 아미(Golden Army)’ 를 깨운다. 이에 '헬보이'는 불을 다스리는 여자 친구 ‘리즈’, 사람의 마음을 읽는 ‘에이브’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BPRD 요원들과 함께 누아다 왕자와 골든 아미를 막기 위한 최강의 대결을 시작한다!
Friendly Fire
Choreographer
A surreal fantasy on the themes of love and friendship, set to the music and songs of the Sean Lennon album "Friendly Fire".
Friendly Fire
A surreal fantasy on the themes of love and friendship, set to the music and songs of the Sean Lennon album "Friendly Fire".
즐거운 경찰
Stunt Double
텍사스 치안부에서 텍사스 레인저로 활동하고 있는 롤랜드 샤프(토미 리 존스). 샤프와 그의 파트너는 존 코틀랜드 사건의 중요한 증인인 모건 볼을 뒤쫓는다. 증언대에 서는 것을 피하려는 모건 볼에게 증거물인 열쇠를 받고 난 직후 총격전이 벌어져 샤프의 파트너는 저격을 당하고 총격전을 틈타 모건 볼은 탈출한다. 하지만 존 코틀랜드에게 매수당한 한 FBI 요원이 모건 볼을 살해한다. 이 와중에 텍사스 대학교 미식축구팀의 치어리더 다섯 명이 우연히 모건 볼의 살해 현장을 목격하는데, 샤프에게 이 치어리더들을 보호하라는 임무가 떨어진다. 이 말만한 다섯 아가씨들은 용의자 리스트를 보며 귀엽다는 둥, 사귀고 싶다는 둥의 대책 없는 수다를 떠는 철없는 여학생들이다. 샤프는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온갖 안전시설이 갖추어진 집안에서 그녀들을 꼼짝 못하게 한다. 경호 없이 외출 금지는 기본이고 휴대폰까지 압수한다. 게다가 옷을 짧게 입는 그녀들에게 적의 표적이 될 수 있다며 옷을 많이 입게 만들려고 초강력 에어컨도 설치한다. 마지막으로 치어리딩까지 못하게 하자 그녀들은 치어리딩은 자신들의 생명과도 같다며 펄쩍펄쩍 뛴다. 결국 토미 리 존스는 비밀 수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치어리더 보조코치로 일하며 그녀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한다. 치어리더들은 샤프의 깐깐함과 답답함에 슬슬 반항을 시작하는데...
마이너리티 리포트
Contortionist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엽기 캠퍼스
Twisted Auditioner
밴 와일더는 쿨리지 대학에 벌써 7년을 다니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졸업을 할 계획이 없다. 대학에서 파티 플래너로서의 밴의 명성은 거의 전설적이다. 진지하고 성실한 학생 그윈 펄슨은 내키지 않지만 쿨리지 대학의 왕 밴 와일더의 취재를 맡는다. 밴의 아버지 밴스 와일더는 더 이상은 못봐준다며 아들의 학비를 끊기로 결정한다. 그러자 밴은 가장 친한 친구 허치와 외국인 교환학생 타지와 공모해서, 회심의 파티들을 계획한다. 즉, 즐기면서 학비 모금도 하는 그야말로 일석이조. 취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밴의 세계속으로 뛰어 들어간 그윈은 뜻밖에도 밴 와일더의 신화 뒤에 감춰진 진실된 밴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버블 보이
Rubber Woman
선척적으로 면역기능이 결핍된 채 태어난 지미 리빙스톤. 조그마한 세균에 노출되는 것도 생명에 치명적인 위협이 될 수 있는 그는 어머니가 집안에 만들어 놓은 살균 버블 안에서 평생을 보내왔다. 어머니의 가공할 만한 보살핌 덕택에 부족한 것 없는 성장기를 보냈지만, 아름다운 소녀 클로이를 만나면서 버블 속의 세상이 좁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다른 남자의 총혼을 받은 클로이가 결혼식을 위해 나이가가라 폭포로 떠나버리자, 사랑에 빠진 버블 보이 지미는 그들을 막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갈 결심을 한다. 그러나 난생 처음 나서는 세상 구경이 그리 호락호락하지만은 않은데.
The Magic of the Golden Bear: Goldy III
Jessie
When a sly magician casts a spell so that he can buy Goldy, the last Golden Bear, Jesse runs away with her pet. Hiding deep in the heart of the forest, the youngster meets a 'Ghostman' who believes all animals should be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