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o Omori

Nao Omori

출생 : 1972-02-19, Tokyo, Japan

약력

Nao Omori (大森 南朋, Ōmori Nao) is a Japanese actor and musician, with his most notable role as Ichi in Ichi the Killer directed by Takashi Miike. He is the son of Japanese actor Akaji Maro. Nao is sometimes credited under the romanization Nao Ohmori. He was given the Best Supporting Actor award at the 2004 Yokohama Film Festival.

프로필 사진

Nao Omori
Nao Omori

참여 작품

Dr.고토의 진료소 극장판
Takashi Sakano
Goodbye Cruel World
Anzai, Mutoh, Hamada, Hagiwara, and Miru are in a car headed to a love hotel used by the Sugiyama Clan for money laundering. This one night only gang succeed in robbing them blind and though they were supposed to go their separate ways after splitting the money, the five end up being hunt down by a detective hired by the clan and clan members themselves. An ending nobody ever even dreamed of.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Mito
피가 연결되지 않는 부모에게 키워지고, 4회나 성이 바뀐 모리미야 유코는, 몹시 요리가 능숙한 새아빠, 모리미야씨와 둘이서 생활. 지금은 졸업식을 향한 피아노를 맹특훈 중. 장래, 사랑, 친구, 잘 되지 않는 것뿐… 한편, 리카는, 몇번이나 남편을 바꾸면서 자유분방하게 살고 있는 마성의 여자. 울고 있는 딸만에게만 눈 가득 애정을 쏟으며 살고 있는 것 같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사랑하는 딸을 남기고 모습을 감춰버렸다. 그리고 유코에게 닿은 한 통의 편지를 계기로, 완전히 다른 이야기가 펼쳐지며 교차해 간다. 「유코 짱, 사실은… 」 아빠가 숨기고 있던 것은? 리카는 왜 사라졌는가? 부모들이 가진 이란 대체 무엇인가.
요괴대전쟁: 가디언즈
Nurarihyon
20xx년, 고대 화석들이 모여 만들어진 괴물이 도쿄를 향해 돌진해온다. 요괴들은 괴물에게 맞서기 위해 전쟁의 신, 부신을 데려오기로 하는데, 그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전설의 요괴 사냥꾼 와타나베노 츠나의 후손인 케이와 다이의 도움이 필요하다. 겁 많은 초등학생 케이는 처음에는 요괴들의 부탁을 거절했지만, 남동생이 요괴 전쟁에 휘말리게 되자 남동생 다이를 구하기 위한 거대한 모험 속으로 뛰어든다.
구름 위에 살다
Yoshida
사고로 부모를 한꺼번에 여읜 나오미는 49제 즈음 큰아빠 부부가 제공한 고급 아파트로 이사한다. 도쿄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새집에서 나오미는 유일한 가족인 고양이 ‘하루’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나오미는 작은 출판사에서 편집인으로 일하는데, 어느 날 출근길 엘리베이터에서 톱스타 토기토 모리노리와 마주친다.
퍼스트 러브
Ōtomo
은밀한 한 탕을 설계한 범죄 조직원 카세, 야쿠자와 손을 잡은 부패 경찰 오토모 그리고, 시한부 선고를 받은 복서 레오. 잃을 것 없는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한 바로 그날 밤 예상치 못한 유일한 변수 모니카가 나타나고 완벽했던 그들의 계획은 걷잡을 수 없이 뒤틀리기 시작하는데…
오래된 이 길
Hakushu Kitaharai
일본 문학과 음악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인물 기타하라 하쿠슈의 이면에는 자유분방한 사생활이 있었다. 그는 진실한 친구 야마다 고사쿠와 함께 음악으로 시대에 맞섰다. 다른 생활방식 때문에 어색한 시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함께 했고 ‘이 오래된 길 (코노미치)’와 같은 전래동요를 만들었다. 전쟁이 터지면서 여러 가지 어려운 일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라잉 투 맘
Hiroshi Yoshino
Suzuki Koichi, a 30-something hikikomori shut-in, allows his mother to dotingly tend to his needs. When she discovers that Koichi has killed himself, the shock is so great she loses consciousness and her memory of that day.
아웃사이더
Hiromitsu
패전국 일본의 감옥에서도, 피투성이 전장에서도, 그는 외톨이였다. 단 하나의 충성, 단 하나의 의리, 단 하나의 사랑을 간직한 이방인. 그의 외로운 싸움이 시작된다.
Vigilante
Ichiro
Original work from director Irie Yu of Memoirs of a Murder and the "8000 MILES: SR Saitama's Rapper" series. Set in a provincial city, the story depicts men who are trapped in a vicious downward spiral. Eldest son Ichiro absconded as a youth. Second son Jiro is a city councilman. Youngest son Saburo manages a call girl service. The death of their father brings together three brothers who have pursued different paths in life, and the situation deteriorates as their inescapable fates intertwine once again.
보더 2: 속죄
머릿속에 박힌 총알 때문에 망자를 볼 수 있게 된 형사 이시카와 안고. 그 능력으로 많은 사건을 해결했지만 끝내 잡지 못한 사이코패스 안도 치카오를 결국 건물 옥상에서 떠밀어버리고 만다.
아웃레이지 파이널
Ichikawa
야쿠자 조직 간의 치열한 전쟁에서 살아남은 전직 보스인 오토모는 한국에 머물며 일본과 관련된 전직 픽서를 돕는다. 하지만 우연한 사건으로, 존재가 드러난 오토모는 일본으로 돌아가 마지막 피의 보복을 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는데….
뮤지엄
Hisashi’s Father
개에게 물려 찢어진 사체가 발견되고 비슷한 끔찍한 살인 사건들이 잇따라 벌어진다. 범죄 현장에 남겨진 알 수 없는 메모는 범인이 각각의 희생자를 처벌하기 위해 살인을 하였고 일부러 시체를 발견될 수 있게 놔두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살인자는 비가 오는 날에만 나타나고 목격자에 의하면 개구리 가면을 쓰고 있다. 조사에 착수한 사와무라 형사는 놀랍게도 살인자의 다음 표적이 2주 전에 떠난 사랑하는 부인과 아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수사가 진행되면서 사와무라는 살인범이 자신을 스스로 예술가라고 칭하며 각각의 살인을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구상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는 남겨진 단서들로 살인범을 궁지에 몰아넣지만 모든 것이 함정이었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된다. 사와무라는 살인범의 위험천만한 책략에서 빠져나와 가족을 구할 수 있을까?
비밀 더 탑 시크릿
Shunsuke Manabe
과학 경찰 연구소 범의 제 9 연구실, 일명 '다이쿠'. 그곳에서는 죽은 자의 뇌를 스캔하여 범인을 밝히는 일을 한다. 그곳에 경시청의 심리 천재 아오키(오카다 마사키)가 배치 되고, 다이쿠의 팀장 마키 경정(이쿠타 토마)은 아오키에게 츠이구치 일가 살인 사건을 조사하라 명령한다. 두 딸과 장모가 살해되고 장녀 키누코(오다 리사)가 실종 된 사건. 그러나 츠이구치의 뇌를 조사하던 아오키는 살인 사건이 알려진 바와 달리, 범인이 츠이구치가 아닌 실종된 키누코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때 발견된 키누코. 그리고 오래전 마키 경정의 친구 스즈키(마츠자카 토리)를 죽음으로 몰고간 28인 연쇄 살인마 카이누마와의 연관성까지. 아오키의 발령을 계기로 새롭게 드러나는 이들의 관계는 무엇을 가리키고 있는 것일까?
S 최후의 경관 탈환
Hideki Kashii
권투 선수를 그만두고 경찰이 된 이치고(무카이 오사무)와 대단한 솜씨의 저격수 이오리(아야노 고)가 속한 경찰청 특별수사팀 NPS. 버스 납치 사건으로 난리통을 겪는 와중에 핵연료가 적재된 유조선이 피랍된다. 이 사건들을 해결하기 위해 NPS팀은 마지막 해상 작전을 펼친다.
기생수 파트2
Kuramori
가족과 친구를 잃은 신이치는 오른쪽이와 함께 인류를 위협하는 기생생물들을 없애기로 결심한다. 한편, 더욱 대범해진 기생생물들의 활동으로 인간사회에 그들의 존재가 알려지면서 경찰, 군대까지 동원된 기생생물과의 전쟁이 선포되고, 인간과 괴물을 구분하는 연쇄살인마 우라카미까지 이용해 기생생물 소탕 작전을 벌이게 된다. 신이치와 오른쪽이 앞에는 가장 강력한 존재 '고토'가 나타나고 그들은 모든 것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인간 VS 기생생물! 최후의 전쟁에서 살아남는 것은 누가 될 것인가!
Broken Hearts for Sale
An omnibus recorded in a short film by five film directors with the motif of the song "Kai Band".
Nagashiya Teppei
Teppei Mihogawa (Susumu Terajima), is a man who plays a "lavabo" with a guitar in the night city. a girl who was attracted by Teppei's song fell in love at first sight with Teppei
기생수 파트1
Kuramori
명령이 내려왔다. “인간을 먹어 치워라!”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 당한 신이치는 자신을 ‘오른쪽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한편, 연쇄적인 의문의 실종사건과 끔찍한 시체가 연이어 발견되고 국가 차원의 수사가 시작되자 인간사회에 퍼져있던 기생생물의 존재가 서서히 드러나는데... 사건의 범인이 오른쪽이의 동족인 기생생물이라는 것을 알게 된 신이치는 친구와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채 인간을 위협하는 기생생물들과 맞서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한편, 오른쪽이는 인간사회에 잠입해 조금씩 신이치에게 접근해오는 동족들의 움직임을 느끼는데...!
리갈 하이 스페셜 2
Kazuma Kujou
괴팍한 성격에 독설가로 최악의 인격을 지녔지만 '이기는 것이 정의'라는 모토로 소송에서의 승률은 100%를 자랑하는 변호사와, 성실하고 정의감 충만하나 융통성 없는 강직한 신참 변호사의 법정 공방을 그린 법률 코미디
신이 말하는 대로
Takumi
예고 없이 시작된 죽음의 게임! 이긴 자만이 살아남는다!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인생에 따분해하며 의욕 없이 살아가던 고등학생 슌. 여느 때와 다름없이 지루한 하루, 별 다를 것 없는 학교 생활이 시작되고… 1교시 수업이 진행되던 그 때! 수업을 하던 선생님의 머리가 날아가고 갑자기 그 자리에 달마인형이 튀어올라 죽음의 게임이 시작되었음을 알린다. 이후 마네키네코, 코케시, 시로쿠마, 마트료시카 등 귀여운 모습을 한 인형들이 차례로 등장해 목숨을 건 죽음의 게임을 제시하고, 그들이 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여지없이 목이 날아가게 된다. 게임을 승리로 이끌지 못하는 학생들은 가차없이 죽음을 맞이하고 극한의 게임이 진행될수록 생존 학생들 사이에서는 또 다른 갈등이 일어나는데… 과연 슌은 마지막 문제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오 브라더, 오 시스터!
Keisuke Sakai
외모부터 모태솔로, 안경점에서 일하는 오노데라 요리코(40세). 외모만 완소훈남, 조향사로 일하는 오노데라 스스무(33세). 일찍 부모를 여윈 오노데라 남매는 20여 년 간 단독주택에서 함께 살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불평불만으로 투닥거리는 남매지만 함께 식사를 하고, 쇼핑을 하며 때로는 놀이공원으로 놀러 가는 등 서로에게 의지하며 살아간다. ..
마호로역 앞 광소곡
山田
Set within the fictional city of Mahoro, Keisuke Tada runs a "benriya" - a general problem solver for hire. His assistant is his former high school classmate Haruhiko Gyoten. A big crisis then occurs for them.
가부키초 러브호텔
Kazuki Takenaka
환락의 거리에 피어난 엇갈린 사랑과 운명! 마음이 젖어야 진짜 사랑이다..! 동경 최대 환락가인 가부키초에 위치한 러브호텔. 그곳에서 일하는 직원들과 그곳을 찾는 손님들에겐 저마다의 사연이 있다. 애인 몰래 일하는 콜걸, 불륜 중인 여경찰, AV배우가 되어버린 여동생, 가족에게 버림받아 가출한 여고생 등 밑바닥 인생을 살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가 24시간 동안 한 공간 안에서 펼쳐지며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 가는데…
The City of Love and Hope
무시당한 사람들
Yuusuke Mamiana
트럭 운전을 그만두고 삶의 의욕을 잃은 남자주인공 마미아나 유스케는 고향에 돌아가 허기와 성욕만 채우며 무의미한 날들을 보낸다. 어느 날 유스케는 자주가는 도시락 집에서 일하는 쿄코에게 흥미가 생겨, 그녀를 강제로 범하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이비 종교를 강하게 믿던 쿄코는 유스케를 구원하겠다며 다시 그의 앞에 나타난다. 결국 유스케와 쿄코는 동거를 시작하고, 서로를 받아들일 새도 없이 가족이 되는데…
안녕 계곡
Watanabe
도쿄 외곽의 가쓰라가와 계곡 인근 마을, 자신의 아이를 살해한 혐의로 사토미가 체포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그러나 친자 살인의 내력을 따라 진행될 것처럼 보였던 이야기는 별안간 그 이웃에게로 초점을 옮긴다. 슌스케 오자키와 그의 아내 카나코는 외견상 행복해 보이는 커플이다. 그러나 오자키와 사토미가 내연관계였다는 풍문이 돌고, 이들의 관계에 의문을 품은 기자 와타나베가 탐문을 시작한다. 조사 과정에서 와타나베는 오자키의 어두운 과거에 접근해간다. 훌륭하게 연출된 미스터리로 눈길을 끄는 의 근원적인 테마는 ‘행복이란 무엇인가’이다. 지극히 평범한 주제지만 주제를 요리하는 방식은 평범하지 않다. 오자키와 카나코의 스토리가 던지는 핵심 질문은 그들이 행복을 위해 함께 살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오모리 타츠시 감독은 상식과 이성으로는 잘 설명되지 않은 인간 심리의 층위와 현실의 복잡성을 잘 형상화해냈다. 2013년 모스크바국제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R100
Takafumi Katayama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보통의 남자가 한 신비한 클럽에 가입한다. 가입 기간은 일년이고 규칙은 오직 한 가지, 바로 취소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이 남자는 클럽에서 여태껏 경험하지 못했던 흥미진진한 신세계를 경험한다. 이것은 환상일까 현실일까? (2013년 18회 부산국제영화제)
리큐에게 물어라
Hideyoshi Toyotomi
수천의 병사에게 포위당한 리큐의 저택.. 도요토미 히데요시에게 할복을 명받은 리큐(이치카와 에비조)에게 아내 소온(나카타니 미키)은 평생 마음속에 간직했던 여인에 대해 묻는다. 그 말에 리큐는 봉인해두었던 기억을 떠올리는데..사실 30년 전, 청년이던 리큐는 조선에서 납치되어 온 여인(클라라)을 만난 적이 있었다. 왕실의 피가 흐른다는 여인의 기품에 매료된 리큐는 그녀를 위해 조선의 언어를 배워 말을 건네며 마음을 나눴다. 그리고 그녀가 노리개로 팔려가기 전날, 리큐는 그녀와 함께 도주했다. 하지만 추격자들의 쫓기 시작하고.. 더 이상 도망갈 곳이 없었던 두 사람은 독차를 마시고 자결하기로 약속한다. 여인이 먼저 자결한 후 끝내 독차를 마시지 못했던 리큐... 그 후 죄책감에 사로잡혀 살게 되고 말았는데..
Blazing Famiglia
Ume Maeda
"Blazing Famiglia" centers around a family of former teenage gangsters. Tetsu Hino (Yoshimi Tokui) was once the leader of the most feared motorcycle gang in the Kanto area. Now, Tetsu Hino is middle-aged man who is looked down upon by his rebellious son Shuhei (Kento Hayashi). One day, Tetsu and his old biker gang gather together again after the daughter of a member is assaulted. Tetsu, worried about his day to day life, nevertheless regains the passion from his biker days. Tetsu then finds out that Ken Igarashi (Jun Murakami) is the man behind the attack. Ken Igarashi has had a grudge against Tetsu for a long time.
헬터 스켈터
Procecutor Asada
남부러울 것 없는 외모와 인기, 돈까지 가진 이 시대 최고의 톱스타 ‘리리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리리코’에게도 치명적 단점이 있으니, 귀, 눈알, 손톱 빼고는 모두 가짜! 전신성형을 통해 온 몸을 뜯어고쳐 최고의 미모와 스타일로 연예계에 군림했지만, 타인의 장기와 피부, 근육을 불법 이식해 미용 의료행위를 하는 성형외과로 인해 ‘리리코’의 몸에선 수술 후유증 반응이 생긴다.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어 점점 썩어가고, 얼굴과 몸에 검은 멍이 생기기 시작하는 ‘리리코’는 자신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뒤돌아 설 것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괴로워한다. 결국 재수술을 하면 부작용으로 인해 얼굴이 더 무너질 것을 알면서도 자신이 이룬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재수술을 감행한다. ‘리리코’의 성형 부작용이 빠르게 지속되면서 ‘리리코’를 대체할 수 있는 자연미인 신인 모델 ‘고즈에’가 등장하게 되고 ‘고즈에’는 ‘리리코’가 밟아왔던 톱 모델의 순을 그대로 밟으며 어느새 젊은이들 사이에서 대세인 신인 스타가 된다. ‘리리코’는 ‘고즈에’에게 최고의 자리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이고 점점 더 몰락하게 되는데…
포테이토칩
Kurosawa
이마무라 타다시는 야구 스타 오자키를 숭배하는 빈집털이범 이다. 어느 날 그는 그들의 관계가 그것보다 훨씬 더 깊다는 것을 깨닫고 더 많은 것을 알아내기로 결심한다.
올웨이즈 3번가의 석양 III
Tomioka
올림픽 준비에 여념이 없는 1964년 도쿄. 온 도시가 열기로 가득한 가운데, 희노애락 쉴 틈이 없는 3번가 사람들의 나날은 여전히 좌충우돌 생기가 넘친다. 공전의 히트작 시리즈 3탄, 호리키타 마키, 츠츠미 신이치 등 일본 탑배우들과 함께 떠나는 일본판 추억여행.
Tokyo Playboy Club
Katsutoshi
Katsutoshi is forced to flee his hometown and ends up at a rundown nightclub called "Tokyo Playboy Club." His hot-headedness gets him into further trouble, and the club's waiter Takahiro and his girlfriend Eriko also get caught up in it as their underworld predicament worsens to the point of no return.
언페어 더 앤서
Osamu Yuki
시노하라 료코 주연의 대히트 형사 드라마 '언페어'의 극장판 2탄.
래빗 호러 3D
Doctor
과거 어떤 사건을 계기로 실어증에 걸린 유치원 여교사 키리코는 죽어가는 토끼를 돌로 찍어 죽인 소년 다이고를 이복동생으로 두고 동화 작가인 아버지와 함께 셋이 살고 있었는데, 어느날 극장에 가서 3D 입체 안경을 끼고 영화를 보다가 스크린에서 튀어 나온 토끼 인형을 손에 넣은 다이고가 그날 밤부터 거대한 토끼에 이끌려 유원지나 폐병원을 돌아다니는 악몽에 시달리면서 급기야 키리코도 거기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코쿠리코 언덕에서
Akio Kazama (voice)
60년대 초반 일본의 바닷가 마을, 항구가 보이는 언덕에서 코쿠리코 하숙집을 운영하는 열여섯 소녀 우미는 바다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매일 아침 안전한 항해를 기원하는 깃발을 올린다. 그 깃발을 매일 바다 위에서 바라보는 열일곱 소년 슌. 한편 낡은 것을 모두 부수고 새로운 것으로 바꾸자는 사회적인 움직임과 함께, 우미의 고등학교에서도 오래된 동아리 건물의 철거를 두고 갈등이 일어난다. 우미와 슌은 낡았지만 역사와 추억이 깃든 동아리 건물을 지키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보존운동을 시작하고, 두 사람은 이를 계기로 서로에게 서서히 끌리기 시작하는데...
경멸: 에고이스트
Manri Yamahata
Kazu attacks a bar in Kabukicho, a Tokyo red-light district, and flees to his hometown with abducts Machiko, a pole dancer he's been stuck on. They begin living together, but their happiness is short lived as their pasts torment them both.
Tales of the Bizarre: 2011 Spring Special
마호로 역 다다 심부름센터
Yamada
도쿄에서 통근 거리에 위치한 주택 지구 ‘마호로 시’. 도시도 시골도 아닌 이 마을의 역 앞에 혼자서 심부름센터를 운영하는 다다. 손님의 의뢰로 잡다한 일을 대행 해주는 그야말로 ‘뭐든지 하는 곳’으로, 오늘도 치와와를 며칠 동안 맡아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런데 이 치와와가 도망가고 만다. 발견한 사람은 중학교 동창 교텐으로 학창 시절에는 이야기했던 적도 없었건만 괜히 친한 척 하며 다다의 사무소 겸 집에 눌러 앉아 버린다. 영화는 이혼 경험을 가진 다다와 어딘가 제멋대로이면서 수상한 교텐이 콤비를 이뤄, 심부름센터를 통해 의뢰인의 인생에 얽혀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누군가를 위해 필요한 것’을 하게 된 두 사람. 때로는 야쿠자를 상대로 위험한 일을 당하기도 한다. 원작은 베스트셀러 시리즈로, ‘마호로’는 좋은 곳이라는 의미. 감독 오오모리 타츠시의 (2005), (2010) 에 이은 3번째 작품. 인기 배우 에이타와 마츠다 류헤이가 각각 다다와 교텐으로 출연했다.
진 왈츠
Hisahiro Saegusa
Doctor Rie (Miho Kanno) is know as the Joan of Ark of Obstetrics & Gynecology. She works in a challenging environment with clinics shutting down due to lack of doctors and the system itself breaking down. Dr. Rie then helps an infertile woman conceive with a surrogate mother which is prohibited in Japan...
개와 당신의 이야기 개의 영화
演员
요양 차 시골로 이사온 소년 야마다는 공터에서 버려진 토종 일본 개를 만난다. 굶주린 그 개에게 단팥 빵을 사주면서 친구가 된 두 사람. 소년 아마다는 개 이름을 ‘포치’라고 지었다. 평소와 다름 없이 공을 던지며 놀고 있던 어느 날, 소년 야마다는 천식이 심해져 동경의 병원으로 갑자기 실려간다. 외톨이가 되어버린 ‘포치’……이제 혼자서 야마다를 찾아 먼 길을 떠난다. 도중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포치. 포치는 그들에게 만남, 이별, 사랑을 가르쳐주는 주는 ‘친구’ 이상의 존재가 되어간다.
스윗 리틀 라이즈
Satoshi Iwamoto
테디베어작가인 루리코(나카타니미키)와 IT회사에 근무하는 남편인 사토시(오오모리나오)는 결혼 3년차 부부. 옆에서 보기에는 행복해보이지만 마음의 엇갈림이 계속되고 있었다. 결코 불행하지는 않다. 하지만 순간 순간 어찌할 수 없는 고독감. "이 집에는 사랑이 부족해."라던 루리코는 어느 날, 테디베어 개인전에서 자신의 테디를 가지고 싶어하는 청년 하루오(코바야시쥬이치)를 만나 서로 끌리게 된다. 그 즈음 남편 사토시도 대학 동창회에서 후배인 시호(이케와키치즈루)와 재회해 점차 호의를 가지기 시작한다. 마음의 거리가 열린 부부 두 사람. 각각의 비밀스런 사랑. 둘이서 함께 보내는 날들 속에 작고 상냥한 거짓말이 쌓여간다.
골든 슬럼버
Higuchi Nobuyuki
도망쳐서 살아남아! 총리암살범... 온 세상이 추격하는 남자, 총리 암살범의 도주가 시작됐다! 숲의 도시 센다이. 반미 성향을 가진 젊은 신임 총리의 취임 퍼레이드 중 R/C(radio control) 헬기 폭탄이 폭발! 전국민이 목격하는 가운데 총리 암살 사건이 벌어진다. 현장 부근에선 택배기사인 아오야기가 대학시절 친구인 모리타와 오랜만에 재회하고 있다. 그러나 어딘가 모르게 이상한 친구는 아오야기에게 전한다. "너는 총리 암살범으로 지목 당할 거야. 도망쳐! 오스월드처럼 될거야!" 수수께기 같은 말이 끝나자마자 폭발음과 함께 경찰들이 아오야기를 향해 총구를 겨누며 추격해 오는데… 아오야기가 암살현장에 있었음을 증언하는 목격자, R/C헬기를 조종하고 있는 아오야기의 증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고 그의 모든 과거는 그를 범인으로 몰아가는 증거가 된다. 왜, 일반 시민에게 누명을 씌운 것일까? 라는 의문을 해결할 방법도 여유도 없다. 체포가 아닌 오직 사살을 목적으로 다가오는 경찰을 피해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것 뿐! 그의 도주극은 어떻게 끝날 것인가? 그를 돕는 의문의 친구들이 하나 둘 나타나는 가운데… 모든 사건의 진상은 비틀즈의 명곡 '골든 슬럼버'가 쥐고 있다!
웃는 경찰
Koichi Saeki
A cop chasing after a female cop killer, but then gets caught in a dark web of departmental corruption.
잃어버린 마법의 섬 홋타라케
Haruka's Father (voice)
고교생인 하루카(遙)는 어릴 때 돌아가신 어머니의 유품인 거울이 자기도 모르는 새 사라진 사실을 깨닫는다. 어릴 때 자주 놀러갔던 신사(神社)에 꼭 찾게 해달라고 빌러 가는데 버려진 장난감을 실어나르는 이상한 '여우'를 목격한다. 그 여우를 쫓던 중 숲속에서 물 웅덩이를 발견한 하루카는 거기에 손을 넣었다가 순식간에 '홋타라케 섬(ホッタラケの島)'으로 오고 만다. 그곳에서 오래 전 자신이 애지중지했던 봉제 인형 '코튼(コットン)'을 만난 하루카는 여우로 보이는 섬 주민 테오(テオ)까지 끌어들여 거울 찾기에 나선다. 그런데 얼마 후 인간이 들어와서는 안 되는 '홋타라케 섬'을 통치하는 남작이 하루카의 존재를 눈치채게 되는데…. 하루카는 거울을 찾을 수 있을까? 그리고 이 불가사의한 세계에서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USB
Yuichiro wants to be an film director but his widowed mother wants him to become a doctor. As radiation leaks permeate the city, he tries to clear his debts by signing up for a dangerous medical experiment...
하게타카
Masahiko Washizu
A Japanese company is being targeted by a Chinese financial group that takes advantage of weak and struggling firms - in other words, a vulture. A Japanese financier/former vulture Masahiko Washizu is recruited to fight the threat.
피쉬 스토리
Okazaki
1975년, 이 노래가 언젠가 누군가의 마음에 닿을거야! 전설적인 락 밴드 ‘섹스 피스톨즈’ 데뷔 1년전, 한 무명 밴드가 해체 직전 마지막으로 레코딩한 ‘피쉬 스토리’가 탄생! 1982년, 혜성 충돌 30년 전… 세계를 구하게 될 거라는 예언을 들은 소심한 대학생… 노래 ‘피쉬 스토리’를 듣고 위기에 빠진 한 여자를 구한다. 2009년, 정의의 사도가 필요한 순간이 왔다! 평화롭게 항해하던 페리가 테러리스트들에게 장악되었다.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그 곳에 ‘정의의 사도’가 출현한다. 2012년, 혜성 충돌 5시간 전… 고요한 거리, 한 레코드점에서는 노래 ‘피쉬 스토리’가 흘러 나온다. 이 노래가 어떻게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아킬레스와 거북이
Art Dealer
아킬레스는 정말 먼저 출발한 거북이를 따라잡을 수 없는 걸까? 마치스는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이 돌아가신 뒤 고아원으로 보내진다. 가혹한 환경 속에서도 마치스는 화가의 길을 걸으려 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을 만들기 위해 여러 방법을 동원한다. ‘자기반영 3부작’의 마지막 작품. 2008년 베니스영화제 경쟁부문 상영작. (2017년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웃음과 폭력: 기타노 다케시 회고전)
도쿄!
Hiroshi (segment "Interior Design")
서울, 뉴욕, 프랑스에서 활약중인 3명의 감독들이 각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도쿄를 그리고 있는 옴니버스 무비. 미셸 공드리가 연출한 1부 아키라와 히로코는 의자가 되어 버린 여자라는 동화적인 소재를 다루고 있다. 주변으로부터 소외감을 느끼는 주인공 히로코가 자신의 존재가치를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2부 레오 까락스의 광인은 하수도에 사는 괴물이 도쿄 시내에 신출귀몰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3부 봉준호 감독의 흔들리는 도쿄는 히키코모리의 사랑을 다룬다. 11년 동안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고 있는 남자는 매주 토요일이면 시켜먹는 피자배달 소녀를 사랑하게 되고, 어느 날 사라진 소녀를 찾아 결국 외출을 감행한다.
서쪽의 마녀가 죽었다
Dad
중학교 진학을 눈 앞에 둔 소녀 마이는 등교 거부를 하며 숲에 사는 서쪽 마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된다. 서쪽 마녀는 마이의 외할머니로 그녀가 마녀 가문의 자손이기 때문에 붙여진 별명. 외할머니와 함께 살며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밥은 꼬박꼬박 챙겨먹기', '운동하기'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배워나가는 마이.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마녀수행'에 당혹스러워하면서도 마이는 요리와 청소, 세탁, 정원 꾸미기 등에 열중하기 시작한다.
기나긴 살인
Yusaku Miyazaki
A man’s body is found in the suburbs of Tokyo. The dead man was hit by a car and his head beaten by the reckless driver after the accident. The dead man had a wife named Noriko. She likes fancy things and she has a lover named Tsukada. It's also learned that the dead man was insured for 300 million yen. The media and the public look at Noriko and her boyfriend Tsukada with suspicion, but they have perfect alibis. Then, Detective Hibiki, who is in charge of the case, and Private Detective Kono become involved in a series of mysterious murder cases.
Gumi. Chocolate. Pine.
Kenzo Ohashi - 2007
Kenzo and his high school friends live in anguish, believing that there is something that sets them apart from everybody else.
미드나이트 이글
Kensuke Saito
다카시마 테츠오의 동명소설을 영화한 산악영화. 일본 전역을 휩쓸어버릴 정도의 위력을 가진 특수 폭탄이 탑재된 스틸스형 전략폭격기인 미드나이트 이글이 북 알프스에서 자취를 감추게 되는데...
무시시
Nijirou
100년 전, 일본에는 ‘무시’라는 신기한 생물이 있었다. 정령도 유령도 원령도 아닌 이 생명체는 때때로 인간에게 빙의되어 불가사의한 자연 현상을 불러일으켰다. 무시의 생명의 근원을 조사하여 수수께끼를 푸는 한편, 무시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을 치유하는 능력을 가진 자들을 사람들은 ‘무시시’라고 불렸다. 무시시인 깅코(오다기리 죠)는 무시를 잡아끄는 체질 때문에 한곳에 머물지 못하고 정처 없는 방랑을 계속하고 있다. 그는 눈 때문에 하룻밤을 묵었던 집에서 이마에 뿔이 난 소녀를 치료해준 후, 글자로 무시를 봉인하는 아름다운 처녀 탄유(아오이 유우)의 부름을 받고 그녀의 집을 방문한다. 그러나 탄유가 봉인한 무시를 조사하던 깅코는 자신이 무시에게 침식당하게 되는데, 무시가 빙의된 깅코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생과 사를 헤매는 그의 예상치 못한 비밀이 지금 밝혀진다.
The Go Master
Utaro Hashimoto
The life of Go master Wu Qingyuan from his meteoric rise as a child prodigy to fame and fortune as a revolutionary strategic thinker, as well as the tumultuous conflicts between his homeland of China and his adopted nation of Japan.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
Koji Yamada
직업을 구하는 중인 가네코 텟페이는 회사 면접을 보러 만원 전철을 탔다가 치한으로 몰려 현행범으로 체포되고 만다. 텟페이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하고 억울함을 호소하지만 담당 형사는 자백하라는 추궁 뿐, 결국 구치소에 갇히고 만다. 구치소에서 생활하며 고독감과 초조함에 시달리는 텟페이. 검찰로 넘어간 텟페이는 담당 검사의 취조에서도 역시 무죄를 주장하지만 인정 받지 못해 결국 기소되고 만다. 형사 사건으로 기소되는 경우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을 확률은 99.9%라고 한다. 그런 텟페이를 변호하기 위해 나선 것이 베테랑 변호사인 아라카와 마사요시와 신참 여변호사인 스도 리코였다. 피해자와 같은 여성의 입장에서 치한범으로 고발된 용의자를 변호한다는 것을 꺼려하는 스도. 그러나 아라카와는 무고하게 치한범으로 재판에 회부된 사건이야말로 일본 형사재판의 문제점을 여실히 드러내는 지점이라면서 사건에 적극적으로 나서라고 재촉한다. 그리고 텟페이의 어머니 토요코와 친구 사이토 타츠오도 텟페이의 무고함을 믿고 행동을 시작한다. 얼마 후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재판이 열린다.
CHiLDREN
Jinnai Tatsuya
The bestseller based on Kotaro Isaka, starring Kenji Sakaguchi, directed by Takashi Hara! Muto, who works for a family court, is involved in a bank robbery case with his senior at work, Jinnai. It is released safely, but Muto falls in love at first sight with Miharu, who was held hostage with him. Jinnai predicts Muto that he will meet her again and fall in love, and teaches Miharu's whereabouts. Meanwhile, the day after the incident, Muto was in charge of a boy named Shiro Kihara, who was guided by shoplifting. However, there was something wrong with Shiro's appearance toward his father. Then, Muto learns about Shiro's amazing secret, and the development itself begins suddenly...
M
Hideyuki Ogawa
Mixed up by desire, love and hatred, a disturbed young man begins tailing and eventually tries to save his neighbor, a housewife who has turned to prostitution despite her comfortable lifestyle.
The Catch Man
Takashi
Takashi, an unemployed young man, is entrusted with a "catch ball shop" by a stranger he meets in the park. While accepting people's feelings through catch ball, Takashi himself remembers the important things that he had forgotten.
철콘 근크리트
Chocola (voice)
홈리스와 야쿠자들이 모여 사는 '지옥의 거리' 다카라쵸. 그곳에는 서로를 의지하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두 고아소년 쿠로와 시로가 살고 있다. '고양이'라는 별명의 그들은 다카라쵸에서 아무도 손대지 못하는 '악동'으로 유명한 문제아들. 하지만 그들의 터전 다카라쵸에도 어둠의 그림자가 다가오기 시작한다. 테마파크 사업을 통해 떼돈을 벌어 마을을 삼키려는 야쿠자와 외부세력의 검은 음모가 시작된 것. 결국 쿠로와 시로는 자신의 마을을 지키기 위해 행동에 나서고, 이제 그들과의 숨막히는 전쟁이 시작된다! 『핑퐁』의 마츠모토 타이요(Matsumoto Taiyo)의 원작 만화를 (Animatrix)의 프로듀서 마이클 아리아스가 영화화한 작품. 의 니노미야 카즈나리(Ninomiya Kazunari)와 , 의 아오이 유우(Aoi Yu)가 목소리 출연하였다. 하늘을 날아다니며 사는 구로와 시로. 그들이 살고 있는 조용한 마을 ‘다카라마치’가 야쿠자의 폭력과 범죄로 물들면서 그들의 운명도 변하기 시작한다.
눈물이 주룩주룩
Doctor
레스토랑을 차리는 꿈을 향해 성실하게 하루하루를 지내던 21살의 요타로(츠마부키 사토시 분). 8살 난 꼬마였던 그때, 어느날 갑자기 여동생이 생겼다. 그 후 그의 생애를 희망으로 가득 채웠던 그녀가 고등학교에 입학하며 그와 한 집에 살겠다고 찾아왔다. 고등학교에 입학하며 오빠 집에 같이 살게 된 여고생 카오루(나가사와 마사미 분). 하지만 그녀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다. 오빠는 그녀가 너무 어려서 기억하지 못할거라 믿고 있었지만, 그녀는 기억하고 있다. 그가 친오빠가 아니라는 것을. 오키나와의 눈부신 태양과 투명한 바다, 향기로운 바람, 색색깔의 꽃들...평소 그냥 지나치던 모든 것들이 둘이 함께하면서 더욱 아름답게 다가온다. 하지만, 하고 싶은 말을 마음 속으로만 삼키면서도 행복했던 그들의 시간을 방해하는 사건들이 벌어지는데.
The Long Season Revue
Self
A film dedicated to the band Fishmans and their "Long Season Revue" tour in 2005, the first since the death of frontman Shinji Sato.
좋아해
Teacher
17세의 유(미야자키 아오이)는 사랑하는 사람을 반년 전에 떠나 보낸 언니와 함께 살고 있다. 방과 후 강변에서 언제나 같은 소절만 연주하는 친구 요스케(에이타)에게 마음을 기울이고 있던 유는 언젠가부터 그 소절을 흥얼거리며 다닌다. 한 발짝만 다가서면 잡힐 것 같지만 알 수 없는 두려움으로 서로를 향해 다가서지 못하던 두 사람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멀어지게 된다. 17년 후, 음반회사의 영업을 하고 있던 요스케(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역시 음악제작회사에서 일하던 유(나가사쿠 히로미)는 우연히 재회하게 되는데..
러브데스
A man and a woman are together on the 'Chrysalis Day', the fatal day everything in your life will be decided depends on how you spend the day. A violent man holding pure love, Sai and a stunningly beautiful playgirl, Sheila. While Sheila flees with a large sum of money, she is chased by a cool but violent gang, crazy killers and an out of control cop. No one can stop Sai and Sheila's love runaway.
The Whispering of the Gods
Ukawa
Rou has returned to the monastery he was raised in. As he listens to the whispering of the Gods through his germanium radio, Rou defies God in every which way and puts religion to the test.
부드러운 생활
아쿠타가와 상을 수상한 작가 이토야마 아키코의 데뷔작 「잇츠 온리토크」를 바탕으로, 거리낌 없이 고독을 받아 들이며 살아가는 여성의 심리를 파헤친, 꾸밈없는 화법의 휴먼 드라마다.
욕망
사랑하기에 안고 싶지만, 사랑 하고도 안을 수 없다!! 청초한 매력이 넘치는 루이코는 도서관 사서로 일하고 있으면서 같은 학교 유부남 선생 ‘노세’와 불륜을 맺고 있다. 은밀한 시간을 함께 보낸 후 한가롭게 공원을 산책하던 두 사람. 루이코는 우연히 그곳에서 중학교 동창인 ‘아사오’를 만나게 된다. 아사오와 함께 동행한 이는 나이가 많은 정신과 의사 ‘하카마다’ 둘은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사이다. 아사오는 루이코를 결혼 피로연에 초대하고, 루이코는 그 자리에서 중학교 시절 첫사랑이었던 ‘마사미’와 재회한다. 마사미에게 다시 이끌리기 시작하는 루이코. 마사미 또한 오랫동안 루이코를 가슴에 품은 채 살아 왔음을 고백한다. 사랑하기 때문에 안고 싶지만, 사랑하고 있으나 안을 수 없는 마사미의 고통 . 일찍부터 그것을 알고 있던 루이코는 변함없는 애정으로 그의 곁을 지켜주는데 …
A Day Beyond the Horizon
The daily lives of troubled youth in Okinawa.
Kagiganai
Rampo Noir
First Lieutenant Sunaga (segment "Caterpillar")
Mars Canal - Within absolute silence, a naked man wanders through a dark and depressing landscape recalling the excruciating details of his last encounter with his former lover. Mirror Hell - When a series of women are discovered with their faces burnt and skulls charred, a young detective investigates, discovering that a unique hand mirror is always found at the scene. Caterpillar - A war hero returns home with no limbs and only his eyesight remaining. His beautiful wife, tired of taking care of him, turns to torturing her crippled husband for amusement. Crawling Bugs - A sexy actress is returning home from a successful night on stage, until her limo driver decides that she should be coming home with him.
한밤중의 야지 키타
Tortured Samurai
에도 시대의 일본, 코끼리라는 커다란 동물이 어딘가에 살고 있다는 것이 너무도 신기하고 믿기지 않던 시절. 상점주인 야지(나가세 토모야)와 약물중독 배우 기타(나카무라 시치노스케)는 게이 커플이다. 이들은 기타의 약물중독을 치료하고 둘의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 어떤 소원이든 이루어진다는 이세를 향해 여행을 떠나고 웃음의 여관, 기쁨의 여관, 노래의 여관 등을 거치는 그들의 요절복통할 모험이 시작된다. 한편, 그들의 고향에선 야지의 부인(고이케 에이코)이 시체로 발견되고 야지를 범인으로 의심한 관리(아베 사다요)가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이세에 도착, 그들만의 사랑을 완성할 수 있을까…
하현의 달
모치즈키 미츠키는 애인과 헤어진 후 우연히 들어오게 된 서양식 건물에서 런던 출신 뮤지션인 아담을 만나고, 1주일 후 다시 그를 만나기 위해 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한다. 그녀와 같은 시간에 교통사고를 당한 시로이시 호타루는 퇴원 후 자신이 의식 불명 상태였을 때 환상 속에서 본 서양식 건물을 찾아간다. 그곳에서 역시 환상 속에서 만났던 미츠키를 다시 보게 된 호타루는 그녀가 유령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미츠키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호타루와 그녀의 친구 마사키는 건물에 살던 사람들을 조사하기 시작하는데...
심호흡이 필요하다
Yutaka Tadokoro
시노하라 테츠오 감독이 다음 세대를 노리는 유망한 젊은 배우 7명을 모아서 만든 마음이 따뜻해 지는 청춘드라마. 본작품으로 데뷰하여 시노하라 감독의 차기작인 에도 출연하는 가오리 리나의 매력과 에서 열연한 나리미야 등의 연기가 눈에 띈다. 도회지로부터 온 유약한 젊은이들이 오키나와의 대자연과 섬 사람들의 온정을 만나면서 성장해 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Airport Boarding Counter Employee
결혼을 앞두고 있는 리츠코 (시바사키 코우)는 어느날 이삿짐 속에서 오래된 카세트 테이프 하나를 발견하고는 약혼자인 사쿠타로(오사와 다카오)에게 짧은 편지 한 장만을 남겨두고 사라져버린다. 리츠코의 행선지가 '시코쿠'라는 것을 알고 그녀의 뒤를 쫓는 사쿠타로. 하지만 그곳은 사쿠타로의 고향이자, 첫사랑 아키와의 추억이 잠들어있는 곳이다. 1986년 고등학교 2학년 여름. 동급생인 사쿠(고등학교 때의 사쿠타로: 모리야마 미라이)는 얼굴도 예쁘고, 우등생에 스포츠까지 만능이자 모든 남학생들이 동경하던 아키(나가사와 마사미)와 하교 길에 마주친다. 천연덕스럽게 사쿠의 스쿠터에 올라탄 아키는 이후 사쿠와 함께 라디오 심야방송에 응모엽서를 보내고, 워크맨으로 음성편지를 주고받는 등 투명한 사랑을 키워나간다. 하지만 단둘이 처음으로 무인도에서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날 갑자기 아키가 쓰러진다. 병원에 입원한 아키는 그녀 특유의 밝음을 잃지 않고, 사쿠는 그런 그녀의 곁에서 애정을 듬뿍 쏟아주지만, 아키가 처한 현실과 직면하게 된 사쿠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음을 깨닫고 큰 슬픔에 빠진다. 점점 약해져만 가는 아키를 위해 사쿠는 아키가 늘 꿈꾸어 오던 세상의 중심이라 불리는 호주의 울룰루(에어즈 락)에 그녀를 데려가기로 마음 먹고 병원을 몰래 빠져 나오지만, 태풍에 발이 묶여 비행기를 타지도 못한 채 아키는 공항 로비에서 쓰러진다. 리츠코를 찾으러 떠났지만 어느덧 자신의 추억 속에 빠져들어 기억 속에서 살아 숨쉬는 아키를 만난 성인 사쿠타로와 자신의 기억을 더듬어 과거를 쫓고있던 리츠코. 마침내 두 사람은 추억 저편 한구석에 숨겨져 있던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그리고 이제 그 곳에서 오래전 전달되지 못했던 아키의 마지막 음성편지가 십여 년이 넘는 시간을 지나 사쿠타로에게 도착하는데...
잼 필름즈 2
Jam Films 2 features 4 short films by different Japanese directors.
하나와 앨리스
Audition Acting Guidance
하나는 어릴 때부터 단짝 친구인 앨리스가 점찍은 남자애를 보여준다며 끌고 간 곳에서 마음을 뛰게 만드는 꽃미남 소년 미야모토를 발견한다. 몰래 뒷조사를 통해 확인한 바로 미야모토는 한 학년 선배이자 만담동호회 회원. 하나는 만담동호회에 가입해서 미야모토의 관심을 얻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본다. 어느 날, 하나는 마침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된다. 머리를 다친 선배에게 기억 상실이라고 거짓말 한 것도 모자라 자신에게 사랑 고백했다고 말해 버린 것. 그리고 앨리스는 친구인 하나의 애정 사기극에 거침없이 동참한다. 그러나 그들의 우정은 미야모토로 인해 예기치 않은 삼각관계로 발전하는데...
Saru
Five young men participate in an experiment drug test, which is known as a short-term, high-paying part-time job.
바이브레이터
Takatoshi Okabe
만지고 싶어, 안아줘, 사랑해… 눈 내리는 밤의 편의점, 술을 사러 온 프리랜서 르포 라이터 하야카와 레이. 그녀는 오늘도 머리 속에서 들려오는 목소리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언젠가 들은 누군가의 말, 잡지의 문장들, 말할 수 없었던 내면의 느낌들이 수많은 목소리가 되어 그녀를 괴롭히고 있는 것. 목소리들과 함께 와인을 찾던 그녀에게 한 남자의 모습이 들어온다. 그에게 반응하는 그녀와 목소리들, ‘먹고 싶다, 저거 먹고 싶다...’
FREESTYLE SHORT MOVIES
Anthology of five low-budget short films: "Nao and I", "MILD7", "LOVERS", "Strawberry Fields", "Label"
Akame 48 Waterfalls
A man is trying to flee from his past, and he ends up in an underworld filled with strange characters. He finds a job skewering meat in a dirty old room in a shabby old house filled with prostitutes, gangsters and a weird old tattoo master. He clearly doesn't fit in to this new world, and the inhabitants of it immediately despise him.
Tales of the Bizarre: 2003 Fall Special
Hosted by veteran comedian Tamori, "Bizarre Tales 2003 Fall Special" presents five tales. 1. *Kagi (The Key) - starring Eguchi Yosuke. 2. Perfect Couple - starring Yada Akiko. 3. Toosugita Otoko (The Man Who Was Too Far Away) - starring Nakamura Shido. 4. Meiro (The Maze)- starring Tanihara Shosuke. 5. Kage ga Omonaru Toki (When Shadows Accumulate) - starring Yashima Norito. * Adapted from a novel by Tsutsui Yasutaka.
Kaleidoscope
Man Investigating Kaede
Amagi, a young man is charged with the responsibility of finding out the "real name" of the actress Kaede Katsuragi. He soon discovers that she has another personality that only reveals itself at night.
Tales of Terror from Tokyo: Volume 1
An anthology series based on stories collected throughout Japan, mainly by writers Hirokatsu Kihara and Ichiro Nakayama.
Iden & Tity
Toshi
If you loved movies such as Shonen Merikensack and GS Wonderland, then this one, which predates the former, will impress you as well. The story is set in the 80s rock scene and revolves around Nakajima (Kazunobu Mineta), the lead singer of a band called 'Speed Way'. Because he refuses to write trite, pop-friendly songs he is constantly at odds with his own record company. However, he refuses to bend on his rock principles simply for better record sales. The most interesting parts of this movie is how they pay homage to music icon, Bob Dylan who gave the filmmaker his blessing, which is no small feat itself, especially for a Japanese indie debut.
1-Ichi
Ichi / Shiroishi
We follow Ichi during his high school years. Mr. Dai is the best fighter in school... whenever he fights Ichi is there and has a huge smile on his face. Mr. Dai thinks that Ichi is laughing at him but in fact he enjoys watching the violence that goes through the fights. Everyone is bullying, taunting and making fun of Ichi... even little kids from his karate class. Yet Ichi refuses to let go of his anger and fight others. Just when Mr. Dai is about to get Ichi, a new transfer student starts to make his own laws... by beating up everyone and breaking their bones! In a fight with the new student, Mr. Dai ends up on the ground, beaten and broken up from almost everywhere. It seems like this new guy wants to fight Ichi because supposedly he is the only one that could give him some challenge.
The Phantom of August
Mamoru works as an illustrator in Tokyo. He and his girlfriend decide to visit his hometown of Onomichi. It is a bitter-sweet homecoming, for Mamoru has not been home in eight years. Upon his return, he experiences flashbacks of his ex-girlfriend, who died eight years ago. Feeling a sense of vulnerability, he visits the temple that he used to frequent in the past. There he sees a vision of Megumi, his ex-girlfriend...
데몬러버
Shoji
높은 수익성이 기대되는 상품인 X-등급 헨타이(일본 포르노 애니메이션)에 대한 전세계 온라인 판권을 놓고 회사 간 권력투쟁이 벌어지자 첩보 활동, 폭력, 그리고 살인으로 이어진다.
아웃
Kenji Yamamoto
도시락공장에서 시간제로 일하는 4명의 여성이 주인공. 동료가 도박에 빠진 폭력 남편을 목졸라 죽이자 4명이 결속해 목욕탕에서 남편의 시체를 토막낸 뒤 처리하려고 하는데 쓰레기장에 버린 사체가 발견되면서 쫓기게 되는데...
Perfect Blue
Toshihiko Horibe
Asaka Ai is a budding starlet waiting for her big break to make it into the limelight. Under the dedicated tutelage of her manager Bando she shuffles from one photo shoot to the next, most often resulting in her image being used on various advertising posters. With the help of a catchy tune, Ai and Bando anticipate she will finally break out of merely poster appearances and into television commercials and from there, real stardom. The song is entitled "If this is a Dream Wake Me" (Yume Nara Samete) and was written by Ai's friend Hiromi just prior to Hiromi jumping headlong off a tall building. But as things started to go well, a stalker shows up knowing anything and everything about Ai...
드라이브
제약회사 영업사원인 아사쿠라(츠츠미 신이치)는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외근 차량 안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 교통신호와 함께 그가 기다리는 것은 정각 한시가 되면 언제나 교차로에 모습을 드러내는 이름조차 모르는 한 아름다운 여성(시바사키 코우)이다. 오늘도 같은 장소에 어김없이 나타난 그녀를 넋을 잃은 채 바라보며 흐믓한 미소를 짓고 있을 때 난데없이 복면을 한 3명의 강도가 자신의 차에 탄다. '저 차를 쫓아가!' 위협하는 세 남자의 명령대로 그는 영문도 모른 채 달리기 시작한다. 제한 속도 40km 바쁘더라도 지킬 건 지키자. 그러나 성격상 교통법규를 너무나 완벽히 지키는 바른 생활 사나이 아사쿠라는 은행강도의 속도 모른 채 모든 신호등에 멈추고, 제한속도 밖에 달리지 않는다. 멀찍이 달아나는 차를 쫓기는커녕 작은 오토바이조차 이 차를 추월해 가는 형편에 다다르자 세 명의 강도들은 거의 미쳐가기 시작한다. 은행강도들이 쫓고 있는 주인공은 이들을 감쪽같이 속이고 은행에서 훔친 돈을 독차지해 달아난 일행 중 한명. 이렇게 해서 성실하고 정직하기 그지 없는 한 평범한 남자와 은행강도들의 엉망진창 하루가 시작되는데...
Shangri-La
Shangri-La follows the lives of a group of homeless people in Japan who run into a man who nearly commits suicide and decide to help him out of his financial troubles. Using their various ingenious resources they embark on a complex scheme to blackmail a crooked businessman, whose bankruptcy claim has put people out of work. It’s a fun romp as these seemingly homeless people manage to outsmart the very people who cast them from society.
파코다테진
One morning Hikaru Hino, a high school student living in Hakodate, wakes up to find she has grown a tail. She quickly cancels her first date with classmate Hayato, complicating their relationship. Hikaru's sister makes a fake tail to cheer her up and takes her out around town together, but a reporter captures their photo which leads to a huge commotion in Hakodate. As the tale commotion reaches a fever pitch, another person with a tail, Mr. Yoshida, shows up. As a result, the commotion grows into a full-blown incident that involves the whole of Hakodate.
이치 더 킬러
Ichi
보스가 거액의 돈을 가지고 사라지자 중간보스인 카키하라는 그의 뒤를 쫓고, 그런 카키하라를 죽이기 위해 이치라는 킬러가 나선다. 키카하라는 새디즘과 메저키즘을 모두 가지고 있는 인물로 어린 시절의 기억 때문에 자폐적인 성향을 나타내며 불안정한 정서 상태를 가지고 있다. 그는 보스가 사라진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은 모두 잡아들여 고문을 하는데...
Quartet
Daisuke
"Quartet" tells the story of four young musicians as they form a string quartet and pursue fame.
해충
Man at Love Hotel
아버지 없이 호스티스인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가는 등교거부 여학생 사치코의 이야기다. 아버지의 가출, 어머니의 자살기도, 학교 친구들의 무관심, 어머니 애인의 강간미수 등 사치코의 십년여 생은 고통으로 얼룩져 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선생님과의 스캔들 역시 그녀를 따라다닌다
Not Forgotten
Kimura
Three WWII veterans, reunited by family circumstances, quickly find their life savings threatened by a private corporation; they band together to fight back.
삼류 배우
주인공 배우 타이짱은 36살에 기미에와 만난다. 하지만 그에겐 이미 여자친구인 아사코가 있다. 그래서 헤어지려 하지만 오히려 아사코는 몰래 혼인신고를 하고, 또 양녀를 들인다. 이에 질 수 없는 타이짱과 기미에는 동거를 하고 형의 아들을 양자로 들인다. 어느새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된 타이짱이지만, 일로는 큰 성공을 하게 되고, 그 후 간경변, 어머니의 죽음, 자식들의 결혼 등 여러가지 일을 거쳐 70을 맞게 되는데... (한국영상자료원)
Monday
Guest at Funeral
A simple funeral turns a man's world Topsy turvy. He wakes up in a posh hotel room, totally clueless about how he got there. Slowly, he recalls what happened a day before.
The Night the Angel Turned Away
살고 싶어
큰 재산 없이 노년에 접어든 야마모토는 이런저런 사고를 치면서 큰딸 노리코의 보살핌을 받으며 살고 있다. 하지만 야마모토는 딸의 앞길을 막고 싶지 않다는 생각에 실버타운에 스스로 들어가려 한다. 그런 아버지의 모습을 보는 노리코의 마음은 갈수록 불편해진다.
The Green City
Honma
Hot-selling artist Sosuke Natsume suddenly declares filmmaking on the final day of his concert. Although the staff at his music agency are panicking because of his sudden declaration, Natsume keeps preparing for it with the help of his old friend, cameraman Tamura. The film production finally starts after the staff agreed to his declaration. However, many obstacles, such as the severe public eyes on "cross-industry filmmakers," stand one after another in front of him...
Angel of Massacre: There is a Demon in the Video
Jun-Ichi
A group of young people are attacked by a tragedy from a video that a young man borrowed from a rental video shop. The horrific scenes from the video become a reality for the young man and his friends. The elite staff of director Shunji Iwai have gathered to create an entirely new psycho-horror movie that is finally born here.
The Revenge: A Scar That Never Disappears
Second half of the violent tale of revenge from actor Sho Aikawa and director Kiyoshi Kurosawa! It's been five years since he left the force, lost his wife, and waged all out revenge, and now our hero is idling his time with a failing yakuza group. When he discovers the secret of one of his superiors, he takes up the gun of vengeance and realizes that his life has only been to serve that purp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