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oy

Chris Coy

출생 : 1986-05-01, Louisville, Kentucky, USA

약력

Christopher James "Chris" Coy is an American actor. He was born in Louisville, Kentucky. Coy is possibly best known for playing L.P. Everett on the HBO series Treme and Barry on the HBO series True Blood. He also had a recurring part as a cannibal named Martin in season 5 of The Walking Dead. He had roles in films like Hostel: Part III, Sx Tape, Deliver Us from Evil and The Barber. Coy and his wife, Alice, have two daughters: Veronica Darlene (born 2012) and Dylan Ray (born 2015).

프로필 사진

Chris Coy
Chris Coy

참여 작품

킬링 오브 투 러버스
Derek
이혼을 앞두고 아내와 새 연인의 관계에 질투를 느끼는 한 남자의 불안 등을 그린 영화
카우보이즈
Jerry
Troy and his young transgender son Joe are on the run from his conservative mother in the Montana wilderness, with a detective in hot pursuit.
Trial by Fire
Daniels
The tragic and controversial story of Cameron Todd Willingham, who was executed in Texas for killing his three children after scientific evidence and expert testimony that bolstered his claims of innocence were suppressed.
나이트 언데드
Dr. Travis Sherman
정체불명의 존재에게 아들 ‘베니’를 잃은 뒤 아내를 떠나보내고 혼자가 된 메이슨 박사는 사후세계를 증명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저승과 이승을 연결하는 약의 제조 기술을 가진 ‘마야’가 합류한 뒤 프로젝트는 성공에 가까워지지만 이내 환각과 현실 사이 모든 것이 뒤엉키고, 팀원들이 하나 둘 사라지는 가운데 메이슨 박사는 아들을 앗아간 존재를 마주하게 되는데…
더 프론트 러너
Kevin Sweeney
1988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상원의원 게리 하트가 경선에서 철수한다. 소문만 무성하던 불륜 스캔들의 꼬리가 잡혔기 때문이다.
디트로이트
Detective Thomas
흑인과 백인 사이의 인종간 대립이 심화되던 1967년 디트로이트의 7월 더운 여름날 밤. 백인 경찰이 무허가 술집을 단속하면서 손님을 모조리 체포하는 일이 일어난다. 항의시위가 일어나고, 시위는 대규모 폭동으로 번진다. 디트로이트는 멈출 줄 모르는 시민들의 폭동과 약탈 범죄, 그리고 경찰의 무자비한 진압 속에서 이틀째 혼란을 겪고 있다. 1992년 LA 폭동 전까지 사상 최대, 최악의 폭동 사태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사건인 디트로이트 폭동을 다룬 이 영화는 폭동이 일어나던 때 도시 근처 알제 모텔에서 있었던 비극적 사건을 그린다.
더 바버 : 사라진 연쇄 살인마
John McCormack
작은 마을의 인기 만점 이발사의 평범한 삶이 미스터리한 이방인의 방문과 함께 송두리째 흔들린다. 이 작은 공동체의 그 누구도 마을의 터줏대감 중 한 명인 이발사 유진에게 치명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한다. 한편, 증거 부족으로 기소를 피하고 사라진 연쇄 살인마를 쫓고 있는 존 라루는 이발사 유진이 그 연쇄살인마라고 확신한 채 마을에 도착한다. 하지만 유진의 비밀을 폭로하는 것이 아닌, 그에게 살인을 배우기 위한 목적으로 이곳에 온 존. 최고의 살인 고수 유진만이 그에게 가르침을 줄 수 있다고 믿는다. 둘은 곧 아버지와 아들, 그리고 선생과 제자라는 독특하고 뒤틀린 유대를 형성하게 되는데… 소소하게 시작된 은밀한 레슨은 곧 도전적인 과제들이 주어지면서 작은 마을의 평화를 깨트리게 된다.
더 컬링
Hank
사우스 버지니아로 여행을 떠나는 타일러와 그의 친구들. 그들은 긴 여행으로 인해 몰려오는 허기를 달래기 위해 한밤 중에 식당을 찾는다. 그러나 겨우 찾은 식당은 보는 앞에서 문을 닫아버리고, 어쩔 수 없이 발걸음을 옮기려던 그 때, 어둠 속에서 헤매는 금발 소녀 ‘루시’와 마주친다. 집에 데려다 달라고 간절히 부탁하는 루시와 함께 도착한 집에서 뒤늦게 만난 부모는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대접한다. 친절한 루시의 부모, 맛있는 음식들, 깊어지는 이야기들로 여행의 첫 날은 저물어간다. 한편, 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이 불길한 기운과 함께 죽음의 그림자가 서서히 드리우는데…
캠퍼스 어택: 크리스티 처결단
Blue Hoodie
여대생 저스틴은 추수감사절에 홀로 캠퍼스에 남는다. 라틴 어원의 여성이름이자 예수를 믿는 사람들을 증오하는 ‘크리스티 처결단’은 자생단체로 가난한 저스틴을 오해하고 타켓으로 삼는다. 모두 떠난 텅 빈 캠퍼스에 갇힌 저스틴. 그녀의 반격이 시작된다!
인보카머스
Jimmy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갓난 아기의 시체, 손에 피가 맺힐 정도로 벽을 긁는 가정 폭력범 아이를 동물원 사자 우리에 내던져버린 엄마, 이상한 소리가 나고 불이 계속 꺼지는 지하실… 뉴욕 도심에서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현상의 사건들이 연달아 발생한다. 수사를 맡은 랄프 서치(에릭 바나) 형사는 이 섬뜩한 사건들이 서로 연관되어있음을 직감한다. 사건을 파헤치던 중 현장에서 이상한 문체 ‘인보카머스’를 발견하는 랄프. 이 후, 알 수 없는 기운에 이끌리던 그는 이윽고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충격적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데… 인보카머스 : 영혼을 깨우거나 불러내다. (라틴어 동사 Invocare에서 유래됨) 보이지 않을 뿐, 항상 당신과 마주하고 있다.
에스엑스 테잎
Bobby
신진 예술가인 질(케이틀린 폴리)과 그녀의 남자친구이자 카메라 맨인 아담(이안 던컨)은 그들의 일상과 은밀함을 카메라에 모두 담는걸 즐기는 커플. 질의 전시회 장소를 찾던 두 사람은 어느 버려진 병원을 발견하고, 호기심과 충동에 이끌려 몰래 들어간 그 곳에서 알 수 없는 기이한 현상들과 맞닥뜨리게 된다. 도망치듯 병원을 빠져 나온 두 사람은 친구인 바비(크리스 코이)와 엘리(다이애나 가르시아)를 만나 다시 그 곳으로 들어가지만 다툼 끝에 서로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홀로 배회하며 질의 행방을 찾던 아담은 마침내 그녀와 재회한다. 하지만 출구를 찾지 못한 채 같은 자리를 맴돌던 그들은 그 곳에 숨겨진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로그 리버
Andrew
When a young woman takes a trip down Rogue River, her car mysteriously disappears. Lost without transport or communication, she accepts the hospitality of a stranger who offers her shelter for the night at his cabin. With no other options available, she reluctantly accepts only to forever regret it. The ensuing hours yield nothing but torture, indescribable pain, and horrific agony. If you've seen Misery, you've seen nothing. This movie starts where horror films end and leaves viewers paralysed by fear and disgust.
호스텔 3
Travis
판돈이 높은 도박은 불운을 불러온다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총각 파티 도중 섹시한 두 미녀를 따라 멀리 떨어진 곳의 사적인 파티에 참석하게 된네 친구 그러나 자신들이 변태적인 고문 게임의 대상이 됐음을 알고 공포에 질린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부유한 사냥 클럽 멤버들이 벌이는 사상 최대의 가학적인 쇼
Little Birds
David Riley
Lily and Alison face a life-changing event after they leave their Salton Sea home and follow the boys they meet back to Los Angeles.
그린버그
Guy at Gallery
LA를 떠나 뉴욕에 산 지 몇 년 만에 로저 그린버그는 형의 집을 봐주러 LA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의 인생도 돌아보게 되고 형의 어시스턴트를 만나게 된다.
Keyhole Garden
Dobbins
KEYHOLE GARDEN traces the sprawling romance of a man and a woman whose love for each other struggles to prevail amid the divisiveness of life on America's southern border. The film explores the humanity of immigration and the fragility of life through three interwoven narratives: a young boy tries to save his undocumented friend from deportation; an immigration agent unknowingly dooms a former lover; and a cartel trafficker carries out his last 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