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Rouse

Michael Rouse

프로필 사진

Michael Rouse
Michael Rouse
Michael Rouse

참여 작품

나일 강의 죽음
Soldat Laurin
이집트 나일 강에서 열리는 호화로운 결혼 연회에 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초대를 받는다. 식의 주인공은 리넷과 사이먼. 리넷은 자신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친인척들과 재산 관리인, 그리고 헤어진 과거의 연인까지 모두가 자신의 막대한 재산을 노리고 있다는 생각에 빠져 에르큘 포와로에게 자신을 지켜달라는 의뢰를 한다. 그러던 와중에 또 한명의 불청객이 나타난다. 리넷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사이먼과 애인 사이였던 재클린. 앙심을 품은 재클린이 리넷 커플을 따라다니며 대놓고 저주를 퍼붓자 리넷의 불안은 극에 달하고, 그렇게 마침내 나일강 위를 떠다니던 초호화 여객선에서 총알 한방이 발사되고야 마는데...
A Christmas Carol
Two visionary talents, playwright Jack Thorne and director Matthew Warchus, offer a magical new interpretation of Charles Dickens’ classic story. This timeless—and timely—tale of redemption welcomes theatergoers of all ages into an immersive experience that’s brimming with Christmas spirit, with dazzling staging, moving storytelling, and 12 of the most cherished Christmas carols, including “Joy to the World,” “Silent Night,” and “It Came Upon the Midnight Clear.”
아르테미스 파울
Reporter
오언 콜퍼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12살 아르테미스 파울의 환상적인 모험을 담았다. 유서 깊은 천재적 범죄자 가문의 후계자 아르테미스 파울은 납치당한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 아버지의 몸값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지하 세계에 사는 요정들의 고대 문명에 침투해 가장 강력한 요정의 마법 도구 아큘러스를 대령해야 한다. 잡기 어려운 아큘러스를 유인하기 위해 위험한 계획을 꾸미는 아르테미스. 하지만 이 계획은 아르테미스 자신마저 강력한 요정들과의 전쟁에 휘말릴 수 있는 위험한 계획이었는데…
1917
Captain Rylands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년 4월 6일.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속에서 서부전선의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와 블레이크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졌다. 독일군의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 중령에게 에린무어 장군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달하라는 것. 블레이크는 데본셔 연대에 있는 형을 구하기 위해 기꺼이 임무를 수행한다. 동료인 스코필드는 처음엔 당황스러워하지만 이내 1600명의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동참한다.
올 이즈 트루
Francis Collins
'헨리 8세'를 상연하던 런던의 글로브 극장이 화재로 전소된 직후, 더 이상 희곡을 쓰지 않기로 결심한 셰익스피어(케네스 브래너)가 20년 만에 고향 스트랫퍼드어폰에이번으로 돌아온다. 그런데 화려한 성공을 거머쥔 셰익스피어를 맞이하는 아내 앤(주디 덴치)과 두 딸의 태도는 냉랭하기만 하다. 유난히 아꼈던 아들 햄넷의 장례식에도 참석하지 않았을 만큼 가족을 등한시했기 때문이다. 셰익스피어가 뒤늦게 가족의 재결합을 도모하는 가운데, 첫째 딸 수잔나는 간통 추문으로 손가락질을 당하고, 햄넷과 쌍둥이로 태어난 둘째 딸 주디스는 아버지에 대한 증오와 원망을 멈추지 않는다. 또한 젊은 시절 특별한 감정으로 시를 헌정했던 헨리 백작(이안 맥켈렌)으로부터 뜻밖의 대답을 듣고 상처를 입는다. 설상가상으로 자신이 그토록 칭찬했던 햄넷의 시와 그의 죽음에 관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오리엔트 특급 살인
British Chief Inspector
세계적 명탐정 에르큘 포와로는 사건 의뢰를 받고 이스탄불에서 런던으로 향하는 초호화 열차인 오리엔트 특급열차에 탑승한다. 지인의 배려로 초호화 열차 오리엔트 특급에 급하게 좌석을 마련한 에르큘 포와로는 잠깐의 휴식을 즐기려 하지만 폭설로 열차가 멈춰선 밤, 승객 한 명이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기차 안에서 벌어진 밀실 살인,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진 13명의 용의자. 포와로는 현장에 남겨진 단서와 용의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미궁에 빠진 사건 속 진실을 찾기 위한 추리를 시작하게 되는데...
Branagh Theatre Live: Romeo and Juliet
Lord Capulet
Live theatre presentation of Shakespeare's classic play about two teenagers from warring families whose love affair ends in tragedy.
Branagh Theatre Live: The Winter's Tale
A jealous king jeopardizes his family, friendships and succession.
에이리언 오텁시
Young Harvey
1995년 가짜 외계인 해부 영상을 유포해 전 세계를 상대로 사기극을 벌였던 두 영국인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재구성한 작품. 엘비스 관련 상품을 영국으로 들여와 비싸게 팔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간 레이와 게리는 UFO 관련사건들 중 가장 유명한 1940년대의 로스웰 사건과 관련된 필름을 우연히 발견하고 그것을 대신 구입한다. 하지만 너무 오래된 필름이라 팔기 위해서는 복원이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스스로 외계인 해부 영상을 제작하기에 이르는데... 영국 BBC의 '팝 아이돌'의 진행자로 유명한 데클란 도넬리와 안트 맥파틴 콤비가 레이, 게리 역을 맡아 열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