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na Collins

Shanna Collins

출생 : 1983-06-10, Dallas, Texas, USA

약력

Shanna Dophalene Collins (born June 10, 1983) is an American actress. She played Amber on the first season of the ABC Family original series, Wildfire. She also played Laurie Miller on the CBS series Swingtown. Shanna graduated from Highland Park High School in University Park, Texas. (Wikipedia)

프로필 사진

Shanna Collins

참여 작품

아나스타시야
Lily
러시아 황실의 공주 아나스타시야. 황제를 제거하려는 자들에게 쫓기다 시간 여행의 문을 통과하게 된다. 도착한 곳은 1989년의 미국. 마음이 통하는 소녀 메건을 만나 친구가 되지만 즐거운 시간도 잠시, 다시 악의 그림자를 마주한다.
인어공주: 매직 어드벤처
Thora
젊은 신문기자 캠 해리슨은 병약한 여 조카 엘과 함께 전국적으로 돌풍을 몰고 온 마법의 물약을 조사하러 미시시피로 떠난다. 캠은 미시시피에 도착해 짐을 푼 뒤 진짜 살아있는 인어공주가 나온다는 서커스에 엘과 같이 간다. 공연을 본 뒤 캠은 인어공주에게 강하게 끌리지만 실제 존재 여부에 대해선 의심을 품는다. 그러나 인어공주로 나온 엘리자베스의 다리가 수중에서 물고기 꼬리로 변하는 광경을 보며 캠은 그녀가 진짜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아울러 로크라는 사악한 서커스 지배인한테 잡혀 있다는 사실도... 캠과 엘은 인어공주와 우정을 쌓으며 그녀를 풀어줄 계획을 세우는데 악의 세력 로크와 그의 부하들을 먼저 따돌려야 하는데…
브레이킹 더 걸
Brooke Potter
사라는 로스쿨에 다니는 아름다운 여대생으로, 장학금까지 받아가며 열심히 살아간다. 친절하고 상냥한 성격 탓에 그녀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남학생 에릭의 시선을 끌고 이를 시기한 부유한 친구 브룩은 사라가 일하는 바에서 그녀를 공개적으로 망신 준다. 이 광경을 지켜본 또 다른 부잣집 집안의 딸 알렉스는 사라를 위로한다. 그리고는 브룩에게 복수를 하라며 에릭을 유혹하도록 부추긴다. 사라 역시 처음에는 재미있는 모험처럼 받아들인다. 그러던 중, 학교 장학회장인 브룩의 아버지가 딸의 말을 듣고 사라의 장학금을 박탈한다. 또한 설상가상으로 브룩은 사라를 직장에서마저 쫓겨나게 만든다. 절망한 사라는 알렉스에게 도움을 청하고 부쩍 가까워진 둘 사이에는 묘한 성적 긴장감이 감돈다. 둘은 브룩에게 복수할 방법을 의논하고 알렉스는 사라에게 자신이 미워하는 새엄마 이야기를 꺼낸다. 알렉스는 사라를 위해 자신이 브룩을 죽이고 사라는 그 보답으로 알렉스의 새엄마를 죽여줄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사라는 이 말을 농담으로 흘려버리는데.. 다음날 브룩은 시체로 발견되고, 알렉스가 사라를 찾아와 자신들의 약속을 상기시킨다. 사라는 자신이 알렉스에게 이용당했음을 깨닫고 배신감에 몸서리 치는데…
지랄맞은 18세
Brianna
틴에이저 베타니는 엄마의 과잉보호에 질려서 집을 나와 엄마와 이혼한 아빠를 찾아가지만 아빠는 이미 동성의 어린 애인과 동거중이었다. 어쩔 수 없는 셋의 이상한 동거가 시작되고 베타니는 처음엔 이상하다고 생각해버린 아빠의 어린 동성 애인을 시간이 지나면서 이해하게 된다.
Americans
Bartender
"Americans" is a short 'public service' film starring Sean Penn and Kid Rock. The goal of the film is to tear down the one-dimensional political stereotypes portrayed by the media by confronting them head on. It reminds us that what really matters is that we're all Americans, with diverse thoughts, opinions and stances on issues. We are millions of unique, individual parts, the sum of which comprise a whole that is the shining beacon of freedom throughout the world. The film reminds us to be proud of our differences, and to never forget that we're all in this together as Americans.
시네마 베리테
Susan Raymond
현실이 연예가 되었을 때 모든 게 바뀐다. 텔레비전 역사상 최초의 리얼리티 가족!! 시네마 베리테는 1970년대 초반 산타 바바라 가족, 라우드 부부의 삶을 연대기적으로 기록한 획기적인 다큐멘터리인 “아메리칸 패밀리” 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려준다. 새로운 텔레비전 장르인 리얼리티 TV를 제작하는 동안 라우드 부부는 악평에 시달리게 된다. 이 영화는 이 시리즈의 기원을 드라마화 한 것으로, 영화제작자 크레이그 길버트(제임스 갠돌피니)는 팻과 빌 라우드(다이안 레인과 팀 로빈스)에게 접근하여 그들은 산타 바바라에 있는 자신들의 가정과 주변의 가족을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에 동의한다.
인 마이 슬립
Jennifer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전혀 모르는 장소에서 잠을 깨는 마커스. 그는 자신이 잠든 사이 마치 깨어있는 사람처럼 행동하지만 잠에서 깨어나면 자신이 지난 밤 했던 행동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수면 장애를 앓고 있다. 어느 날 마커스는 온 몸에 피투성이가 된 채 잠에서 깨어나고, 그의 침대 옆에는 피범벅이 된 칼이 놓여있다. 자신의 몽유병이 두려워진 마커스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강구하던 중 가장 친한 친구의 아내가 칼에 찔려 죽은 채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모든 증거는 기억이 없는 마커스를 살인 용의자로 지목하고, 혼란과 두려움에 빠진 마커스는 기억나지 않은 그날 밤을 필사적으로 추적한다. 드디어 마커스는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소녀괴담 : 17살 여고생의 악몽
Alexis
보스턴에서 헌팅턴의 유명 사립학교로 전학 온 모범생 몰리 하틀리는 아빠와 함께 새로운 도시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사실 몰리에겐 어두운 과거가 있다. 친엄마가 몰리를 칼로 찌르고 죽이려 했던 것. 그 후 엄마는 클레이튼 정신병원에 갇히고 몰리는 학교에서 새 친구들과 사귀며 서서히 일상을 되찾아 간다. 하지만 몰리가 18살 생일을 맞기 전날 엄마가 정신병원에서 탈출하고 집으로 찾아와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몰리는 갓난아기 때 태어나다 죽었으며 다시 살아나는 대가로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것. 18살 생일은 악마에게 잡혀가는 날이라는 것을 알게 된 몰리는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기 시작하는데...
로디드
Jaime
A young, wealthy club kid's life spirals downward into an out-of-control world of drugs, sex and violence.
On the Doll
Chantel
A lurid, dark look into the lives of sex workers, where victims of child abuse deal with the consequences later in life.
서브라임
Chloe
조지 그리브스는 마흔 살 생일을 앞둔 중년 남성. 사랑하는 아내와 착하게 커준 두 남매를 거느리고 있는 가장이며, IT 컨설턴트 일로 한 때 닷컴 업계가 잘 나가던 시절엔 꽤나 성공을 맛보았던 사람이다. 마흔 살 생일을 앞두고 그는 자꾸만 높은 곳에서 추락하는 악몽을 꾼다. 늘 땅에 닿기 직전에 눈을 뜨곤 하지만 그는 이유 모를 불안감에 시달린다. 아마도 마흔 살을 앞두고 심기가 뒤숭숭해서 그럴 수도 있고, 곧 있을 결장경 검사가 두려워서 그런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마흔 살 생일날. 오래 동안 만나지 못했던 동생 빌리가 불쑥 찾아온다. 그는 세계 각지를 여행 다니면서 자원 봉사 활동을 하는 이상주의자이다. 현실에 뿌리를 내리지도 못 하면서 국제 현실이니 사회 불평등이니 타령을 하는 동생이 조지는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게다가 친구들은 결장경 검사를 앞둔 조지의 불안함은 조금도 배려하지 않고, 의원성 질병이나 의료 사고 발생률 얘기를 들먹이기까지 한다.드디어 결장경 검사를 받으러간 조지는 이란 출신의 담당 의사가 왠지 믿음직하지가 않다. 검사가 끝나고 의식을 회복한 그는 이상한 느낌에 휩싸인다. 간단한 검사에 불과했지만 너무나 몸이 아프고, 의료진과 아내는 조지 앞에서 뭔가 쉬쉬하는 분위기인 것 같다. 게다가 몸에서는 쉴 새 없이 땀이 나고 엉뚱하게도 가슴 부분에 이상한 상처까지 나 있다. 이름이 비슷한 환자와 혼동이 생기는 바람에 그만 엉뚱한 수술을 받게 되고 만 것. 강력한 진통제를 투여 받으면서 조지는 이상스러운 환각과 공포심에 계속해서 시달리게 되는데…
더 록 : 죽음의 섬
Lisa
죽음의 감옥 섬을 탈출하라! 탈출불가능!! 그곳은 알카트라즈를 능가하는 ‘죽음의 감옥 섬’이었다!! 인간 대 악령의 처절한 싸움을 묘사한 충격의 액션 호러!! 사형수의 원한이 소용돌이치는 공포의 감옥 섬 ‘이슬라 델 라 로커’ 그 저주받은 폐허에 그들이 발을 내딛는다. 도망 중인 무장강도단과 심령 다큐멘터리 촬영팀. 출구가 없는 감옥 ‘록’에서 악령과의 사투가 시작된다.
Chandler Hall
Adrianna
The events and images that happen during college go by in the blink of an eye. For Jimmy Bravo, those images are about love, sacrifice, and ultimately murder, on many different levels. As college freshmen, Jimmy and his friends get caught up in the rush of fraternities, sex, and drugs, quickly making loads of money as dealers. But soon, Jimmy must make sacrifices for his newfound love, and then eventually betray her trust and his own integrity to make another sacrifice for his friends. This college experience turns out to truly be the experience of life and death.
우주전쟁
Teenager
레이 페리어는 이혼한 항만 근로자로 아무런 희망 없이 매일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주말, 그의 전 부인은 아들 로비와 어린 딸 레이첼과 주말을 보내라고 레이에게 맡긴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강력한 번개가 내리친다. 잠시 후, 레이는 그의 집 근처에 있는 교차로에서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버릴 엄청난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커다랗고 다리가 셋 달린 정체 불명의 괴물이 땅속 깊은 곳에서 나타나 사람들이 미처 반응도 하기 전에 모든 것을 재로 만들었다. 평범했던 하루가 갑자기 외부의 알 수 없는 침략자들의 첫 번째 지구 공격으로 그들 인생에서 가장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 날이 되어버린 것이다. 레이는 그의 아이들을 이 무자비한 새로운 적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급히 피난을 떠나, 파괴되고 황폐해진 도시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오른다. 거기서 그들은 침략자들을 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피난민들을 만나 합류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이 어디로 가든지 안전한 곳은 없고, 피난처도 없다. 단지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겠다는 레이의 확고한 의지만 존재 할 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