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non Makhanian

Shannon Makhanian

프로필 사진

Shannon Makhanian

참여 작품

더 락스미스
Casting
A thief fresh out of prison, tries to work his way back into the life of his daughter and ex-fiancé. Determined, he is forced to use the skills he has as a gifted locksmith. Things take a tumultuous turn after an unexpected disappearance.
Don't Look at the Demon
Casting
A spiritual medium leads a paranormal investigative TV crew to a haunted home only to discover that the evil spirit she’s facing holds the key to her troubled past.
이스케이프 더 필드
Casting
끝없이 펼쳐진 옥수수밭에서 기억을 잃은 간호사 샘이 깨어난다. 주위에서 총과 총탄 1개를 찾은 샘은 성냥통을 가진 타일러와 만난다. 함께 출구를 찾던 샘과 타일러는 아프가니스탄 참전 군인 라이언, 학생 이단 그리고 드니스와 마주친다. 이단이 가진 나침반을 따라 북쪽으로 향하던 샘 일행은 요란한 사이렌 소리와 함께 소름 끼치는 허수아비를 발견한다. 잠시 후 안경을 쓴 영국 여성 캐머런이 나타나 샘 일행과 합류한다. 그날 밤, 갑자기 출현한 사업가가 "나갈 길이 없다"라는 말을 남긴 후 낯선 존재에게 끌려간다. 혼자 도망치던 캐머런이 울타리에 찔려 부상을 입는다. 다음 날, 국방부 직원 드니스가 자신들이 정부의 실험 대상이라고 말한다. 혼자 몰래 물을 마시던 캐머런이 일행에게 발각된다. 사이렌 소리에 이어 드니스가 잡혀가고 그녀가 남긴 칼을 캐머런이 줍는다. 나침반이 수도꼭지를 위한 목적임을 알게 된 샘은 일행이 찾은 총, 성냥, 랜턴, 나침반, 칼, 물통에 숨겨진 기능이 있음을 깨닫는다. 허수아비가 쏜 주사 약물을 맞은 라이언이 변하기 시작한 후, 샘 일행은 낯선 괴물이 함정을 파고 자신들을 사냥하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더 롱 나이트
Casting
위탁가정을 전전하며 본 적 없는 부모를 찾던 그레이스는 10년 만에 어린 시절을 보냈던 남부에서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그레이스는 연인 잭과 함께 부푼 희망을 안고 뉴욕을 떠나 프랭크와 만나기로 한 남부의 외딴 농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농장 어디에서도 프랭크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조깅을 하던 그레이스는 부근 숲에서 낯선 제단을 발견한다. 뱀의 환영과 악몽에 시달리던 그날 밤, 염소 등의 동물 머리 가면을 쓴 사람들이 횃불을 들고 집 앞에 나타난다. 휴대폰이 사라진 가운데, 잭은 탈출하기 위해 차에 오르지만 시동마저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그레이스를 넘기고 떠나라는 협박 전화가 잭에게 걸려온다. 얼마 후 나타난 웨인은 총을 찾는 과정에서 집주인 게이지의 시신을 발견한다. 밖으로 나간 웨인은 악마 숭배자로 보이는 사람들에게 잔인하게 살해당한다. 그 후 악마 숭배자들이 집 안으로 침입하고 그레이스와 잭은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는데...
13 미니츠
Casting
As a new day begins in the small American town of Minninnewah, the residents start their day as ordinary as the next. Mother Nature, however, has other plans for them. Inhabitants have just 13 minutes to seek shelter before the largest tornado on record ravages the town, leaving them struggling to protect their loved ones and fighting for their lives. Left to deal with the aftermath, four families must overcome their differences and find strength in each other in order to survive.
윌리의 원더랜드
Casting
차가 고장난 주인공이 수리비 대신에 버려진 테마파크에서 하룻밤 청소부로 일하며 악령이 씐 인형 로봇들을 상대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몬스터 오브 맨
Casting Director
캄보디아와 베트남 국경 지대. 살상용 인공지능 로봇을 테스트하기 위해 CIA와 무기 회사 직원들이 비밀스럽게 잠입한다. 사람이 살지 않는 곳이라는 정보원의 말과 달리 그곳에는 현지인 마을이 있었고, 로봇들은 마을 주민들을 위험 요소로 인식해 살해하고 만다. 마을에 정착해 살고 있던 전 네이비실 요원 메이슨과 우연히 그곳에 들른 의료봉사대는 그들을 사냥하는 살인 로봇을 피해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는데…
도어맨
Casting
해병대 복무 중 테러집단의 공격으로 대사와 가족을 잃은 알리(루비 로즈)는 제대 후 고급 아파트 도어맨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우연히 그곳에 거주하고 있던 형부와 조카들을 만나 부활절 저녁을 함께 하던 그 시각, 빅터(장 르노)는 수십 년 전 동료 버나드가 빼돌린 고가의 미술품을 노리고 무장 괴한들과 함께 아파트에 침입하는데…. 한편, 리모델링을 위해 대부분의 입주자들이 이주해 텅 비어있는 아파트를 장악하고 미술품들을 찾던 빅터 일당은 버나드가 원래 지내던 곳이 알리의 형부 가족들의 집이라는 사실을 알고 10층으로 향한다!
지포스: 스페이스 배틀
Casting
출처를 알 수 없는 고대의 기술인 게이트가 지구 궤도에 나타나자 새로운 빙하기를 앞둔 지구에선 게이트로 넘어가 리아라는 행성을 새 터전으로 삼는다. 리아 정부가 접근하는 지구 함선을 격추시키자 탈출한 브랜은 인공지능 에디슨과 함께 니사라는 보급선에 가고 그곳에서 리아인 오샤를 만난다. 두 사람은 난민역을 파괴하려는 리아 정부의 음모에 맞서고 브랜은 아내와 딸을 잃었던 지구 시절을 회상하는데…
비커밍
Casting
결혼을 약속하고 미국 횡단 여행을 떠난 연인 `알렉스`와 `리사`. `리사`는 `알렉스`의 먼 친척을 만난 뒤 자신들에게 심상치 않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알 수 없는 정체에 의해 점점 낯선 사람으로 변해 가는 `알렉스`, 그리고 그의 욕망과 집착에 사로잡힌 `리사`는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웨이팅 포 안야
Casting
During the harrows of WWII, Jo, a young shepherd along with the help of the widow Horcada, helps to smuggle Jewish children across the border from southern France into Spain.
킬러 스쿼드
Casting
가장 유력한 미국 대통령 후보가 암살당한 날 킬러들의 비밀 모임이 열린다. 하지만 단 한 명 초대받지 않은 자의 등장으로 상황은 혼란에 빠지고, 킬러 스쿼드의 실체가 드러나는데…
1st Born
Casting
Tucker and Hamid are going to be grandfathers for the first time, but only if they can come together long enough to save their first-born grandchild.
Peel
Casting
After his father takes his two brothers and high tails it, Peel is forced to grow up in a state of arrested development. Once his mother dies, he must forge his own path and attempts to find his lost brethren.
나이트 오브 워킹데드
Casting
전화도 터지지 않는 깊은 산에서 세 커플이 괴생명체의 습격을 받는다. 맷은 몸이 갈기갈기 찢겨 죽은 채 발견되고 약혼녀 브리는 맷을 찾으러 나섰다가 괴생명체에게 물린다. 이때 산에서 은둔생활하는 탤벗이라는 자가 나타나 그들을 자신의 오두막으로 안내한다. 뭔가 수상하고 불길하지만 도움을 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 그 와중에 브리는 점점 상태가 악화되며 이상 증세를 보이는데...
Andover
Producer
A geneticist clones his dead wife, over and over, in an attempt to get her back exactly as she was.
Andover
Casting
A geneticist clones his dead wife, over and over, in an attempt to get her back exactly as she was.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
Casting
남편 ‘피터’ (팀 로스)와 온갖 사기 행각을 벌이는 ‘해리’ (우마 서먼). 살인도 서슴지 않는 냉혈한 ‘이리나’의 돈을 도박으로 날린 뒤 ‘피터’와 함께 LA로 도망온 ‘해리’는 ‘이리나’의 위협 속에 돈을 마련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한다. 그러던 중, ‘피터’의 전처인 ‘재키’(앨리스 이브)가 고가의 보석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게 된 둘은 보석을 훔치기 위한 작전을 세우게 되는데...
맨 프럼 어스2: 홀로신
Casting
14000년을 살아가는 남자의 일상과 그의 주변 인물들을 그린 SF 영화.
고스트 하우스
Casting
짐과 줄리는 여행자들의 낙원 태국으로 휴가를 떠난다.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난 로버트와 빌리는 가이드를 자청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평소 유령에 관심이 많던 줄리에게 유령의 집을 보여주겠다는 흥미로운 제안을 하는 로버트를 따라 유령의 집을 찾게 되고, 기념으로 작은 조각상을 챙기라는 로버트의 말에 따라 무언가에 홀린 듯 정체 모를 조각상을 만지게 된다. 그 순간 줄리는 오랜 저주가 깃든 사악한 망령 와타베의 저주에 걸려들게 되는데…
히콕
Glenda
전설의 Lawman과 Gunslinger Wild Bill Hickok은 서쪽에서 가장 빠른 뽑기가 시험에 올려 졌기 때문에 서쪽에서 가장 거친 촌락을 길들이는 일을 맡았고, 자신의 브랜드 인 Frontier Justice와 유명한 gunfighter의 명성을 전달했습니다. (구글번역)
블랙 쉐도우
Casting
아름다운 아내와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가브리엘.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듯한 가브리엘은 매일 밤마다 누군가를 살해하는 악몽에 시달린다. 아내의 소개로 만난 정신과 의사 리즈 박사에게 상담을 받지만 쉽게 나아지지 않는다. 어느 날, 가브리엘은 꿈에서 자신이 암살한 정치인이 실제로 죽었다는 뉴스를 보고 더욱 혼돈에 빠지고 자신을 둘러싼 비밀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폭력의 근원
Casting
저명한 범죄 심리학자인 아만다 타일러는 총격으로 남편을 잃고 슬픔 속에 딸과 함께 살아가던 어느 날 사형을 앞둔 잭 셰어라는 남자의 범죄 심리와 폭력의 근원을 밝히는 일을 맡게 된다. 그녀는 잭의 기구한 사연을 들으면서, 점점 잭에게 연민과 동정을 느끼고 폭력에 폭력으로 맞서는 사회 시스템에 회의를 느끼기 시작하는데...
퍼펙트 웨폰
Casting
2029년 미국은 국가가 아닌 기업이 다스린다. 국가보다 강력한 힘을 가진 거대 기업이 국가를 장악하고 사회를 통제하면서 기업의 회장이 최고의 권력을 갖고 국정을 농단한다. 기업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사람들은 손쉽게 죽이는 거대 기업. 그 기업의 히트맨으로 일하는 요원이 무언가 잘 못 됐다는 걸 알게 된 후 기업에 반기를 들고 회장을 제거하기 위한 혈투를 벌이기 시작하는데...
Dirty Lies
Co-Producer
An under-appreciated intern entrusted with a million dollar necklace races to find out which of his money hungry room-mates betrayed him as he battles a desperate criminal duo bent on stealing.
하우스 오브 데스
Casting
병을 앓고 있는 오빠와 단둘이 살아가던 ‘애나’는 갑작스럽게 오빠가 세상을 떠나자 큰 충격에 휩싸인다. 오빠의 장례식에도 가지 않고 집안에 칩거하던 애나. 하지만 거액의 유산을 노린 불청객들이 그녀의 집에 들이 닥치고 애나는 순순히 돈을 내놓지 않는데…
클로즈 레인지
Casting
콜튼은 납치된 조카 헤일리를 거대 마약 카르텔에서 구출해 낸다. 하지만 헤일리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콜튼은 우연히 마약 조직의 정보가 담긴 USB를 가져오게 된다. 이를 안 카르텔 조직은 복수와 USB를 되찾고자 그가 있는 누나의 농장으로 몰려온다. 그러나 이곳 관할의 타락한 보안관이 동료들을 끌고 와 아무도 이들을 돕지 못하게 일을 꾸며놓은 상태. 카르텔이 농장에 쳐들어와 맹공격을 펼치는 사이, 콜튼은 차례차례 조직원들을 해치우며 사랑하는 가족과 자신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데…
퀸 오브 데저트
Casting
윈스턴 처칠, 아라비아 로렌스…세기의 남자들도 함부로 할 수 없었던 그녀! 작가, 고고학자, 탐험가이자 한때는 영국 정보국의 스파이였던 거트루드 벨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과 역사를 바꾼 모험을 그린 대서사시.
다크 리플렉션
Casting
세계적으로 유명한 저널리스트 ‘헬렌'은 중동에서 취재 중 끔찍한 일을 겪고 그로 인해 트라우마가 생긴 그녀는 자신의 커리어를 포기하고 작은 규모의 신문사에 취직한다. 그러던 중, 항공관제탑에서 일하는 연인 ‘조’가 기내 안전사고에 연루되어 정직 당하자 사건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 기자의 촉으로 헬렌은 동료 기자 '나타샤'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본격적으로 캐기 시작하고,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자신들을 위협하고 있는 세력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올 스타즈
Casting
"All-Stars" is a hilarious commentary on the state of all youth sports today, fueled by the outrageous behavior of the desperate sports parent living vicariously through his or her child. In the vein of "Best in Show", where it's more about the dog owners than the dogs - "All-Stars" is about the adults involved in youth sports (parents, coaches, umpires, volunteers, board members, etc.) more than the kids. The end result is a funny, yet compelling spin on fast pitch softball as well as a unique state of affairs on the outlandish antics of a few crazed parents.
위키드 블러드
Casting
부모를 잃은 10대 소녀 해나, 남은 가족을 지키기 위한 기발한 음모를 꾸민다! 해나는 부모님을 잃고 언니 ‘앰버’와 함께 살고 있다. 마약사업을 하는 큰외삼촌 ‘프랭크’, 마약을 만들며 해나와 앰버를 도와주는 ‘도니’ 삼촌과 생활하고 있지만 해나와 앰버는 프랭크에게서 벗어나고자 한다. 해나는 체스 전략을 발판 삼아 프랭크를 파멸시킬 음모를 꾸미는데…. 과연 해나는 프랭크를 파멸시키고 자신의 가족을 지킬 수 있을까?
미스치프 나이트
Mom
Young Emily Walton, who has suffered from psychosomatic blindness ever since the car accident that took her mother's life, must summon every instinct at her disposal to protect herself and her loved ones from a mysterious intruder.
히든 서스펙트
Casting
경찰 윌은 야간근무 중 늘 들르는 식당에 커피를 마시러 간다. 하지만 평소와 달리 식당 안에는 심상치 않은 공기가 흐르고, 위기 상황을 감지한 윌은 몰래 동료 반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사실 반스는 식당 금고에 숨겨진 부패경찰리스트를 빼돌리기 위해 하수인 데릭을 보내놓은 상태. 데릭은 손님들을 인질로 잡은 채 때를 기다리는데, 우발적인 총격전이 발생하자 상황은 순식간에 악화된다. 반스는 우연히 인질에 포함된 전과자 닉을 인질극의 용의자로 몰고 가고, 닉은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데..
오피서 다운
Casting
마약과 술에 빠져 경찰로서의 서약도 잊은 채 타락한 삶을 살던 캘러핸 형사(스티븐 도프). 그는 자주 가던 클럽에서 총격 사건에 휘말리고 누군가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목숨을 구한다. 자신에게 주어진 두 번째 삶의 기회에 감사하며 새 삶을 살던 어느 날, 자신을 구해주었다는 한 남자가 캘러핸을 찾아온다. 의문의 남자는 딸의 일기장을 건네며 딸의 죽음을 조사해 달라 도움을 청한다. 클럽 댄서였던 그녀의 일기장에는 클럽의 단골에게 성폭행을 당한 후 자살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일기장의 단서를 뒤쫓으며 범인에 다가가던 캘러핸은 자신과 관련된 돌이킬 수 없는 진실을 발견하게 되는데... 과연 벼랑 끝에 몰린 캘러핸의 선택은?
투모로우 유아 곤
Casting
Charlie Rankin, recently released from prison, seeks vengeance for his jail-house mentor William "The Buddha" Pettigrew. Along the way, he meets the ethereal, yet streetwise, Florence Jane. They embark on a unlikely road trip, careening towards an unlikely redemption and uncertain resolution.
체인드
Casting
8살의 어린 소년 팀은 우연히 엄마와 탄 택시에서 끔찍한 변을 당하고 만다. 외딴 집으로 그들을 납치한 택시기사 밥은 팀의 눈 앞에서 엄마를 잔인하게 살인하고 팀에게 ‘래빗’이란 이름을 붙여 집안에 감금한다. 사이코패스인 밥은 택시를 이용해 젊은 여성들을 납치, 강간과 살육을 반복하고 ‘래빗’은 그의 노예로 살해현장을 말끔히 청소하고 피해자의 실종기사를 스크랩해두는 등의 일을 강요 당한다. 감당할 수 없는 잔혹한 현실에 ‘래빗’은 도주를 시도하지만 결국 발목에 사슬까지 묶여 노예 같은 생활의 반복과 끔찍한 살인 교육을 받게 된다.
솔저스 오브 포춘
Casting
스릴을 즐기기 위해 값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군사 게임에 참가하는 부자들과 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음모와 암투
스태쉬 하우스
Casting
사랑하는 아내 에이미(브리아나 에비건)의 생일을 맞아 데이비드(숀 패리스)는 집을 구하게 된다. 새로운 집을 얻어 기뻐하던 부부는 오래 전부터 이 집에 숨겨져 있던 헤로인을 발견하고 이곳이 자신들이 꿈꿔온 아름다운 드림 하우스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집에서 어서 도망치려는 찰나, 헤로인을 찾아 건장한 남자들이 총을 들고 쳐들어오고 부부는 이 집이 단순히 마약을 숨기는 곳이 아니라 더 큰 음모를 품고 있는 곳이라는 걸 직감하게 된다. 과연 에이미와 데이비드는 수많은 남자들의 위협에 맞서 이 집을 살아서 빠져나갈 수 있을까?
언디스퓨티드 : 1대 100의 혈투
Casting
피에 얼룩진 과거를 등지고 2백만 달러만 든 채 멕시코를 지나던 남자. 국경 부근의 조용한 마을에서 갑작스러운 공격을 받게 되고 위험에 처한다. 조용한 마을을 뒤흔드는 총성, 그리고 붉은 피! 과연 이곳에서 살아나가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라이츠 오브 패시지
Casting
신문 스크랩이 벽에 붙어 있는 랜치 온실 안.. 음주운전으로 역주행 하던 학생에 의한 지역상인과 아이의 죽음. ‘델가도’라고 하는 한 남자가 복수를 다짐하며 영화는 시작 된다. 산타바바라에 한 대학교 강의실. 수업을 받기 위해 학생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교수는 중간고사를 앞두고 ‘흰독말풀’차를 마시면 환각을 보기도 하고 곰으로 변할 수 있다고 믿는다는 슈마시 인디언에 대해 설명 한다. 마침 수업을 듣고 있는 대니 역시 슈마시와 영국인의 혈통이다. 그런 그녀를 네이선은 마음에 두고 있다. 네이선의 아버지는 학교 남쪽 슈마시 매장지인 ‘앤더슨 로즈 랜치’ 땅을 가지고 있었다. 덕분에 네이선은 슈마시 매장지에서 주말 기념식을 하는 것으로 과제를 대신하기로 한다. 슈마시 주술에 빠져 사는 네이선의 형 베니는 ‘흰독말풀’차에 취해 영원의 세계로 함께 할 신부를 찾아 나섰다가 한 여학생을 자신의 신부로 받아들이려 했다. 하지만 붙잡아뒀던 여학생이 도망치다가 발이 걸려 죽으면서 실패로 돌아갔다. 그 사이 네이선 일행은 슈마시 매장터를 현장학습하기 위해 모이게 되었고 당황한 베니는 뒷수습 후 대니를 보게 된다. 슈마시 혈통인 것을 알게 되자 영원의 세계로 같이 가게 될 신부로 생각하게 된다. 교수와 네이선 일행은 기념식에 앞서 주변을 구경하기 위해 바닷가에서 시간을 보내러 간다. 그 모습을 베니는 몰래 훔쳐 보고 있었고, 그것을 스쿼럴이 보게 되었다. 결국 무스와 델가도까지 합세해 싸우게 되는데 델가도의 공격으로 무스와 스쿼럴이 보트를 받치고 있던 나무 기둥에 부딪혀 쓰러진다. 델가도가 총을 들고 그들을 쏘려고 하는 순간 나무기둥이 무너지면서 보트가 내려앉고 스쿼럴과 무스가 보트에 깔리게 된다. 그들이 죽은 줄 알고 델가도와 베니는 무스와 스쿼럴을 태우고 무스의 차를 몰아서 온실로 돌아온다. 한편 기념식을 시작 하기 위해 하트가 무스에게 전화를 걸지만 들리는 건 자동응답기 소리뿐, 델가도는 벌어진 상황에 학생들에게 피해를 입히지 말라는 생각과 부인과 아들을 죽인 슈
배드 애스
Casting
프랭크 베가는 베트남 참전용사로 훈장까지 받은 전쟁 영웅으로 고향에 돌아오지만, 사회로부터 외면 받은 채 직업도 구하지 못하고 여자친구도 떠나버린다. 세월은 40년 가까이 흘러 나이가 든 프랭크는 우연히 탄 버스에서 노인을 괴롭히는 불량배들을 물리치고 다시금 지역 영웅으로 거듭난다. 그러나 그의 친구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이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자 프랭크는 직접 살해범을 쫓기로 하는데...
트랜짓
Casting
현금 수송 트럭이 4인조 무장강도들에 의해 강탈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경찰은 곧 바로 비상 경계령을 내리고 시 외곽을 빠져 나가는 모든 차량을 검문 한다. 때 마침 가족의 재결합을 위해 캠핑을 떠나던 네이트(제임스 카비젤) 가족의 차량 한대가 작은 주유소에 멈추자 범인들은 검문을 피하기 위해 네이트의 차량에 현금 4백만 달러가 들어있는 돈 가방을 몰래 옮긴다. 한편,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던 네이트 일가는 여행길에 오르지만 무사히 검문에서 빠져 나온 강도들의 추격이 시작되고 가족들이 위협 당하고 있다고 직감한 네이트는 위기에 빠진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범인들과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기 시작하는데…
캐치 44
Casting
외딴 식당에서 순식간에 일어난 도미노 총격전신뢰하는 순간 방아쇠는 당겨진다!조직의 보스, 멜(브루스 윌리스)의 지시에 따라 테스(말린 애커맨)와 그녀의 친구 카라, 던은 마약을 매매하려는 운반책을 알아내 물건과 돈을 빼앗는 임무를 위해 새벽 2시 반까지 강 건너 외딴 식당으로 가 기다린다. 그러나 약속된 시간은 지나고 테스와 그 일행은 간단한 임무로 알았던 일들이 깊은 게임으로 빠지고 있음을 느낀다. 그리고 이어 일어나는 연쇄 총격전… 테스 앞에 나타난 총을 겨눈 또 다른 남자들. 누구도 신뢰할 수 없는 상황. 과연 누가 살아 남아 빠져 나갈 수 있을지, 사건의 배후와 진실이 밝혀진다.
더 트랩: 난간 끝에 선 남자
Casting
한 경찰이 투신자살을 하기 위해 건물 옥상의 난간에서 선 남자를 설득하기 위해 대화를 시도한다. ‘개비’라는 이름의 이 남자는 경찰에게 자신이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는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한다. 광적인 신앙심과 종교를 혐오하는 ‘개비’는 같은 층으로 이사온 아름다운 여인 ‘샤나’에게 매혹 당한다. 정숙하면서도 알 수 없는 묘한 매력을 풍기는 그녀는 독실한 기독교 근본주의자의 아내로서, 남편에게 한없이 순종적인 여인이다. 하지만 ‘개비’가 매니저로 있는 호텔에 취업을 하게 된 ‘샤나’는 같은 직장, 같은 빌라에서 계속해서 마주치며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개비’에게 점점 이끌리게 되고, 결국 기독교적 가치관과 남편을 저버리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Triple Dog
Casting
On the night of a sleepover, a group of teenage girls venture out in a competitive game of challenging dares. As the antics escalate, and the dares become more extreme, the girls unravel the truth behind a former student's rumored suicide.
체이싱 3000
Casting
As the 1972 baseball season draws to a close and star player Roberto Clemente prepares to knock hit number 3,000 out of the park, two brothers -- one of whom is afflicted with muscular dystrophy -- make the drive from Los Angeles to Pittsburgh in hopes of witnessing sports history in the making. Based on a true story, Chasing 3000 is directed by Gregory J. Lanesey and features Ray Liotta.
더 툼
Casting
성공적인 작가이자 교수인 조나단은 신비롭고 그의 강연에 빠짐없이 매번 참석하는 아름다운 여인 리지아에게 관심을 가지게 된다. 영생을 꿈꾸며 병들어 가고 있는 자신을 쫓아오는 죽음에 대항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영혼을 빼앗는 연구를 해오고 있는 리지아는 그런 그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그녀는 흑마술로 조나단을 유혹하고 조종해 그가 그녀의 약혼녀 로웨나를 버리고 자신과 결혼하게 만든다. 그리고 리지아는 조나단과 함께 자신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그녀가 태어난 우크라이나의 저택으로 가서 살게 된다. 그곳에서 그녀의 숨겨진 음모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폴링 업
Casting
A nursing student forced to quit school for family reasons winds up taking a job as a doorman in an elite apartment building in New York City, where he sparks to one of his residents.
나이트 트레인
Casting
야간을 달리던 열차가 역에서 잠시 멈춰있는 동안 알 수 없는 한 남자가 열차에 오른다. 그리고 그 남자는 곧 술과 약을 오용하여 잠자듯 죽어버리는데. 함께 있던 두 승객은 남자의 죽음을 확인하고 놀라다가 문득 그가 가지고 있던 상자를 발견한다. 호기심에 열어봤다가 그 속에 든 내용물을 보고 욕심에 눈이 멀자 차장을 유혹해 셋은 남자의 시체를 숨기고 완전범죄를 꾸미기 시작한다. 하지만, 꼬리에 꼬리를 무는 문제들이 자꾸 발생하게 되고 셋은 점점 더 수렁속으로 빠지는데.
붉은 모래
Casting
A group of U.S. soldiers on a mission in the Middle East find themselves with nothing to do in their free time. Out of sheer boredom they end up destroying an old statue in the desert, only to unleash a horrific entity.
그녀가 외출하는 동안
Casting
중상류층 가정의 주부인 델라 마이어스(킴 베이싱어)는 교외의 저택에서 쌍둥이를 키우며 폭력적인 남편 케네스(크레이그 셰퍼)와 살고 있다. 어느 날 밤, 쇼핑몰을 방문한 델라는 가뜩이나 붐비는 주차장에서 몰상식하게 두 칸에 걸쳐 주차해놓은 차를 발견하고 화가 난 나머지 비난의 글을 담은 쪽지를 남긴다. 쇼핑을 마치고 나온 델라는 자신이 쪽지를 남겼던 차의 주인이었던 4명의 불량배에게 둘러싸여 희롱을 당하게 된다. 때마침 나타난 경비원이 그들을 제지하려 하자 그들은 우발적으로 경비원을 쏴버리고 만다. 이 장면을 보고 충격을 받은 델라는 그들의 추격을 피해 필사적으로 도망치기 시작하는데…
Reach for Me
Casting
Old and bitter, Alvin just wants some peace and quiet in his last days. His wish, however, is not granted when a young, vibrant and ironically full of life Kevin becomes Alvin's hospice roommate. Through this "odd couple" relationship, Alvin learns that its not the minutes in our life, its the moments in your life that matter.
블룸 형제 사기단
Casting
어린 시절부터 사기에 천부적인 재능을 보인 형 스티븐(마크 러팔로 분)과 동생 블룸(애드리언 브로디 분). 형제는 형이 꾸민 완벽한 시나리오에 감성적인 동생 블룸의 연기가 빛을 발하며 전세계 곳곳의 백만장자만을 상대로 사기를 치며 살아왔다. 하지만 거짓을 진실인양 파는 삶을 견디기 힘들어하던 동생 블룸은 형의 그늘에서 벗어나려 하지만 매번 실패한다. 그런 그에게 형은 마지막으로 크게 한탕하고 나면 놓아주겠다며 마지막 프로젝트를 제안한다. 이들의 마지막 대상은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고성에서 홀로 살고 있는 석유재벌 상속녀 페넬로페(레이첼 와이즈 분). 그러나 순진무구할 줄 알았던 그녀는 4차원의 정신세계에 묘하게 예리한 매력녀. 시나리오대로 골동품 상인임을 자처하며 그녀에게 접근, 골동품 수집을 가장한 세계여행을 제안한 블룸은 자신의 계략에 저돌적으로(?) 속아 넘어오는 페넬로페에 놀라는 동시에 매료되기 시작한다. 블룸의 복잡한 감정과는 달리 페넬로페는 블룸형제의 사기행각에 동참하며 인생최초의 스릴을 만끽한다. 그러던 중 블룸은 이 모든 것이 형 스티븐이 계획한, 일생일대의 가장 위험한 사기임을 알게 되는데…
레드
Casting
가족을 잃은 뒤, 홀로 남아 14살 된 개 레드와 노후를 보내고 있던 에이버리 러드로우는 낚시를 하다가 불량배 청년 세 명과 우연히 마주치게 된다. 그 중 한 명이 총으로 에이버리를 위협해 돈을 뜯으려다 30달러 밖에 없자 화가 나 레드를 총으로 쏴 죽인다. 그리고 에이버리를 비웃으며 떠난다. 그는 청년 집으로 찾아가 정중하게 사과를 요구하지만 무례하고 오만한 대접만 받게 되는데...
스태그 나잇
Casting
총각파티를 즐기던 4명의 남성과 지하철에서 만난 2명의 여성이 실랑이를 벌이다 폐쇄된 지하철 역에 내리게 된 후 정체 모를 살인자 무리에 쫓기게 되는데...
라스트 워드
Casting
An odd-but-gifted poet, Evan Merck makes his living writing suicide notes for the soon-to-be departed. So when he meets Charlotte, the free-spirited sister of his latest client, Evan has no choice but to lie about his relationship to her late, lamented brother.
Wristcutters: A Love Story
Casting
Zia, distraught over breaking up with his girlfriend, decides to end it all. Unfortunately, he discovers that there is no real ending, only a run-down afterlife that is strikingly similar to his old one, just a bit worse. Discovering that his ex-girlfriend has also "offed" herself, he sets out on a road trip to find her.
쿵푸 프리즌
Casting
잘 나가는 부동산 기업의 사장인 스탠은 부동산 개발 계획에서 사기친 혐의가 발견되어 재판을 받게 된다. 스탠은 가급적 형량을 줄이려고 비싼 변호사를 고용하지만, 오히려 형량은 늘어난다. 6개월 동안 자숙의 시간을 가진 뒤, 교도소에 들어가게 되는 독특한 방식의 형을 선고 받은 스탠. 그는 흉악범들이 가득 찬 감옥에 가야 한다는 절망감에 하루하루가 괴롭다. 그러던 어느날, 스탠은 죄수들에게 린치를 당하지 않으려면 무술을 배워야 한다는 아내의 충고를 듣게 되고, 그 말에 따라 이상한 노숙자를 집으로 데려와 무술사범으로 모신다. 드디어 감옥에 간 스탠은 첫날부터 갖은 방법으로 태클을 걸어오는 죄수들을 그 동안 배운 쿵후로 제압한다. 그가 고수임을 알게 된 갱단의 두목들은 그를 서로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이려고 하지만, 그는 어느 편에도 서지 않는다. 이를 건방지다고 생각한 갱들은 스탠을 덮치고 이를 멋지게 격퇴한 스탠은 재소자들 사이에서 일약 교도소의 영웅이 되는데…
언노운
Casting
기절했다가 정신을 차린 남자는 간신히 몸을 추스리지만 본인이 누구인지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리고 주변에 쓰러져 있는 몇 명의 사람들을 발견한다. 어떻게든 건물을 나가려고 하지만 창문마다 철봉이 박혀있고, 문은 잠금장치가 채워져있는데...
파이스토리
Casting
세상살이엔 젬병인 물고기 ‘파이’, 졸지에 홀홀단신 세상에 내던져 지다! 남들은 들어가지 못해 안달인 보스턴 최고 명문 아이비리그 출신, 남부럽지 않은 부모님 사랑에 마냥 응석받이인 ‘파이’ !! 그러나 그의 인생에 절대절명의 위기가 닥치게 된다. 사람들이 쳐 놓은 치명적인 그물망에 잡혀 영영 다시 돌아 올 수 없게 된 부모님!! 졸지에 고아신세가 된 ‘파이’는 유일한 혈육인 펄이모를 찾아 홀홀단신 험난한 대양을 가로질러 낯선 캐리비안으로 흘러 가게 되는데… 파란만장 인생에 최대의 태클을 만나다 !!! 배짱만 두둑, 세상물정엔 통 ~ 젬병인 ‘파이’에게는 캐리비안의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하다. 그러던 중 1급수 슈퍼모델 ‘코딜리아’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면서 그의 인생에 예상치 못한 또 한번의 태클에 걸리게 되는데…. 다름 아닌 캐리비안의 호통상어 트로이와 맞닥뜨리게 된 것!! 세상 초짜 ‘파이’, 드디어 일내다!!! ”’호통상어’에게 겁 없이 들이대~~??” 캐리비안의 바다질서를 훼방 놓는 요주의 인물인 그가 ‘코딜리아’에게까지 흑심을 품고 호시탐탐 그녀를 괴롭히자 대담무쌍한 ‘파이’ 무작정 결투신청(?) 부터 해버리고 만 것! 결정이 빠를수록 뒷 탈은 거대한 법! 결국 파이는 캐리비안의 은둔고수 네리사를 찾아가 전설의 무술 비법을 전수 받게 되는데… 과연 운명의 화살은 어디로 ???
손도끼
Casting
늪지대로 사냥 여행을 간 여행객들은 그 지역에 내려오는 빅터 크라울리에 대한 전설을 듣게 된다. 곧 그 전설은 사실임을 알게되고 필사적으로 늪을 탈출하려 시도하는데...
브릭
Casting
다급한 목소리로 도와달라는 한 통의 전화를 남기고 사라진 여자친구 에밀리. 그러나 이틀 뒤, 에밀리는 죽은 채로 발견되고 주인공 브렌든은 범인을 밝혀내기 위해 학교 내 소문에 빠삭한 정보통 브레인의 도움을 빌어 사건을 추적해나간다. 그녀가 남긴 단서를 추적하라! 두 명의 범인, 두 개의 진실이 밝혀진다!! 에밀리가 남긴 의문의 단서 ‘브릭’의 의미를 파헤치던 브렌든은 학교에서 제일 잘 나가는 퀸카 로라로부터 ‘에밀리’와 ‘브릭’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얻는다. 로라를 통해 ‘브릭’을 판매한다는 조직의 카리스마 리더 킹 핀을 만난 브렌든, 말보다 주먹을 믿는 행동책 터그는 그를 경계하지만, 킹 핀은 자신의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브렌든을 마음에 들어한다. 한편 에밀리와 친했던 약쟁이 도드는 범인이 브렌든이라 믿고, 진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는데….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범인의 정체,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Ring Around the Rosie
Casting
While spending time at her grandparent's secluded summerhouse to clean up the place after her grandmother's death, a young woman is plagued by horrible visions and dreams of tragic past events.
The Elder Son
Casting
A thief on the run convinces a single father that he is his long-lost son. Complications ensue when he falls in love with his newfound "sister".
크루얼 월드: 죽음의 리얼리티쇼
Casting
Following his dismissal from a television reality show, a deranged young man lures a group of beautiful coeds to his abode by telling them they will be the stars of a new show he is creating. What the women do not know is that when they lose their slot on the show, they lose their lives as well.
에드몬드의 범죄
Casting
맨해튼의 어느 회사에서 퇴근하는 한 남자, 에드몬드. 그는 행복해 보이지 않는다. 어느날 그는 우연히 길가 타로점을 보게 되고, '당신이 있어야 할 곳은 여기가 아니다'라고 이야기를 듣는다. 그날 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아내에게 결별을 선언하고, 뉴욕의 거리로 뛰쳐나와 방탕한 행위를 일삼는다. 그러다 어느 작은 식당에서 한 웨이트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아파트에서 잠자리까지 하게 되며 그녀에게 자신의 내면을 이해해주길 바라게 되는데…
미스테리어스 스킨
Casting
어릴 적 기억의 일부를 잃은 ‘브라이언’은 기억을 되찾기 위해 계속 노력하지만 좀처럼 떠오르지 않는다. 갈수록 선명해지는 의문의 잔상들로 괴로워하던 브라이언은 당시 자신이 외계인들에게 납치당했고, 그 결과 기억상실증이 생겼다고 믿기 시작한다. 결국, 브라이언은 같은 야구팀 멤버였던 ‘닐’도 그날 그곳에 함께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내고, 사라진 기억에 대한 키를 쥐고 있을지도 모르는 닐을 찾아 나서는데….
Drop Dead Sexy
Casting
When their money scam runs aground, a group of would-be thieves turn to kidnapping in an attempt to blackmail their target.
더티
Casting
산초는 임무 수행 중, 무고한 시민을 죽인 일로 인해 동료 살림과 함께 저녁 6시에 감사과의 조사를 받기로 되어 있다. 초조해 하고 있던 두 사람은 경찰청 조직폭력단 전담 부서에 있던 경위로부터 마약 조직 소탕 작전을 맡겠냐는 제안을 받는다. 산초는 내키지 않지만 살림의 설득에 못 이겨 일을 맡기로 한다. 두 사람은 증거물 보관실에 있던 가방을 빼내고, 그것을 이용하여 마약 조직과 접선을 시도하도록 지시를 받는다. 그러나 알고 보니 그것은 갱단과 연루된 경위가 꾸민 음모였던 것. 두 사람은 난관을 헤쳐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결국 갱단에게 붙잡히고, 차례대로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데...
Race You to the Bottom
Casting
Nathan and Maggie are in the throes of a passionate affair. They're young, good-looking, and both have boyfriends. When Nathan is assigned to write a travel article on romantic hot-spots in Napa Valley, these unconventional lovers test the limits of the sensuality and fantasy that bond them.
베니스 언더그라운드
Casting
LA시내 베니스 해안가에서 마약관련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시장은 경찰국장에게 48시간 안에 해결할 것을 종용한다 이에 국장은 밀즈경사의 아이디어에 따라 마약에 대해 잘 아는 아카데미 후보생을 선별해 비공식 특별 마약수사팀을 만든다. 이 수사팀은 국장과 밀즈경사만 아는 비밀 수사팀으로 마약 갱들을 수사하던 중 게리란 수사원이 죽게 되고 금으로 된 총이란 말을 남긴다. 특별 마약단속팀은 북부 남부로 나눠어 있는 갱들을 조사하던 중 남부와 북부의 갱원들이 차례로 살해를 당하게 되고 증거로 있던 마약이 설탕이 많이 섞여진 걸 알자 국장으로부터 팀해체 명령을 받게 된다. 하지만 수사팀이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여 증거확보를 나섰지만 밀즈경사와 팀원인 사만다가 차를 타고 가던 중 밀즈경사에게서 떨어진 금색 총을 발견하고 팀원들이 사살한다. 밀즈와 주요 갱단과 관련있는 변호사가 갱단의 싸움을 부추긴 후 마약시장을 접수할 거란 조사결과가 나온 이후 국장은 팀 해체를 취소하고 다음 임무를 맡긴다.
Born Killers
Casting
John and Michael are taught by their father at a young age that people are merely piggy banks... if you need money, just break one open. Charming and brilliant, they roam the country robbing and murdering anyone foolish enough to get in the car with them. After their partnership becomes strained and John sets off on his own, he discovers his father had a secret family... another wife and a daughter in another state. With a renewed sense of purpose he sets out to find and kill his stepsister. But this may be more challenging than he thinks... has he met his match?
걸스 라이프
Casting
섹스 장면을 인터넷으로 내보내는 회사인 ‘프라이멀’에서 배우로 활동하던 문은 국제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포르노 스타다. 문은 친구인 제시의 부탁으로 그의 약혼자를 유혹해 그가 흔들리는 지를 시험하게 된다. 문은 자신에게 순순히 넘어오는 친구 제시의 약혼자를 보고 이렇게 자신의 배우자나 약혼자의 애정을 확인해 보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래서 그녀는 소위 ‘애정 확인 서비스’라는 것을 만들어서 사람들이 배우자나 연인의 진짜 속마음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 어느 날 한 의뢰인이 그녀에게 남편을 시험해 줄 것을 부탁하고, 그 의뢰인의 남편인 테리가 문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게 되자 그녀에게 앙심을 품게 된다.
더 하트 이즈 디시풀 어보브 올 씽즈
Casting
아이를 안정적으로 키우지 않고 자신의 망가진 인생에 아이를 동참시키는 사라. 사라의 부모는 더이상 두고볼 수가 없어서 아이를 시골마을에 데려다 놓지만, 그곳에서도 아이는 고통받게 된다.
데드 버드
Casting
미국의 한 작은 마을. 남북전쟁의 내전 상황에서 한 무리의 갱들이 은행을 습격한다. 잔인한 살인행각을 벌인 후, 그들은 날이 어두워지자 옥수수밭의 버려진 듯한 농가로 숨어드는데 그곳에서 기괴한 동물의 시체를 발견하고 긴장하기 시작한다. 한 사람 한 사람씩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에 의해 차례로 살해 당하기 시작하고, 서로를 의심하던 갱들은 환영과 환청 속에 농가에 얽힌 무시무시한 비밀을 알게 된다. 결국 상상조차 끔찍한 지옥 속에 서 있는 자신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I Love Your Work
Casting
A fictional movie star, Gray Evans, goes through the disintegration of his marriage, his gradual mental breakdown, and his increasing obsession with a young film student who reminds Gray of his own life before becoming famous. A dark psychological drama, I Love Your Work explores the pressures of fame and the difference between getting what you want and wanting what you get.
메이
Casting
한쪽 눈이 사시라 어릴 때부터 왕따였던 메이에게는 수지라는 인형이 유일한 친구이다. 사람을 사귀는데 실패만 하는 메이에게 어느 날 아담이라는 남자가 나타난다. 아담은 취미가 바느질이고 피를 보면 묘한 흥분감을 느끼는 메이에게 섬뜩한 아름다움을 느낀다. 직장 동료이자 레즈비언인 폴리 역시 메이를 유혹하고, 메이는 아담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손과 폴리의 매끄러운 목에 집착한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진정한 인간 관계를 맺게 되는 메이, 드디어 이들과 친구가 되는 데 성공하여 아담을 집으로 초대한다. 아담과 키스를 하려는 바로 그 순간, 수지의 질투심 섞인 눈길을 느낀 메이는 아담의 입술을 깨물어 버린다. 왜 다 날 피하는 거지? 메이가 인형을 향해 혼자말을 중얼거리는 등 계속 기묘한 행동들을 보이자 아담은 공포심을 느끼고, 폴리도 새로운 여자친구에게 떠나버린다. 메이는 어린 시절처럼 다시 외로움에 빠져든다. 집에 걸려오는 전화도 없고, 애써 찾아간 아담은 거북스러워 하며 피한다. 덩그라니 남아 있는 수지만이 그녀를 위로할 뿐이다. 유치원 때부터 반복되던 따돌림을 극복하려는 메이에게 어릴 적 엄마의 말이 맴돈다. “친구가 없으면, 하나 만들으렴.” 드디어 태어난 나의 완벽한 친구 외로움에 방황하던 메이는 자신의 특기를 살리기로 결심한다. 사람들의 신체에서 아름다운 부위만 모아 자신만의 인형을 만드는 것. 아담의 흠집 없는 손, 폴리의 백조 같은 목과 상체, 폴리 여자친구의 매끄러운 다리, 길에서 만난 펑크족의 건장한 두 팔을 냉장고에서 꺼내 사랑스런 ‘수지’의 얼굴에 붙인다. 그러나 메이는 수지에게 가짜 유리 구슬이 아닌 진짜 눈을 선사하고 싶다.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충격적인 결말이 우리를 기다린다.
R.S.V.P.
Casting
A psychology student invites a group of his friends and teacher to a drug and alcohol-fueled party where he plans to murder them all.
Mort in Sherman Oaks
Executive Producer
When Mort finds out he has less than a year to live, his fiancé Nicole leaves him and he’s forced to accept his fate. Mort joins a dating service that matches people by their death dates and meets Kate, all while being stalked by a deranged pimp.
Hounds of War
Casting
After a mission goes wrong, only one of a group of mercenaries is left alive to take avenge for this broth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