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me Tirelli
출생 : 1945-03-04, New York City, New York, USA
Raul
A Seattle couple travel to New York to interview colorful former dancer Tobi for research on a dissertation about dance. But soon, common niceties and social graces erode when the questions turn personal and the true nature of the interview is called into question.
Father Neri
When New York Police Headquarters is confronted with the horror of a serial murderer loose on the streets of Manhattan, two detectives (Franky G and Jeffrey De Serrano) are tasked with bringing order to the chaos. Oblivious to the danger, six students from all over the world, who now attend school together in New York, are planning a memorial to celebrate the lives of their 30 lost “brothers and sisters” who died suddenly in a tragic plane crash a year prior.
Bernardo
When his dancer partner, Mia, lands in the hospital after an accident, Armando persuades her to train for an upcoming wheelchair ballroom dancing contest.
Cesar
Released from prison after serving a sentence for murdering his wife, Chuco returns to Scranton, Penn., where he meets his son, who naturally wants revenge. The two proceed to wrestle with their emotions and the past, forging an unlikely bond.
Trino Correa
사람들은 죽을 권리를 갖고 있다는 열정적인 믿음을 가진 Jack Kevokian은 현대 미국 역사상 가장 극단적인 인물들 중 하나로 기억된다. 유돈노우잭은 우리가 죽고 사는 규칙을 바꿀 수 있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법을 어길 수도 있다는 고집스럽고 비극적인 주장을 갖고 있었던 한 남자의 실화이다.
Osvaldo
산 페드로 데 마코리스 (San Pedro de Macorís)의 도미니카 투수 인 슈가 (알 제니스 페레즈 소토)는 큰 리그에 도전하고 자신과 가족을 빈곤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의 야구 아카데미에서 프로로 활동 한 미구엘은 19 세 때 미국의 마이너 리그 시스템으로 진급 할 때 마침내 휴식을 취했다. 그러나 마운드에서 장난을 쳤을 때, 그는 자신의 삶의 야망에 대한 단일 한 생각에 의문을 가지기 시작합니다.
Jose
Following his mother's death, Hector arrives in Manila to live with his grandmother. Unable to speak Tagalog, Hector falls in with a street gang before a photographer takes him under his wing. Haunted by memories of his mother, Hector photographs an anonymous woman when suddenly, these seemingly disconnected lives collide.
Pawn Shop Guy
한 순간 모든 것을 잃었다 나를 지키기 위한 마지막 선택
뉴욕의 라디오 진행자 에리카 베인(조디 포스터). 약혼자와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던 그녀는 산책길에서 만난 갱들 때문에 하루 아침에 모든걸 잃고 만다. 약혼자는 죽임을 당하고 에리카는 깊은 상처를 입게 된 것. 지난 행복을 다시 되돌릴 수 없다는 걸 인정한 에리카는 뜨거운 분노를 품고 범인을 찾아 밤마다 거리를 배회한다. 그리고 자신이 직접 총구를 겨누며 악을 심판하는 심판자가 된다. 정체를 감춘 그녀의 심판은 언론의 주목을 받고, 뉴욕경찰은 범인수사에 박차를 가한다. 냉철한 수사관(테렌스 하워드)이 에리카의 뒤를 쫓는데… 경찰의 숨막히는 추격 속, 그녀의 복수는 과연 용서받을 수 있을까?
Popo
Three generations of one family, all involved at different levels with the Puerto Rican underground movement for independence, struggle with their need for identity and their need for a peaceful life, as the dying revolutionary movement struggles with new ideas and old ideals.
Jose
존 레넌의 암살범인 마크 채프먼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채프먼이 암살당시 지니고 있던 '호밀밭의 파수꾼'에서 제목을 따왔다. '호밀밭의 파수꾼'은 챕터 26까지 있는 소설로 영화 제목인 은 소설속의 주인공과 자신을 동일시 했던 채프먼의 행적을 의미하는 뜻으로 붙여졌다.
Ad Agency Worker
The lives of three lonely strangers intersect while commuting on New York's 1 and 9 subway lines.
Franco Campos
Amaryllis Campos is a young, classically trained Puerto Rican ballerina, who dreams of leaving her impoverished home in Puerto Rico to pursue fame and fortune as a dancer. Amaryllis heads for New York City, where she is forced to work in a seedy strip club to make ends meet. Setting audiences afire with her erotic moves, Amaryllis quickly becomes the strip club's hottest attraction, but must finally decide between true love and realizing her dream of becoming a star.
Father
그의 이야기… 프로 축구선수인 호세는 수 백만 달러의 입단 계약을 하러 가던 도중 뜻하지 않게 큰 사고를 내게 된다. 꿈을 잃고, 열정을 잃고, 그렇게 4년의 시간이 흐르고, 그는 형이 운영하는 식당의 주방장으로 일하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 호세와 같은 식당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니나는 사랑하지 않는 남자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다. 설상가상 몇 차례의 지각을 이유로 해고를 당하게 된 그녀는 정처 없이 길거리로 나서게 된다. 그와 그녀의 순간… 길거리로 나선 니나를 따라간 호세는 그녀의 임신사실을 듣고 함께 바다에 가자고 제안 한다. 그렇게 주방장 옷을 입은 그와 웨이트리스 코스튬을 입은 그녀는 함께 기차에 몸을 싣는다. 그리고 이 한 순간을 시작으로 둘의 인생에는 새로운 희망이 시작된다.
TC's Dad
Blue-collar Paulie prepares for fatherhood and his forthcoming wedding to Sue by hanging out with his groomsmen. Brother Jimbo, cousin Mike, and his pals fill the reunion with drinking, boys-will-be-boys antics and a few unexpected personal confessions. But, when the bonding devolves into accusations and regret, Paulie has to decide whether he's ready to tie the knot and take this big step into adulthood.
Beneficio
When a marriage of convenience becomes the real thing, Joe moves his pregnant French wife to a tenement building on New York's Lower East Side. The street is like a war zone with none of the nostalgic appeal that Joe remembers from tales of his immigrant grandparents arriving in the same neighborhood with a new life. This is the urban frontier filled with comic mixture of gentrifies, homeboys, dealers and local residents simply bent on staying a float
Hector Soto
고등학생인 다이아나는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문제아 소녀다. 학교 선생님도 가족도 그런 그녀를 이해하지 못한다. 주먹질만 일삼던 다이아나는 우연히 남동생이 다니는 체육관에 들렀다가 복싱에 매력을 느낀다. 결국 아버지의 지갑을 털어 복싱을 배우기 시작하고 의외로 자신이 권투에 재능이 있음을 발견한다. 복싱에서 삶의 의미와 희망을 찾게 된 다이아나는 혼성 복싱 시합에 출전해 여자 챔피언까지 꺽으며 연승을 기록한다. 그리고 결승전에서 사랑을 느끼던 체육관의 유망주 애드리안과 맞붙게 된다.
Joe
공원 꽃마차 마부이자, 무명 오페라 가수인 아빠, 오빠 찰리(Charlie Greening: 프란시스 카프라 분)와 셋이 살아가고 있는 귀엽고 깜찍한 소녀 아나벨(Anabel: 마라 윌슨 분). 모든 게 다 행복하지만 아나벨에게는 엄마처럼 자신을 감싸주고 지켜주는 수호 요정을 갖는 꿈이 있다. 수호요정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원을 빌며 잠이 들려는 아나벨 앞에 마치 꿈처럼 벽장에서 요정이 나타난다. 하지만 이 수호요정은 마음씨 좋게 생긴 할머니가 아니라 조금 모자라 보이는 머레이(Murray: 마틴 쇼트 분)란 남자다. 더군다나 머레이는 초보요정인지라 아나벨 앞에서 보여주는 요술도 실수 연발이다. 아나벨은 머레이에게 아버지를 유명한 오페라 가수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머레이는 흔쾌히 아나벨의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한다. 임무수행을 시작한 첫날, 찰리의 장난으로 요술봉이 부러지고, 아빠 주위를 서성이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지만 초보 요정 머레이는 말썽과 소동만 부린다. 그리고 급기야 머레이가 요술을 잘못 부리는 바람에 아나벨의 아빠가 동상으로 변해버리고 만다. 이제 아빠를 다시 되돌아오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정 전까지 요술봉을 고쳐 다시 요술을 부리는 것뿐이다. 요정들의 사무실에 가까스로 도착한 아나벨과 찰리, 그리고 머레이는 가까스로 요술봉을 고친다. 그러나, 요정들의 사무실은 이미 사악한 마녀 클로디아(Claudia: 캐서린 터너 분)가 요정들의 요술봉을 모두 빼앗아버린 상태다. 머레이와 아나벨은 어렵게 요술봉을 고치지만 클로디아에게 다시 요술봉을 빼앗기고 만다. 이때 요정 사무실 한 쪽에 숨어있던 찰리의 기지로 클로디아를 따돌린 아나벨 일행은 동상으로 변해버린 아빠에게로 달려온다. 하지만 간발의 차이로 시각은 이미 자정을 넘어버린 상태. 이렇게 시간이 넘어버린 상태에서는 머레이의 요술도 통하지 않는데.
Valentin
칼리토는 30년형을 받고 감옥에서 복역하다가 5년만에 출옥한다. 오래 동안 뒷골목 생활을 하던 그는 바하마에서 차 임대업을 하리라는 꿈을 갖고 그 돈을 마련하기 위해 변호사인 데이브가 지분을 갖고 있는 클럽을 운영하게 된다. 착실히 돈을 모으고 있는데 어느날 옛 애인 게일을 만나게 된다. 그녀에게 자신의 꿈을 얘기한 칼리토는 더욱 클럽에만 열심이다.
Lt. Aquila
In this gritty cops-and-crooks drama, two detectives hunt a gang leader suspected of murdering a New York cop. The detectives enlist the help of the dead cop's partner, who is also the brother of the gangster. There's nothing civil about this war that has two brothers squaring off against each other. The strong cast includes Mario Van Peebles, Ray Sharkey and Peter Boyle.
Fuentes
부패한 건설회사 사장의 아들 닉(빈센트 스파노)을 중심으로 노동자, 부패 경찰, 돈 많은 세력가, 흑인 분리주의자, 사기꾼, 마피아와 범죄를 묵인하는 정치인 등 30여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있다. 닉은 아버지가 빌딩 주인인 덕에 편한 조합 일을 하며 하루 종일 건설현장에 나가 빈둥거린다. 닉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월급을 받는 걸 견디지 못하고 결국 직장을 그만둔다.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방황하던 닉은 폭력 경찰 남편과 이혼하고 혼자 사는 안젤라(바바라 윌리암스)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타락한 도시는 이들의 사랑과 꿈을 조롱할 뿐이다.
(한승희)
Alvarez
아일랜드계 미국인으로 현직 경찰관인 태리 누난(Terry Noonan: 숀 펜 분)은 고향을 떠난지 12년만에 아일랜드 갱들의 아지트인 '헬스 키친'으로 돌아온다. 그가 맡은 임무는 도시 전체에 만연되어 있는 악의 뿌리를 제거하기 위한 사전조사를 엄밀히 진행하는 것. 고향은 온톤 마피아의 온상지로 변해있고 더욱 충격적인 것은 가장 친한 친구인 재키(Jackie Flannery: 게리 올드만 분)와 그의 형 프랭키(Frankie Flannery: 에드 해리스 분)가 마피아 조직에 깊이 관련되어있다는 사실이다. 또한 재키는 심한 알콜 중독으로 폐인이나 다를 바 없다. 도덕적 갈등과 같은 민적에 대한 연민 사이에서 갈등하는 테리. 그의 등장으로 복잡하게 얽혀가는 헬스 키친에 몰락의 그림자를 드리운다.
Maitre d'
Penn & Teller enjoy playing jokes on each other. When Penn says on an interview show that he wishes he has someone threatening his life so that he "wouldn't sweat the small stuff," each of them begins a series of pranks on the other to suggest a real threat. Then they find that a real psychopath is interested in them.
Officer Rivera
어려서 부모를 잃은 T(T: 제이슨 제드릭 분)는 뉴욕에서 생활하고 있다. 밤에 잘 곳이 없어서 폐허가 된 낡은 아파트 건물 옥상의 물탱크속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내일에의 꿈에 매달려 살아가고 있는 청년이다. 뉴욕에는 루프탑스라고 불리는 이런 옥상족이 상당히 있다. 폐옥의 옥상이지만 지하철이나 다리밑보다는 훨씬 아늑하고 사적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T의 이웃에는 한때 창녀였지만 몸을 씻고 길거리에서 야바위를 하며 살아가는 엠바(Amber: 티샤 캠벨 분), 결손 가정을 뛰쳐나와 뉴욕의 삭막한 벽을 벽화로 채우겠다는 화가 지망의 스퀘이크(Squeak: 알렉시스 크루즈 분), 추악한 세상일에는 절대로 관여하지 않겠다는 카딤 등과 가깝게 지내며 살고 있다. 밤마다 그런 옥상족들 사이에서 열리는 쿵후춤 파티에서 T는 낯선 여자를 만나는 순간 사랑을 느낀다. 엠바와 어렸을때 친구인 엘레나(Elana: 트로이 베이어 분)도 T를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 T는 엘레나가 폐옥 아파트를 근거지로 마약장사를 하는 깡패 로버(Lobo: 에디 베레즈 분)와 한패라는 사실을 알고 실망한다. 식당에서 일한다던 엘레나는 마약장사를 하는 로버의 망을 봐주고 있었다. T가 그녀를 다구치자 엘레나는 심장마비로 쓰러진 아버지의 간호와 동생들의 생활비를 벌기 위해서는 시간당 4달러를 버는 식당 여급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울먹인다. 한편 마약장사에 방해가 되는 옥상족들을 내쫓으려고 벼르고 있던 로비는 엘레나와 T와의 관계를 알자 그것을 계기로 옥상족들을 내쫓는 공작을 시작한다. T가 살던 물탱크를 부수고 친 동기처럼 아끼는 화초를 다 뽑아버리고 스퀘이크가 그런 벽화를 다 더럽혔을 뿐아니라 저항하는 스퀘이크를 옥상에서 던져서 죽인다. 이에 T는 혼자 로버의 아지트로 쳐들어 가자 그의 이웃들이 그와 합세하여 옥상의 평화를 쟁취하는데 성공한다.
Luis Rodríguez
A psychologist, a psychiatrist and a prison warden open up a long-closed prison, unaware that the ghost of an electrocuted convict haunts it.
Spanish Voice (voice)
13세 난 개구쟁이 조쉬는 어느날 축제에 놀러갔다가 '졸타'라는 기계에 어른이 되고 싶다는 소원을 빌자 다음날 정말 30세의 어른으로 변한다. 커진 조쉬를 본 어머니가 강간범으로 알고 칼을 들고 덤벼들자 어쩔 수 없이 집을 나오게 된다. 일자리를 찾다가 멕밀런 완구회사의 전산과 말단 직원으로 취직한 조쉬는 어린이의 시각에서 어린이가 원하는 장난감의 아이템을 기획해냄으로서 승진을 거듭하게 된다. 갑자기 어른이 되버린 어린 소년 조쉬가 어른의 세계에서 겪게되는 모험과 사랑, 그리고 사업의 세계! 어른이 되면 뭐든 할수 있을 거라는 꿈을 꾸었던 조쉬가 현실과 부딪히면서 갖가지 해프닝이 벌어 진다. 완구회사의 간부 수잔은 그가 평범한 사람들과는 달리 어린 아이처럼 행동하자 호감을 갖고 마침내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한다. 그러나 조쉬는 점점 어린 시절과 집에 대한 향수를 느끼게 되고 자신만을 기다리는 어머니를 만나고 싶어진다.
Willie
A New York City career woman becomes a vigilante after being raped by two car thieves.
Hector
어느 날 뉴욕에 다른 별에서 온 한 외계인이 엘리스 섬에 떨어진다. 그는 발가락이 세 개밖에 없는 이상한 발을 가지고 있지만, 겉모습은 평범한 젊은 흑인 남성과 유사하다. 그는 말을 할 수는 없지만, 손을 대기만 하면 어떤 기계의 고장이든 고칠 수 있고, 사람들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 덕분에 그는 할렘에서 자신만의 안식처와 직업을 얻게 된다. 하지만 순조로워 보였던 정착 생활은 어느 날 그의 별에서 백인을 닮은 두 명의 외계인들이 그를 잡아가기 위해 도착하면서 뒤흔들리기 시작한다.
Second Taxi Driver
A broadway playwright is burning the candle at both ends. He is dealing with pressure from a production nearing premiere, a wife who is leaving him, and 5 children 4 of which belong to her.
Jose
뉴욕시 브롱크스에서 두 명의 경관이 피살도는 사건이 발생한다. 신임서장 코널리는 속수무책인 부하경관들을 독려하여 용의자 체포령을 내린다. 반골기질이 유독 강한 18년 순찰 경관 머피는 서장의 조치에 뼈있는 불만을 토로했다가 호통을 들은 후, 파트너 앤디와 함께 경범자들을 버스로 한차 가득 잡아들인다. 반경 운동을 펴는 단체 사무실을 조사하러 갔던 형사반장 데이시도 푸에르토리코계 주민들의 거센 반발에 부딪치고 급기야 브롱크스 거리는 경찰의 무차별 연행에 항의하는 주민들의 시위물결로 가득찬다.
Street Gang
마라톤이 유일한 취미인 베이브(더스틴 호프만)는 어렸을 때 아버지의 자살 장면을 목격하게 되어 충격을 받고는 성격이 내성적으로 변한다. 그는 어느날 도서관에서 프랑스 여인 엘자(마티 켈러)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이 때부터 지극히 평범했던 베이브의 일상 속에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발생한다. 베이브는 괴한들로부터 납치되어 심한 고문을 당하지만 친구의 도움으로 구출된다. 또한 그를 고문한 범인은 과거 유태인 수용소의 고문 담당자였던 악명 높은 스젤임을 밝혀내며, 이 나치 전범을 찾아나서게 된다. 결국 내성적인 베이브는 성격마저 변화하면서 사건의 전모를 밝혀 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