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Carter

John Carter

출생 : 1927-11-26, Center Ridge, Arkansas, USA

사망 : 2015-05-23

프로필 사진

John Carter

참여 작품

혹스: 욕망의 법칙
Harold McGraw
쓰는 책마다 출판을 거절당하던 작가 클리포드 어빙(리처드 기어)은 은둔 억만장자 하워드 휴즈의 자서전을 독점 집필한다는 충동적인 거짓말로 출판사로부터 엄청난 계약금을 받고 작업에 착수한다. 하루하루 원고 마감일이 다가오자 어빙은 동료 닉과 함께 하워드 휴즈의 목소리, 생김새, 주변인 등 그와 관련된 모든 자료를 수집하며 조금씩 하워드 휴즈의 전기를 위조해 나간다. 거짓말에 대한 죄책감과 언제 하워드 휴즈가 자신을 해칠 지 모른다는 극심한 불안감에 시달리며 전기를 완성할 무렵, 진짜 하워드 휴즈로부터 뜻밖의 메시지가 전달되는데..
랜덤 하트
Peyton's Father
집착력 강하고 거친 성격의 내무 수사팀 수사관 더치 반덴 브룩(해리슨 포드 분)과 뉴 햄프셔의 부유한 여자 하원의원 케이 챈들러(크리스턴 스콧 토마스 분)는 비행기 추락 사고로 발견되는 변사체들로 인해 감당하기 힘든 사건과 부딪힌다. 그것은 더치 반덴 브룩의 부인 페이톤과 케이 챈들러의 남편인 컬런이 부부 명의로 티켓을 끊어 비행기내 나란히 옆자리에 앉아 있다 사고를 당했고, 둘 다 똑같은 열쇠를 지니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물과 기름처럼 상반되는 환경과 성격의 더치와 케이는 공통의 배신의 상처로 뭉쳐 진실을 알아나가게 되지만, 케이는 자신이 알아야 하는 부분 이외에는 알고 싶어하지 않고, 거부하기만 한다. 그러나, 강한 집착력의 소유자인 더치 반델 브룻은 역격의 상황 속에서도 경찰서 도박 매수 사건을 계기로 알게되는 형사들 대부분의 부폐된 비리와 자신을 속이고, 불륜의 관계를 가져온 이미 이 세상사람이 아닌 아내를 집착적으로 조사해나가게 되는데.
셀러브리티
Father Gladden
기자 리 사이먼은 16년 간의 결혼생활을 접고, 화려한 싱글의 자유를 만끽하며 유명 배우들을 쫓아다니며 마음껏 방탕한 생활을 누린다. 하지만 리의 전처 로빈은 느닷없는 이혼으로 우울증에 걸려 거의 폐인이 될 지경이다. 그녀는 리가 자신을 떠난 것을 인정하지 못하고 우울증 치료를 위해 집단 요양소 등을 전전한다. 심지어는 친구의 권유로 유명한 성형외과까지 찾아가 수술을 결심하지만 결국 전남편 때문에 수술하는 자신이 한심해 수수을 포기한다 성형외과에서 그녀는 유명 프로듀서인 토니를 만나고, 로빈의 인생은 전환점을 맞는다. 토니와 사랑에 빠진 로빈은 그를 만족시켜주기위해 노력하고, 토니와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반면 간신히 애인이자 편집장인 보니의 도움으로 소설을 쓰게 된 리. 신인배우 때문에 보니와의 동거를 청산하고 작가로서의 꿈도 접지만 여배우는 그를 배신한다. 더이상 가능성있는 소설가도, 매력적인 기자도 아닌 리는 시사회장에서 리포터로 성공해 유명인사가 된 로빈과 우연히 만난다.
중년의 함정 2
Judge Whelan
The sequel to "A Woman Scorned: The Betty Broderick Story" in which Betty Broderick is on trial for the murder of her ex-husband and his new wife.
Love Can Be Murder
Elizabeth Bentley is a successful lawyer who suddenly has some "punkish" daydreams of being "Rambo" right around the time her clueless boyfriend Brad asks her to marry him. After a therapy session, she quits her job to the surprise of her family and Brad, and goes into the detective business, opening her own private-eye office. Unfortunately, the ghost of the private-eye who owned the office still lingers and Elizabeth's the only one who can see or hear him. At first, she becomes an unwilling partner in Nick Peyton's unfinished investigation, but then she finds herself falling for the salty, but dead, guy.
Chameleons
Hal Burton
Shelley, a slightly-crazy heiress, discovers that her eccentric millionaire uncle Jason Carr was rather more eccentric than even she had thought--he was a costumed superhero in his spare time, half of a duo calling itself "Captain Chameleon and the Paraclete of Justice." Now Shelley must find out exactly who murdered her uncle, with the help of her uncle's mysterious and handsome partner in fighting crime.
스카페이스
Vic Phillips
1980년 5월 쿠바가 마리엘 항을 개항하여 반카스트로 지지자들이 미국 플로리다에 입항한다. 토니 몬타나와 마니리베라도 이민 수용소로 보내진다. 3개월 후 마니가 수용소에 있는 레벤가라는 자를 살해해 주면 신분증을 입수해 주겠다는 일을 받아 수용소에 폭동을 일으켜 레벤가를 암살한다. 접시닦이로 근근히 살아가던 토니는 프랭크의 부하로부터 콜롬비아 마약상과의 거래일을 맡았다가 위험천만한 위기를 넘긴다. 그 사건을 계기로, 토니는 프랭크의 신임을 얻고 그의 부하가 되지만, 수 개월 후 결국 자신을 없애려는 프랭크를 죽이고 조직을 장악, 보스 자리에 오르는데...
Our Family Business
Mr. MacGregor
A syndicate mob boss doesn't realize that his eldest son, Gep, has been informing to the police on the family's dealings in exchange for protection, while Gep's younger brother, Phil, a bank vice president, tries to separate himself from the family's business.
Dynasty
Benjamin McCullum
The story of a pioneer family in the early 1800s that seeks its fortunes on the Ohio frontier.
Guilty or Innocent: The Sam Sheppard Murder Case
Jack
The story of Dr. Sam Sheppard, an Ohio doctor convicted of murdering his wife, despite his vehement denials of the crime.
The UFO Incident
Sound
In the early 1960s, an interracial couple undergo hypnosis, which unlocks memories of a forgotten event on a lonely road. Soon they believe they were abducted by extraterrestrials.
Winner Take All
Leonard Fields
The chronicle of an average American housewife who just happens to be addicted to gambling.
Death in Space
The commander of a spaceship orbiting 250 miles above Earth disappears through the airlock and is ejected into space. Although at first it appears to have been an accident, some of the crew come to suspect that it may have actually been a murder.
황무지
Rich Man
사우디 다코다의 포트 되프르에 살고 있는 15살의 홀리는 엄마없이, 다른 그 또래의 소년들처럼 물고기와 강아지를 키우고 음악 레슨을 받고 스페인어를 배우면서 생활하는 평범한 소녀이다. 평범한 생활을 하던 홀리는 영화 잡지 속의 스타들의 생활을 읽으면서 강한 인상을 받는다. 그런 그녀가 키트에 끌리는 것은 당연할 일일 수밖에 없다. 키트는 마치 영화 속의 제임스 딘이 살아나온 것 같은 데 에서 그랬던 것처럼 키트는 흰색 티셔츠에 자켓을 걸치고, 입술에 담배를 반쯤 걸치고는 흔들어 댄다. 홀리는 키트를 사랑해서가 아니라 그와 함께 도망다님으로써 자신이 모험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믿었다. 그녀는 자동차 뒷자석에서 키트를 애무하고 그와 함께 황야에 집을 짓고 총을 장전하고 총쏘는 법을 배운다. 하지만 여행 중 일어난 모든 일들이 그녀에게 진실로 느껴지지 않는다. 심지어 죽어가는 사람들 조차도 이라는 이야기 속에서 죽어 넘어지는 영화속의 한 장면일 뿐이다. 한편 키트는 자신이 존재하는 세계에 자신의 존재를 보여주기 위해 벽을 온통 낙서로 장식하는 빈민가의 십대처럼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또한 법률에 따르는 사람들 가운데 특별하다는 사실을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기록을 남기는데 사로 잡혀있다. 그는 유명인이 되면 사인을 해주고 생활의 비도덕성까지도 허용받을 수 있다고 믿었다.
The Doll Squad
Senator Stockwell
Squad of beautiful government agents tries to catch saboteurs.
조 키드
Judge
과거에 악명 높은 현상금 사냥꾼이었지만 지금은 보호구역 영토에서 밀렵이나 하며 살아가는 조 키드(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세상의 일 따위는 관심 없어 보인다. 뉴멕시코 토지 분쟁으로 현지 멕시코인들과 미국인들의 소유권 다툼이 계속되는데, 멕시코인들의 땅에 미국인들이 들어와 허가를 받고 살았었지만 법원의 화재로 멕시코인들의 토지 소유에 관한 기록이 없어지자 미국인들이 땅의 소유권을 주장하고 나선 것이다. 양치기 출신의 루이스 차마는 땅을 되찾으려는 멕시코인들을 이끌며 분쟁을 일으키고 그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된 프랭크 할랜(로버트 듀발)은 조를 고용한다. 루이스 차마를 쫓던 프랭크 할랜은 산 아래 교회에서 인질들을 잡고 루이스 차마와 대치하는 상황에 이른다. 무자비한 프랭크 할랜과 그의 부하들을 뒤로 하고 루이스 차마를 설득하러 간 조는 그를 돕기로 하고 프랭크와 대결을 벌이는데...
안드로메다의 위기
MP Capt. Morton
쥬라기 공원으로 유명한 스릴러 작가 마이클 크라이튼의 첫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이 영화 외에 2008년에 TV용 영화로 다시 만들어지기도 했다. 지구에 떨어진 인공위성이 인간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과학자들은 그 바이러스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는데..
Night Chase
Capt. Walker
A man fleeing the scene after shooting his wife's lover forms an unexpected relationship with the tough cab driver he hires to drive him to the Mexican border.
몬테 월슈
Farmer
몬티 월쉬(리 마빈 분)는 나이 많은 카우보이다. 서부개척 시대의 막바지에 그와 친구 쳇 롤린스(잭 팰런스)는 목장일이라면 무엇이든 닥치는 대로 하며 살아간다. 그들의 생활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수개월 동안 카우보이 일을 하고 그것이 끝나면 새로운 일을 찾아 다른 마을을 전전하는 것. 그리고 그 과정에는 다른 카우보이들과의 우정과 경쟁이 언제든 따라다닌다. 또다시 새로운 일을 찾아 헤매던 둘은 칼 브레넌(짐 데이비스 분)의 목장에서 일을 하게 되고 그곳에서 옛 친구 쇼티 오스틴(미치 라이언 분)을 만난다. 몬티에게는 오랫동안 알고 지내온 애인 마르틴 버나드(진 모로 분)가 있다. 폐결핵을 앓고 있는 그녀는 술집에서 일한다. 한편 쳇은 철물점을 운영하는 과부 메리 이글(알린 앤 맥레리 분)과 사랑에 빠진다. 산업화에 밀려 카우보이의 일은 서서히 줄어들고 몬티와 친구들의 선택의 폭도 덩달아 줄어든다. 반대로 새로운 종류의 일이 생겨나지만 이들이 원하는 것은 소떼를 몰고 광활한 평원을 누비는 자유다. 일자리를 잃은 쇼티는 가축도둑질에 연루되고 결국 지방보안관을 총으로 쏘아 죽인다. 더불어 몬티와 쳇도 목장에서의 자신들의 삶이 불가항력에 의해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음을 느낀다. 메리와 결혼하여 그녀의 가게에서 일하게 된 쳇은 몬티에게 이제 과거의 생활은 끝났다고 말한다. 몬티도 마르틴에게 청혼을 하고 그녀는 승낙한다. 술에 취해 야생마를 타고 마을을 질주하는 몬티를 본 로데오 경기업자 윌슨 대령은 그에게 일자리를 제안하지만 형편없는 조건에 모멸감을 느낀 몬티는 거절한다. 결국 그들 모두는 평생을 바쳐온 직업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해야만 하는 운명에 처한다. 쳇의 가게를 털려고 침입한 쇼티는 쳇을 총으로 쏘아 살해하고 폐결핵에 시달리던 마르틴의 죽음을 맞이한 몬티는 쇼티를 추적한다. (EBS)
마루니드
Flight Surgeon
우주 정거장에서 실험을 마친 미국의 우주비행사 3인이 탑승한 우주선 엔진이 고장이 나고 대기권 밖에 표류하게 된다. 이들을 구하기 위한 임무가 그려진다. 우주 구조 영화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영화라고 불린다. 아카데미 특수 효과상을 수상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