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e T. Austin

Jake T. Austin

출생 : 1994-12-03, New York City, New York, USA

약력

Jake T. Austin (born Jake Austin Szymanski; December 3, 1994) is an American actor. He is best known for his role as Max Russo, the youngest of three wizards, on the Disney Channel original series, Wizards of Waverly Place, and as the voice of Diego, on the Nickelodeon animated series Go, Diego, Go!.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Jake T. Austin,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Jake T. Austin
Jake T. Austin
Jake T. Austin
Jake T. Austin

참여 작품

라스트 드라이버
Lars
승차 공유 서비스 기사로 손님들을 목적지로 데려다주는 일을 하는 에단은 미성년 이부동생 미아를 후견인으로서 돌보며 함께 산다. 그런데 동생이 사채업자의 돈을 써서 곤경에 처하고 결국 마약 과용으로 인해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오자, 거물 마약상이자 사채업자인 케이든의 거점으로 들어가 그 부하들을 처리한다. 그리고 동생과 마찬가지로 사채를 빌려쓴 이웃 여성 클로이를 구하고자 케이든에 맞서는데…
더 밸리
Chris
Devastated by his daughter's suicide, an immigrant entrepreneur working in high-tech seeks answers to his lingering questions.
이모티: 더 무비
Alex (voice)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의 비밀 세계 ‘텍스토폴리스’의 제1원칙은 1인 1표정! 각자 맡은 표정을 완벽히 해내야 하지만 다양한 감정의 소유자 ‘진’은 출동한 첫날 당황한 나머지 실수를 저지른다. ‘진’의 실수는 스마트폰 초기화라는 ‘텍스토폴리스’의 파멸을 불러오고 ‘텍스토폴리스’의 시장인 ‘스마일’은 도시를 위기에 빠뜨린 ‘진’을 파괴하기 위해 백신봇을 출동시키는데… ‘진’은 친구 ‘하이파이브’, 해커 ‘핵키 브레이크’와 함께 ‘텍스토폴리스’와 자신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소스 코드’를 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난다! 깨알만한 귀요미 이모티들의 가장 스마트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틴 타이탄스: 유다의 계약
Jaime Reyes / Blue Beetle (voice)
Tara Markov is a girl who has power over earth and stone; she is also more than she seems. Is the newest Teen Titan an ally or a threat? And what are the mercenary Deathstroke's plans for the Titans?
저스티스 리그 vs. 틴 타이탄
Jaime Reyes / Blue Beetle (voice)
로빈이 배트맨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저스티스 리그에서의 미션을 망치자 배트맨은 로빈을 틴 타이탄즈로 보낸다. 한편 트라이곤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을 조종하여 지구를 위협하는데..
Tom Sawyer & Huckleberry Finn
Huckleberry Finn
Tom Sawyer and his pal Huckleberry Finn have great adventures on the Mississippi River, pretending to be pirates, attending their own funeral and witnessing a murder.
Grantham & Rose
Grantham Portnoy
When a petty crime thrusts him into the company of a feisty eighty-one-year-old African-American woman named Rose Price, Grantham and Rose push the boundaries of their relationship, their lives, and what it means to love, as they take a road trip back to their roots.
리오 2
Fernando (voice)
야생을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도시형 앵무새 ‘블루’는 자신과 정반대의 매력을 지닌 ‘쥬엘’을 만나 개구쟁이 세 아이를 낳고 평화로운 생활을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아마존에서 자신들의 동족인 파란 마코 앵무새들이 발견됐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아내 ‘쥬엘’의 설득에 못 이겨 도심에서 3,200km 떨어진 아마존으로 모험을 떠난다. 야생 라이프에 완벽 적응한 ‘쥬엘’과 세 아이들과는 달리 도시생활에 길들여진 ‘블루’는 깃털 나고 처음으로 가 본 아마존 정글이 불편하기만 하다. 설상가상 ‘블루’에게 두 날개를 빼앗긴 악당 앵무새 ‘나이젤’이 복수를 위해 드림팀을 꾸려 ‘블루’의 뒤를 바짝 쫓고, 어둠의 세력까지 가세해 아마존 정글과 ‘블루’ 가족을 위협하고 나서는데…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
Khumba (voice)
아프리카 초원 한 가운데 평화롭게 살고 있는 얼룩말들의 마을에 몸에 무늬가 반쪽 밖에 없는 특별한 얼룩말 ‘쿰바’가 태어난다. 다른 얼룩말들과 겉모습이 다르다는 이유로 따돌림을 당하던 ‘쿰바’는 엄마에게서 얼룩말의 무늬가 처음으로 만들어지게 된 ‘마법의 연못’에 대한 전설을 듣게 되고, 나머지 반쪽 무늬를 얻기 위해 ‘마법의 연못’을 찾아 나서기로 결심한다. ‘쿰바’는 혼자 떠난 여행길에서 힘 세고 정의감 넘치는 의리의 누‘마마브이’와 무한 긍정 에너지의 타조 ‘브래들리’ 를 만나 친구가 되고, 셋은 흥미 진진한 모험을 함께 하게 된다. 한편, 애꾸눈 표범 ‘팡고’는 초원을 지배하는 최강의 힘을 얻기 위해 ‘쿰바’ 를 뒤쫓기 시작하는데... 과연, 쿰바는 무사히 나머지 반쪽무늬를 얻을 수 있을까? 특별한 얼룩말 쿰바의 신나는 아프리카 모험이 시작된다!
위자드 리턴: 알렉스 vs 알렉스
Max Russo
루소 가족과 친구들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친척들을 만나러 이탈리아 토스카나로 여행을 떠난다. 그런데 자신이 그저 태평해 보이는 어린 마법사가 아니란 걸 증명하려던 알렉스가 실수로 착한 알렉스와 사악한 알렉스를 만들어내는 주문을 외운다. 사악한 알렉스는 매력적인 젊은 마법사의 꼬임에 넘어가 세계를 장악하려는 계획에 동참하고, 착한 알렉스는 그녀의 가족과 인류를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이는 피사의 탑 꼭대기에서 두 가지 버전의 자신이 싸우는 엄청난 전쟁으로 이어진다.
뉴욕의 연인들
Seth
킴은 딸을 생각하는 싱글맘이고, 딸인 헤일리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고 자정에 키스를 하고 싶어한다. 도시의 연례 전통인 타임스퀘어에서 볼 떨어뜨리기를 담당하게 된 클레어는 일이 잘못 되어가자 자신이 해고 시켰던 전기수리공을 다시 불러 그것을 수리하게 한다....
리오
Fernando (voice)
전세계 유일의 희귀 앵무새 ‘블루’는 미네소타 주의 작은 도시 무스 레이크에서 주인이자 가장 친한 친구인 린다와 안락한 삶을 즐기고 있다. 둘은 ‘블루’를 제외한 모든 마코 앵무새가 멸종했다고 생각하지만, 뜻밖에 지구상에 마지막 남은 단 한 마리의 암컷 마코 앵무새가 존재한다는 소식을 듣고, 짝짓기를 위해 멀리 브라질의 ‘리오 데 자네이로’로 향한다. 뜨거운 쌈바 축제의 열기로 가득한 ‘리오’는 그 동안의 생활과는 완전히 딴판인 야생 그 자체. 게다가 평온한 가정의 울타리 안에서 애완용으로 키워져 날지 못하던 새 ‘블루’와는 달리 독립적이고 활동적인 야생의 새 ‘쥬엘’은 종족만 같았지 물과 기름처럼 전혀 어울리지 못한다. 게다가 그의 짝 ‘쥬엘’은 지나치게 독립적이라 소심한 ‘블루’를 사사건건 비판, 좀처럼 둘 사이가 좁혀지지 않는다. 하지만, 예기치 못하게 동물 밀매업자들에게 납치를 당하게 된 ‘블루’와 ‘쥬엘’. 다행히 ‘블루’는 세상 물정에 밝은 ‘쥬엘’과 익살맞고 개성 강한 도시 새들의 도움을 받아 탈출에 성공하지만…
퍼펙트 게임
Angel Macias
비 미국팀으로선 미국 역사상 최초로 어린이 야구를 제패한 멕시코 야구 꿈나무의 감동 실화를 담은 영화다. 인종 차별이 남아 있던 1957년. 멕시코 몬테레이 출신 가난한 야구 꿈나무들이 사상 처음으로 미국 최대 어린이 야구리그인 리틀 리그 월드 시리즈에 진출하게 된다. 아이들은 다 떨어진 글러브를 끼고 국외 추방 협박 등 수많은 난관을 이겨내며 퍼펙트 게임 신화를 이어간다. 결국 13연승 끝에 결승에 올라 박빙의 승부 끝에 우승을 거머쥔다. 멕시코의 가난한 어린이 야구단을 색안경을 끼고 보던 모든 미국인도 야구와 함께 하나가 된다.
우리 가족 마법사: 극장판
Max Russo
항상 자신이 하는 일에는 엄마, 아빠가 꼭 반대를 한다고 생각하는 알렉스. 신나는 파티가 있던 어느 날 외출 금지에 마법 금지까지.. 알렉스는 이건 분명히 엄마의 계략이라고 생각한다. 오빠 저스틴은 언제나 알렉스 보다는 자신이 더 실력이 좋은 마법사라며 자신의 마법 능력을 뽐낸다. 모두 다 가족 여행을 가게 되었지만 알렉스는 별로 유쾌하지 않다. 엄마와 아빠는 휴양지에서 또 마법 금지령을 내리고 리조트에서 눈이 맞은 남자를 만나고 싶은 알렉스는 오빠 저스틴의 도움을 받아 엄마, 아빠에게 마법을 사용하려 한 순간 엄마에게 들키는 알렉스. 엄마는 알렉스에게 집에 가서도 일주일 동안 마법을 쓰지 못하게 하는 벌을 내리고, 참지 못한 알렉스는 자신의 마법의 지팡이를 이용하여 엄마, 아빠가 처음부터 아예 모르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주문을 걸어 버린다. 하지만 이 마법은 이틀 내에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이대로 살아야 하는 치명적인 마법!
Wizards on Deck with Hannah Montana
Max Russo
The S.S. TIPTON embarks on a triple-length comedy crossover event when Justin wins a Teen Cruise to Hawaii – and a chance to meet London. Both Justin and Max do their best to win the heiress's affection, while Cody tries to win concert tickets for Bailey, and Alex accuses Zack of being a prankster. Between the kids' pranks (who turned Justin blue?!) and crazy schemes (Alex sneaks Harper on board to take her make-up science class?!), the excitement goes overboard when international superstar Hannah Montana checks in on her way to a sold-out concert in Hawaii. But when Miley Stewart loses her lucky charm anklet and her Hannah wig, are her days as the world's biggest pop star over forever?
강아지 호텔
Bruce
Placed in a foster home that doesn't allow pets, 16-year-old Andi and her younger brother, Bruce, turn an abandoned hotel into a home for their dog. Soon other strays arrive, and the hotel becomes a haven for every orphaned canine in town. But the kids have to do some quick thinking to keep the cops off their tails.
Wizards of Waverly Place: Wizard School
Max Russo
When Alex is caught using magic to clean her room she is forced to go to wizard school with Justin. Max and Jerry camp out on the terrace to prove their manhood.
Go Diego Go!: Moonlight Rescue
"Moonlight Rescue" is Diego’s all- new DVD Premiere Movie! In this release, newly hatched baby sea turtles need moonlight to find their way back to the ocean. But when Luna the moon breaks apart, Diego and Tuga the Leatherback Sea Turtle need your help to find her four pieces so she can shine brightly again!
조니 카파할라
Chris
하와이에서 서프보드를 타던 조니 카파할라는 버몬트로 이사 간 후엔 스노보드에 맛을 들인다. 방학을 맞아 할아버지 존이 사는 하와이를 다시 찾은 조니. 칼라와의 결혼식을 앞둔 존은 조니에게 칼라의 12살짜리 아들 크리스를 돌봐달라고 부탁한다. 스케이트 보드에만 관심이 있는 크리스는 스케이트보드 가게 주인 트로이가 이끌고 있는 더트데빌 팀에 들어가는 것이 목표다. 엄마의 재혼 때문에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화가 난 크리스. 조니는 크리스와 친해지려고 갖은 노력을 하지만 크리스는 귀찮아할 뿐이다. 다행히, 더트데빌 팀의 여성 멤버 밸의 집에 가서 어울리면서 조니와 크리스는 조금 가까워진다. 존과 칼라의 결혼식 전날, 크리스는 더트데빌 팀 멤버가 되기 위해 위험한 도전을 감행하다 팔이 부러진다. 이에 칼라는 할 수 없이 존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카파할라 집안이 어수선한 틈을 타, 칼라의 가게엔 도둑이 들어 버린다. 크리스는 미안한 마음을 조니에게 털어놓고, 조니는 좋은 방책을 알려준다. 다음 날, 존이 자신을 위해 스케이트보드 공원을 준비 중이었단 것을 알게 된 크리스는 그제서야 마음을 연다.
리틀 야구왕 앤디
Yankee Irving (voice)
1932년 대공황을 겪고 있는 미국을 배경으로, 양키 스태디움의 경비원으로 일하는 아빠를 둔 소년 앤디. 뉴욕 양키스의 홈런 타자인 베이브 루스 (Babe Ruth)의 유명한 방망이를 도난당한 사건 때문에 아빠는 실직을 당하고, 소년 앤디는 ‘말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야구공인 스크루이(Screwie)와 함께, 방망이를 훔쳐간 시카고 컵스의 악랄한 투수를 찾아 나서는데... 작품 내내 좌충우돌 슬랩스틱 코미디의 공식을 따라가고 있는 가족영화.
앤트 불리
Nicky (voice)
당신 발 밑으로 펼쳐지는 미지의 세계 파괴자 루카스의 행동에 더 이상 참을 수 없던 개미들은 마법사 개미 조크(니콜라스 케이지)가 완성한 묘약을 가지고 루카스를 개미만큼 줄어들게 만든다. 개미왕국으로 끌려와 재판을 받게 된 루카스는 현명한 여왕 개미(메릴 스트립)의 명령에 따라 개미들의 생활방식을 배우게 된다. 이제 루카스는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낯선 풍경 속에서 생사를 건 모험을 시작한다.
Merry F#%$in' Christmas
Various
Denis Leary and a cast of many others celebrate Christmas Leary-style. Packed with original music and skits, this is a great spin on the usual holiday flu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