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y Brayton

참여 작품

쉐퍼드 : 보더 패트롤
Executive Producer
경찰관 잭은 딸을 죽음으로 이르게 한 마약 판매 조직을 제거하고자 텍사스로 부임하게 된다. 단순한 밀입국 조직의 사주로 여겼던 일들이 자살 폭탄 등 강도 높은 사건으로 커지기 시작하고 잭은 이 모든 것이 거대 마약조직과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된다. 경찰 내부에 첩자의 등장으로 잭은 거대하고 잔인한 마약 조직과 홀로 맞서 싸우게 되는데... 20년이 넘게 부동의 액션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장 클로드 반담과 최근 에서 요원으로 출연하고, 등 액션 영화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스콧 에드킨의 대결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약 조직과 텍사스 경찰의 무자비한 혈투가 그려지는 이 작품은 의 마크 세이프리츠가 음악을 맡았으며, 의 아이릿 라츠가 편집을 담당했다.
언틸 데스
Associate Producer
안소니는 뼈속까지 부패하고 약과 술에 몸을 맡기고 사는 거친 경찰이다.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떠나고 홀로 남은 그는 갱단과 부패 경찰들의 음모에 빠져 죽음 직전에 이르는 사고를 당한다. 죽음 직전의 혼수 상태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게 된 안소니. 예전의 아름다운 추억을 일깨운 그는 다시 자신을 죽이려 드는 함정에 맞서 정면으로 격돌하게 되는데...
하드 콥스
Producer
전 헤비급 세계 챔피언이자 사업가로 탄탄대로를 달리던 웨인 바클레이는 앙숙이자 폭력 조직의 보스인 테렐 싱글테리가 석방돼 나왔다는 소식에 긴장한다. 웨인의 동생 타마라는 오빠의 안전을 걱정한 나머지 특별 경호팀을 섭외하고 보안팀장인 멀린스는 걸프전 당시 군 동료였던 보덴 원사를 부른다. 그러나 동료인 필립 소바주를 위해 멀린스의 제안을 수락한 보덴은 첫 임무에서 목숨을 일고 마는데... 필립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가졌던 타마라는 위기감을 느끼고 필립을 경호원으로 채용하지만 고집불통에 자유분방한 웨인과 융통성 없는 필립은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한다. 급기야 경호팀의 과잉 대응으로 소동이 일어나자 웨인은 필립과 결별을 선언한다. 그러나 그 순간 타마라를 경호하고 있던 제시가 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채널CGV)
디레일드
Co-Producer
집에서는 자상한 남편이자 아버지인 자크는 사실상 가족을 속인 채 20여 년 동안이나 나토의 최정예 비밀 요원으로 활동하는 인물이다. 생일을 맞아 7년만에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던 자크는 갑작스런 나토의 긴급 호출을 받게 되고 슬로바키아의 화학 연구소에서 화학무기를 빼낸 러시아 여인 갈리나를 프랑크푸르트까지 안전하게 이송하라는 중책이 맡겨진다. 이러한 사정을 알지 못하는 가족들의 서운함을 뒤로 한 채 슬로바키아로 떠나고, 그는 갈리나를 만나 예정된 스케줄에 맞춰 화학무기 'SP43'을 비밀리에 수송할 기차에 오른다. 예약해 놓은 특실 침대칸으로 이동한 자크와 갈리나는 누군가의 노크 소리에 문을 열고 자크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케익과 선물을 들고 서 있는 가족들의 모습에 깜짝 놀란다. 그리고 가족들은 여자와 단둘이 침대칸에 있는 자크의 모습에 실망하고 만다. 가족들에게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있던 자크는 이를 해명조차 할 수 없어 답답하기만 한데 설상가상으로 악명 높은 테러리스트가 나타나 열차를 장악하고 'SP43'을 탈취하기 위해 승객들의 생명을 담보로 한 인질극을 벌이는데.
디 오더
Hostess
고고학 박사의 아들 루디는 신출귀몰한 희대의 골동품 절도범이다. 어느날 루디에게 상의할 문제가 있다고 하던 아버지가 돌연 행방불명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스라엘로부터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 다급한 전화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행방불명된 아버지. 아버지가 위기에 빠진 것을 직감한 루디는 이스라엘행 비행기에 오른다. 이스라엘에 도착한 루디는 아버지의 친구 핀리교수를 만나 아버지가 '디 오더'라는 종교 집단의 제1사도 사이러스에게 감금돼 있다는 얘기를 듣게 되지만 갑작스런 괴한의 습격으로 핀리 교수가 사망한다. 설상가상으로 살인자의 누명을 쓰게 된 루디는 이스라엘 경찰에 체포되고 경찰조사에서 자신의 결백과 아버지의 납치를 주장하지만 묵살당한 채 추방당할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