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Bixler

참여 작품

하드 콥스
Producer
전 헤비급 세계 챔피언이자 사업가로 탄탄대로를 달리던 웨인 바클레이는 앙숙이자 폭력 조직의 보스인 테렐 싱글테리가 석방돼 나왔다는 소식에 긴장한다. 웨인의 동생 타마라는 오빠의 안전을 걱정한 나머지 특별 경호팀을 섭외하고 보안팀장인 멀린스는 걸프전 당시 군 동료였던 보덴 원사를 부른다. 그러나 동료인 필립 소바주를 위해 멀린스의 제안을 수락한 보덴은 첫 임무에서 목숨을 일고 마는데... 필립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가졌던 타마라는 위기감을 느끼고 필립을 경호원으로 채용하지만 고집불통에 자유분방한 웨인과 융통성 없는 필립은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한다. 급기야 경호팀의 과잉 대응으로 소동이 일어나자 웨인은 필립과 결별을 선언한다. 그러나 그 순간 타마라를 경호하고 있던 제시가 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채널CGV)
라이크 마이크 2
Producer
번개에 맞은 농구화를 신고 갑자기 농구를 잘하게 된 소년이 길거리 농구단에 들어가서 맹활약을 하게 되는 이야기.
The Sandlot 2
Producer
A decade has passed in the small town where the original Sandlot gang banded together during the summer of ’62 to play baseball and battle the Beast. Now comes the sequel, a campy romp back to the dugout where nine new kids descend on the diamond only to discover that a descendant of the Beast lives in Mr. Mertle’s backyard--a monster of mythical proportions known as "The Great Fear."
타임 어택
Producer
스튜어트는 자신의 은행계좌에서 돈을 인출하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10분 전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그가 은행에 도착한 후 곧 은행강도들이 들이 닥친다. 스튜어트를 몰래 감시하던 FBI 요원과 은행강도들 사이에 총격전이 벌어지고 은행강도들은 돈과 함께 타임머신을 빼앗아 달아난다.
힛쳐 2
Executive Producer
직장과 결혼생활에서 지루함을 느끼던 짐은 오랜 방황 끝에 부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어린 시절 친했던 친구를 만나기 위해 부인과 함께 텍사스로 가던 도중 히치하이커를 태우게 되는데, 그는 어딘가 정상이 아닌 듯 해보이고 그와 관련한 이상한 사건들이 연이어 터진다.
Greenmail
Executive Producer
After huge explosions rip through a chemical processing plant, Alexander Scott, the leader of the radical extremists, is apprehended by a beautiful but tough ATF agent. While in jail, a series of bombings take place, killing innocent people. Scott suspects that one of his own is out of control. An unlikely alliance between Scott and the agent may be the only way to stop the killings. Now, the countdown is on in this race to stop the deadly bomber at any cost.
베토벤 3
Producer
어느 날, 리처드 뉴톤(조지 랜홀드 분)은 아내 베스(줄리아 스위니 분)와 아이들과 함께 꿈같은 휴가 계획을 세운다. 그가 세운 계획은 최첨단 레저용 자동차로 색다른 휴가를 즐기는 것. 리처드가 차를 빌려오고 휴가를 위한 모든 준비를 끝냈을 때, 갑자기 커다란 상자가 집 앞에 배달된다. 이 때 조심스럽게 가족들이 상자를 열자 그 안에 다른 아닌 베토벤이 있는데. 딸 사라는 돌아온 베토벤과 함께 휴가를 떠나고 싶어 하지만 베스와 아들 브래난은 같이 가기를 꺼려한다. 하는 수 없이 뉴톤 가족은 베토벤을 동물 보호소에 맡기고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한다. 그러나 여행을 함께 떠나고 싶은 베토벤은 가족들과 타고 있는 차에 몰래 올라 타게되고 가족들은 호수공원에 도착해서야 베토벤이 차에 타고 있음을 알게된다. 이때 리처드가 실수로 물에 빠지자 용감한 베토벤은 리처드를 구하지만 주변을 어지럽히고 만다. 끝내 가족들과 베토벤은 함께 여행을 가게되고 베토벤은 계속 뜻하지 않는 말썽만 일으키는데. 한편 어리숙한 악당 토미와 빌은 그들이 알아낸 비밀 정보를 잘 대여되지 않을 거라 여긴 DVD에 숨겨놓고 이를 찾으러 대여점에 가지만 불행히도 리처드가 이미 빌려간 상태. 이에 토미와 빌은 DVD를 찾기 위해 리처드 가족의 여행을 뒤쫓아 DVD를 찾기 위한 작전을 세우고 뉴톤 가족들을 뒤쫓아 웨스턴 타운에 도착한다. 베토벤과 함께 신나는 여행을 즐기던 가족들이 공연을 구경하고 이때 주차시켜놓은 차안에 토미와 빌이 침입하게 된다. 그러나 영리한 베토벤이 이를 발견하고 베토벤은 이 두 사람을 쫓게되는데.
케이 나인 2
Producer
매일 아침 형사 둘리(제임스 벨루시 분)와 그의 애견 제리는 함께 하루를 시작한다. 아침 식사와 몸단장을 완벽히 마친 둘은 출근하던 중 은행의 현금 출납기 앞에서 괴한으로부터 공격을 받게 되고 은행현금 수송차량과 보안요원들과 함께 대치하게 된다. 그러던 중 괴한은 도주하고 이에 둘리와 제리는 괴한을 추격하지만 체력의 한계로 그만 눈앞에서 괴한을 놓치고 만다. 안타깝게 범인을 놓치고 경찰서로 돌아온 둘리와 제리는 반장에게 추궁을 당하고 범인이 남기고 간 총의 출처와 범인을 찾기 위한 수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 때 둘리를 노리던 범인은 도청장치를 통해 수사과정을 엿듣고 이에 대처하기 시작한다. 한편 둘리와 제시는 체력 테스트를 받은 후 둘 다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의사의 충고에 따라 약해진 체력을 보강하기위해 운동을 하기 시작하지만 갑작스런 운동으로 둘은 금세 지쳐버리고 만다. 잠깐동안 휴식을 취하던 중 둘리의 집으로 범인의 전화가 걸려오고 또 다시 범인의 공격을 받게 된다. 다음 날 출근한 둘리와 제리는 새로운 파트너인 미모의 여경관 월레스(크리스틴 투치 분)와 그의 개 제우스를 만난다. 이들은 모두 파트너가 되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수사를 진행한다. 서로 다른 사고방식의 두 사람은 처음부터 손발이 잘 맞지 않지만 수사를 위해 찾아간 권투장에서 사건의 실마리가 조금씩 풀리게 된다. 공범의 소재를 알아낸 둘리와 월레스는 힘겨운 총격전 끝에 공범을 체포한다. 수사가 계속 되던 어느 날 둘리에게 또 다시 범인의 전화가 걸려오고 이번엔 월레스를 죽이겠다며 협박한다. 다급해진 둘리는 월레스에게 전화를 걸지만 통화가 되지 않아 경찰서로 달려간다. 그런데 경찰서에 있는 월레스는 이미 범인의 인질로 잡혀있다. 경찰서에 도착한 둘리는 제우스의 도움으로 그녀를 무사히 구하고 범인과 맞대응 하게 되는데...
Angel's Dance
Producer
A young hitman is asked to prove himself by killing an innocent woman.
Behind Enemy Lines
Producer
An ex-marine returns to Vietnam when he learns his former mercenary partner whom he thought was killed is being held by a sadistic general.
레트로액티브
Producer
고속도로에서 작은 교통사고를 낸 범죄심리학자 카렌은 지나가던 자동차에 도움을 청해 견인차가 있는 곳까지 함께 동승하게 된다. 그 차에는 프랭크와 레이앤이라는 젊은 부부가 타고 있었는데, 여행 중 간이 휴게소에 들른 프랭크는 그 곳에서 레이앤의 간통 사실을 알고 크게 화를 내다 홧김에 권총으로 레이앤을 쏘아 죽이고 만다. 프랭크가 카렌마저 쏘려고 하는 순간 카렌은 차에서 탈출하여 우연히 가속화 연구소에 이른다. 실수로 시간 역행 구역으로 들어간 카렌은 20분전의 과거로 다시 돌아가게 되고 살인 사건을 막을 수 있는 기회가 그녀에게 다시 주어지게 된다. 그러나 사건을 막으려던 카렌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기만 하고 카렌은 자신의 시간여행으로 빚어진 엄청난 일들을 수습하기 위해 계속해서 시간역행구역으로 들어간다.
The Curse of Inferno
Co-Producer
A rather dull minded bank robber suddenly suffers from a change of heart and decides to give the money back. However, he then learns that getting the money back into the bank is much more difficult than taking it out.
Desire and Hell at Sunset Motel
Executive Producer
Right after Disneyland opens in Anaheim, California, in 1955, a toy salesman in town for a convention brings his wife with him so they can both go to Disneyland. They stay at a rundown place called the Sunset Motel nearby. Soon the wife is having an affair with a man staying at the motel. The husband hires a psychotic criminal to spy on them, the wife and her lover plan to murder the husband, and the voyeuristic motel manager is spying on everybo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