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jay Smith

Arjay Smith

출생 : 1983-11-27, Redlands, California, USA

약력

A young black American actor whose career balances healthily between television and film describes Arjay Smith. He was born on November 27, 1983, in California and began his acting career in 1995 around the age of 11 or 12. Easily recognized, Arjay is perhaps best known for his title role in the Nickelodeon television series "The Journey of Allen Strange" (1997), which lasted from 1997 to 2000. From there, Arjay appeared in a varied spectrum of well-known television shows, including "The West Wing" (1999), "Malcolm in the Middle" (2000), "The Bernie Mac Show" (2001), "Cold Case" (2003), and "NYPD Blue" (1993). He has also appeared in notable films, such as the disaster-thriller The Day After Tomorrow (2004) and the horror-movie sequel video Vacancy 2: The First Cut (2008) (V). IMDb Mini Biography By: Midwesterner87

프로필 사진

Arjay Smith

참여 작품

The Disappearance of Toby Blackwood
Keith
Mid-quarantine, Wes Crowley learns that a childhood friend and popular YouTube conspiracy theorist, Toby Blackwood, is missing. He and his friend Luke try to track Toby down and attempt to make sense of what little clues are left behind.
세이브 어 라이프
Matt McQueen
인사조차 나누지 않았던 한 친구가, 집단 따돌림을 견디지 못해 학교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그는 바로 어린 시절 절친했던 제이크의 친구 로저. 교통사고가 일어난 위험한 순간에 제이크를 밀어내고 대신 다리를 다쳐 평생 불편한 몸으로 살았던 로저와 함께 지내는 것을 주위 친구들이 불편해하자, 친구들을 잃기 싫었던 제이크는 로저와 거리를 두었던 것이다. 충격적인 로저의 죽음 이후 죄책감으로 힘들어하는 제이크에게 촉망 받는 농구선수로서 잘나가는 삶도 무의미할 뿐이다. 친구의 외로움과 상처를 외면했던 죄책감에 힘들어하던 제이크는 삶의 소중한 의미를 깨닫게 되고, 그의 외침은 무관심한 침묵의 세상을 향한 희망의 목소리가 되어 모두에게 놀라운 기적을 가져오기 시작 하는데…
베이컨시2
Tanner
아그네스 브루크너('머더 바이 넘버') 주연의 이 섬뜩한 '베이컨시'의 프리퀄에서 스미스 씨와 그의 공포의 호텔의 시작을 경험해보자. 칼렙과 그의 섹시한 새 약혼녀 제시카, 그리고 빈정대는 그의 제일 친한 친구 태너는 딱딱한 침대와 촌스러운 인테리어를 예상하면서 메도우 뷰 인에 투숙한다. 그들은 이곳이 그저 외진 곳에 있는 모텔이 아니라 투숙객을 잔인하게 고문하고 살인하면서 그 장면을 찍어 돈을 버는 덫이라는 사실을 모른다. 쫓고 쫓기는 죽음의 게임에 휘말려든 세 젊은이는 이제 생존을 위해 싸워야만 한다.
비카인드 리와인드
Manny
전력발전소에서 감전사고를 당하게 된 제리(잭 블랙 분)는 우연히 친구인 마이크(모스 데프 분)가 일하는 비디오 가게에 들렀다가 자력으로 인해 모든 테이프들을 지워버리고 만다. 주인에게 이를 들키지 않기 위해 한 편 두 편 고객이 원하는 영화들을 맞춤식으로 직접 제작, 촬영, 연기하게 되면서 이들은 일약 스타가 되는데…
마스터즈 오브 호러 시즌 2 에피소드 3 - 피투성이 장례식
Kerry
15살 저스틴과 그의 친구 케리는 따분하고 심심한 주말 오후를 시체구경으로 보내려 하지 만, 피 흘리는 30구의 시체들로부터 위협 당한 후 이 소년들의 모험은 악몽이 된다. 그들 이 선택할 수 있는 길은 단 두 가지. 킬러로 살아남는 것, 혹은 점점 더 심해지는 배고픔으 로 고통 받는 것이다.
투모로우
Brian Parks
기후학자인 잭 홀박사는 남극에서 빙하 코어를 탐사하던 중 지구에 이상변화가 일어날 것을 감지하고 얼마 후 국제회의에서 지구의 기온 하락에 관한 연구발표를 하게 된다. 급격한 지구 온난화로 인해 남극, 북극의 빙하가 녹고 바닷물이 차가워지면서 해류의 흐름이 바뀌게 되어 결국 지구 전체가 빙하로 뒤덮이는 거대한 재앙이 올 것이라고 경고한다. 그러나 그의 주장은 비웃음만 당하고 상사와의 갈등만 일으키게 된다. 잭은 상사와의 논쟁으로 퀴즈대회 참가를 위해 뉴욕으로 가는 아들 샘을 데려다 주는 것을 잊어 버리고 만다. 얼마 후 아들이 탄 비행기가 이상난기류를 겪게 되고 일본에서는 우박으로 인한 피해가 TV를 통해 보도되는 등 지구 곳곳에 이상기후 증세가 나타나게 된다. 잭은 해양 온도가 13도나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자신이 예견했던 빙하시대가 곧 닥칠 것이라는 두려움에 떨게 된다. 잭은 앞으로 일어날 재앙으로부터 아들을 구하러 가려던 중 백악관으로부터 연락을 받는다. 잭은 브리핑을 통해 현재 인류의 생존을 위해서는 지구 북부에 위치한 사람들은 이동하기 너무 늦었으므로 포기하고 우선 중부지역부터 최대한 사람들을 멕시코 국경 아래인 남쪽으로 이동시켜야 한다는 과감한 주장을 하면서 또다시 관료들과 갈등을 겪게 된다. 이동을 시작한 사람들은 일대 혼란에 휩싸이게 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잭은 아들이 있는 북쪽 뉴욕으로 향한다. 인류를 구조할 방법을 제시한 채 아들을 구하기 위해 역진하는 잭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또, 인류는 지구의 대재앙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인가?
Toothless
Phil
A female dentist is cast into limbo after her death in an accident and is given the assignment to act as the Tooth Fairy as her action to be admitted into hea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