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ddy Braidy

참여 작품

The Class
Executive Producer
A coming of age film about a group of high school seniors forced to spend a Saturday at school completing an exam they either missed taking or failed. By the end of the day, they find their own values, betrayals and love within themselves and their classmates.
암살 리스트
Producer
대기업의 엔지니어로 성실히 일해온 알란 캠벨은 승진에서 탈락되자 상심해 집으로 돌아온다. 그 순간, 그의 아내는 알란의 친구인 마이클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 아내와 다투고 자포자기하며 집을 나온 알란은 술집에서 만난 조나스라는 남자에게 자기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조나스는 자기가 살인청부업자라고 밝히며 이제 친구가 됐으니 죽이고 싶은 사람 다섯을 적으면 자기가 처리해주겠다고 말한다. 장난이라고 생각한 알란은 회사 사장과 자기 아이디어를 훔쳐 승진한 동료, 아내 등5명의 암살리스트를 적어준다. 다음 날, 출근한 알란은 사장의 죽음 소식을 듣고 놀라고, 다음 표적인 동료의 죽음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조나스는 이미 통제 불가능 상태다. 졸지에 살인사건에 휘말린 알란, 경찰은 그를 조사하기 시작하고 사건은 커져가는데...
롱 턴 앳 타호
Producer
어린 시절, 아버지가 눈 앞에서 죽고 두려움의 떨던 조슈아(오스카상Ⓡ 수상자 쿠바 구딩 주니어)는 자신을 거두어준 무자비한 마피아 보스 빈센트(미구엘 페레)의 충실한 심복으로 그의 뒷일을 처리하며, 무자비하게 사람을 고문하고 죽이는 폭력 속에 살아 간다. 어느 날, 어떤 마약 중독자로부터 프랭키 타호라는 이름을 가진 마약상이 빈센트를 죽이려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된다. 결국 빈센트는 조슈아와 함께 타호를 죽이고 폐차장에 시신을 버리게 되지만, 이 때, 그의 파트너인 미키도 죽게 된다. 이 일로 갱단 생활에 회의를 느낀 조슈아는 은퇴를 하고 싶어한다. 빈센트는 그런 조슈아에게 화를 내고 떠나게 되지만, 곧 거대 범죄 조직의 보스 니노(하비 케이틀)가 그들을 노리는 것을 알게 된다. 강렬한 액션과 손에 땀을 쥐는 서스펜스. 단 한번의 잘못된 선택은 그들의 인생을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가게 되는데…
Senior Skip Day
Executive Producer
The senior class plans to have a skip-day party at the principal's house until Adam Harris leaks the secret, so he decides to save the celebration by hosting it at his house.
블론드 앰비션
Producer
A young professional woman (Simpson) unwittingly becomes the pawn of two business executives in their bid to oust the head of a mega-conglomerate.
바텀스 업
Producer
Small-town bartender Owen Peadman goes to Los Angeles to raise money to help save his father's Minnesota restaurant. He tries to find a way into Hollywood society, where he meets socialite Lisa and her uptight actor boyfriend. Can he balance his growing feelings for Lisa with surviving the sordid lifestyles of the Hollywood elite?
레스큐 던
Executive Producer
베트남전이 한참이던 1970년대, 폭격임무를 부여받고 라오스로 임무 수행을 나갔던 디에터(크리스천 베일)의 전투기가 격추되당하고 만다. 편대에서 낙오되어 홀로 베트남 한가운데 떨어지고 만 디에터는 군에서 배운 훈련과 지식이 헛되지 않게 재빨리 정글 속으로 몸을 숨기며 도주하지만, 얼마 뒤 정찰에 나선 베트콩에 사로잡힌다. 군인이 아닌 미국 시민임을 주장하지만 그에게 돌아오는 것은 구타와 고문이다.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 뒤 디에터는 정글 속에 있는 포로수용소로 옮겨지고, 그곳에 감금되어 있던 다른 포로들과 함께 기회를 엿보며 탈출을 감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