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Jensen

David Jensen

출생 : 1952-09-23, Pinckneyville, Illinois, USA

프로필 사진

David Jensen

참여 작품

빙고 지옥
Mario
사악한 인물이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협할 때, 극악무도할 정도로 우스꽝스러운 원작 공포영화 빙고헬에서 한 성급한 노인이 그를 막으려고 한다. 60대 동네 활동가 루피타(아드리아나 바라자)는 자신이 사랑하는 빙고홀이 미스터 빅(리처드 브레이크)이라는 괴짜 사업가에 의해 점거된 것을 알게 된 후, 나이든 친구들을 불러모아 수수께끼의 사업가에 맞서 싸운다. 하지만 그녀의 오랜 이웃들이 끔찍한 상황에서 죽기 시작했을 때, 루피타는 갑자기 젠트리피케이션이 그녀의 문제 중 가장 사소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오크 스프링스의 조용한 바리오에 뭔가 무서운 것이 자리잡았고, "빙고!"라는 새로운 외침과 함께 또 다른 희생자는 그것의 사악한 존재의 희생양이 된다. 상금이 늘어나고 몸값이 꾸준히 상승함에 따라 루피타는 이 게임이 진정한 승자독식이라는 무서운 깨달음에 직면해야 한다.
힐빌리의 노래
Mr. Selby
미국 남부 오하이오 출신의 전직 해병이자 지금은 예일 법대생 J.D. 밴스. 가족이 위기를 맞으면서, 그는 잊고자 노력했던 고향으로 돌아가게 된다. 가난한 시골 애팔래치아의 가족이 맺고 있는 복잡한 관계와 대면하게 된다. 그곳에선 중독에서 벗어나고자 몸부림치는 어머니 베브와의 위태로운 관계 또한 그를 기다리고 있다. 자신을 키워준 강인하고 현명한 할머니의 추억에 마음을 기대며, J.D.는 그의 인생에 지우지 못할 흔적을 남긴 가족을 포용하기에 이른다.
워크어웨이 조
Merle
A young boy named Dallas goes on a search for his pool-hustling father after he abandons their family. Dallas is determined to bring his father home when he meets Joe Haley, a drifter wrestling with a past he'd rather forget, who feels responsible for Dallas' safety and reluctantly takes him in.
The Long Shadow
Doc
A young female Sheriff's Deputy in rural Louisiana takes on her town's old money establishment when the woman she loves - an attorney fighting to stop a rail deal that threatens to displace the town's poor - is murdered.
Toto
Actor
The career of an embittered former horror star who longs for his glory days comes gruesomely full circle.
호버
Farm Intruder
In a near future when environmental havoc is causing food shortages and compelling the government to protect its organized crop system by deploying sentinel drones, a handful of locals discover a sinister connection between sick farmland inhabitants and the tech that’s meant to be protect them.
더 도메스틱스
Old Man
정체 모를 바이러스로 인해 대부분 인간들이 사망하고 바이러스에 면역을 가지고 있는 소수만 살아남은 지옥과 같은 세상을 묘사한 아포칼립스 소재 스릴러 영화
The King of New Orleans
Larry Shirt
Larry Shirt is a taxi driver whose passengers are the city's hustlers, tourists, socialites, musicians, housekeepers, weirdos and reporters. Bobby Cohn, a college student home from school and in the middle of a personal crisis, is one of those passengers. The circumstances that bring them together lead to a bond that is ultimately turned upside down by Hurricane Katrina, but instilled by the love of the city that they both call home.
러빙
Judge Bazile
두 사람은 남편과 아내로 동거를 함으로써 연방의 평화와 존엄을 위배했습니다 유죄를 인정합니까? 1958년, 타 인종간의 결혼이 불법이었던 미국 버지니아 주 서로를 영원히 지켜주고, 언제든 함께하기로 맹세한 ‘러빙 부부’가 오직 사랑으로 세상을 바꾼 위대한 러브 스토리
프리스테이트
Quitman
남북전쟁이 한창이던 어느 날 남부군의 뉴튼(매튜 맥커너히)은 지주들의 배만 불리는 전쟁에 회의를 느끼고, 집으로 탈영을 하게 된다. 하지만 고향의 실정은 여전히 남부군의 약탈로 인해 참혹한 실정이었고, 뉴튼은 한 농가가 약탈 당하는 것을 본 후 그들에게 대항을 결정하게 된다. 탈영병이던 그의 행동은 곧바로 군의 추격을 불러왔고, 뉴튼은 인근 늪지대로 피해 다른 흑인 탈주자들과 함께 생활을 하게된다. 그러다가 점점 뉴튼이 있는 캠프는 탈영병들과 남부군에 저항하는 사람들로 가득차게 되고, 어느 덧 숫자는 100여명에 육박하게 된다. 그들의 행동을 지켜보던 남부군은 그들이 다시 돌아온다면 정착금을 지원할 것을 약속하며 회유를 하게 되지만, 정작 그들은 캠프에서 돌아온 사람들을 교수형에 처하고 만다. 화가난 캠프인들은 드디어 봉기를 했고, 그들의 행동은 미시시피 주의 절반 가량을 점령하게 된다. 드디어 사태가 심각하다는 것을 안 남부군은 1000명의 대규모 사단을 미시시피로 파견하게 되는데...
Smothered
Asshole
Five horror icons ditch an unprofitable autograph signing convention to earn some extra cash haunting an RV park, but find themselves being haunted instead.
미드나잇 스페셜
Elden
알톤 메이어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이다. 알톤의 아버지 로이는 아들을 믿는 종교 극단주의자 집단으로부터 아들을 구하기 위해 한밤 중 아들을 데리고 도망길에 오른다. 같은 시간, 알톤의 능력을 알아챈 미국 정부는 국가 안전국의 폴 세비어를 내세워 조사를 벌인다. 조절되지 않는 능력으로 고통받는 아들, 종교 극단주의자 집단과 정부가 동시에 부자를 쫓는 위험한 상황, 아버지와 아들은 자신들도 모르게 세상의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운명을 향해 다가간다.
판타스틱 4
War Room Soldier (uncredited)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리드. 저명한 과학자 스톰 박사의 눈에 띄어 과학연구소 백스터에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발명품을 개발한다. 자신의 발명품을 이용해 연구원인 빅터, 스톰박사의 딸인 수와 아들 조니, 그리고 절친한 친구인 벤과 함께 무한한 에너지원이 있는 행성으로의 이동을 시도한 리드. 하지만 그곳에서 일어난 폭발로 인해 네 사람은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고, 빅터는 실종된다. 겨우 구조되어 깨어난 이들은 자신의 신체에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갑작스러운 변화에 괴로워한다. 정부와 군관계자들은 그들을 무기로 이용하려 하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인 네 사람은 강력한 힘, '닥터 둠'으로부터 지구를 구해야만 하는데...
핫 퍼슈트
Wayne
범죄 사건의 중요 증인이지만 살해될 위험에 노출된 마약상의 아내와 그녀를 보호하는 임무를 맞게 된 초보 경찰관이 음모로 인해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베스트 오브 미
Dr. Pundt
가장 찬란했던 순간, 우리는 사랑에 빠졌다 고등학교 시절, 서로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아만다’와 ‘도슨’ 열렬한 사랑을 키워가던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사고가 닥치고 둘은 돌이킬 수 없는 이별을 하게 된다 20년 만에 다시 만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걸려온 한 통의 전화로 인해 재회하게 된 아만다와 도슨 20년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서로를 그리워하는 두 사람 첫사랑의 추억과 사랑의 감정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는데… 20년 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 당신이라면...?
엘로이즈
Eldridge
엘리엇 앤더슨은 하루 아침에 교통사고로 아내를 잃는다. 딸이 죽으면서 남긴 손녀 엘로이즈를 아내와 함께 키우던 그는 아내와의 갑작스런 이별에 슬퍼할 시간조차 없이, 홀로 능력껏 손녀를 키우려고 노력하지만 슬픔과 실의에 빠져 밤낮으로 술에 입을 댄다. 한편 엘로이즈의 친할머니인 로웨나는 자신의 아들이자 엘로이즈의 아버지인 레지에게 엘리엇이 양육권을 넘길 것을 주장하며 소송을 건다. 그러나 엘리엇은 자신의 딸을 임신시킨 후 나몰라라한 마약중독자 레지에게 손녀딸을 절대 넘길 수 없다며 맞서는데...
캠퍼스 어택: 크리스티 처결단
Clerk
여대생 저스틴은 추수감사절에 홀로 캠퍼스에 남는다. 라틴 어원의 여성이름이자 예수를 믿는 사람들을 증오하는 ‘크리스티 처결단’은 자생단체로 가난한 저스틴을 오해하고 타켓으로 삼는다. 모두 떠난 텅 빈 캠퍼스에 갇힌 저스틴. 그녀의 반격이 시작된다!
King of Herrings
Producer
An offbeat look at four Crescent City layabouts, who dream big in a 'small change' world of cards, women and endless cups of coffee. Their passionate blundering, like their rants, can be at once funny, poignant, ridiculous and heartbreaking. Ditch, their self appointed king, is an irascible son-of-a-bitch with a Napoleon complex, and his pals love him for it. Until one day he pushes the self-tenured Professor too far. A game of threats, posturing and sexual ploys lead them down a dark but comic road in this exploration of what it is to be a man today. Filmed in black and white, this richly textured character study could be the bastard child of Woody Allen and Tom Waits, brought to life by an ensemble of real-life character actors who have known each other and worked together for over twenty- five years.
King of Herrings
Gat
An offbeat look at four Crescent City layabouts, who dream big in a 'small change' world of cards, women and endless cups of coffee. Their passionate blundering, like their rants, can be at once funny, poignant, ridiculous and heartbreaking. Ditch, their self appointed king, is an irascible son-of-a-bitch with a Napoleon complex, and his pals love him for it. Until one day he pushes the self-tenured Professor too far. A game of threats, posturing and sexual ploys lead them down a dark but comic road in this exploration of what it is to be a man today. Filmed in black and white, this richly textured character study could be the bastard child of Woody Allen and Tom Waits, brought to life by an ensemble of real-life character actors who have known each other and worked together for over twenty- five years.
베어풋
Mr. Phelpmitter
여러 건의 범죄를 저지르고 보호 관찰 상태인 제이는 정신 병원 청소부로 일하며 방탕한 생활을 하느라 빚더미에 오른다. 같은 시각 데이지는 엄마의 죽음을 계기로 정신 병원에 입원한다. 가족에게 돈을 빌리기 위해 번듯하게 사는 척한 제이는 애인이 있다는 거짓말을 수습하기 위해, 데이지는 정신 병원에서 도망치기 위해 서로와 함께 떠난다. 제이의 가족이 사는 저택에서 호화로운 하루를 보내던 둘. 결국 데이지의 증세 때문에 거짓말은 들통 나고 두 사람은 빈털터리 신세로 저택에서 도망쳐 나온다. 평범한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할 정신세계를 소유한 두 사람의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디스 이즈 디 엔드
Cannibal #1
친구 세스(세스 로건)를 만나러 LA에 온 제이(제이 바루셀)는 세스의 제안으로 제임스(제임스 프랭코)의 집들이 파티에 동행한다. 두 사람이 도착한 제임스의 집은 이미 광란의 파티 중. 집주인인 제임스를 비롯해 조나 힐, 크레이그 로빈슨, 대니 맥브라이드, 마이클 세라, 리한나, 엠마 왓슨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모였다. 요란한 분위기에 적응 못하는 제이는 세스와 함께 마트에 담배를 사러 나갔다가 엄청난 지진과 함께 하늘에서 쏟아진 파란색 광선 기둥에 사람들이 빨려 들어가는 것을 목격한다. 도시는 지진과 사람들의 폭동으로 순식간에 혼란에 빠지고 계엄령이 선포되는데...
유니버셜 솔저 4: 클론의 반란
Dr. Su
유니버셜 솔저들을 통제하기 위해 죽었던 유니버셜 루크 데브루와 앤드류 스캇이 유전자 조작으로 복제된다. 한밤중 데브루가 이끄는 솔저들의 습격으로 아내와 딸을 잃은 존은 9개월 만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난다. 하지만 기억상실증에 걸린 존은 사건 이전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여인에게서 전화 한 통이 걸려오고, 그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려 하는데... 과연 가족이 살해당한 이유가 무엇이며, 존은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까?
루퍼
Apt Super
암흑의 도시로 변해버린 2074년 캔자스. 시간여행은 불법으로 규정돼 거대 범죄 조직들 사이에서 비밀리에 이용된다. 완벽한 증거 소멸과 시체 처리를 위해 미래의 조직들은 제거 대상들을 비밀리에 2044년에 활동하고 있는 루퍼라는 킬러들에게 보낸다. 어느 날 시궁창 같은 도시에서 완벽한 임무수행으로 최고의 자리를 지켜내고 있는 킬러 조(조셉 고든 레빗)의 앞에 새로운 타겟이 등장한다. 그는 바로 레인메이커에 의해 살해 당한 아내를 다시 살려내고자 과거로 돌아온 30년 후의 바로 자신(브루스 윌리스)임을 알게 되는데...
에이리언 토네이도
Armstrong
올랜도의 작은 마을 농장에서 갑자기 거대한 토네이도가 수 차례 발생하여 주민들은 큰 피해를 당한다. 전직 폭풍 추격자이자 시카고에서 기상 블로그를 운영하는 게일 커티스는 자신의 사이트에 토네이도 목격담 글이 폭주하고 있는데도 해당 지역에서는 전혀 기사화 되지 않음을 이상하게 여기고 올랜도로 직접 찾아간다. 게일은 정체불명의 토네이도를 추격하던 중 의문의 정부 소속 비밀요원들을 만나게 되고 촬영과 접근을 막는 그들의 모습에서 수상한 분위기를 감지하고 깊이 조사해 보기로 한다. 한편 피해를 입은 올랜도 농장에 살고 있던 똑똑한 여학생 켈리는 토네이도에서 이상한 신호가 발신되는 것을 포착하고 녹음한 뒤 기상 전문가 게일에게 넘긴다. 녹음 파일 분석 후 토네이도가 자연적 현상이 아니라 일종의 외계 에너지 폭풍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난다. 토네이도는 점점 맹위를 떨치면서 수많은 피해와 사상자를 내고 대도시로 이동해 가는데...
배틀쉽
NASA Director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쉐인 함장(리암 니슨)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테일러 키취)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선재 공격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 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 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드는 전 세계 연합군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존재와 전 세계 다국적 연합 군함의 전면전이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시작된다!
The Courier
San Fran Tanna
A shady FBI agent recruits a courier to deliver a mysterious package to a vengeful master criminal who has recently resurfaced with a diabolical plan.
카 잭
Customer
로레인은 혼자서 8살 난 아들 채드를 키우며 힘겹게 살고 있는 미혼모이다. 전 남편의 폭력을 견디지 못해 이혼을 했지만, 이혼 후에도 전 남편은 그녀에게 문제를 일으킨다. 어느 날 저녁 로레인은 주유소에서 잠시 정차를 한다. 그녀가 차량으로 돌아왔을 때 채드가 앉아 있는 뒷좌석에 누군가가 앉아 있는 것이 아닌가! 은행을 막 털고 도망 중인 위험한 남자 로이는 로레인과 채드와 함께 멕시코 국경까지 갈 것을 제안한다. 정상적인 사람이지만 다른 방도가 없어 은행을 털어야만 했던 사람처럼 보이던 로이는 국경까지 가는 동안 점차적으로 로레인과 채드를 괴롭히고 그들의 생명을 위협한다.
크리쳐
Jimmy
An ex-Navy seal, his girlfriend and their friends head out on a road trip to New Orleans. The group decides to stop at a roadside convenience store owned by Chopper, who tells them the tale of Lockjaw, a fabled god-like creature who is half-man, half-alligator.
저스티스
Gas Attendant
처참하게 폭행당한 아내, 법보다 빠르고 확실한 복수를 약속하는 의문의 남자와 조직. 어느 날, 집으로 돌아오던 아내가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처참하게 폭행을 당한 윌(니콜라스 케이지). 하지만 범인을 잡을 수 없다는 절망과 분노에 빠져있던 그 때, 정체불명의 남자(가이 피어스)가 다가와 은밀한 제안을 한다. 바로 아내를 폭행한 범인에게 대신 복수를 해주겠다는 것. 그들의 제안을 수락한 순간, 대리복수의 함정에 빠졌다! 윌은 고민 끝에 그들의 제안을 수락하고, 아무도 모르게 범인은 살해된다. 그리고 다시 찾아온 그들이 요구한 대리복수의 대가는 그 역시 타인의 복수를 대신 해줘야 한다는 것! 평범한 일상에서 일급살인 용의자가 되어 쫓기는 신세가 된 윌. 그는 이제, 경찰과 비밀조직 모두의 추격을 피해 진실을 파헤쳐야 하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처참하게 폭행당했고, 가해자는 법의 심판조차 받지 않았다. 그리고, 다가온 은밀한 제안… 당신은 복수를 의뢰하시겠습니까?
Apocalypse 2012: The World After Time Ends
Cannibal
Apocalypse 2012: The World After Time Ends is a documentary that revives humanity's ancient spiritual past with Native American spiritualists, secular prophets, environmentalists, healers and leaders in the sustainability movement. From stories by Sequoyah Trueblood, a former Green Beret and Choctaw medicine man, to the eco-visionary insights of environmentalist Dr. John Todd, this DVD will challenge the world to rethink, regroup and revive the ancient spiritual paths.
월드 인베이젼
Psychiatrist
1942년 LA UFO 대공습 사건 이래 지난 수십년간 UFO 목격 사례는 전세계 각지에서 꾸준하게 보고되어 왔다. 2011년, 거대한 유성 떼가 지구에 떨어지고, 사상 최대의 유성쇼에 들떠있던 세계 각 도시는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무차별 공격을 받고 초토화된다. LA 주둔군 소속 낸츠 하사는 자신의 부대를 이끌고 지금껏 싸워본 적 없는 적들에 맞서 사상 최대의 반격 임무를 맡아 전면전에 참가하게 되는데…
The Mortician
Officier Laurel
Alienated and cold, The Mortician (Method Man) processes the corpses with steely disregard. He is lonely and isolated. He is introduced to his new employee, Noah, (EJ Bonilla) by the morgue boss (Edward Furlong). Noah is a volatile youth working as part of his parole.Noah brings the notorious gangster, Carver (Dash Mihok), and his crew to the mortuary door. The Mortician's attention is pricked by the tattoo of Botticelli's 'Birth of Venus' inked on the body of a murdered woman (Judy Marte), that arrives at the morgue, triggering a series of haunting dreams from his childhood. Discovering a scared child, Kane (Cruz Santiago), fleeing the morgue, he's forced to act. They become reluctant allies, struggling for redemption as they run. Through his awkward heroism, the Mortician reconnects with his long forgotten past, and finds the answers he's been searching for. He find redemption and peace.
틱킹 클락
Jax
A reporter stumbles upon the journal of a murderer with plans to butcher specific girls, and he begins to investigates on his own, and finding that every trail leads to a 9-year-old orphan living in a group home.
Cool Dog
Reuben Ledger
Jimmy lives in the tranquil town of Eagle Rock, Louisiana, with his father, stepmother and his best friend Rainy, a German Shepherd. When Jimmy's father gets a promotion, the family must relocate to an apartment in New York City that has a strict no pet policy. Unwilling to let his master go without a fight, Rainy embarks on a cross-country journey to New York but navigating the Big Apple is just the beginning of his challenging adventure.
웰컴 투 마이 하트
Ed
편안한 집에서 풍족한 생활을 하는 로이스(멜리사 레오)와 더그(제임스 갠돌피니). 하지만 8년 전의 깊은 상처로 인해 로이스는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더그는 그런 그녀와 소통하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로이스는 출장을 떠난 더그로부터 당분간 집에 돌아오지 않겠다는 전화를 받고 그를 찾아 나서게 된다. 8년 만에 다시 세상과 마주하며 두렵지만 설렘과 희망을 느끼는 로이스. 하지만 남편이 어린 스트립 걸(크리스틴 스튜어트)을 돌봐주며 지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녀는 큰 혼란에 빠지는데…… 뜻밖의 만남이 가져다 준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는 위로와 용기!
조나 헥스
Turnbull's Guard
때는 1870년대. 오른쪽 뺨 전체에 큰 흉터를 가진 떠돌이 총잡이 조나 헥스는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바운티 헌터)이다. 금욕주의자이기도 한 그의 유일한 인간관계는 매춘부인 라일라 뿐인데, 그녀 역시 지울 수 없는 마음의 상처를 지닌 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미국 군대는 조나에게 그의 목에 걸려있는 현상수배를 없애주는 조건으로 위험한 테러리스트 퀜틴 턴벌을 잡아올 것을 제안한다. 자신의 군대를 가진 퀜틴은 조나의 가족을 살해하고 그의 얼굴에 흉터를 남긴 장본인. 이제 둘 사이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되는데...
Taking Chances
Samuel Many Bulls
When he discovers that an Indian casino is about to be built over the town's historic battlefield, Chase Revere, the self-appointed protector of a small town's rather meager place in American history, joins forces with sexy but dangerous town siren Lucy Shanks to launch an all-out offensive against the project - earning the wrath of the entire town.
Wolvesbayne
Dracula
A supernatural thriller that follows Russel Bayne who quickly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 supernatural war between vampires, werewolves, and human hunters after being bitten by a werewolf. To make matters worse, it seems a civil war has erupted among the vampires, with a clan breaking from the others in a quest to return a vampire goddess back to power.
메넷 저택의 비밀
Realtor
The new owner of a supposedly haunted New Orleans plantation manor uncovers a shocking secret that has been hidden for over 100 years.
비욘드 리저너블 다우트
Gary Spota
동명영화 의 리메이크 작품.
필립 모리스
Judge
천재 사기꾼의 황당한 코믹 탈옥기! 전미를 발칵~뒤집은 초대형 리얼 사기극! 자상한 남편이자, 좋은 아빠, 성실한 경찰이었던 스티븐 러셀(짐 캐리).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죽다 살아난 그는 갖고 싶은거, 하고 싶은거, 먹고 싶은거 다 하며 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럭셔리 삶을 위해 가장 필요한 건 바로 돈! 결국 스티븐은 천재적인 두뇌로 보험사기, 카드사기, 식품사기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벌이고 결국 감옥에 들어간다. 거기서 운명적인 사랑(?) 필립 모리스(이완 맥그리거)를 만나게 되고, 이번엔 그와 함께 하기 위해 7전8기 탈옥사기에 도전하는데… 6월 24일, 세상을 뒤흔들 충격적인 사기전말이 공개된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Doctor at Benjamin's Birth
1차 세계 대전 말 뉴올리언즈. 80세의 외모를 가진 아기 벤자민 버튼이 태어난다. 사랑하는 아내가 벤자민을 낳다 세상을 떠난 것에 대한 분노와 아이의 평범하지 않은 외모에 경악한 벤자민의 아버지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를 놀란 하우스 양로원 현관 앞에 버린다. 놀란 하우스에서 일하는 퀴니에게 발견된 벤자민. 퀴니를 엄마로, 그곳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친구로 살아가는 벤자민은 해가 갈수록 젊어지는 자신을 발견한다. 12살이 되어 60대 외형을 가지게 된 벤자민은 어느 날, 할머니를 찾아온 6살의 어린 데이지를 만난다. 그리고 데이지의 푸른 눈동자를 영원히 잊을 수 없게 된다.
Warbirds
Colonel W.R. Hamilton
In the midst of World War 2, a OSS officer leads a group of female pilots on a mission to deliver a secret weapon, only to crash land on an island in the Pacific after an encounter with a deadly storm. On the island, they must not only contend with a small band of Japanese soldiers but the native inhabitants of the island as well - vicious prehistoric Pterodons.
미스트
Myron
마켓에서 물건을 고르는 도중 동네 노인이 피를 흘리면서 “안개 속에 무언가가 있다!!” 뛰쳐 들어왔다. 마트 밖은 이미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정체 불명의 안개로 뒤덮혔고, 정체불명 거대한 괴생물체의 공격을 받는다. 마트 안에는 주민들과 데이빗, 그의 아들 빌리가 고립되었고, 지금 밖으로 나간다면 모두 죽는다는 미친 예언자가 그곳을 더욱 절망스럽게 만든다. 몇 시간 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괴물들의 등장으로 목숨의 위협을 받고, 살기 위해 살아 남기 위해 싸우기로 결심한다.
리핑: 10개의 재앙
Jim Wakeman
가족이 비참하게 살해당한 사건을 겪은 후 종교에 대한 깊은 회의에 빠진 캐서린 윈터(힐러리 스웽크). 선교사로서의 활동을 접고 종교적인 현상을 과학적으로 증명해 명성을 얻은 그녀는 어느 날, 작은 마을에 나타난 10가지 재앙에 대한 조사를 의뢰 받는다. 마을사람들로부터 재앙의 원인으로 몰아쳐진 어린 소녀 로렌(안나소피아 롭)을 만난 후부터 캐서린은 점점 믿을 수 없는 사실들과 직면하게 된다. 그녀가 맹신하던 과학으로도 설명이 불가능하다는 걸 깨닫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불길한 징후들을 감지하고 악마와의 최후의 대결을 준비하는데…
데자뷰
Ferry Official
누구나 그런 경험을 한번쯤 해봤을것이다. 어떤 사람을 만났는데 왠지 예전부터 알던 사람 같다든지, 어떤 장소에 생전 처음 갔는데 그곳이 아주 낯이 익다든지 하는... 우리가 흔히 데자뷰라고 일컫는 이 현상이 만약, 단순한 착각이 아니라면 어떨까? 만약 과거로 부터 온 어떤 경고라면? 제작 제리 브룩하이머, 감독 토니 스콧, 각본 빌 마실리, 테리 로시오의 새 영화 는 주류, 담배, 화기 단속국(ATF) 소속 수사관 더그 칼린 (덴젤 워싱턴 분)이 한 범죄를 수사하면서 겪는 미스테리한 사건을 그리고 있다. 때는 마디그라 축제일. 뉴올리언스의 한 부두에서 벌어진 폭파 테러 사건의 증거물을 확보하기 위해 현장에 나간 더그는 지금껏 데자뷰라고 알려졌던 현상에 대한 놀라운 수수께끼를 알게된다. 그는 테러로 희생된 수백명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범인과의, 그리고 시간과의 두뇌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모든 것을 바꿀수 있는, 예측 불가능한 도박에 몸을 던진것이다. 시공의 물리적 개념을 거슬러 과거로 돌아간 칼린은 수사 과정에서 범행의 피해자인 한 여인에게 강렬한 이끌림을 느낀다. 칼린이 온 미래의 시점에선 이미 죽은 피살자인 여인. 그러나 과거로 돌아간 시점에서 그녀는 부두 폭파 테러를 막을수 있는 열쇠를 쥐고 있는 당사자이다.
라스트 타임
J.D.
능력 있고 철저한 세일즈맨이 신참 세일즈맨을 교육시키면서 그의 약혼녀에게 빠지게 되는데...
Searching for David's Heart
Mr. Casey
After Her brother David is killed in a car accident, Darcy begins a journey to find the recipient of her brother's heart in the hopes of finding a piece of her brother still alive as well as her own peace of mind.
Pop Rocks
Izzy
A former heavy-metal star (Gary Cole) tries to keep his past a secret from his family and friends while he rehearses for a reunion concert.
러브 송 포 바비 롱
Junior
동거하는 남자친구로부터 엄마 로레인의 사망소식을 듣고 급히 그녀의 집으로 향한 퍼슬레인. 그러나 이미 장례식은 끝난 후였고, 그녀를 맞이하는 것은 엄마의 친구라는 늙고 괴팍한 바비 롱과 글을 쓴다는 그의 제자 로슨. 결국 이 셋은 로레인이 유산으로 남긴 집에서 원하지 않는 동거 생활을 시작하는데...
Infidelity
Dr. Conway
A married family therapist cheats on her husband with a younger man and becomes trapped in her double life, unable to say anything and risk hurting either man in her life.
런어웨이
Shamburg
어느 날, 한 사나이가 무차별적으로 총기를 난사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이 사건으로 남편을 잃은 미망인이 무기회사를 상대로 소송으로 제기하지만 이는 결말이 예정되어 있는 무모한 승부. 변호사 웬델 로(더스틴 호프만)는 무기회사가 고용한 랜킨 피츠(진 핵크만)를 상대로 사상초유의 대결을 펼쳐야만 한다. 그러나 랜킨 피츠는 지하창고에 첨단 작전 본부를 설치하고 승부를 조작하는 전략가. 랜킨 피츠의 계략으로 승부가 종국에 다다르고 이 때, 말리(레이첼 와이즈)라는 정체불명의 여성이 나타나 양쪽에 엄청난 거래를 제안 한다. 거기에 사건의 결말을 뒤흔들 배심원 니콜라스 이스터(존 쿠삭)가 가담하면서 이들은 또다른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Sonny
Mr. Penn
New Orleans, 1981. Sonny Phillips, just discharged from the Army, returns home. The only life he's known is as a gigolo, working for his mother, but he wants to leave that behind. However, the job his Army buddy promised doesn't materialize, and he can't escape his past.
오션스 일레븐
Eye-in-the-Sky Technician #2
역사상 유례없이 특이한 강도 11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뉴저지 감옥에서 하릴없이 세월을 보내던 대니 오션에게도 좋은 시절이 왔다. 한방에 뜰 기회를 노리던 그에게 가석방으로자유시간이 주어진 것. 주도면밀하면서도 쿨한 대니가 이 기회를 놓칠 리 없다. 그는 세계적인 권투시합이 열리는 밤, 3개의 카지노를 동시에 턴다는 무모한 계획 아래 10명의 멤버들을 특별 공수한다. 참모, 오른팔, 막내, 폭탄 전문가, 자금줄, 탈출 전문가, 망보는 녀석 등 11명의 강도단이 구성된다. 단 이들에게는 세 가지 규칙이 있다. 살상은 금물, 평민들의 재산에 눈독들이지 말 것, 그리고 게임처럼 즐길 것.
Tempted
Blades Man
A wealthy man married to a beautiful younger woman puts her fidelity to the test.
트래픽
John
하나의 선이 사라지면... 또 하나의 선이 드러난다. 황색 희뿌연 모래바람처럼 부패로 덮여있는 곳, 멕시코 국경 하비에르와 그의 절친한 동료 마놀로는 멕시코 국경을 지키는 경찰이다. 그들은 멕시코 최고의 권력자인 살라자르 장군을 알게 되고 그밑에서 일을 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들은 수뇌부인 살라자르 장군이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마약조직과 연계를 맺고 뒷거래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중 거액의 유혹에 갈등하던 마놀로는 법무성 소속 마약단속국(DEA)에 이 정보를 넘겨주려다 사살당하고 마는데... 생활 깊숙이 자리잡은 마약소비의 도시, 오하이오 보수적이고 법집행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엄격한 오하이오주 대법원 판사 로버트는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대통령 직속 마약단속국장에 임명되어 워싱턴으로 향한다. 마약의 유통실태를 조사하고 제조국인 멕시코를 방문해 해결책을 모색하는 등 공격적인 정책을 펼친다. 하지만 정작 모범생이라고 믿었던 자신의 딸 캐롤린이 마약 복용자라는 걸 알게 되고 혼란스러워 한다. 급기야 캐롤린은 가출을 하고 로버트는 임무수행을 뒤로한 채 마약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뒷골목으로 딸을 찾아나서는데... 풍요와 평화의 이면에서 성행하는 마약 밀거래의 도시, 샌디에고 헬레나는 지역 유지로 활동하는 사업가 남편 카를과 아들, 그리고 곧 태어날 뱃속의 아이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집에 DEA(법무성 소속 마약단속국)소속 요원들이 들이닥치고 카를은 범죄 혐의를 받고 구속된다. 카를은 다름아닌 국제 마약 밀거래 조직의 거물이었던 것. DEA는 카를의 범죄에 대해 결정적인 증언을 할 증인을 이미 확보한 상태에서 재판시기만을 기다리며 증인 보호에 각별한 신경을 쓴다. 한편 헬레나는 남편이 마약상이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하지만 자신과 가정을 위해 남편의 반대 증인을 살해할 암살자를 고용하고, 남편을 대신해 멕시코의 마약 딜러와 직접 거래를 시도하는데...
화이트 워
Macy
At a college visit to a war buddy's professor daughter, mercenary Treat Williams finds her brutally beaten. He then poses as a teacher to teach a lesson to the football jocks responsible.
뉴튼 보이즈
William Fahy
1919년부터 1924년까지, 텍사스에서 캐나다에 이르는 80개 이상의 은행을 턴 미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은행 강도단에 대한 실화. 그들은 미국 최대의 열차 강도 사건으로 정점을 찍는다.
스키즈폴리스
Elmo Oxygen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이 직접 주연, 각본, 촬영을 맡은 영화. 플레처는 둔하고 소극적인 회사 직원이다. 동료가 죽은 후 그룹 회장의 연설문 작성을 맡게 된 플레처. 그는 이번 일을 그의 도플갱어인 치과 의사 제프리와 바람 피우고 있는 아내에게서 멀어지는 구실로 삼는다. 하지만, 플렛처는 연설문 작성에 실패하고, 제프리는 새로운 환자에게 집착하는데...
심층
Satellite Dish Installer
'49년작 의 리메이크작으로, 아카데미 수상 경력의 다니엘 푸치가 각색하고 스티븐 소더버그가 연출했다. 재혼하는 어머니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고향집으로 돌아온 마이클 체임버(Michael Chambers: 피티 갤러거 분)는 어머니와 유능한 경찰관이 된 동생과 재회한다. 고향 마을의 술집을 찾은 마이클은 그곳에서 예전에 자신의 동거녀였던 래이첼(Rachel: 앨리슨 엘리어트 분)과 그녀의 새 남자를 만난다. 마이클은 잠시 레이첼과의 과거를 생각해 보지만 이제 레이첼은 예전의 그녀가 아니다. 한편 마이클은 새 아버지가 될 애드(Ed Dutton: 폴 무디 분)의 도움으로 현금을 운반하는 무장보호 회사에 입사하개 된다. 그런데 이때부터 마이클에게 레이첼이 서서히 접근하기 시작하고, 그녀는 주말여행을 제의한다. 그러나 여행을 떠나기로 한 날. 레이첼은 약속장소에 나타나지 않는다. 그로부터 얼마 후 레이첼은 예전에 마이클과 동거했던 집으로 마이클을 찾아와 폭력적인 남편과 강요에 의해 결혼했지만 자신은 아직도 마이클을 사랑한다고 말한다. 이때, 집 아래층에 래이첼의 남편이 나타나자, 마이클은 레이첼과의 관계를 의심받지 않기 위해 레이첼의 남편에게 자신의 현금수송차를 털기로 약속하는뎨.
리틀 킹
Front Desk Clerk
핍하지만 단란한 삶을 꾸려가던 아론(Aaron Kurlander: 제시 브래포드 분)의 가족들이 어느날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생활고를 견디다못한 부모는 아론의 동생 셜리반(Sullivan: 카메론 보이드 분)을 삼촌댁에 보내게 되고, 지병인 폐결핵으로 상태가 악화된 어머니(Mrs. Kurlander: 리자 에이치혼 분)는 요양소로, 시계 회사영업사원으로 취직이 된 아버지(Mr. Kurlander: 제로엔 크라베 분)는 이도시 저도시를 전전하게 된다. 그후 혼자 남겨진 아론에게 생계마져 막막한 상황이 닥쳐오고 마침내 밀린 방세를 독촉하던 호텔 주인으로부터 방을 비워달라는 최후의 통보를 받게 된다. 밀린 방세를 빌미로 거주자들의 물건을 마구잡이로 압수하는 것이 그들의 수법이며 옆방 미고(Mr. Mungo: 스팰딩 맥거번 분)씨가 이를 자살했다는 사실을 알고 아론은 이를 거부하며 잠겨진 방안에서 생존을 위한 외로운 싸움을 시작하는데.
Kafka
The Laughing Man
Kafka, an insurance worker gets embroiled in an underground group after a co-worker is murdered. The underground group is responsible for bombings all over town, attempting to thwart a secret organization that controls the major events in society. He eventually penetrates the secret organization and must confront them.
Reservoir Dogs
Joe Cabot
Short film made with the help of the Sundance Film Institute and serving as a proof-of-concept for the subsequent feature film.
Winston
David
A short film about a bike shop and sexual attraction Soderbergh made to attract investors for his first full length film Sex, Lies & Videotape.